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보라, 그는 기원전 387 년경에 무엇을 창조했습니까?

보라, 그는 기원전 387 년경에 무엇을 창조했습니까?

플라톤, 그는 기원전 387 년경에 학원을 설립했다.

현대대학과 비슷한 최초의 고등교육학교는 아테네의 이소크라테스가 창설했다. 그는 도덕과 실용성을 강조했다. 그는 문법 산수 논변 문학을 초급 훈련의 기초과목으로 삼았다. 그의 학생은 일반적으로 대학의 나이로, 그 밑에서 서너 년을 배웠다. 그들에 대한 그의 훈련은 지식의 이론적 토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연설과 문장 속에서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의 예술을 어떻게 해석하는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그 본인은 어떤 윤리학 이론도 제시하지 않았지만, 그는 전통 도덕의 최고 기준을 받아들였다. 그가 주창한 것은 성방의 개인적 야망과 사리사욕이 아니라 그리스 전체의 전반적인 이익이다. 개인과 도시 국가의 최고 이익이 그리스의 통일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었기 때문이다. 그는 학생들의 작품에 매우 신경을 써서 범그리스 정치에 관한 자신의 논문과 강연을 예로 들었다.

이소클라테스도 학비를 받기 때문에 그의 비평가들은 그를 현자로 분류했지만, 그의 저서에 따르면 그가 가르치는 것은 자신의 신앙에서 나온 것이며, 개인과 민족의 명예를 높이 존중하고 당대의 정치와 사회 문제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는 그의 학생들이 정치 무대에 더 계몽 된 정치인 태도를 가져올 수 있기를 희망한다.

소크라테스의 가장 위대한 추종자는 플라톤 (기원전 429 년경? (기원전 347 년) 그는 기원전 387 년경에 Academie 학원을 설립했다. 그는 지혜, 도덕, 정치의 진정한 기초라고 생각하는 지식 원칙을 주창했기 때문에 정통 신앙을 이성적인 종교로 대체했다. 동시에, 그는 자신의 이성 종교를 성방의 생활 교육에 침투하려고 시도했다.

그는 초중고 교육이 모방과 친숙을 통해 아이의 좋은 지식과 능력을 키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린이 모방의 패턴이 완벽해야 하기 때문에 플라톤은' 이상국' 에서 무가치한 시인과 음악을 배제했다. 이성적인 능력이 싹트면 인격이나 영혼의 탐욕과 제멋대로의 측면을 점진적으로 통제해야 한다.

영혼에' 조화' 가 생기면 원리에 대한 이해가 발전한다. 그러나 이런 인식은 처음에는 교육과 관찰에 기초할 수밖에 없었다. 교육의 최종 결과는 추상적인 관념 세계의 지식이다. 현실 세계에 대한 사색은 철학자의 최고 기능이다. 그는' 이상국' 에서 교육의 이 전형적인 예를 사용하면서 시민들이 능력에 따라 서로 다른 등급으로 나누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했고, 각 등급은 통치자, 병사, 노동자와 같은 자신에게 맞는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인정했다.

시민들은 가정생활과 사유재산을 가져서는 안 된다. 그들의 아이들은 국가에 의해 양육된다. 다양한 적합한 음악, 문학, 스포츠를 배우다. 2 년간의 군사 훈련을 마치다. 이후 군사훈련에 합격하면 고등교육을 받을 수 있다. 고등 교육의 과목은 수론, 평면, 입체 기하학, 천문학, 음향학을 포함한다. 소수의 선택된 학생들만이 철학을 배우고 절대관념의 명상에 집중할 수 있다. 이 소수의 사람들은 국가의 통치자가 될 것이지만, 그들의 책임을 다하려는 것은 탐욕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이상국" 에서 플라톤은 주로 미덕과 정의의 본질을 설명하고 그의 이상국의 계획만 그렸다. 그는 기원전 360 년부터 글을 쓰고 사망한 법까지 계속됐을 가능성이 있는 이 법에서 실제 정책 문제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좀 더 구체적인 교육체계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 세부 사항은' 이상국' 에서 본 것과 약간 달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이는 여섯 살 전에 부모님과 함께 살았고, 세 살 때부터 여선생님이 있는 탁아소에 들어갔다. 여섯 살 이후에는 남녀가 따로 살지만, 가능한 한 국립학교에서 같은 과정을 공부하는데, 이 학교들은 교육부 장관이 관리하며, 다른 성방에서 초빙한 전문 교사가 있다. 학생이 실수를 할 때, 선생님과 학생들은 모두 체벌을 받는다. 학교에 가는 것은 의무이다. "아이는 부모의 재산일 뿐만 아니라 국가의 재산이기 때문이다."

춤, 글래디에이터 등. 몸을 단련하는 데 쓰인다. 처음에는 지식훈련이 음악이고, 그 다음은 문학, 산수, 기하학, 천문학이다. 과정의 모든 방면은 반드시 교육부 장관의 심사를 거쳐야 한다. 국가기구에서 여성과 남성은 같은 역할을 하며 스포츠 경기, 전투, 각종 활동에서 자유롭게 협력한다. 단, 사회도덕이 남녀 관계에서 높은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는 전제하에.

여성 관리자는 탁아소를 관리하고 결혼 첫 10 년 동안 젊은 부부에게 지도를 제공한다. 여자는 남자처럼 국가조직의 공공만찬을 즐긴다. 조직된 종교는 법을 제정하는 나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진정한 양심은 종교신앙과 문화교육이라는 두 가지 출처가 있기 때문이다. 이런 부서가 많은 나라에서 가장 높은 부문은 품성이 우수하고 기하학과 천문학에 능한 사람들이 선정한 것이다. 사실, 이것들은 다른 헌법에서 공화국의 통치자일 뿐이다.

플라톤은 스파르타를 모델로 한 도시 국가를 위해 이런 교육 체계를 설계했다. 경제적으로는 도시화국가도 해양국가도 아니라 농업국가다. 인구 측면에서 시민 가정의 수는 5040 개로 고정되어 있다. 노동력은 인구의 의존자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자산에 대한 통제가 너무 엄격해서 가장 부자와 가장 가난한 사이의 격차는 4 배에 불과하다.

시민계층의 각 가정에는 재판매할 수 없는 두 개의 농장이 있어 교육과 정치 활동에서 충분한 여가를 누리고 있다. 그 헌법에서 플라톤은 군주정체와 민주정체의 장점을 결합하기를 원한다. 법 자체는 통치자이지만, 반면에 행정장관은 국민의 대표이며, 인민은 매우 공정하고 똑똑해져서 모든 법률을 자각적으로 준수한다.

아리스토텔레스와 질 학자 (기원전 385 년경? (322 년 전) 플라톤은 만년에 20 년 동안 서원 교사로 일하다가 라시온 (기원전 335 년) 에 또 다른 경쟁력 있는 학술 연구기관을 설립했다. 그는 도시 교육의 중요성에 대한 플라톤의 견해에 동의했다. 사람만이 스스로 자신의 행동을 인도할 수 있기 때문에 정치가의 임무는 도시를 올바른 생활로 인도하는 것이다. 정치가의 주요 조수는 교사이다.

교육의 중점은 시민들을 양성하는 것이 올바른 길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실천하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또한 국민교육은 의무적이어야 하며, 각급 시민의 모든 구성원은 보편적인 교육을 받아야 하며, 공부하는 과목은 플라톤이' 이상국' 과' 법률' 에 나오는 책과 같다고 생각한다. 올바른 생활은 이중생활이다. 한편으로는 실천이성지도하에 좋은 시민생활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철학을 핵심으로 하는 묵상생활이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이상적인 도시 국가는 경제, 계급 구조, 현대 상업 및 자본 활동과의 격리 등에서도 스파르타 모델을 따르고 혼합헌법이기도 하다. 교육자의 정치적 목적은 시민의 양심과 입법자의 지혜를 결합하여 도시 국가의 모든 측면과 모든 부분에 전체적인' 영혼' 과 신앙을 부여하는 것이다.

Isokrates 는 더 광범위한 연방 틀 안에서 도시 국가의 자치권을 조정하고 그에 따라 교육 제도를 구상했다. 플라톤과 아리스토텔레스는 물질적 조건에서 도시 국가를 인간 정치의 가장 높은 형태로 본다 (스파르타의 정치 제도와 그 목적을 비판했음에도 불구하고).

언뜻 보면 플라톤과 아리스토텔레스의 보수주의는 매우 이상하다. 그러나 그들은 그리스 도시 국가들이 문명인류의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정확하게 관찰했고, 도시 국가의 미래 가능성에 대한 그들의 신념은 흔들리지 않았다. 구역을 한정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만 시민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그들의 통치자를 잘 알고 진정으로 전체의 일원이 될 수 있다. 그들에게는 도시 국가를 새로운 종교와 결합하는 것이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최고 의사결정자들은 실속 있는 남녀가 아니라 사상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사상가들은 반드시 도시 국가의 통치자여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가 보기에 이런 이성적인 종교는 인종과 정치 문제를 초월하는 세계 종교인 것 같다. 플라톤도 그렇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아리스토텔레스는 그리스인만이' 천부적인 재능' 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두 사람 모두 가장 높은 이해는 지식이 있는 귀족들 사이에서만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때문에 유토피아의 여당은 우리에게 자유롭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그들은 이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보편적 교육이 평등을 실현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사실상 민주정치의 학설이다. 지식 귀족에 대한 그들의 믿음은 소수의 현자가 통치하는 중앙집권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게 했다.

플라톤과 아리스토텔레스는 다른 시민들이 그러한 권위의 통치를 받아들이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상가들이 통치자, 입법자 또는 위원회 위원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기본적인 어려움을 극복한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그들의 가장 높은 충성은 성방의 경계를 뛰어넘는 이성적인 종교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