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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 캐릭터 그리는 방법

질문 1: 만화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50점 우선 낙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첫째: 캐릭터의 신체 비율을 결정합니다

만화 캐릭터를 그리기 전에 우리는 마음 속에 대략적인 이미지, 즉 작업이 뚱뚱하든 말랐든 그렇지 않은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신체 비율. 실제 캐릭터를 그릴 때 키는 6미터에서 7미터로 그려지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지만, 만화 캐릭터를 그릴 때는 그런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우리는 상상에 따라 3미터 또는 7미터의 비율로 만화 캐릭터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머리 높이는 4개면 충분합니다. 물론 상상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캐릭터 전신의 윤곽선 그리기

만화 캐릭터의 전신 윤곽선 그리기는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물론 나중에 캐릭터 표정에 따라 원이나 기둥 모양을 수정해야 할 수도 있지만 전제의 전체적인 윤곽은 이렇게 그릴 수 있습니다.

셋째, 위쪽과 아래쪽 원을 사용하여 몸통과 머리를 그립니다.

먼저 머리부터 원을 그린 다음 아래쪽에 더 큰 원을 그립니다. 머리, 밑부분은 몸통을 표현하면 대략적인 밑그림이 나오겠죠?

넷째, 간단하게 만화 캐릭터의 팔다리와 손발을 완성해 주세요.

몸통의 팔다리를 먼저 채워주고, 손과 발은 작은 원으로 대체됩니다. 이렇게 해서 전신 만화 캐릭터의 윤곽이 나옵니다.

다섯째. 만화 캐릭터의 얼굴을 그립니다.

이 단계는 우리가 디자인한 만화 이미지를 주로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비교적 간단합니다. 먼저 윤곽선을 단순화하고 귀, 눈, 코, 머리카락 등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 윤곽선을 완성하면 대략적인 만화 캐릭터 이미지가 나옵니다.

여섯째, 만화 캐릭터의 나머지 부분을 완성하고 캐릭터를 다듬어 줍니다

이때 만화 캐릭터의 손, 발, 다리, 팔을 우리 마음대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마음에 드는 과정은 전반적인 조정 과정이기도 합니다. 여기서는 결국 아이디어가 다르고 만화 개선의 효과도 달라질 것입니다.

참고: jingyan.baidu/...6

질문 2: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아래에서 위로 그리는 방법 저는 보통 캐릭터의 신체 구조를 먼저 그린 다음 그립니다. 십자선을 그려 초안을 시작하고 마지막으로 배경을 그립니다.

먼저 십자선을 따라 눈을 그린 다음 코와 마지막 획을 그리고 머리와 머리카락을 따라 그린 다음 마지막으로 몸을 그립니다. (초안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얼굴과 하체를 꼼꼼히 따라 그려주세요. (인체구조에 주목하세요)

마지막으로 배경을 그려주세요. (색칠은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질문 3: 만화 캐릭터 옆모습 그리는 방법

질문 4: 만화 캐릭터 옆모습 그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입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내용은 예제와 설명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설명하겠습니다:

프로필을 그리기 전에 참조용으로 캐릭터의 앞면이 이미 그려져 있어야 합니다.

해당 사진에 옆모습을 그리는 단계:

1. 연필을 사용하여 기본 머리 모양을 그리고 눈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2. 눈과 머리카락을 그려주세요. 이때, 캐릭터의 정면 비율을 참고하세요.

3. 관자놀이 위치에 맞춰 귀를 그린 뒤 머리와 목이 연결되는 부분의 윤곽선을 그린 뒤 목과 칼라를 그려줍니다.

4. 기본 형태를 참고하여 얼굴의 윤곽선, 입술, 콧대, 턱 등의 비율을 고려하여 그려주세요.

그냥 작은 화면에서 그렸기 때문에 누락된 부분도 있을 텐데요. 큰 화면으로 드래그해 보겠습니다.

이전 초안을 바탕으로 올바른 최종 초안을 그려보세요.

완료되었습니다.

아티스트마다 옆면을 그리는 스타일이 다르고, 때로는 잘못 그린 옆면도 팬들에게 독특한 화풍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저는 이 일을 잘 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제가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질문 5: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을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부 초보자에게는 캐릭터의 얼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기술을 익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우리가 만화 캐릭터의 얼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배운 분들에게는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모든 사람이 만화 캐릭터 얼굴을 그리는 방법을 더 잘 익힐 수 있도록 오늘 여기에서 만화 캐릭터 얼굴 그리는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물론, 이건 제가 예전에 공부할 때 배운 내용입니다. 잘못된 것이 있으면 지적해도 됩니다.

1단계: 얼굴의 대략적인 윤곽 그리기

먼저 완벽한 원을 그리고 서로 수직인 지름을 표시한 다음 수직선을 원의 약간 바깥쪽으로 연장합니다( 반경 길이보다 작음) 정원의 수평선과 연결하여 삼각형을 만든 다음 삼각형의 양쪽에 부드러운 호를 그립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보조 장치를 삽입하고 제거합니다. 외곽선에 선을 그어준 다음에는 연필로 매끈한 부분을 그려주면 대략적인 얼굴형 윤곽이 나옵니다!

2단계: 얼굴의 윤곽에 따라 얼굴 특징의 위치 결정

얼굴 전체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2:1 비율로 분리하고, 그런 다음 왼쪽과 오른쪽 부분을 1:1 비율로 분리하세요. 이 두 개의 수평선이 귀의 위치입니다! 수직선과 수평선의 교차점은 코의 위치, 약간 위쪽의 수평선은 눈의 위치, 약간 아래쪽의 수평선은 입의 위치를 ​​이렇게 기본적으로 결정했습니다. 각 위치.

세 번째 단계 : 자신이 마스터한 얼굴 특징 스킬과 캐릭터 특성에 따라 얼굴 특징을 보완

세 번째 단계는 캐릭터의 특징에 따라 얼굴 특징을 보완하는 것 그리고 싶은 부분은 일반적으로 입과 눈이 가장 표현력이 강한 부분이므로 꼭 주목해주세요!

질문 6: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신발 그리는 법. 사실 그리는 법을 몰라서 사진만 검색하는데 각도와 비율이 정말 중요해요~

질문 7: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르쳐 드릴 수 있습니다. q를 추가해 주실 수 있나요?

질문 8: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간단함) 한마디로, 더 많이 연습하세요. 그래도 몇 가지 기본 기술을 익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림이 이상해질 것입니다. , 한 번에 아름다운 꽃을 그리고 싶지 않은가. 그리기 어려운 걸 찾을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머리 스타일이나 눈, 얼굴 모양 등 캐릭터의 일부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관심을 갖고 더 추가해야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첫째: 캐릭터의 신체 비율을 결정합니다

만화 캐릭터를 그리기 전에 우리는 마음 속에 대략적인 이미지, 즉 작업이 뚱뚱하든 말랐든 그렇지 않은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신체 비율. 실제 캐릭터를 그릴 때 키는 6미터에서 7미터로 그려지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지만, 만화 캐릭터를 그릴 때는 그런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우리는 상상에 따라 3미터 또는 7미터의 비율로 만화 캐릭터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머리 높이는 4개면 충분합니다. 물론 상상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캐릭터 전신의 윤곽선 그리기

만화 캐릭터의 전신 윤곽선 그리기는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물론 나중에 캐릭터 표정에 따라 원이나 기둥 모양을 수정해야 할 수도 있지만 전제의 전체적인 윤곽은 이렇게 그릴 수 있습니다.

셋째, 위쪽과 아래쪽 원을 사용하여 몸통과 머리를 그립니다.

먼저 머리부터 원을 그린 다음 아래쪽에 더 큰 원을 그립니다. 머리, 밑부분은 몸통을 표현하면 대략적인 밑그림이 나오겠죠?

넷째, 간단하게 만화 캐릭터의 팔다리와 손발을 완성해 주세요.

몸통의 팔다리를 먼저 채워주고, 손과 발은 작은 원으로 대체됩니다.

이렇게 해서 전신 만화 캐릭터의 윤곽이 나옵니다.

다섯째. 만화 캐릭터의 얼굴을 그립니다.

이 단계는 우리가 디자인한 만화 이미지를 주로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비교적 간단합니다. 먼저 윤곽선을 단순화하고 귀, 눈, 코, 머리카락 등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 윤곽선을 완성하면 대략적인 만화 캐릭터 이미지가 나옵니다.

여섯째, 만화 캐릭터의 나머지 부분을 완성하고 캐릭터를 다듬어 줍니다

이때 만화 캐릭터의 손, 발, 다리, 팔을 우리 마음대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마음에 드는 과정은 전반적인 조정 과정이기도 합니다. 여기서는 결국 아이디어가 다르고 만화 개선의 효과도 달라질 것입니다.

질문 9: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손을 그리는 방법 손의 질감을 그리기 전에 먼저 인간 손의 뼈와 근육을 익혀야 합니다. 인체 뼈 구조와 애니메이션 손가락의 비율 관계는 거의 같습니다. 할 일이 없고 다른 사람의 그림을 복사하는 경우 가장 잘 그릴 수 있도록 손의 원근 관계를 찾으십시오. 손은 손입니다. 나무로 만든 손 모형도 판매합니다. 그냥 작은 것을 사서 원하는 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질문 10: 태블릿, OC, SAI 또는 PS를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먼저 종이에 그린 다음 사진을 찍거나 컴퓨터로 스캔하여 수정하고 채색

둘째, 그리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직접 그림과 채색

SAI OC PhotoShop((이하 PS) 이 세 가지는 만화 그리기 및 채색에 흔히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물론 컴퓨터에서 마우스로 그리는 것은 어려우므로 보드에서 붓놀림 등을 시뮬레이션하여 만듭니다. 그림을 복원하는 것이 더 현실적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취미라면 구입하지 마세요.

취미라면 종이에 그림을 그린 후 사진을 찍어보세요. 컴퓨터

천천히 컴퓨터를 사용하여 직접 그리는 방식으로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