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과 2 그림은 모두 양양 신홍루몽의 가보옥이다.
세 번째 그림의 세 인물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각각 양양 조식 (신낙신), 무정함 (4 대 명포), 자보옥 (신홍루몽) 이다.
다른 손으로 그린 양양 의상 작가가 그린 것이다.
가보옥
조식, 무정, 자보옥
무정함과 가보옥
잔인하다
고대인들이 어떻게 단계를 그렸는지 1. 먼저 인물의 얼굴과 앞머리를 그리고, 얼굴을 그릴 때는 최대한 원을 그리세요.
두 번째 단계는 얼굴을 따라 머리를 그리고, 헤어스타일, 특히 얼굴의 잔머리를 그립니다.
세 번째 단계는 계속해서 머리카락을 완전하게 그리고 양쪽의 은 머리를 모두 그려 인물의 눈과 입을 모두 얼굴에 그린다.
네 번째 단계는 인물의 어깨와 목을 그리는 것이다. 어깨를 그릴 때는 양쪽이 평평하고 옷의 주름도 그려야 한다.
5 단계, 그리고 의상 형태를 다듬어 그녀의 손에 빙탕박 한 송이나 단부채를 그려서 캐릭터를 더욱 장난스럽고 귀엽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6 단계, 인물 외투가 그려진 후 인물의 치맛자락을 그리고, 치맛자락은 더욱 우아해지고, 인물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7 단계: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색으로 그린 그림을 칠하면 고대 인물이 그려진다.
경장학원: 고풍스러운 인물 그리기 기술, 고복은 어떻게 그려요? 고풍' 은 중국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중국 전통문학, 피아노, 장기, 서화, 시사가부 등을 결합한 고전문화 스타일이다. 근대에는 끊임없이 발전하여 음악 문학 회화 등 예술 표현 형식을 갖추었다.
중화민족의 문화 전승자로서, 외국이 끊임없이 전통문화를 혁신하는 것을 보고, 나는 강한 책임감을 가질 수 없었다. 우리는 민족 문화의 정신과 내포를 고양할 의무가 있다. 우리는 민족 문화를 깊이 잠들게 하여 유적이 되어서는 안 되며, 그 정수를 취하고, 배우고 이용하고, 살리고, 대중의 체험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근원을 캐고, 유래가 오래된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을 발굴하고, 중국에 속한 민족 스타일을 찾고, 중국 일러스트레이션의 민족화 발전을 촉진하며, 중국의 문화적 가치관을 과시하다. 점에서 면으로, 미래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고운' 의 기질은 어떻게 반영됩니까? 인물의 얼굴, 의복 모양, 배경 묘사가 없어서는 안 된다. 상웃음선생을 따라 삽화에 존재했던' 고운' 을 어떻게 반영하는지 배우자.
고풍스러운 옷은' 떠 다니는' 글자에 주의해야 한다. 군복 외에도 남녀노소 모두 가운을 입고 있던 시절 고풍스러운 옷을 그리려면 소재와 디자인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소재 표현이 없으면 원단의 부드러움과 가벼움은 표현할 수 없고 디자인감도 없어 주인공과 조연 구분이 어려워 보기만 해도 평범하다.
소재 전시에 손끝 설탕은 면, 모래, 가죽, 울, 칼라를 시연했습니다.
면: 옷감의 기복을 그려 Y 형, V 형, Z 형 등을 통해 구김살을 표현하며 촘촘한 관계에 주의하세요.
실 품질: 올가미 도구로 모양을 이젝트하고 색상을 채운 다음 반투명 지우개로 중간을 지우고 가장자리는 실선을 유지합니다. 가로로 배열하여 사선의 텍스처를 그리다.
가죽: 하드 벨트는 두께를 그리고, 가장자리를 정의하고, 소재 브러시로 굵은 컷을 그려야 합니다. 비교적 부드러운 가죽 소맷부리로, 손이 굽은 후 안쪽 가장자리가 물결 모양으로 되어 있고, 가운데가 밝아진다.
울: 블러 브러시로 모양을 그린 다음 굵은 브러시로 머리카락의 텍스처를 그립니다. 색깔에 주의하여 머리카락 사이에 너무 갑작스럽지 않도록 해라.
하드 칼라: 가장자리에 깃의 두께를 그려내고, 색블록으로 기복감을 표현하여 경도를 강조한다.
소재의 성능을 배우면 다양한 원단을 이용하여 독특한 고대 의상을 디자인할 수 있다. 남녀복의 디자인 아이디어는 모두 통용되는데, 손가락 끝 설탕 선생님의 디자인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의류의 디자인 하이라이트는 주로 네크라인, 소맷부리, 벨트, 밑단, 장식입니다. 칼라에는 크로스 칼라, 스탠드 칼라, 스트레이트 칼라 등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선생님은 십자넥을 시범하고 네크라인은 보라색 패턴으로 장식했다. 소매는 우아한 스트레이트 튜브 긴소매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라면 리본, 프릴 등의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허리띠는 흰 꽃으로 싸서 리본으로 장식하면 나중에 색깔을 바꿀 수 있다. 밑단 옆이 트여 미다리가 드러나다. 전체적인 느낌을 만드는 데 주의하고 허리와 네크라인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면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화려해 보입니다.
의류의 그리기는 인체 구조에 따라 조형해야 한다. 주름의 모양은 캐릭터의 역학에 따라 달라집니다. 질감의 처리에서 색칠 시 선의 부드러운 묘사와 주름의 두께 묘사에 주의해야 한다. 너무 곧은 선으로 옷선을 그리지 마세요. 옷감이 타이트한 부위 (겨드랑이, 팔꿈치 누르는 등) 를 제외하고는. ), 나머지는 느슨한 선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색칠할 때는 선과 색상 블록의 전환에 주의해야 하며, 선이 화면의 색상 블록에 융합되어 화면의 조화에 도움이 된다. 색채의 풍부함에 있어서 옷의 밑단, 등, 가려진 영역에 주변광과 채도가 높은 색상을 추가하여 화면 색채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