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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 14 재미 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떻게 말할까요? 사실 이 두 게임은 MMORPG 가 세계에서 최고조에 달하는 작품으로 중국에서도 대리점이 할 수 있다. 만약 어떤 신인들이 아직도 어느 것을 하고 있다면, 내 주관적인 분석을 보면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그들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스로 놀러 가는 것이다. 마치 작은 말이 강을 건널 때 모든 사람이 너에게 알려준 것과는 다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플레이성, 만급 후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와우:

하드코어 시스템 WOW 의 서사시 사본 장면은 방대하고 BOSS 는 많다. WOW 의 모든 서사시 사본은 흑혼과 맞먹는다. 서사시 사본도 게임 장비가 가장 많은 곳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너의 지불과 보답은 정비례한다. 구체적으로, 너는 서사시 장비에서 야외에서만 영웅 장비를 착용하는 사람들과 싸울 수 있다. 복사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JJC 와 등급 전장에서도 점수를 매길 수 있다. 물론, 사업 균형의 문제는 너를 미치게 할 수 있다. Douxie.cn

일반 사본, WOW 의 사본은 무작위, 보통, 영웅, 서사시로 나뉜다. 서사시를 할 시간이 없다면, 일반과 영웅이 공회에서 섞이는 것도 어렵지 않을 것이다. 영웅이 제공하는 장비는 네가 어떤 사본의 입장권을 받기에 충분하다. 물론, 이 판본에는 여전히 큰 비밀이 있지만, WOW 의 모든 판본에는 큰 변화가 있다. 이 판본의 핵심 놀이는 다음 판본에서는 없어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가할 때 환각, 마운트, 장난감, 업적을 칠할 수 있다. 무작위 전장을 치거나 광산생산을 파서 작은 돈을 벌고, 단체로 들어가 아르바이트를 해서 월카드를 번다.

FF 14:

약화가 전혀 없는 후 FF 14 의 하드 코어 시스템에는 시리즈가 하나뿐입니다. 절대 복사본은 오래된 raid 본의 재설정으로 BOSS 가 하나뿐이지만, 단전은 거의 20 분 동안 지속되며, 절대 시리즈는 더 강한 장비에 대한 보상을 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에 대한 도전은 순전히 자기 도전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이 게임에는 하드코어 플레이어와 일반 플레이어의 장비 격차가 없다. 일반 사본 FF 14 에는 모든 플레이어가 이야기를 읽을 수 있는 일반 패턴과 도전적인 제로 복사본이 있습니다. 제로 사본은 초판 최고 장비가 생산되는 곳이다. 물론 0 을 치지 않아도 시간을 통해 같은 장비의 포인트를 바꿀 수 있다.

캐주얼한 콘텐츠가 있다면 FF 14 가 풍부합니다. 먼저 제작 시스템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방금 이 게임이 15 직업밖에 없다고 했는데 무슨 뜻인가요? 그리고 저는 이 게임에 8 개의 생산직업과 3 개의 채집직업이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각 생산 및 수집 직업은 독립적인 직업이다. 그는 독립된 장비, 기술, 등급을 가지고 있다. 각 생산 채집 직업의 기술은 전투직업보다 많아 개수에 제한이 없다. 너는 모든 게임을 할 수 있다. 클릭만큼 간단하지 않아요. 고급 장비 한 벌에도 40 여 개의 공정이 필요한데, 소장도 한 번 클릭하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게임에는 제작과 채집만 하는 장인들이 많다. 그들은 복제하지 않고 단지 재미를 위해 돈을 번다.

전반적으로 FF 14 는 WOW 보다 게임성이 좋다. 난이도 사본 수를 기준으로 하는 반면 FF 14 는 캐주얼게임이 더 많다. FF 14 같은 유형의 온라인 게임 모양을 닦는 것 외에 시간을 보내는 방법이 너무 많다. 너는 오만한 장인이 될 수도 있고, 캐주얼한 어부가 되어 다른 사람을 장식할 수도 있다. 사실, 이러한 시스템은 FF 14 의 진정한 핵심 게임입니다. 왜냐하면 FF 14 는 대부분 이 게이머들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