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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일러스트레이션 복사 자료-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

삽화를 배우려면 어떻게 입문해야 합니까? 1 _ 팬 침공, 자신에게 일러스트를 배울 이유를 주었다.

우리 대학의 전공은 이공계이다. 공기업에서 2 년을 일하다가 사직했다. 사직한 지 1 년 후, 나는 어떻게 삽화를 배웠습니까?

작년 이맘때부터 일러스트를 배우기 시작한 지 벌써 일 년이 되었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제가 처음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많은 장애를 받았습니다. 예를 들면, 당신은 지금 너무 늦습니다 ...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려면 많은 기교가 필요하지만, 당신은 ... 이것들은 모두 사실이지만, 그래도 내가 시작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그 이유는 당연히 사랑이다. 네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정말 운이 좋다.

특히 현재 일러스트레이션은 시작 페이지, 배너, 주제, 새로 고침 페이지, 상세 페이지, 아이콘, 팝업 상자, 배경 사진, 명절 시작 화면, 이모티콘, 포장, VI 디자인, 책 일러스트레이션,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등 모든 업종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현재 ui 디자인의 일러스트레이션도 가산점이 되었다. 예를 들어 설명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취미일지라도, 너는 온 생활이 더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 _ 메추라기 종적 Ͱ 순전히 ф appearance 를 지지한다! _ A: 네, 간단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올해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수업을 하지 않고 기초를 놓지 않으면 정말 삽화를 잘 배울 수 있냐고 물었다. 너 정말 제로 기초야? 나의 학습 경험은 나에게 가능하다고 말했다. 태어날 때부터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는 사람은 없고,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모두 조금 배워도 우리는 할 수 있다. 그리고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나눔에 능하고, 저도 그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내 그림이 그들과 아직 큰 차이가 있지만, 나는 올해 작품을 정리하는 데 있어서 진보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3 _ 어쩔 수 없는 독학 삽화는 사실 자신을 위해 구덩이를 파고 있을 뿐이다.

처음 독학일러스트레이션을 시작했을 때 책을 들고 보거나 인터넷에서 동영상 자습서를 한 무더기 잡아당겼다는 것을 알았지만, 늘 공부가 막혔다고 느꼈고, 공부는 늘 엉망진창이었고, 머릿속은 온통 혼란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시험의 길에서 앞으로 나아가면 할수록 노력하면 할수록 포기하고 싶은 충동이 더 많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내 마음이 정말 무너졌다.

나중에, 나는 나의 대학 동창 왕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대학을 졸업한 후 그녀는 삽화를 만들었다. 그녀는 네가 반 병도 한 병도 안 되는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고 말했다. 너는 어떻게 감히 자습을 할 수 있니? 너는 가장 기본적인 개념조차도 기절했다. 너는 독학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자신을 속이고 있다. 그런 다음 왕은 나를 큰 학습 자원 (치마) 에 넣었는데, 그 안에는 원도와 삽화가 들어 있었고, 그 안에는 각종 비디오 자습서가 체계적이었고, 매일 선생님들이 관련 지식을 공유하고 있었다. 나는 매일 듣기만 했다. 정말 삽화를 열심히 배웠고, 마음속의 의혹은 깨끗이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많은 친구들이 원화 일러스트의 대형 학습 자원 (스커트) 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계속 묻고 있다. 제가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39, 두 번째 숫자 세트는 869, 마지막 그룹은 377 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좋은 학습 기초를 가지고 나와 함께 공부하는 길을 걸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4 _ 나는 삽화를 배우는 과정을 모사하고, 자신을 믿으며, 미래를 기대할 수 있다.

(1)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인 도구를 이용해야 한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도구에는 컴퓨터 한 대, PS 소프트웨어, 와콤 그림판이 포함되어 있다. 제 컴퓨터는 macbookpro 15 인치 노트북입니다. 현재 나의 모든 삽화는 PS 로 그려져 있는데, 이것은 SAI, AI, SKETCH 에 비해 가장 포괄적인 소프트웨어이다. 그림판에는 촉감이 좀 필요한데, 많은 친구들이 별로 좋지 않다고 하니 몇 번 더 연습하면 된다. 제가 손으로 그린 기초가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그림판을 사용했을 때, 매우 유용하다고 느꼈다. 나는 보드에 몇 번 그리면 PS 로 드러날 수 있을 줄 알았다. 너무 재미있어요. 나는 그림판과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일러스트를 접할 때 종이에서 그림판으로 전환하지 않고, 직접 그림판을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에 따라 누락된 부분을 반복적으로 검사하기 시작했다.

(2) 베끼기-베끼지 못하면 먼저 베껴 쓴다.

미술의 기초가 없기 때문에 손으로 그리는 것이 나에게 가장 어렵다. 처음에, 나는 정말 그릴 수 없었다. 나는 인터넷에서 멋진 일러스트레이션 모사를 찾아 식물, 작은 동물, 소인 같은 간단한 사진을 골랐다.

(3) 반 모사-모방은 무미건조하고 모방은 기교가 필요하다.

서너 개 정도 베꼈는데, 이미 판화의 몇 가지 표현 방식을 익혔는데, 원작에 비해 베끼는 것이 여전히 좋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음으로, 나는 표절만으로는 소용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무리 좋은 표절도 다른 사람의 성과이기 때문이다. 너는 단지 모방하고 있을 뿐, 네가 배울 수 있는 것은 원작의 표현 방식, 즉 일부 소프트웨어 기술이다. 정말 스스로 그림을 그려야 한다면, 머리 속에 생각이 없고, 손에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

이때 나는 반모사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원작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더하는 것은 습득한 기법에 손으로 그린 아이디어를 더하는 것과 같다. 소재 수집 (종이에 초안을 그린 다음 휴대전화 사진을 찍어 PS 에 보내서 그림을 그리는 것) 을 통해, 또는 원도 구도를 바꾸는 등 자신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교체하거나 원본 그림으로 수정하는 것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요컨대 자신의 생각에 따라 원작을 수정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그 단계의 작품이다. 미술의 기초가 없는 나에게는 이 단계를 잘 수행하기가 어렵다. 그때는 아무것도 그리기가 어려워서 공책에서 연습했지만, 여전히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을 느꼈고, 진도가 너무 느리다.

왕이 언급한 학습 기초에서, 나는 사람들이 줄곧 언급했던 예술 기교를 보완하기 위해 스케치 과정을 찾았다. 처음에 나는 직선을 그릴 줄 몰랐고, 직선을 그리는 연습을 시작했고, 형상을 만들고, 조율을 하고, 명암관계를 형성하는 등등을 연습했다. 스케치를 공부함으로써 나는 빛과 그림자의 표현과 조형에 대해 체계적인 인식을 갖기 시작했다.

스케치 학습-기하학, 정물, 풍경, 인체 구조, 스케치. 배운 지식을 가능한 한 나의 판화에 적용해서 점점 덜 힘들고 손으로 그리는 것이 더 나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4) 독창성-다른 사람의 것을 배워서 자신의 것을 형성한다.

다음 단계는 오리지널입니다. 사실 오리지널은 완전히 허공에서 구상한 것이 아니라 많은 재료를 기초로 한 것이다. 제 방법은 인터넷에서 자신이 그리고자 하는 물건의 사진과 사진을 수집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은 다음, 여러 분야에서 머릿속에 관련된 요소들을 모아서 자신의 생각에 따라 한 폭의 그림을 만드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한 문장을 확인합니다: 혁신은 오래된 요소의 새로운 조합입니다.

게다가, 이 단계에서, 나도 더 많은 판화 기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학습 기지를 자주 찾는 선생님은 비디오 자습서를 많이 하고 그림을 따라 그려야 한다. 일러스트에는 리얼리즘, 평면, 질감 등 많은 스타일이 있기 때문이다. 나에게는 밋밋하고 싱그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 이 삽화들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어떤 브러시를 사용했는지, 입자감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어떤 재료가 겹쳐져 있는지, 왜 배색이 잘 되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이러한 기법을 총결하여 자신의 물건이 되기 시작했지만,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되고, 보이지 않게 운용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다섯 개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공부는 과정과 어려움이 필요하다. 항상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갈 생각을 하지 마라. 이것은 비현실적이다. 착실하게, 방법방법을 중시하고, 노력 속에서 지혜를 드러내고, 지혜 속에서 노력을 이루어야 한다.

(1) 소프트웨어 정보

PS 소프트웨어 학습에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삽화를 배웠기 때문입니다. 물론 저도 그림판이 무엇인지 몰랐거든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시 촬영을 배웠는데, 사진 찍는 것을 비교적 좋아했기 때문에, 촬영은 불가피하게 후기에 해야 했기 때문에 PS 수리도를 배우거나 포스터를 만들기 시작했다. 음, 에피소드가 끝났습니다. 진짜 마른 물건이 왔습니다.

나는 PS 를 배우는 것은' PS 흔적 없음' 이라는 책을 읽는 것이다. 이 책은 매우 두껍다. 지난해 6 월 막 사직했다. 165438+ 10 월, 거의 한 달 가까이 보았지만 그때는 정말 꼼꼼하게 배웠다. 졸업 후 이렇게 열심히 참고서를 읽지 않고 각종 표시를 했다. 지금 보면 모두 자신을 탄복한다. 이 책을 다 읽고 나니, 당시 정말 자신이 PS 에 정통하다고 느꼈어요. 하하. 사실 그림만 그린다면 장악할 필요가 없다. 네가 쓰는 것은 단지 그 도구들이다.

(2) 웹 사이트 정보

제가 매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역쿨과 꽃잎입니다. 그 위에는 훌륭한 작품들이 많이 있어서 복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역 쿨과 UI 의 중국에도 디자인 경기가 있습니다. 관심 있는 사람은 참가해 주세요. 저는 포스터 디자인 대회에도 참가했고, 패턴 디자인 대회에도 참가했는데, 모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주로 다른 훌륭한 디자이너들이 같은 제목으로 어떤 생각과 표현을 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꽃잎망을 잘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일러스트나 소재를 모두 꽃잎망에 소장할 수 있고, 쓸 때 직접 볼 수 있다. 마치 자신의 재산과 같다. 나는 또한 내가 훑어보았던 창작자료들로 가득 찬 나의 영감고를 전문적으로 수집했는데, 기본적으로 내가 거의 상상할 수 없는 점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리고 영감이 없을 때, 나는 뒤척이며, 늘 약간의 수확이 있을 것이다.

(3) 책 정보

나는 예전에 공기업에서 일했다. 공기업은 정말 미지근한 물로 개구리를 삶는 것 같다. 지금 그때를 생각해 보세요. 출근하거나 퇴근 후에 아무 일도 하지 않아요. 주말에는 어떻게 긴장을 풀고, 어디로 쇼핑을 가고, 타오바오를 타고, 각종 옷을 사야 할지 고민한다. 옷장은 이미 꽉 찼지만 환절기에는 아직 입을 옷이 없다. .....

작년에 사직한 이후로 나는 점점 많이 달라졌다. 사서 산 것은 옷이 아니라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학습 방법, 문안, 운영, 삶의 질 등 다양한 책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학습 자원 창고 선생님이 보여 주신 책 몇 권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배색 디자인의 원칙

실용 스케치 과정

일러스트레이션 교실의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기술에 대한 설명.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법

일러스트레이터의 84 가지 창작 기교.

(4) 창조에 대하여

창작은 사실 대량으로 축적된 후의 효과적인 표현이다. 나는 이곳의 축적은 더 많이 보고 더 많은 기록을 연습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교적 낙관적이고 창작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작품을 보다.

연습을 많이 하는 것은 손으로 그린 기교를 많이 연습하여 창작 속도를 높이는 것이다.

다기는 순간적인 영감을 많이 기억하고 창의력을 높이는 것이다.

이상은 모두 내가 총결산한 것이다. 맞는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나의 총결산이 아주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적어도 아주 깔끔하다. 진지한 쓸데없는 말처럼, 하하.

많이 보면 말하지 않겠다. 그것은 이미 어디로 가는지 상세하게 썼다. 연습을 많이 하면 말하지 않겠다. 그냥 연습. 나는 너무 많이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도 계속 연습하고 있어.

내가 몇 마디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왜냐하면 나는 많은 영감이 순식간에 생겨났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여러분 모두 이런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요리를 할 때, 갑자기 그림을 그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나는 요리를 할 때 반드시 이 생각을 적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내가 요리를 할 때 갑자기 내가 방금 말한 것을 내가 쓸 수 있도록, 내가 무엇을 하든, 아니면 외출을 하든, 나는 보통 그것을 가방에 담는다. 물론, 잊지 못할 특별한 기능이 있다면, 이것을 무시할 수 있다.

이상은 나의 주요 학습 방법 몇 가지이니,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기억해, 많이 보고, 많이 연습하고, 많이 녹음해!

파도신 사원의 삽화를 어떻게 그려요? 왜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까? 어렵습니까?

삽화가 종이에 그려져 있는 것은 전통적인 일러스트 화법, 종이 물감 사용 등이다. 이것은 우리가 보통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라고 부르는 것이고, 소프트웨어 일러스트를 배우는 것은 그래픽 태블릿 일러스트, 또는 판화 일러스트, 즉 컴퓨터에 일러스트를 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형식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까? 물론 필요합니다. 현재 온라인 주문 원고는 기본적으로 그래픽 태블릿으로 그려야 하는데, 수정이 편리하고 그래픽 효율이 빠르기 때문에 현재 시장의 주류 수요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삽화를 그릴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아래의 판화가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왜 소프트웨어가 삽화를 그려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판화의 통속적인 이해는 전자설비 그래픽 태블릿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그림 그리기 효과는 컴퓨터에 나타나고, 기존의 붓과 종이 대신 PS 소프트웨어와 sai 소프트웨어를 이용한다는 것이다. 판화는 과학기술 진보의 산물로, 매우 편리하고 반복적인 수정조정의 뚜렷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화가가 많은 시간과 정력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판화작품도 보존하기 쉬우며, 물감과 종이를 쓰지 않아도 거의 비용이 들지 않는다. 다음 그림은 타블렛 페인팅의 효과를 보여줍니다.

두 _ _ 앤의 눈은 고추를 말리고 있지만 소프트웨어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알기는 어렵다.

많은 친구들이 소프트웨어 조작 방법을 다 알고 있다고 의아해할 것이다. 왜 내가 그림을 그리러 가면 힘이 없어서 그럴듯한 작품을 그릴 수 없을까? 이 그림들은 정말 엉망진창이다. 한편으로는 소프트웨어 사용에 익숙하지 않다. 반면에, 당신은 소프트웨어의 디자인 사고를 통과하지 못했고, 진정한 차원에서 소프트웨어를 파악하지 못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배움은 도술과 술의 두 가지 수준에서 시작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 중 술은 방법이고, 도는 사유와 기초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같은 양념을 사용한 것처럼 요리사가 만든 음식이 우리가 만든 음식보다 더 향기롭다. 이것이 바로 요리사가 요리를 하는 사유가 있고, 배합된 양념으로 적당한 상태에 도달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다.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의 기술 운영을 향상시키고, 디자인 사고를 향상시키고, 소프트웨어를 다루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들은 거장급 선생님을 찾아가 공부하고,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그는 매일 밤 8 시에 인터넷에서 판화 일러스트레이션 원화 과정을 무료로 생중계할 예정이며, 심지어 기초적인 학생들도 즐겨 듣는다. 선생님의 통속적이고 유머러스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사고 향상에 좋은 안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배우고 싶은 학생은 옥유 선생님의 위신 (동음 이의어) 에 갈 수 있다: Gon 앞, gon 뒤: 699. 위의 두 세트의 글자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된다.

인생의 성공은 이유 없는 성공이 아니며, 하늘에서도 성공하지 못했다. 끊임없이 공부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응원하고, 에너지를 보충해야만 진정으로 구름을 헤치고 하늘을 볼 수 있다. 똑똑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머리 속에 있는 것을 자신의 머리 속에 넣어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3 _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 가지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

1.. _ s:

PS 는 가장 강력한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로, 강력하고 비대해 보인다. 화가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사실 그 기능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장점은 강력한 변형 도구, 레이어 스타일, 곡선 조정 도구 등입니다. 물론 단점도 뚜렷하다. 첫째, 많은 작업은 키보드 바로 가기와 결합되어야 하며, 많은 작업은 키보드를 떠난 후 다시 입력해야 하며, 디지털 화면 환자에게 정말 불친절하며, 외부인에게는 소프트웨어 학습 비용이 높다. 둘째, 20 19CC 로 업데이트했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디더링 보정 (미끄럼 방지) 은 여전히 사용하기 어렵고, 색상 융합은 여전히 불편합니다. 그의 강력한 제필과 인기에 따라 대부분의 화가들이 PS 의 생태에 처해 있기 때문에 PS 는 이미지 편집 또는 제작을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라고 불린다.

2.SAI2:

SAI-2 는 SAI 를 바탕으로 엄청난 변화를 이루어 많은 부족함을 메우고 전자의 많은 장점을 완벽하게 계승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SAI-2, SAI, SAI, SAI, SAI, SAI, SAI, SAI). 라인은 여전히 매끄럽고, 색채 융합은 여전히 자연스럽고 감동적이다. 이것은 화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그림 소프트웨어이다. 요점은 그림 소프트웨어이고, PS 는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PS 는 사진을 편집할 때 그림 기능을 했을 뿐이다.

3.CSP:

만화의 우세한 그림 소프트웨어이다. SAI 의 모든 장점과 PS 의 일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PS 비대한 사람들조차도 생산성을 높였다. 이 소프트웨어의 탄생은 일본의 엔지니어들만이 진정으로 화가를 위해 봉사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보여준다. 만화가와 일본 일러스트레이터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 요약:

(1)PS 는 두꺼운 그림에 능하고, 두껍고 사실적인 질감과 그림자를 표현하거나, 강력한 브러시로 종이나 천의 질감을 모방하여 그림을 펴면 곡선 도구도 화면을 쉽게 조정할 수 있다. 다른 페인팅 소프트웨어를 주요 도구로 사용해도 PS 를 원고의 최종 조정을 위한 보조 도구로 사용하여 지수 10 개의 별을 요구해야 합니다. (주요 도구)

(SAI2 의 장점은 셀룰로이드의 삽화를 그리는 데 있다. 선이 매끄럽고 색채가 또렷하다. 사 2 자체는 청순하고 귀여운 소녀이다.

CSP, 말할 필요도 없이 만화가가 그를 선택했을 것이다.

4 _ 여전히 s 화면만 밀링합니다.

나는 삽화를 배우고 싶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첫째,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을까요? 마음이 너무 얽히다.

많은 사람들의 무의식 속에는 늘 낡은 관념이 있다. 그림을 배우려면 어릴 때부터 초장반에서 공부해야 한다. 기초가 있다면 다른 그림 방향에 대해 계속 깊이 배울 수 있다. 우리 대부분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지만, 기본적으로 각종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험에 시간을 쓴다. 우리가 대학생이 되거나 사회에 진출할 때, 갑자기 자신의 시간이 생겨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을 때, 늦을 것 같다.

사실 이런 관념은 매우 틀렸다. 그림을 배우는 것은 결코 늦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어릴 때부터 배운 것은 아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나이와 무관하며, 배우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미술의 기초가 없어도 지금부터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다. 게다가 기초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자신의 학습과 실천을 통해 차근차근 축적된 것이다. 항상 한 걸음씩 하늘에 오르는 것을 생각하지 마라, 착실한 것이 가장 소중한 마음가짐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더 멀리 갈 수 있다. 드라마에서 부주의한 성공에 현혹되지 마라. 모든 사람의 성공은 쉽지 않다. 임정비 씨는 40 대 때 화웨이를 창립했다. 지금 화웨이도 핍박하는데, 하물며 네가 임 선생님보다 훨씬 젊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항상 자신을 제한하지 마라.

반면에 판화를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레이션은 비교적 배우기 쉽다. 그래픽 태블릿과 PS 소프트웨어의 결합으로 그림이 더 빠르고 간단해지므로 그림의 많은 단점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4 년 동안 배워야 한다면, 판화 일러스트를 1 년 동안 배우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기술의 힘입니다. 사회의 발전, 그러므로 자신을 믿어야 한다. 항상 분투하지 마라. 이때 분투하는 것보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낫다. 공부는 너를 활기차게 할 것이다.

둘째, 원환과 시간을 약속하여 바보가 된다. 역풍으로 몸을 돌려 아름다운 삽화를 그릴 수도 있다.

주변에는 항상 다양한 동화 이야기가 들려온다. 많은 사람들이 평소에 무명인데, 갑자기 역습이 대범하다. 이것은 항상 우리의 내면 세계에 충격을 주고 있다. 우리는' 핍박, 왜 내가 아니야, 내가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할 것이다. 제가 할 수 있을까요? 부러워, 우리는 약간의 감탄을 할 것이고, 기다림과 배회 속에서 자신의 열정을 낭비할 수밖에 없다. 마찬가지로, 우리 학우들은 삽화를 좋아하지만,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한다.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인터넷에서 많은 자료를 보았지만 여전히 무기력한 상태에 있다.

나는 줄곧 너에게 한 가지 관점을 강조했다. 너는 반격을 부러워할 수 있지만, 너는 어떻게 반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안전한지 알아야 한다. 왜 삽화를 배우지 못하는 많은 학생들이 갑자기 이렇게 많이 진보했습니까? 전문가가 조언을 해주기 때문에 한 달 동안 스스로 모색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항상 문을 닫고 일을 하지 말고 자신의 천지를 벗어나라. 나는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의 원화를 잘하는 선생님을 안다. 매일 밤 그는 인터넷에서 열정적으로 공개 수업을 한다. 그는 각종 회화 기교를 가지고 있으며, 원화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발전을 설명한다. 강의는 통속적이고 유머러스하며, 우리의 회화 사고에 큰 영향과 도움이 될 것이다. 배우고 싶은 학생은 옥유 선생님의 웨신 (동음 이의어) 을 찾아갈 수 있다. 위는 w9 다.

김용의 무협 세계에는 스타대법이라는 매우 핍박적인 쿵푸가 있는데, 다른 사람의 쿵푸를 당신 자신의 몸에 빨아들여 나를 위해 사용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찬가지로 스승과 배우는 것도 스승의 정수를 흡수하여 자신의 쿵푸가 되는 것이다. 고수가 있으면 흡수한다. 시간이 오래되면, 너는 그림 그리는 세상에서 여유롭게 놀 수 있을 것이다.

셋째, "가서 순순히 폐지한다"

솔직히 시스템의 기초를 잘 다져라, 당분간 그림을 그리는 것이 너에게 가져올 수 있는 가치 수입을 생각하지 말고, 빈 컵을 들고 가서 그림을 그리는 것과 겨루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너는 투시를 연습해야 한다.

다만 조금, 하이라이트, 3 점 투시이해, 그리고 각종 보기, 각종 연습!

2, 연습해야 할 대사.

선의 다양한 표현 수법, 선의 다양한 처리 수법과 스타일링 앱을 중점적으로 이해하고, 선의 미감을 높이고, 선 사이의 다양한 관계를 정확하게 그리고, 스타일링의 기본 방법을 파악하십시오.

3, 스케치 연습이 필요합니다.

기하학, 구조 스케치, 정물 스케치, 빛의 그림자 스케치 학습 및 연습을 통해 스케치의 기초를 익힐 수 있으며, 재료의 연습을 통해 심화할 수도 있습니다. 쉐이프와 투시는 정확해야 하고, 경계선은 스케치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며, 3 대 5 대 색조는 반드시 이해하고 파악해야 하며, 동시에 재료의 연습은 서로 다른 재료의 표현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

4. 너는 인체를 연습해야 한다.

인체는 많은 사람들의 경상이다. 전체부터 국부까지, 전체까지 끊임없이 산재 해 인체를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둔다. 동시에 각종 인체 소재를 이용하여 훈련을 하여, 진정으로 인체를 이해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인체 틀을 세울 수 있고, 아바타, 이목구비의 구조와 투시를 포함한다.

5. 컬러 연습도 해야 합니다.

색채의 기본 원리를 파악하고, 색채의 법칙을 찾아내면, 자주 사용하는 도구로 색채를 능숙하게 운용하고, 겹치는 채색법과 직접 채색법을 모두 시도해 볼 수 있다. 더러움, 혼란, 초점, 답답함, 회색 (회색을 보는 경우), 채도가 너무 높다, 노출, 너무 어둡다 등의 문제는 없어야 한다!

6. 아바타도 연습해야 합니다.

아바타, 헤어스타일, 머리 소품의 특징이 필요하십니까? 남녀의 머리 인프라, 이목구비, 얼굴 화법을 구분할 필요가 있습니까? 둘 다 필요해!

7. 옷도 연습해야 합니다.

의류는 캐릭터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의류의 속성, 디자인 아이디어, 주름, 문화는 모두 축적해야 한다.

8. 구도도 연습해야 합니다.

구도는 일러스트레이션에 필수적이며, 좋은 구도는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분명하게 보여줄 수 있다. 일러스트와 연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 법칙을 이해해야 한다!

많은 초심자들은 그림을 배우기 시작할 때 종종 불확실성을 느끼며 어떻게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그림을 배우기 전에 반드시 학습 사고를 잘 빗어 내고 학습 방향을 찾아야 한다.

네 번째 부분 _ I _ ao 우길우산

(1) 그림의 기본 이론을 배우다.

회화는 감성적인 존재이지만, 회화를 배우려면 색채 원리, 투시, 빛 등 기본적인 이론이 있어야 한다. 관련 이론 지식에 관한 책을 살 수도 있고, 인터넷에 의지하여 일부 자원을 알 수도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대량의 회화 학습 자원, 자습서, 자료, 가벼운 반이 있다. 관심 있는 친구는 가 볼 수 있다.

(2) 기술 연구에 빠지지 마라.

초보자로서 어떤 그림을 좋아하든, 스케치, 수채화, 채색 납 등은 괜찮습니다. 관찰 능력, 스타일링, 색채 등과 같은 자신의 회화 소양을 키우는 것을 지나치게 배우지 않기를 바랍니다. 모두들 "그림을 배우고, 스케치부터 시작한다" 라는 말을 들었다. 스케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너무 지루하다. 스케치의 한 측면에 지나치게 집착하면, 전진하지 않으면 물러날 수 있다.

(3)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게 굴지 마라.

만약 네가 기초가 없는 소백이라면,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지 마라. 초상화 그리기와 같은 어려운 작품들에 도전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그림을 다 그렸다고 해도 표상일 뿐 수확은 없다. 초보자는 얕고 깊이 높은 품질의 모사를 연습하고, 부지런히 생각하고, 많이 관찰하고, 비교하며, 작가의 "이 그림이 왜 이렇게 전시되어야 하는지" 를 많이 생각하고, "그 이유를 알고, 그 이유를 알아야 한다" 고 생각해야 한다. 시간이 오래 걸리면, 너의 회화 소양은 감화되어 향상될 수 있다.

(4) 견지하는 법을 배우다.

세상에 한 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림을 그리는 것이 빨리 실현될 수 있다고 상상하지 마라. 회화는 그 특수성을 가지고 있다. 그림을 잘 배우려면 장기간의 연습과 전공 선생님의 장기 과외를 거쳐야 한다. 특히 기초가 약한 학생들은 더욱 그렇다. 한 번 배우면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스스로 연습을 계속할 수 없다면, 아무리 좋은 선생님이라도 소용이 없다.

(5) 재미있는 그림을 모사하고 선과 획을 연습하다.

모사도 일부 초보자들이 그림을 연습하는 좋은 방법이다. 초보자는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고, 몇 군데 잘못 쓰면 어디가 옳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르겠다. 이때 그들은 잘 그린 그림을 참고하여 모사하면서 배울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도 잘 그릴 수 있다. 그러나 맹목적으로 모사하는 것이 반드시 회화 과정에서 더 높은 돌파구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때 너는 기초를 다시 장악해야 할 수도 있다. 모든 회화 지식점은 모두 포괄해야 한다. 예를 들면 그림 창작과 관련된 각종 윤곽 지식점: 투시-스케치-정물-인체-색상-디자인-구도-창작, 이것은 전면적인 체계적인 회화 학습의 과정 단계이다.

(6) 회화 방면에 뜻이 맞는 사람들과 교류하고 소통한다.

회화 서클에 가입하고, 어떤 사람들과 교류에 대해 토론하고, 자신의 회화에서 부족한 점을 찾아낼 수 있다. 예를 들어, 휴대전화의 채팅 앱에 회화 교류군을 추가하고, 자신의 그림을 찍어서 모두에게 보여 주고, 서로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여 교류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더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득의양양한 작품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거나, 가끔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를 때 대화를 나누고 싶어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림을 배우는 데는 지름길이 없지만, 누군가가 당신을 인도한다면, 학습 과정의 많은' 구덩이' 를 피할 수 있고, 굽은 길을 덜 걷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제 5 부 _ 나 _ 발리 이영

(1) 라인 초안.

선 묘사는 그림 객체를 비교적 직관적이고 빠르게 표현하는 수단이다. 이미지, 기질, 소재, 두께 등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좋은 선 그리기. 한 폭의 완벽한 선화는 깊은 학문을 가지고 있으며, 그 자체가 바로 예술품이다. 각 화풍에서 선 원고는 선행 스케치의 구도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평면화를 잘하는 일본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이다.

(2) 인체.

인체의 핵심은 골격 구조의 역학과 비율의 학습, 그리고 근육의 침투에 있다. 일부 회화 범주는 인체 해부학만큼 엄격할 필요가 없다. 한일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예로 들면 기본적인 비율과 구조만 알면 되기 때문에 많은 인간의 학습 자습서는' 콩 그리기' 나' 약선 그리기' 를 위주로 한다.

(3) 컬러.

독학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병목 현상은 색채가 작품의 인식도와 풍부함을 결정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색채와 빛의 관계는 반드시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만화도 로우엔드 선그리기 작업만 할 수 있다.

분명히 색채에 대한 숙달은 이전 스케치에 대한 학습을 기초로 해야 한다. 빛은 조명 강도의 변화에 따라 변할 뿐만 아니라 광원의 거리와 강도, 페인트 오브젝트 자체의 색상과 반사도의 시각적 투영 등에 따라 색온도가 오프셋됩니다. 인터넷에서 몇 가지 기본 자습서를 보고, 많이 그리고 많이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