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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여성 헤어 스타일과 헤어 스타일 분류

고대 여성 헤어 스타일과 헤어 스타일 분류

헤어스타일은 여자의 머리에 중요한 포인트로 미모를 증가시킬 수 있다. 고대 여성 헤어스타일의 변화는 매우 다채롭고, 역대 전승, 끊임없는 변화, 단순에서 복잡까지, 복잡에서 단순까지 다양하다. 직조 방법과 헤어스타일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기본 유형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노트 유형

이 헤어스타일들은 모두 매듭지어져 있고, 어떤 것은 머리 위에 서 있고, 어떤 것은 양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어떤 것은 평평하게 펼쳐져 있고, 어떤 것은 늘어져 있다. 만약 한 여자의 머리카락이 제한되어 있다면, 그녀는 가발과 보석을 자주 첨가해서 그녀를 화려하게 보이게 한다.

기록에 따르면, 한무제가 회의에 왔을 때, 각 선녀는 헤어스타일이 각기 다르고, 고리가 높이 솟아 있었다고 한다. 한무제의 명관비는 본받아' 고지현' 이라고 불리며 각종 보석, 금주, 봉비, 금계로 장식되어 더욱 화려하고 고귀함을 드러낸다.

이런 키가 큰 헤어스타일은 1~9 로 가장 귀한 헤어스타일로, 보통 후비와 명원의 헤어스타일 (87 신선과 영락궁이 그린 옥녀 헤어스타일도 증거) 이다.

방을 나가지 않은 여자도 이 헤어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지만 메이크업은 너무 화려하지 마세요.

이런 헤어스타일은 진나라와 한 () 나라와 진나라 () 시대에 상당히 유행했다. 한나라 이후 여러 세대가 선녀 헤어스타일을 제창하고 명원도 채택하였다.

그 형식은 높고, 비슷하고, 매달려 있고, 머리 윗부분이 있고, 양면이 있으며, 수량은 임의로 결찰되고, 변화가 많고, 응용이 유연합니다.

2. 비틀림

이것은 한말이 창조한 헤어스타일로, 정녀가 창작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머리를 몇 가닥으로 나누어 꽈배기처럼 머리에 감는 것이다. 기록에 따르면 정관 이후의 위궁에는 청사 한 마리가 있었다. 정관 이후 매일 화장을 할 때, 뱀을 감아 정형을 하고, 정관은 나중에 상투를 틀고, 상투를 올리는 것은 뱀형 변화로 매일 다르기 때문에, 따라서' 영뱀 상투' 라고 불린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유연하고 생동감 있고 매력적이며 여신과 처녀에게 많이 쓰인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다양하다. 머리 위, 머리 쪽, 머리 앞에서 비틀 수 있다. 변화가 생동감 있고 아름다워 스타일링에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3. 디스크 스택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대의 그림, 조각, 묘실 벽화에서 모두 볼 수 있다. 무측천의 손녀 영태공주 이회현의 묘실 벽화에는 솔레노이드가 달린 여성의 이미지가 많다.

기록에 따르면 당대 장안 여성은 상투 (즉, 롤빵) 를 즐겼는데, 그 모양이 우뚝 솟아 늘어지지 않아 상투를 불렀다.

이런' 상투' 는 주로 접은 형태로 만들어진다. 방법은 실을 이용해 머리카락을 묶은 다음 상투를 엮고 감아 접는 방식으로 머리 위, 양쪽 또는 이마, 뒤통수를 나선형으로 접거나 다양한 형태로 접는 것이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예쁘고 장식성이 있어서 왕어양은 "녹색 달팽이가 상투처럼 보인다" 고 칭찬했다.

접시를 접는 방법에 따라 각종 만두를 만들 수 있어 스타일링 시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단계: 거꾸로 스타일

"품품" 에는 위무제 궁의 공주가 상투를 빗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수당 시대에도 유행했다. 화장대' 에는' 당무덕 상투 반전, 반상투, 상투' 가 기재되어 있다. 되감기는 머리를 높이 모아 뒤집는 것도 상투를 올리는 헤어스타일이다. 머리카락을 뒤로 모아서 실크로 묶은 다음 몇 가닥으로 나누어 다양한 스타일로 번역하는 것이 방법이다.

어떤 빗은 새의 날개를 펴는 모습을' 경고모 롤빵' 이라고 부른다.

단칼이나 쌍칼로 빗는 모습도 있는데, 이를' 롤빵' 이라고 합니다. 꽃이 되는 머리카락도 많다.' 꽃' 이라고 불린다.

여러 가지 형태와 수법이 있는데, 모두 묶거나 뒤집는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후비, 명원이 많이 사용하며, 처녀도 의사의 지시에 따라 어깨에 늘어져' 연미' 또는' 부분 롤빵' 이라고 불린다.

역대 이름은 다르지만 기본 헤어스타일은 비슷해서 스타일링에서 융통성 있게 변화하고 참고할 수 있습니다.

5. 가시 매듭 유형

이 헤어스타일은 고대 여자 헤어스타일 중 가장 흔하고 응용이 가장 많았으며, 역대 모두 채택되어 지속 시간이 가장 길다. 상주 (), 진한 (), 수당 (), 송원 (), 명청 () 모두 사용했지만 헤어스타일의 고평 () 과 앞, 중, 왼쪽, 오른쪽, 후의 변화는 모두 다르다.

이런 헤어스타일을 빗는 방법은 머리를 머리나 머리 옆이나 이마와 뒤통수에 묶고 척추를 묶고 머리핀이나 머리핀으로 붙이면 1 척추뼈, 2 ~ 3 척추뼈로 감아 머리를 머리나 양쪽에 똑바로 세우는 것이다.

기록에 따르면, 그의 아내 손주는 "말 롤빵", "리앙 새로운 메이크업" 이라고도 하는 "말 롤빵" 이라고 불리며, 한때 유행했던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조합덕에서는 사람이 궁중에 있을 때, 머리털이 추골처럼 높아서' 신흥상투' 라고 불린다. 우렁찬 아내 맹광은 상투를 빗는 것을 좋아한다.

이 헤어스타일들은 모두 매듭의 형식 변화이다.

빗질 방법만 익히면 다양한 상투를 변형하거나 만들 수 있어 스타일링에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각종 상투는 대부분 기혼 청녀에게 쓰인다.

6. 대칭

이런 헤어스타일은 진한 () 나라와 한 () 나라 때부터 사용되었으며, 역대 모두 채택하였다. 전형적인 헤어스타일은' 상투' 와' 커트' 다.

"상투" 는 주로 궁녀, 여종, 여종의 헤어스타일이다. 진시황은 궁녀에게 상투를 빗고 멜빵 셔츠를 입고 역대로 청나라까지 사용하라고 명령했다고 한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위에서 머리를 두 가닥으로 나누고, 양쪽을 빗고, 양쪽을 묶고, 두 개의 큰 만두를 묶습니다. 이렇게 하면 양쪽을 대칭으로 배치하거나 대칭으로 묶고, 머리를 늘어뜨리고 민요 소녀에게 잘 어울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커트는 어린이 머리카락의 일종으로 남녀 모두 가능합니다. 그것의 모양 때문에, 그것은 "커트" 라고 불린다.

머리카락을 두 가닥으로 나누어 대칭적으로 두 개의 추골로 묶고, 좌우 머리 위에 각각 올려놓고, 상투를 틀어 작은 꼬리털을 뽑아서 어깨까지 자연스럽게 늘어뜨리는 것이 역대 어린이들의 주요 헤어스타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