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시대극이 구시대적이라고 말했나요? 많은 친구들이 1990년대 옷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그 옷은 개성도, 패션도 전혀 없이 단순하고 평범하다고 느꼈다. 어쩌면 우리는 평범함을 스타일로 바꾸는 패션 아이콘인 량야나(Liang Yana)를 간과했을 수도 있습니다.
'시간 속의 이야기'는 동자루에서 자란 공장 아이들이 시대의 흐름에 맞서거나 자신만의 태도로 멀리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다르고 다채로운 삶. 최근 한 줄거리에서 리 루오닝(Li Ruoning)이 연기한 공장 미인 량야나(Liang Yana)와 가오즈팅(Gao Zhiting)이 연기한 빌라이 푸(Bilai Fu)는 애정이 넘치지만 공유되지 않는 사랑을 펼치는 동시에 그녀의 단순하고 아름다운 이미지에 의지했습니다. 첫사랑이 이렇게 되는구나. 한 무리의 젊은이들의 푸르른 수풀 사이에 붉은 기운이 깃들어 있다.
페이샹 자전거 공장의 미인으로 인정받은 량야나는 옷차림 면에서도 요즘 패셔니스타들 못지않은 취향을 보여주고 있으며, 거의 매 등장마다 다른 옷을 입는가 하면 절묘한 매칭을 통해, 계속해서 그녀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그녀의 극중 눈길을 사로잡는 의상을 살펴보자.
의무실 창문을 통해 엿본 것은 물론이고, 비라이푸가 처음으로 량야나를 정식으로 만난 것은 작업실 문 앞에서 그녀가 입고 있던 선풍기를 수리할 사람을 찾으러 왔다. 연한 노란색 스커트와 흰색 허리띠를 손에 쥐고 깔끔한 포니테일과 얇은 금목걸이로 친근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옆집 소녀의 기질을 뽐내고 있다. 국화처럼 가볍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완벽하게 설명해 줍니다.
다음 장면에서 Dong Qingnian과 Bilaifu가 자전거 수리를 돕기 위해 경쟁하는 장면에서 Liang Yana는 흰색 배경과 작은 빨간색 꽃, 둥근 목, 7부 소매가 있는 긴 드레스를 입습니다. 여전히 가볍지만 영적인 Easing은 가벼운 라인의 복고풍 여성용 자전거와 결합하여 거친 라인의 공장에서 시칠리아 전원 스타일을 이끌어냅니다. 이에 비해 동경년의 발가락이 갈라진 딱딱한 가죽 신발과 유명 브랜드 시계는 너무 낮은 등급이므로 그의 끈질긴 추구가 효과가 없습니다.
다음 날의 줄거리에서 량야나는 반팔 옷깃, 흰색 꽃잎이 달린 노란색 스커트, 가느다란 어깨끈이 달린 백팩을 착용했고, 헤어스타일은 여전히 포니테일, 헐렁한 헤어스타일을 유지했다. 프렌치 스타일 에어뱅과 얼굴형의 조합은 예쁘고 귀여운 소녀미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줄거리의 방향성을 반영해 벌써부터 마음이 피어나고 사랑의 계절이 다가왔다.
Liang Yana의 옷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뛰어납니다. 예를 들어 계절이 바뀌면 옷을 더욱 실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조합을 사용합니다. 부드러운 질감의 화이트 스웨터와 절묘한 두 개의 귀걸이를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심플하면서도 리듬감을 더해 매장 전체를 봄 느낌으로 물씬 풍긴다.
양야나는 남자친구 비복의 집에 처음 찾아온 것이었고, 양야나는 흰색 안감에 하늘색 V자 와이드 팬츠를 입었음이 분명했다. -어깨가 있는 롱 스커트와 플랫슈즈. 아름답고 실용적이며, 젊음의 활력과 여성스러운 품격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이 헤어스타일에서도 패턴을 볼 수 있는데, 직장에서나 어른들이 있을 때나 라이푸와 단 둘이 있을 때나 머리를 묶고 이마를 노출시켜 우아한 모습을 연출합니다. 영 사람들이 모일 때는 앞머리를 내리고 풀어헤친 헤어스타일로 부드러움을 더한다.
이후 같은 안감에 공장에서 노란색 도트무늬가 들어간 연한 노란색 레트로 긴팔 언더셔츠를 매치해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연출했다. 이 셔츠는 나중에 화이트 울 조끼를 매치해 효과도 매우 좋았다.
긴 소매에 허리가 드러나는 밝은 색상의 재킷에 같은 색상의 거즈 스커트가 들어있습니다. 스타일은 매우 평범하고 색상은 매우 저조하며 원단은 고급스럽지 않습니다. , 함께 조합하면 매우 매력적이며, 곳곳에 디테일이 있어 버튼 하나하나의 위치가 음미할 만합니다.
상하이 인터뷰를 마치고 돌아온 량야나는 더 큰 세상을 동경하기 시작했고, 흰 반점이 있는 빨간 스커트, 검은 벨트, 짧은 끈이 달린 핸드백 등 옷차림도 더욱 빛났다. , 더 많은 것을 형성 그녀는 강한 관점을 가지고 있으며 대도시의 일하는 미인처럼 움직이며 그녀를 더욱 성숙하고 자신감있게 만듭니다.
이 화려한 옷을 보니 의상팀이 다른 사람들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옷을 주었다고 해야 할까요. 그녀는 나타날 때마다 너무 좋아 보이고, 리 루오닝의 기질과 연기력은 정말 훌륭합니다. 의류팀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자 그녀는 모든 의상을 최선을 다해 입었다.
의무실의 작업복도 예복의 맛이 물씬 풍기며, 절묘한 라인의 책상 스탠드와 꽃병, 그리고 은은한 꽃과 함께 어우러져 개성이 물씬 풍긴다. 캐릭터의 운명은 평범함을 거부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량야나가 아름다운 여행가방을 끌고 혼자 상하이행 기차에 오르는 모습을 보며 많은 시청자들은 그녀가 너무 현실적이어서 평범한 삶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대사에서 알 수 있듯이 그녀가 원하는 것이 잘못된 걸까? 더 나은 삶? 결국, 비푸라이는 그녀를 위해 자전거 공장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의 첫사랑일 것입니다. 아름다움으로 시작하여 현실로 끝나는 것입니다.
Li Ruoning은 항상 사람들에게 고전적인 아름다움의 인상을 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Do You Know'의 Wei Xingshou와 'Yanxi Palace'의 Lu Wanwan은 모두 그녀의 아름다움을 통해 아름다움을 발산합니다. 이런 우아한 미모를 선보이고 있으며, 앞서 공개된 '원죄'와 '그녀가 사랑할 때'에서는 젊고 아름다운 여경, 교활한 소녀로 변신할 수 있다.
이번에 'Stories in Time'에서 리 루오닝은 1990년대 공장 미인으로서 자신의 고유한 패션 속성을 마음껏 발휘했다. 현실적이고 자연스러우며 가식 없는 퍼포먼스, 아름다움을 갈망하는 아름답고 선의의 공장꽃, 자립적이고 강인한 모습이 내면과 외면 모두에서 드러난다. 이제 Liang Yana의 이야기는 끝났지만 그녀의 미소와 말, 그리고 이 훌륭하고 적절한 의상은 모두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