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워홀 (앤디 워홀,1928.8.6-1987.2.22, 홍콩-대만 번역? 곡식은 20 세기 예술계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하나로 꼽히고, 포프 예술의 옹호자이자 지도자이자 포프 예술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예술가로 여겨진다. 그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서 태어나 체코 이민자의 후손이다. 워홀은 어릴 때부터 그림을 좋아했고 카네기 공대에 다녔다. 1949 년 (2 1 년) 그는 피츠버그를 떠나 뉴욕으로 가서 부자가 될 기회를 찾았다. 그는 미국 시각 예술에서 성공하려면 대중매체가 그에게 많은 계시를 주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고 알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1952(24 세) 는 뉴욕 상업광고화 방면에서 성공하여 점차 유명한 상업디자이너가 되었다. 그는 축하 카드, 쇼윈도 전시, 상업 광고 일러스트를 디자인하여 그의 작품이 상업적인 풍격을 가지고 있음을 결정하였다. 。 그의 작품은 일찍이 1952 에서 뉴욕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1956 년 광고주들이 꿈꾸는' 예술감독 클럽상' 을 수상했다. 그는 유명한 스튜디오' 공장' 에서 한 팀을 고용하여 고전 예술을 버리고 전복적인 개념 창작에 종사하기로 결정했다. 대중제작은 그 중 하나다. 캔탕과 콜라병을 예술품으로 바꾸는 것도 널리 알려져 있다. 65438 년부터 0954 년 (26 세) 까지 워홀은 처음으로 미국 그래픽 디자인 학회의 걸출한 성과상을 수상했다. 1956(28 세) 과 1957(29 세) 이 예술감독 클럽의 독특한 성과상과 최고 성과상을 수상했다. 1960 년대에 그는 일상품을 작품의 주제로 재해석하여 미국의 현실 생활을 반영하고 강보탕을 포프 예술의 대표적 인물로 삼기 시작했다. 그는 마릴린 먼로, 엘리자베스 등 유명 배우를 이용해 만화 사진 인상과 실크 프린트 기술을 바탕으로 반복적인 인상을 지닌 독특한 그림을 창작했다. 그는 예술 창작의 수작업을 완전히 취소하는 것을 좋아하며, 종종 캔버스에 달러 지폐, 캔, 쓰레기, 유명인 사진을 직접 붙여 고아함과 통속적인 경계를 깨고 세인들의 사랑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