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 판보다 23 년 늦은 신판' 홍루몽' 은 시대가 발전하면서 촬영 자금이 넉넉해졌지만 감독과 스타일리스트들의 심미는 이미 심각하게 퇴화했다. 원래 좋은 배우들은 모두 불륜의' 동전들' 을 내놓아야 하는데, 블랙핑크 하나하나의 등장은 마치 난무와 같아서 정말 사람을 묻을 수 있다.
다음으로 우리는' 홍루몽' 의 두 버전에서' 12 차이' 역을 맡은 여배우를 한데 모았고, 그 차이는 단번에 나왔다.
금릉 전 두 여자 중 한 명인 임대옥, 서구령강 기슭에 있는 누빔 주선초로 환생하다. 그녀의 어머니는 가대선과 석태군의 막내딸이고, 아버지는 양주 염관림여해이다. 임씨 집은 부유하지는 않지만 서향문 제일이다.
원작에서 조공이 쓴 임대옥' 두 구부린 눈썹, 한 쌍의 울음, 한 쌍의 울음 눈, 두 개의 슬픔, 병' 이 있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네가 한가할 때, 그것은 물 위에 아름다운 꽃처럼 비치고, 네가 행동할 때, 그것은 연약한 버드나무와 같다. 심장은 줄기보다 조금 더 많고, 병은 서쪽보다 못하다. \ "\" 비길 데없는 자세, 비길 데없는 아름다움. ""
87 판' 홍루몽' 에서 여주인공인 첸은 왕포린 감독에 의해 선정됐다. 진천생 아름다운 거위 얼굴, 피부가 풍성하고 섬세하며 이목구비가 정교하며 크고 밝은 눈, 곧은 코, 전통적인 심미 속의 체리 작은 입.
고안값 미녀가 심미적인 스타일리스트를 만난다면 진주 보석임에 틀림없다.
다이옥은 탈속적인 요정이고, 그녀의 아름다움도 가장 표현하기 어렵다. 양수운은 첸을 위해 부드럽고 돈독한 눈썹을 디자인했는데, 없는 것 같다. 헤어스타일은 정교하고 영리한 상투를 위주로 하고, 머리 장식은 옅은 색의 구슬꽃과 하늘거리는 머리핀을 위주로 하고, 용안 크기의 흰색 구슬 비녀도 하나 있는데, 임여동생이 가부에 들어가 소상옥유성까지 계속 착용하고 있다.
또한, 임대옥 및 첸 버전은 주로 흰색, 연한 파란색, 라벤더, 스노우 블루 등 신선하고 우아한 차가운 색상을 사용하고 원사, 실크, 실크, 원사 및 기타 질감의 재료를 사용하며 메이 란, 주화 및 기타 꽃에 신사 패턴을 적용하여 다이옥의 독특한 개성을 강조합니다.
20 10 판 홍루몽, 이씨는 밖에서 뽑은 배우에 만족하지 않고 강연림대옥을 사용한다.
강씨는 부드럽고 이목구비가 정교하며 피부가 하얗고 은은한 우울한 기질이 있지만 입술이 너무 풍만하고 얼굴이 통통하며 몸매가 둥글고 우아한 것이 부자라는 느낌을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그러나 그녀의 원래 눈썹을 깎고 생강에게 담뱃재 같은 눈썹을 그려주었고, 머리 위에는 낮은 쪽을 올리고, 동전 같은 가발, 다이아 몇 개, 흰 꽃 한 송이를 그렸다. 옷 전체가 저속하고 촌스럽다.
때때로 나는 흰색이나 파란색 레이스가 달린 헐렁한 깊은 V 넥 아사를 입는다. 생강을 좀 날씬해 보이게 하기 위해 상심했다.
설보채 () 와 임대옥 () 는 금릉 () 12 차 () 의 우두머리로, 금릉성 () 의 4 대 세가인 설가 () 출신이다. 타고난 근골이 매끄럽고 행동거지가 우아하다. "입술은 붉지 않고, 눈썹은 그리지 않고, 얼굴은 은대야처럼, 눈은 살구처럼 보인다."
87 판 설보채 역을 맡은 장리, 동그란 얼굴, 크고 둥근 눈은 물령의 살구, 높은 코, 입이 적당하다.
장리' 의 설보채, 양수운은 약간 아치형이고 둥글고 흐림이 적당한 비스듬한 눈썹을 디자인했다. 헤어스타일은 평행으로 빗어 비교적 높다. 배비의 전제하에 뒤에 끼어들어 앞뒤가 호응하고 기복이 있어 설보채 처녀의 풍만함과 우아함과 우아함을 모두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스피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생강에 비해 10 판 설보채 배우는 얼굴이 노랗고 날씬해 보인다. 상해연극학원 부속 희곡학교에서 곤곡을 공부할 때, 리에게 끌리며, 그녀가 설보채 역을 맡도록 고집했다.
전통적인 희곡 공저 덕분에 진리의 의태는 모두 좋고 이목구비는 청순하고 섬세하지만 몸매가 너무 얇아 얼굴과 몸매가 모두' 갈비정' 느낌으로 가득 차 있다.
극 중 그녀도 까까까머리를 깎고 흐물흐물한 눈썹 모양으로 바꿨다. 그녀의 머리에는 다이아 검은 조각이 박힌 둥근 부두가 씌워져 있고, 옷은 흰색 위주이다. 전체적으로 밋밋해 보이는데, 풋풋함과 수고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성인판 설보채 대신 바이빙, 바이빙 외형은 진리보다 소설 묘사에 더 가깝다. 그녀의 볼살은 통통하고 둥글며 이목구비와 얼굴형이 모두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동전머리" 를 붙이고 옅은 눈썹과 옅은 화장을 그렸고, 바이빙 이목구비는 완전히 물에 잠겼다. 노기횡추의 얼굴과 포만한 이목구비만 남았다. 게다가 그녀는 극 중 고개를 숙이고, 자태가 비천하고, 조금도 대기가 없었다.
왕희봉은' 금릉 4 대 세가', 자옥의 아내, 왕부인의 조카딸 출신이다.
조공은 그녀를 "단봉안 한 켤레, 두 굽은 유엽이 눈썹을 드리우고, 몸매가 날씬하고, 몸매가 요염하고, 파우더 얼굴은 봄력을 숨기고, 웃음 전 붉은 입술을 가지고 있다" 고 묘사했다.
덩후는 87 판에서 왕희봉 역을 맡았다. Deng Jie 의 얼굴은 작지만 얼굴 특징은 좋지 않습니다. 또한 그녀는 몸집이 작고 키가 크지 않다.
왕희봉의 제작진을 연기하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등재 출신인 천극화단 () 은 가창력이 좋고 입이 민첩하며 눈빛이 생생하며 몸매가 매우 민첩하다. 그리고 리허설 공연에서 왕희봉이 더듬어 렌즈감이 좋다. 왕복림은 단지 그녀의' 거울 얼굴' 을 마음에 들어 등첩이 왕희봉에 출연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결국 덩후는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실제 행동으로 그녀가 왕희봉으로 연기하는 것이 매우 현명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높이는 밑받침이 달린 깔창을 추가하여 메울 수 있습니다. 양수운의 교묘한 솜씨를 거쳐 높은 상투를 묶고, 각종 화려한 봉관, 봉차이, 흔들림, 값비싼 옷을 입고, 덩지의 뛰어난 연기까지 더해져' 풍고추' 가 나왔다. 예쁘고, 잘생기고, 말주변이 좋고, 기민하고, 기민하고, 선독설을 잘한다.
요적 보는 왕희봉 10 판. 요적 들은 어려서부터 항주 희곡학교에서 월극을 공부했다가 후에 월극단에 갔다. 나중에 그녀는 베이징 영화학원 공연과의 고직반에 합격했다. 2007 년 홍루몽 재능전시에 참가해 보비팀 1 위를 차지했다. 나중에 처음으로 배우 명단을 발표했을 때, 그녀는 임대옥 연기자로 선포되었다. 나중에 그녀는 역할의 전환을 거쳐 우리가 되었다.
우여곡절 끝에 요적 촬영이 시작되기 3 일 전까지 왕희봉 역을 맡는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녀는 결국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요적 검색은 항상 숨소리로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말을 할 때 숨을 내쉬지 않는다. 그녀도 웃는 것을 좋아한다, 하하하. 그녀는 너무 일부러 무뚝뚝하고 행동거지가 단정하지 않아 기질이 조금도 없다.
전체 복식에서 동전이 큰' 오이 조각' 은 검은 칠을 하고 머리에 금빛 머리 장식을 하고 옷에 빨간 시트와 흰색 레이스를 덮고 있어 색속되어 실크 구멍에서 나온 요정과 매우 흡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옷명언)
가원춘은 가정, 왕부인의 장녀, 가보옥의 여동생이다. 그녀는 정월 초하루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원춘이라고 명명되었다. 그녀는 초창기에 궁궐에 선출되어 현혜공주로 봉직되었다. 귀성친을 맞이하기 위해, 자네는 성부 별장, 즉 대관원을 지었다.
효와 덕' 때문에 조설근은 지아 원춘의 외모를 정면으로 묘사하지 않았다. 아마도 그녀는 가장 예쁘지는 않겠지만, 그녀는 단정하고 우아하고 럭셔리하며 대기해야 한다.
지아 원춘 (Jia Yuanchun) 은 87 판에서는 둥근 거위 얼굴, 젤리 같은 피부, 에메랄드와 구슬 끈이 박힌 봉관, 우아한 아나콘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외모는 단정하고 심플하며 럭셔리하며 인물의 고귀한 신분에 잘 맞는다. 그는 단정하고 자연스러워 보여서 매우 고귀하다.
10 판에서 지아 원춘을 연기하는 왕연화는 외모나 행동거지가 너무 늙어 보여서' 아줌마급 배우' 라고 할 수 있다. 더 치명적인 것은, 그녀의 얼굴에 있는' 동전머리' 가 그녀의 나이감을 약화시키기는커녕, 오히려 그녀의 외모 단점을 더욱 심각하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가영춘은 가사면과 가사면의 딸이자 가옥의 이복동생이다. 그녀는 착하고 부드럽고 겁이 많고 무능하며' 이목' 이라는 별명이 있다. 원문에서 그녀는 "피부가 약간 통통하고 몸매가 고르며 볼에 신선한 자두가 있고 코에 기름기 많은 거위 지방이 있어 부드럽고 침묵하며 외모가 상냥하다" 고 말했다.
87 판에서 두 배우가 가영춘 역을 맡았고, 김릴리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그녀는 이미 일부 연극에 출연했지만, 중앙연극학원의 입학 통지서를 받았기 때문에,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촬영을 포기하고 공부를 해야 했다.
나중에 제작진은 모일씨를 찾았는데, 공교롭게도 무뚝뚝하고, 성격이 온화하며, 몸매가 약간 풍만하고, 피부가 섬세하며, 처음의 김릴리보다' 이목' 에 더 가깝다.
10 판 이씨는' 삼봄' 선택에 두 명의 배우를 사용했다. 하나는 소년이고 하나는 성인이다. 소년판 가영춘은 이약가가 연기하며 생김새가 예쁘고 키가 크며 웃으면 매우 행복한 느낌이 든다. 너무 더워서 답답한 설날 같지 않다.
성년의 자영춘 배우 조니, 조니가 쓴 영춘은 마치 젊은 이약가의 얼굴보다 좀 더 비참해 보이지만, 흐리멍덩한 봄처럼 씁쓸한 배추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자탐춘은 자정과 그 이모 부인 조이모의 딸이자 자보옥의 이복동생이다. 그녀는 총명하고 결단력이 있어' 장미' 라는 별명이 있다. 그녀는 문장 속에서 "어깨를 깎고 허리를 가늘게 깎고, 몸매가 가늘고, 오리알 얼굴, 눈썹이 청초하고, 날기를 기대하고, 문채에센스, 보는 것을 잊는다" 고 적었다.
동양문영은 87 판에서 자탐춘 역을 맡아 얼굴형이 약간 네모나고 눈이 크다. 고복을 입은 후, 그녀의 이목구비는 점점 눈부시게 빛났다.
동방문영이 연기하는 탐춘 정신은 눈길이 굳고 눈빛은 단호하다. 자매 사이에 서서, 그녀는 관중이 단번에 군중 속에서 그녀를 찾을 수 있게 할 수 있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분별도가 높기 때문이다.
10 판 자탐춘 장음, 한 소년, 다른 여자와는 다르다. 엽금팀은 장음에게 끈적끈적한 얼굴의' 조각' 을 주지 않고 둥근 반원 앞머리를 만들어 얼굴이 둥글고 짧으며 눈썹이 굵고 옅게 했다. 장음은 화가 났을 때도 역팔자를 보여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가스전이 부족하여 군중 속에 서 있는 것은 전혀 눈에 띄지 않는다.
성인판 자탐춘 이정은 장음과 비교하면 유아비료가 적지만' 구리 머리' 스타일링에도 적합하지 않다. 패치를 붙여도 그녀의 얼굴은 여전히 길다. 다른 사람의 편머리는 모두 귀밑머리인데, 그녀는 없어 이상하다. 그리고 연기를 할 때는 항상 흉악하게 쳐다보고, 태도가 횡포하고, 인물에 대한 이해가 너무 얕다.
자석춘은 닝국부 자경의 딸이자 자진의 여동생이자' 사춘' 중 막내다. 그녀는 괴벽한 냉막 때문에 마음이 차갑다. 문장 중에서 그녀는 "키가 작고, 키가 작다."
87 판 지아 석춘은 후택홍이 연기한다. 월극 세가에서 태어나 스승은 왕 선생으로부터 왔다. 그녀는 귀엽고 작고 섬세하며, 한 번 보면 매우 기뻐하는 천진한 소녀이다.
10 판 소년 지아 석춘의 연기자, 처음 등장했을 때 주는 느낌은 너무 성숙했다. 그는 체구가 우람하여, 심지어 젊은 자탐춘보다 더 좋고, 동그란 얼굴, 편두, 큰 흰 꽃 한 송이 위에 큰 붉은 꽃 한 송이, 검붉은 레이스 긴 치마 한 벌, 말할 수 없는 익살스럽다.
성인판 지아 석춘은 서소추 () 가 연기하고, 서소추 () 도' 홍루몽 ()' 오디션에 참여해 결국 보비조 () 팀의 상위 5 위를 차지했다. 그녀는 얼굴이 둥글고 몸매가 풍만하지만, 여전히 너무 성숙해서 젊은 석춘을 연기할 수 없을 것 같다.
사상운, 4 대 세가사가, 가씨 손녀. 책에는 호운의 생김새를 정면으로 묘사한 것은 없지만, 행간을 보면 그녀는 낙관적이고, 직설적이며, 천진하고 활발한 소녀이다.
87 판 스샹운은 곽소화진이 연기한 동그란 다육의 얼굴, 가는 눈썹과 얇은 입술, 한 쌍의 눈이 흐르는 물처럼 맑아 바닥을 볼 수 있다. 상투를 틀고, 변발을 하고, 다양한 색깔의 밝은 옷을 입고, 웃으며 구부정한 눈썹을 입고, 움직이기 시작하면 활발하고, 정말 영리하고, 어수룩하다.
홍루몽' 의 4 대 아름다운 풍경 중 하나인' 운취침' 은 모란꽃이 곽소화진으로 가득 찬 꽃으로, 붉은 향기가 얼굴과 치마로 가득 찬 장면이다. 모란 꽃잎은 손수건으로 싸서 술을 마시며 베이지와 붉은색 아사를 입고 분홍색 프린트 실크로 둘러싸여 있다. 사람과 꽃이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루니, 정말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10 판에서 소년 스샹운 역을 맡은 배우는 오청조로 동그란 얼굴로 웃기 귀엽다. 그러나' 동전머리' 를 쓰고 반짝이는 흑막을 붙이고 동그란 계약을 보내며 계약 양쪽에 각각 흰 꽃 두 송이를 보내며 액면가를 낮추고 기운을 침수시켰다.
오청제사천운의' 운취침' 의 아름다운 풍경은 한 동네 몇 그루의 가지가지런하게 다듬어진 원형 녹식 사이에 있는 돌발적인 석두 위에 어느 녹화대인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그녀는 헤벌쭉, 어색해, 화면이 너무 좋아서 산후관리 같다.
성년의 사운마효찬은 외모가 둥글지도 않고 응석받이도 아니다. 얼굴이 너무 길고, 기질이 행동거지가 보통이라, 특히' 동전머리' 를 통제하기가 어렵다.
진코경은 가용의 아내로 선계의 순녀 경지에서 왔으며, 경찰선의 여동생, 환상의 주인이다. 그녀는 천성적으로 우아하고 정교하며 행동거지가 온화하고 평화롭다.
87 판의 진코경은 두 배우가 연기한다. 장뢰는 작은 동그란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턱이 뾰족하다. 박자 얼굴처럼 생겼고, 설보채 역을 맡은 장리처럼 생겼어요. 촉촉한 눈, 미간에 은은한 슬픔이 있어 임대옥 역을 맡은 첸과 다소 비슷하다.
왕 감독이 장뢰를 선택해 진코경을 연기하는 것은 매우 적합하다. 그녀의 부드럽고 곧은 몸매와 단정하고 부드러운 기질이 한눈에 들어온다.
또 다른 버전은 하연이다. 촬영이 끝난 후 출국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후작 제작 후에는 장면을 보완해야 한다. 찾을 수 없는 상황에서 왕도는 닮은 여름을 찾아 보충했다.
10 판 진코칭 () 은 당일피 () 가 연기하고, 당일피 () 의 등장은 매력적이고 낭만적이다. 그녀가 청월의 역할을 맡으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그녀는 매우 만족했지만, 엽금팀은 정말 지칠 줄 모르고 사람을 파괴했다. 그가 진코칭 () 이나 검거나 보라색 레이스 아사 롱스커트를 머리에 막이 붙어 있고 눈꺼풀에 녹색 아이섀도가 그려져 있고, 머리카락이 얼굴에 흩어져 가수처럼 보일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리 쿠이 (Li Gui) 는 아내, 손자, 자란의 어머니입니다. 불행히도, 논밭이 일찍 죽고, 이면은 과부가 되었다. 조용하고 담박하며 우아하고 단정하다.
87 판에서 이부이는 손몽천이다. 그녀의 생김새는 약간 밋밋하고, 몸매가 훤칠하며, 여유로운 여자처럼 보인다. 이부이는 젊은 과부이기 때문에 손몽천은' 죽어가는' 과부의 이미지를 안고 논쟁할 수 없고 과묵하다.
10 판 리쿠이 역을 맡은 역역도' 홍루몽' 오디션에 참여해 결국 보비팀 상위 10 위를 차지했다. 그녀의 얼굴형은 둥글고, 이목구비가 부드럽고, 기질이 평평하며, 리완이라는 캐릭터에도 잘 어울린다.
묘옥은 원래 벼슬아치의 아가씨였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선묘의 절에서 출가하였다. 그녀는 마음이 고귀하고, 품위가 고아하며, 기질이 아름답고, 선녀보다 재능이 있다.
87 판 묘옥은 우희가 연기하고, 본명은 길페결이다. 묘옥과' 기회' 해음을 연기해 이름을 바꿨다. 우희는 얼굴이 창백한 미인으로 이목구비가 밝고 눈부시지 않고, 얼굴 선이 가늘고 살랑거리고, 미간 초췌하고 슬픈 느낌으로 가득 차 있으며, 행동거지는 모두 속삭이고, 비굴하지 않고, 매우 고상하고 거만하다.
양수운은 그녀를 위해 디자인한 헤어스타일은 머리 윗부분에 머리를 묶고 뒤통수에 포니테일을 묶고' 논코트' 를 입고' 묘관' 을 쓰고 수수하면서도 탈속적이다.
묘옥의 10 버전은 고양이 연기한다. 고양이' 홍루몽' 에 참가했을 때 대옥조에 참가하여 4 등을 했다.
외적인 관점에서 볼 때, 고양의 외모와 기질은 모두 뽑히지 않았다. 당시 그녀는 다이옥에 출마했을 때 인기가 매우 높았고 묘옥과 일치했다. 새 버전의' 동전머리' 를 배경으로 그녀의 헤어스타일과 스타일링은 특별히 충격적이지 않고 머리에 큰 붉은 꽃, 큰 귀걸이, 어두운 옷, 중매인처럼 과장하고 있다.
교묘한 언니는 자옥과 왕희봉의 딸이다. 그녀가 책에 등장한 횟수는 그리 많지 않다. 왕희봉은 유 외할머니에게 그녀의 이름을 지어 달라고 했다. 유 외할머니는 큰언니의 생일이 음력 7 월 7 일이라는 말을 듣고, 그녀의 이름을 교언니라고 지었다.
87 판에서는 교묘한 언니가 두 명의 작은 배우를 바꿨다. 이단' 의 교묘한 언니는 행복할 때 평아에게 안겼다. 유 할머니가 대관원에 와서 열이 났다. 그녀는 왕희봉에게 품에 안겼고, 눈썹에는 장미 매화가 찍혀 있었다. 그녀는 분홍색 낙서를 그려 매우 귀엽다.
왕선의 언니 조조는 청루에서 울고 노래를 불렀고, 눈물을 글썽이며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다.
10 판 교묘언니도 두 명의 작은 배우를 바꿨다. 장지통의 여동생은 행복했을 때 얼굴에 붉은 뾰루지가 가득해 작은 모습이 아까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만가리가 연기하는 교묘한 언니는 생김새가 예쁘지 않고, 연기가 진지하고, 우는 것은 대체감이 있다.
87 판' 홍루몽' 에서 왕부린은' 12 차이' 를 택했고, 모두 만리에서 1 을 고른 자연의 미인이었다. 공연을 할 때, 그들은 눈빛이 생동감 있고, 행동거지가 그윽하며, 형상화된 인물들은 모두 살아 있는 사람들이며, 분위기가 넘친다.
신판 홍루몽이 뜨거워서, 그림은 모두 컴퓨터가 생성한 가짜 빈 그림이다. 열두 차이' 는 대부분' 동전' 이 달린 목욕 가운, 깊은 레이스 V, 헐렁한 커튼, 원래의 미인들이 모두 묻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