전통적으로 만다라는 우주의 복잡성을 대표하며 명상 등 반성실천의 지침으로 삼았다.
만다라는 이미 밀종힌두교, 밀종불교, 자이나교에서 수백 년 동안 존재해 왔다.
그러나 다른 문화가 다른 이름을 사용하면서 비슷한 이미지를 만들 수도 있고, 의미 있는 변화, 자이나교 우주학 차트와 텍스트도 포함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만다라의 디자인은 항상 약간의 변화가 있다.
나무, 벽, 종이, 석두, 천에 그려져 있습니다.
만다라는 신성한 건축물에서 불후의 것으로 버터와 기타 재료에서 그것의 무상함을 드러낸다.
그러나, 대부분의 전통적인 만다라 설계에는 중요한 특징인 기하학이 있다.
처음에 만다라는 정사각형의 동심원, 원 안의 정사각형, 육각형 또는 역삼각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것은 만다라의 디자인이다.
(공공 분야), 전통적인 만다라 창작 방식은 중심에서 시작하여 디자인에서 바깥쪽으로 확장되는 것이다.
만다라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는 노란색, 빨간색, 녹색, 파란색을 포함한 네 개의 T 자형 문입니다.
만다라에 대한 정의가 얼마나 개방적인지에 따라 오스트레일리아 킴벌리에서 4 만년 된 동심암화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만다라라는 단어를 생각할 때, 우리는 종종 복잡한 그림을 상상한다.
카라차카, 밀종불교는 영어에서 시간의 바퀴라고 불리는데, 아마도 시각 만다라의 가장 유명한 예일 것이다.
이 만다라는 만물의 청정성을 대표한다고 한다.
만약 당신이 만다라를 명상한다면, 나는 당신이 불결한 생각과 경험을 변화시키고 가장 깊은 현실에 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상명언)
(공공 분야) 하지만 또 다른 유명한 예는 네팔 최초의 대형 유화에서 발견되었다.
이것은 야루장부강 지도로, 분노의 척 음발라와 그의 배우자인 금강 라발라를 묘사한다.
여섯 명의 여신이 이 여신 주위를 둘러싸고 있으며, 각 여신은 스타일화된 연꽃 꽃잎에 전시되어 금강을 형성한다.
이 특징은 그 나이가 1 100 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인도의 8 개 묘지는 이 중심 이미지를 구성한다. 사람들이 이런 곳에서 맥륜을 명상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확신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티베트 불교의 사화는 두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만다라 창작 형식이다.
스님은 몇 년간의 훈련이 있어야만 이런 만다라 제작에 참여할 수 있다.
살모넬라는 백분필의 기하학적 청사진에 컬러 분말을 넣어 만든 것이다.
보통 네 명의 승려가 네 개의 전통적인 사분면 각각에서 일한다.
그들은 동시에 설계하지 않고, 각 스님은 번갈아 가며 자신의 임무를 완수한다.
이런 만다라는 개인의 깨달음의 도구로 여겨지며 모든 사람에게 평화와 지혜와 해방을 가져다 주는 방법이다.
사만사의 가장 매혹적인 면은 며칠 혹은 몇 주간의 노력 끝에 의식에서 파괴되었다는 것이다.
이런 행위는 불교의 무상함을 상징하기 위한 것이다.
5 명의 스님, 5 일, 살모넬라, 타하트 마부브, 빅토리아의 비밀.
만다라의 도안 형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 화신 중 가장 유명하지만 만다라의 유일한 표현은 아니다.
만다라는 건축 설계에도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자바의 보로부두르 신전은 상호 작용하는 만다라 얀트라로 지어졌습니다.
깨달음을 찾을 때, 사람은 특정한 방식으로 이 구조를 걸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보로의 Boudoul 사원은 9 개의 스택 플랫폼, 6 개의 사각형, 3 개의 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맨 위에는 중앙 돔이 있습니다.
2,672 개의 돋을새김판과 504 개의 불상이 건물을 장식하여 영감과 * * * 반사 (SA 3.0 의 22 카티카/CC) 를 제공한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만다라는 불교 디자인에 국한되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어, * * * * * 신전 천장을 덮고 있는 신성한 형상과 중동의 영향을 받는 기독교 교회의 장미창에서도 만다라식 예술 작품의 아름다운 표현을 찾을 수 있다.
이러한 디자인은 종교 장소의 외관을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기도의 영감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기독교에서 만다라 같은 디자인도 힐드가드 폰 빈고의' 삽화' 에서 유명한 수녀와 르네상스 전 학자로 나타났다.
이 이미지들은 힐데가드가 예언적 환각이라고 부르는 시각적 표현을 제공한다고 한다.
그녀의' 불타는 우주알' 이미지는 특히' 계시록' 의 원소와 호응하며 힐드가드의 프로토타입 지식을 부각시켜 힐드가드 폰 빈고의' 불타는 우주알' (공공 분야) 을 묘사했다. 만다라의 신성한 이미지처럼 보이는데, 세계 각지의 일부 문화와 환경에서 이미 눈에 띄었다.
예를 들어, 나바호족은 모래밭에서 만다라와 같은 도안을 만들었다.
티베트 불교 승려의 의식과 마찬가지로, 이 이미지들은 치유의 특징이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나바호 치료는 종종 한 사람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치료사는 상황에 따라 구체적인 디자인을 선택해 환자가 자신을 디자인의 중심에 둘 수 있도록 했다.
도움을 청하는 신은 부름을 받았고, 균형과 건강은 회복된 것으로 여겨졌다.
이 만다라는 때때로 북미의 의료 차량에 비유된다. 만다라 개념의 추가 확장으로 아즈텍족의 만다라가 타이밍, 켈트족의 디자인과 정신 성장, 아마도 세계 각지의 원형 패턴, 아즈텍 달력, 고대 암석 예술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Manuel Vega Veláquez/CC BY SA 4.
0), 대부분의 학자들은 심리학자 칼 구스타프 아커힐름 융거가 동양만다라의 개념에 대한 서구의 인식을 열어 주었다고 생각한다.
용거는 만다라가 자신에게 더 접근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꿈에서 만다라를 상상하거나 사람들의 예술작품에 우연히 만다라가 나타난다는 것은 개인이 자의식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고 생각한다.
신성한 원형은 한 사람이 그녀/그의 인격의 대립을 통일하는 방식으로 여겨진다. 심리적 성장을 강조한다.
오늘날 예술 치료 환경에서 만다라를 찾는 것은 매우 흔하다.
예술 형식이 한 사람의 생활 변화를 통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긴장을 풀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동그란 그림은 사람들이 창의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완화와 회화, 그림, 또는 만다라를 색칠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심리학자들은 한 사람의 경험, 성격, 감정의 변화 특징을 통찰하기 위해 몇 주나 몇 달 안에 창작된 만다라 그림 시리즈를 분석할 수 있다.
만다라의 함량이 시간에 따라 변하기 때문이다.
만다라를 그리는 것도 명상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만다라에 대한 현대 해석이다.
만다라 (CC0) 는 오늘날의 예술요법에서 유행할 수 있지만, 그들의 창조와 의미는 오래되고 복잡하다.
전통적으로 힌두교, 불교, 자이나교의 신성한 디자인에 존재하며, 거의 모든 기하학적 패턴, 차트 또는 차트로 진화했습니다. 만약 이미지가 우주의 신성한 표현이나 자기반성의 시각 도구를 제공한다면, 한 승려가 Alicia McDermott 와 Alicia McDermott 의 인류학, 국제개발연구, 심리학 학위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에콰도르에 사는 캐나다인이다.
알리시아는 볼리비아와 페루, 에콰도르를 여행하면서 전 콜롬비아 유적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Mor 를 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