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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미학은 관광심미활동과 가치를 연구하는 신흥학과로서 미학의 기본원리를 활용해 자연미, 예술미, 사회미를 어떻게 감상할 수 있는지를 지도하고, 그들의 심미적 특징을 드러내며, 이 지역과 국가의 자연경관, 문화예술, 풍토인정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인류문명에 대한 체험을 심화시키고, 더 깊은 심미즐거움과 교육을 받는다.

중국 전통미학은 진선미 통일의 원칙을 중시하는데, 저자는 이것이 고전미학의 정수이며 관광미학에서 계승하고 발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진실은 객관적인 법칙에 부합되고, 진실은 아름다움의 기초이며, 진실이 아니면 아름답지 않다! 선은 가장 높은 목적, 공리, 아름다움의 전제이고, 악은 아름답지 않다. 아름다움은 진선미를 바탕으로 한 최고의 감성적 표현이다. 진선미의 통일을 추구하는 것은 관광미학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관광자원 개발과 관광경관 건설에서 사람들은 자연의 선물에 만족하지 않고, 물질적 힘과 지능에 의지하고, 마음을 비우고, 인공경관을 대대적으로 이식하고, 더 나은 경제적 이득을 얻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미니어처 풍경은 각지에서 갑자기 튀어나왔다. 세계 명성, 민속문화마을, 귀신문화와 같은 이른바 경관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일시적인 경제적 이익 외에 미육은 전혀 없다. 사람들의 심미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곧 버림받을 것이다! 이런 바람은 제창해서는 안 된다! 모든 것이 반드시 완벽한 것은 아니다! 두보가 창조한 이런 위선산수는 모두 사실이 아니며, 아름다움은 말할 수 없다. 어떤 아름다움의 즐거움과 심미 교육이 모두 잃어버린 것은 아닌가?

아름다운 풍경은 진선미의 기초 위에서만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이미지로 사람의 감각을 감동시키고 유쾌한 심미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서하객이 연화봉에 올라 황산군봉의 매혹적인 경치를 보았을 때, 그는 비명을 지르며 춤을 추는 것을 도울 수 없었다. 이것이 황산이 샤크에게 주는 강렬한 미감이다. 여행의 미감은 사람을 몰입하게 하며 전방위적 투입과 입체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행만이 수영, 시각, 청각, 후각, 촉각에서 아름다운 정보를 줄 수 있다. 사람들이 무대 세트와 같은 인공경관에 있을 때 어떤 감동적인 미감이 나올지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아름다운 흉벽, 풍요로운 계곡, 울퉁불퉁한 벌판, 장밋빛 봄, 금빛 가을, 우리 선생님 아닌가요?" -응? (러시아 교육자 우신스키) 자연을 향해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마주하면 사람들의 애국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오늘날 장강 삼협의 벼랑에서 항일 장군의' 적을 몰다' 라는 표어가 여전히 볼 수 있다.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은 적의 말굽 짓밟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올해는 세계 반파시스트 전쟁과 중국 항일전쟁 승리 50 주년이다. 반세기 전, 중국 대지는 곳곳에 불빛이 하늘을 찌르고 연기가 자욱했다. 우리는 염황 자손이 피를 흘리며 일본 침략에 맞서 싸웠고, 얼마나 많은 노래할 수 있는 역사적 공적을 남겼는가! 사오 전투, 보산윈들 디킨슨 전투, 나점 전투, 4 열 창고 800 단독 ... 오늘은 이미 그 해의 유적을 찾기가 어렵다! 필자는 며칠 전에 절강남북호로 여행을 갔는데, 남북호는 항저우만의 물포 부근에 위치해 있다. 그해 일본군의 상륙점이다. 건망증이 있는 사람은 여기에 작은 비석을 세우려 하지 않고, 차라리 일을 희생하여 존재하지 않는 담선성을 만들겠다! 소련 애국전쟁 이후 모든 전쟁터 유적지에 큰 기념비가 세워졌는데, 무명 영웅 묘지에서 불타는 불은 일년 내내 끊이지 않고 꽃과 화환이 일년 내내 둘러싸여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사람들은 항상 영웅들의 불후의 공적을 기억한다. 그러나 우리 발 아래 항전으로 유명한 이 땅에서는 기념비, 조각상, 서술문을 찾을 수 없다! 이렇게 진실하고 선하며 아름다운 관광 자원이 역사의 먼지에 의해 인멸된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관광 자원의 개발과 역사 문화재의 보호는 진선미의 원칙에 따라 신중하게 대해야 한다. 그 찌꺼기를 버리고 정수를 취하는데 문제가 있다 @ 1, 전 세계 관광부문의 의사결정권자들도 심미적 자질을 높이는 절박한 임무가 있다.

"중국 대지, 산이 없으면 아름답지 않고, 물이 없으면 쇼를 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오천 년의 유구한 역사, 찬란한 문화예술, 그리고 무한히 깊은 아름다운 경관이 우리가 깊이 파고들기를 기다리며, 눈을 낮추고 종합적으로 이용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로댕은 유명한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우리는 관광 자원의 부족을 울며 울고 있지 않습니까? 사실, 각 지역에는 개발하고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잠재적 자원이 있다. 절강 진해의 경험은 주목할 만하다. 그들은 수많은 현대 반침략 전쟁의 하이퐁 유적을 개발하고 보수하는 데 수천만 달러를 썼다. 역사가 미래를 알리자! 동남 연해의 새로운 특색이 뚜렷한 관광 명소가 곧 건설될 것이다.

풍경 명승지 관광을 발전시키려면' 아름다움의 법칙에 따라 건설한다' 는 원칙을 잊어서는 안 된다. 구체적으로 경관미학법칙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이다. 그 핵심은 자연미를 보호하는 것이다. 우리는 자연미와 인공미의 관계를 신중하게 처리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관광지는 경물의 자연미를 위주로 해야 하며, 인공미는 풍부하고 충실하며 자연미를 강화하고 양자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고대 회화론은 이에 대해 "산, 돌은 뼈, 숲은 옷, 풀은 머리, 물은 피, 구름은 영, 스모그는 날씨, 절, 마을, 다리는 장식품" 이라고 매우 훌륭하게 설명했다. 산을 튀기고 계곡을 메우고 관광을 발전시키지 말고, 숲을 파괴하고 흐름을 끊고, 자연 경관을 파괴하지 마라! 자연 경관의 형성은 시간이 오래 걸리며 일단 파괴되면 보상하기 어렵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황산은 기송, 괴석, 운해, 온천이 없다면' 오악이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고 황산이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는다' 는 세계적인 관광지가 아닐 것이다.

세계 각지의 관광호텔 건축에 대해서는 건축미학, 환경미학, 경관미학의 기본 원리를 지도해 식당 건물의 내외 환경 설계 및 주변 환경과의 관계에 대해 전방위적인 고찰을 해야 한다. 특히 건물과 환경의 관계를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사람 (관광객) 을 중심으로 자연, 사람, 건축의 관계를 잘 조율하고, 관광객의 심미심리, 관념, 문화적 수요로부터 사람과 환경 (자연환경과 인문환경) 을 존중하고 통일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진선미 통일의 기본 미학 원칙을 강조해야 한다. 정말로, 현실에서 출발하고, 실사구시하며, 지방조건에 따라 하는 것이다. 선, 즉 실용성, 효용성은 경제적 이익으로 확대된다. 실용성과 경제성의 결합을 전제로 관광호텔을 아름답고 편안하고 다양하며 매력적인 식당으로 건설하여 중국과 외국 손님들을 끌어들이고, 그들이 귀환하는 느낌을 갖도록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물론 건축 조형, 원림녹화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세심한 디자인이 필요하다. 그것은 중국특색, 지방색, 시대정신을 가져야 한다. 호텔 건축과 미학도 관광미학의 중요한 연구 분야다.

예술은 사회 생활의 반영이다. 따라서 중국의 역사와 현실을 이해하려면 관광객들에게 예술품을 보여 주는 것만큼 좋은 방법은 없다. "그 사람 얼굴에 물고기가 있는 채도분, 그 고풍스러운 청동기, 그 낭랑한 한수공예품, 그 절묘한 북조 조각, 그 진당의 서예, 그 귀에 그치지 않는 송원 산수화, 그 유명한 시인, 문학가 굴원,, 이백, 두보, 조설미나리의 상상력이 모두 네가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아니다 시대정신의 불꽃은 여기에 굳어지고 축적되어 사람들의 사상, 감정, 관념, 감정을 남기고 감염시켜 종종 한숨을 쉬고 유유하게 한다. " (이택후' 미의 여정') 찬란한 문화예술은 영원한 아름다움의 매력을 지닌 인문 경관으로 중국은 이 방면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각지의 관광 부문은 이 대량의 귀중한 관광 자원을 충분히 활용하고 보호하여 문화재고적이 관광객과 직접 대화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본색을 유지하고, 뱀을 그리지 말고, 옛 모습을 새로운 모습으로 바꾸지 마라, 이렇게 하면 오히려 자멸하게 된다! 다양한 예술적 특징과 스타일 특징을 이 개념에 더 잘 도입하기 위해서는 관광미학자들이 중국의 그림, 서예, 조각, 건축, 청동기, 도자기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미학적 특징과 시대적 풍격을 충분히 밝혀야 한다. 세계 8 대 기적' 으로 불리는 진시황릉병마용은 왜 이렇게 인상적인가? 그것의 미적 특성과 미적 가치는 무엇입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진왕 스윕 육합' 의 웅장하고 웅장한 시대정신을 생동감 있게 보게 하는 것이다. 진 병마용의 예술적 특징은 고도의 사실성과 인물 형성의 전형성으로 형신을 겸비한 생동감 있는 예술 효과를 달성했다. 이것은 중국 초기 조각 예술의 공통된 특징이다. 서한 시대 호 () 가 병묘에 가기 전에 석조가 풍격적으로 자유의로로 옮겨져 기법이 더욱 정교하다. 이로써 우리는 중국 고전 조각 예술의 주요 심미적 특징이 기념성, 상징성, 장식성이라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단순히 수요를 보기 위해 창작한 것이 아니라, 어떤 역사적 인물과 사건을 기념하고, 어떤 성취와 공훈의 산물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물표지' 와' 물비유인' 은 종종 어떤 동물을 통해 사람을 표현하며 어떤 관념을 상징한다. 우리는 자연형태를 사실대로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장식수법으로 작품의 이미지를 미화하고 작가 자신에게 심미 이상을 부여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

관광미학은 예술미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회화미학, 서예미학, 음악미학, 건축미학은 모두 관광미학과 많은 변두리, 다투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 유능한 관광객은 반드시 이것에 대해 더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따라서 관광대학은 예술 감상 교육을 강화해야 하며, 모든 근시안적인 관행은 시기적절하지 않다.

관광 종사자들의 자기 심미적 소양과 이미지 디자인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도 관광미학에서 간과하고 연구할 수 없는 과제다. 그리고 사회주의 정신문명을 반영하고 국가와 민족의 이미지를 대표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측면이다. 사회미의 범주에 속한다. 우리는 반드시 이 일에 진지하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정신미는 모든 아름다움의 핵심이다. 바로 그거야, 맙소사. 서양 미술가들은 아름다움이 좋다고 말한다. 고대 그리스 미술가 플라톤은 "아름다움과 좋은 리듬과 조화는 모두 마음의 지혜와 선함에서 비롯된다" 고 선언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아름다움은 선이다. 그것이 선하기 때문에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고 말했다. 공자도 아름다움과 선을 동시에 중요시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완벽하지만 좋다" 고 말했다. 선함에 있어서, 그것은 사회생활에서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회의 행동에 대한 도덕규범이다. 만약 한 사람의 사상과 행동이 일정한 도덕규범에 부합한다면, 선함은 아름다움이고, 그렇지 않으면 악은 못생긴다. 특히 애국, 정직, 성실, 성실, 열정, 민족 존엄과 인격을 모욕하는 일을 하지 않고'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다' 는 것이다. 이것은 중국인의 전통 미덕이다. 이것이 우리의 도덕규범이기도 하다.

"내외화", "외미 내미". 관광노동자는 미의 사자이므로 자신의 이미지 디자인에 신경을 써야 한다. 담화, 행동거지, 의용, 계기, 예절, 의태는 모두 미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중화민족은 항상' 예의지국',' 의류왕국' 으로 불리며 역사적으로' 부드러움',' 예의' 를 강조했다. "맞춤형" 과 "짧은 맞춤" 을 실현하여 고도의 의류 문명을 창조하였다. 외모에 대한 아름다움. 이것은 인체의 아름다움, 의류미, 머리카락미의 유기적 결합을 포함한다. 문신과 몸매를 추구하는 병적인 미녀가 아니라 균형 잡힌 몸매, 발육이 정상인 건강한 미녀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3 점 생김새, 7 점 차림", "사람의 복장의 아름다움", "복장의 품위, 조화, 패션" 을 요구한다. 단정하고 깔끔하며 대범하다. 화려한 옷을 추구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신분을 폄하하는 것이다. 헤어스타일은 직업적 특징에 따라 디자인해야 하며 기조는 활발하고 명랑하며 활기차고 깨끗해야 한다. 낯설음과 긴 머리를 추구할 필요가 없다. 사람에게 주는 느낌은 번거롭고 질질 끄는 것이다.

언어미의 기본 요구는 정확하고 간결하며 듣기 좋고, 친절하고, 문명적이고 예의 바르며, 유머감각이 가장 좋다.

아름다움에 대해 말하자면, 더 높은 수준의 심미 추구이다. 그것은 사람의 외모뿐만 아니라 사람의 내면적 자질도 반영한다. 그것은 사람의 외모, 행동거지, 계기, 매너뿐만 아니라 사람의 사상, 정신, 학식, 수양, 성격, 기질도 표현했다. 이른바 풍운의 아름다움도 인간의 인격력의 아름다움이다. 사람의 외모와 내면이 고도로 통일된 종합 표현이다. 우리는 사람의 매너가 좋다고 말하는데, 단지 그의 외모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안팎을 결합하여 평가를 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확고하고 점잖고, 우아하고, 소탈하고,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아야 한다. 관광 접대 업무에서는 특히 숭양미외, 집착을 극복하고 단순하고 아름다운 인상을 줄 필요가 있다.

옛사람의 구름은 "사람은 외모를 꾸미는 것을 알고 그 성을 고치지 못한다" 고 한다. 즉, 사람은 흔히 겉모습의 수식에만 치중하고, 내면수양의 자기 계발은 소홀히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확실히 사람의 통병이다. 한 사람의 내면미는 없고, 아무리 예쁜 사람이라도 겉모습일 뿐, 조금도 예쁘지 않다. 관광 접대원에게는 아름다운 서비스와 양질의 문명 서비스를 할 수 없다.

나는 소련 작가 오스트로프스키가 이렇게 말한 것을 기억한다. "한 사람의 아름다움은 그의 외모와 옷과 헤어스타일이 아니라 그 자신과 그의 내면에 있다. 만약 한 사람이 내면의 아름다움이 없다면, 나는 늘 그의 아름다운 외모를 싫어한다. " 프랑스 작가 로만 롤랜드는 이렇게 지적합니다. "마음만이 사람을 고귀하게 만들 수 있다. 고상한 마음이 없고 고상한 척하는 사람은 마치 진흙 같다! " "사람이 아름다울 때는 귀엽지 않고, 귀여울 때는 예쁘다!" 진심으로! 사연.

결론적으로 여행은 확실히 좋은 사업이다. 미학은 줄곧 관광과 불가해한 인연을 맺고 있다. 여행도 심미의 지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관광학의 신성한 사명은 사람들에게 관광자원을 개발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아름다움의 법칙에 따라 관광경관을 건설하고 이용하고, 아름다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름다움의 매력을 더하고, 손님들이 관광심미활동에서 즐겁고 상쾌함을 느끼게 하고, 풍부한 아름다움의 즐거움을 얻고, 아름다운 인상을 남기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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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종합류

1, 학생 논문 센터

/교사/자원/룬/

주로 초중고 교육, 기초교육, 영어교육 문장 등이 많다.

2. 교육 및 교수 논문 네트워크

/논문

5. 북경대학교 부소 선생님의 문장:

/5jslw.htm

셋째, 프로페셔널

1, 우수 논문잡지

Ceo.com/school/lwj.asp

6.mba 전문 관리자 포럼

/mbamba.htm

7. 중국 농업 온라인-농업 논문

/keji/lunwenzy/

8, 스포츠 신문

。 Com/sblw/

10, 논문 발표 _ 심교소

/sse/yjkw/gkfblw.asp

1 1, 중국 도로 및 교량 정보망 논문 데이터 센터

/

13, 법제국:

/

사실 만방논문의 통계이다.

2. 대만성 박사논문 정보망.

/xwlw.html

논문 (칭화대 학교)

/new/thesis.html

] 을 참조하십시오

중국 과학 논문 온라인/

종이 중국: /search_dir/jy/lw/

중국논문연맹: /NEW/thesis.html

걱정없는 종이 네트워크: /dt 1000/bys/bys.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