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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저우 헤어스타일 디자인

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과 왕관은 여성의 외모 미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나이와 신분 특성도 반영할 수 있다. 단락' 집품' 에 기재된 만두는 100 여종이다. 만두의 이름은 많지만, 기본적으로 달팽이 모양의 만두, 달팽이, 봉황으로 장식된 만두, 봉황만두 등 만두의 모양과 장식에 따라 이름을 짓는다. 고대 여성의 헤어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빗, 핀, 매듭, 접시, 접힘, 귀밑머리 등의 변화에 따라 머리핀, 비녀, 보락, 주장식 등 각종 액세서리로 장식했다. 따라서 여성 헤어스타일에 대한 연구는 주로 빗질 형태와 법칙을 탐구하는 것이다. 고대 저작과 기록에 따르면 결식, 꼬임, 디스크, 결식, 반식, 쌍현식 6 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매듭 유형

끈을 묶고 짜는 법, 먼저 머리를 맨 위에 묶고, 끈으로 묶고, 넥타이로 구부리고, 기둥에 받치고, 머리 위나 양쪽을 높이 들고, 구름 위로 높이 솟은 모습이 있다. 그리고 각종 금비녀로 장식해 고급스럽고 화려하며 여신, 왕비, 귀부인, 처녀에게 많이 쓰인다. 이씨의' 비모문의 여신' 과 랑의' 두추녀' 는 모두 이런 헤어스타일에 속한다. 팔십칠선녀 두루마리, 영락궁 벽화, 이런 헤어스타일은 많이 있고, 보통 고식, 이중식, 평식, 교수형 등 여러 가지가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비행 요정 롤빵, 링 윤 롤빵 ★

비행선만두는 대부분 양쪽의 고음이다. "구운 허브" 기록에 따르면: "한무제 때, 왕모가 내려와서, 각 선만두마다 다르다. 황제는 궁중에서 유효하다고 명령했는데, 호는 비행선만두이다. " 선녀와 소녀에게 많이 쓰인다.

링 윤 롤빵은 높은 스타일의 단일 스타일에 속합니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에 따르면, "회칙 후, 나는 링 구름 롤빵, 세 공주 빗 왕 xianjiu 귀 롤빵, 아홉 페이 빗 신 루안 롤빵." " 이것들은 모두 높은 격식이다.

★ 하늘에서 날고, 롤빵에 매달린다 ★

하늘을 나는 것은 맨 위에 세 개의 매듭을 짓고 똑바로 서 있는 것이다. 송오행'' 원가 6 년' 에 따르면 민간 여성이 3 점을 보내며' 날아라' 고 했다. 고대의' 백화' 헤어스타일도 이런 타입에 속한다.

머리카락이 상투를 틀어 놓은 것은 대부분 방을 나간 적이 없는 여자들의 헤어스타일이다. 머리카락을 가닥으로 나누고 윗부분에 매듭을 지어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고 비스듬히 기대지 않게 하고, 머리끝을 어깨에 묶고, 연미라고도 합니다. 곽희안옥가' 에 따르면, "한명제는 법원 관원에게 꽃을 빗어 만두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당대에는 처녀 헤어스타일의 상징으로 자주 사용되었다.

둘째, 비틀림형

꽈배기 빗 짜임법은 머리를 몇 가닥으로 나누어 꽈배기처럼 꼬아서 머리 위나 양쪽에 묶는 것이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신축성이 있고 회전이 자유롭기 때문에 미용에 매우 도움이 된다. "채란" 잡지에 따르면, "견입궁한 후 궁전에 청사 한 마리가 있었다. 매일 옷을 갈아입은 후 상투를 형성하고, 앞뒤 정형을 형성하는데, 그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상투를 올리는 것은 매일 다르고, 호는 영사상투를 하는 것이다. " 예를 들어' 87 신선' 의 선녀, 당주의 벼슬녀도 이런 헤어스타일에 속한다. 회전 변형은 일반적으로 회전, 교차 회전 및 겹치는 회전과 같은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구름 롤빵 및 쑤 링 롤빵 ★

"상투를 따르는 것" 은 옆구리의 형태와 비슷하며, 상투를 구름과 함께 돌린다. 곽희안자이'' 진궁은 머리를 빗고 구름을 빗었다. " 이런 헤어스타일은 생동적이고 교묘해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서령상투" 는 교차 비틀림의 형태이며, 상투를 교차시켜 꼭대기에 수직이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에 따르면, "수양에는 서령기, 상운기가 있다." 이 헤어스타일은 구름처럼 영타 위에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는다.

\ "붉은 저택의 꿈 \" 제 89 회:

그러나 은쥐 조끼와 함께 흰색 자수 가죽 재킷을 입고 다이옥을 참조하십시오. 긴 구름 롤빵 을 입고 머리 핀의 자형으로 적금 편액, 꽃 없음; 페이양 자수 면치마가 허리에 묶여 있다. 정말 좋아:

정자옥립의 나무가 바람에 나부끼며 천천히 향련이 여지없이 드러났다.

★북한 구름, 거의 향기로운 롤빵, 심장 롤빵 ★

임운근향롤빵' 은 머리를 가닥으로 꼬아 윗부분에 겹쳐서 생동감 있고 안정적으로 엮는 것과 비슷한 형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윈윈, 윈치, 롤빵, 롤빵, 롤빵, 롤빵, 롤빵) "중국 고금 노트" 에 따르면, "대업에서 내정 관원은 구름 가까이에서 상투를 빗었다." 이 헤어스타일은 독특하고 재미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87 선녀 두루마리에도 있다.

롤빵의 롤오버는 곱슬한 모양과 비슷하며, 머리를 가닥으로 꼬고, 머리나 머리 앞으로 묶는 방법으로 짜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국 고금 노트" 에 따르면, "양무제 조정관은 그 마음을 빗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청대의 이름없는' 비행 악로평' 에서도 볼 수 있다.

셋째, 디스크 스택 유형

반겹빗은 머리를 한데 묶은 다음 머리 윗부분이나 양쪽을 접는 것을' 상투' 라고 한다. 닝궁사' 에는' 롤빵향향' 이라는 문구가 있어 당대에 널리 퍼져 있어 현존하는 당대의 회화와 묘실 벽화에서 볼 수 있다. 영태공주 무덤 벽화와 87 신선권 속의 선녀는 모두 이런 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아름답고 장식성이 강하여 후비와 귀부인의 사랑을 받는다. 변형은 매우 많은데, 단일, 이중, 백합, 반형달.

★ 단일 스크류, 트윈 스크류 ★

단일 스크루를 빗는 방법은 가닥을 모아 스크루처럼 쌓는 것이다. 머리 위에는 서쪽과 북쪽의 영태공주 묘의 석관에도 머리카락 모양의 조각이 있다.

이중 나선 빗법은 머리카락을 두 가닥으로 나누어 두 개의 상단 모서리에 매듭을 묶어' 쌍각' 이라고도 한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카라탁묘 벽화에도 있는데 상투를 틀어 맑고 찰랑찰랑하다.

★ 백합 롤빵, 느린 롤빵★

백합상투를 빗는 방법은 순머리를 가닥 비틀림으로 나누어 머리 위로 접는 것이다. 그림과 같이.

"부분 가발" 을 빗는 방법은 머리를 머리 위에 접어서, 이를 부분 가발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부분 가발, 부분 가발, 부분 가발, 부분 가발, 부분 가발) "중국 고금 노트" 에 따르면, "장안 여자 결혼 얽힘, 그 법은 오늘까지 끝이 없다. ""

넷째, 결추형

추결빗법은 머리를 머리 위, 머리 앞, 머리 뒤 또는 양쪽에 묶고, 끈으로 묶고, 하나, 둘, 삼절 척추를 만들고, 머리핀으로 꿰어 머리에 똑바로 세우는 것이다. 물본원'' 손수는 말 롤빵이고, 조합덕은 궁중 곱슬머리이고, 맹광은 추롤빵입니다. " 모두 매듭 추형과 비슷하며 신중함과 부드러움을 함축하고 있다. 상주에서 진한 (), 수당 (), 송원 (), 명청 () 에 이르기까지 확장과 변화가 있었다. 주로 높은 척추 롤빵, 상투 던지기, 낙마 롤빵 등 몇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 높은 능선 롤빵, 홈 롤빵 던지기 ★

고회전기' 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맨 위에 묶고, 단추로 잡아당겨 머리 위에 세우는 것이다. "화장대" 에 따르면, "송리종 () 은 높은 머리를 빗고, 우뚝 솟아 있고, 명고 () 기 () 가 높다." 이런 헤어스타일도 송대 산시 태원 진사의 여성 조각품에서 볼 수 있다.

집에서 상투를 던지다' 는 빗는 방법은 머리 위의 척추를 상투를 틀어 관자놀이를 길게 하고 테이프로 얼굴을 받치는 것이다. \ "당나라 wujing \" 기록에 따르면, "로얄 가짜 귀밑머리는 보석, 이순신 롤빵, 신부 들러리 의 아내는 매우 급하게 롤빵으로 머리를 묶고, 늦은 당나라 여성은 두 롤빵으로 얼굴을 빗었다. 지금까지도 경극의 역할은 여전히 확대되고 있다.

★ ★ 만두 덤핑 말 만두 ★

상투를 기울이는 빗법은 머리를 가닥으로 나누어 추골로 짜고, 기울어진 머리끝을 머리 앞이나 머리 쪽에 놓는 것으로 벼슬녀화에서 상당히 흔하다. "진서" 는 "태원 공주녀는 귀밑머리를 늦추고 상투를 장식으로 삼아야 한다" 고 말했다.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함께 큰 척추뼈로 묶고, 척추뼈 중간에 줄을 묶고, 말의 배처럼 보이고, 머리 옆이나 머리 뒤에 떨어지는 것이다. 《원지》에 따르면 손수는 말 롤빵입니다. " 고대와 현대 중국 노트' 도 "낙마상투는 상투일 뿐, 구름: 낙마형도" 라고 기재했다.

동사 (verb 의 약자) 반만식

빗을 빗는 방법은 머리를 모아서 맨 위에서 뒤로 묶고, 다시 여러 가지 형태로 빗는 것이다. 예를 들면 쌍칼,' 롤빵' 만성, 놀란 새 한 마리가 날고 싶어,' 경곡 롤빵' 이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성원보 () 는' 원보 ()' 라고 불린다. 이를 높은 담으로 바꾸고,' 화장대' 기록에 따르면' 상투' 와' 꽃미인도' 라고 불리는 헤어스타일 이런 반만 빗은 짜기가 비교적 어려워 성당에서 성행하고 있다. 후비 귀부인의 복식이다. 한희재 야연도 속 반만빗식이다. 그 변화는 일반적으로' 쌍날빵',' 놀란 빵',' 하늘을 향한 빵',' 원보빵' 등이 있다.

★ 더블 나이프 만두, 경곡만두 ★

양날의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그 위에 묶고 양날의 상투로 바꾸는 것이다. "화장대" 에 따르면, "당대의 무덕, 궁중에서 부분 상투를 빗었다. 상투를 거꾸로 빗고, 진원에서 진짜 상투를 빗고, 오색꽃을 붙인다. " 모두 반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깜짝 상투' 도 역풍 스타일 중 하나다. 빗질하는 방법은 털을 뽑고 위아래를 뒤집어 놀란 새의 날개가 펼쳐지고 생기 있고 재미있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에 따르면, 위 황궁의 사람들은 눈썹을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나방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늘 가방, 위안 바오 가방 ★

상투를 올리는 것도 역식 중 하나이며, 짜는 방법이 묶여 위에 묶여 있습니다. 그런 다음 높은 롤빵으로 바꾸십시오. 기록에 따르면, "송리종은 궁비 머리 위에 높은 상투를 빗었다." 라고 말했다. 송대가 지은 태원 진사녀상은 이 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원보의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맨 위에 묶은 다음 나무나 가발을 새장에 덮어 원보 모양을 내는 것이다. "진서" 는 "머리를 많이 써서 계속 휴대할 수 없으니, 먼저 나무우리에 얹어 가발이나 가짜 머리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 부부 무덤에서 출토된 여회와 비슷하다.

여섯째, 이중 교수형

쌍걸이 빗은 머리카락 윗부분을 두 가닥으로 나누어 대칭적인 상투나 머리고리로 빗어 상대적으로 양쪽에 매달아 두는 것이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궁녀, 여종, 여종 또는 미성년 소녀에게 많이 쓰인다. 진나라부터 현대까지 이어진 것으로 기록되어 있는데, 가장 전형적인 것은 상투와 상투를 올리는 것으로, 보존된 고화에서 특히 흔하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돈황천불동 공양인의 시녀와 연의' 레티투' 의 궁녀와 비슷하다. 그 변화는 일반적으로' 상투',' 상투',' 상투' 등이다.

★ 상투와 상투 ★

상투는 쌍걸이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양쪽으로 골고루 나눈 다음 상투를 틀어 머리 양쪽에 두는 것이다. 추가 부담은 늘어진 머리카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앞머리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여종, 여종에 쓰인다.

상투를 두 번 올리는 빗는 방법은 머리 위에서 머리를 두 가닥으로 나누는 것이다. 상투를 틀거나 상투를 틀어 양쪽에 드리우고 이마는 늘어진 머리로 장식한다. "단 인용" "북제 후궁의 옷, 여관 8 품, 머리카락 편향에 따르면. (참고: 머리카락이 늘어져 눈을 가리는 것은 이조 소녀의 장식이다. 그것의 네 개의 단발머리는 눈썹만 가리고, 머리 위의 긴 머리는 상투를 씌운다. 송대의 소위 사찰은 연잎도 한쪽으로 쓰러졌다. 이 세상에는 여전히 있습니다.) 이 헤어 스타일과 비슷합니다.

★쌍평 상투와 머리카락 ★

쌍평발은 일종의 쌍매달림 편법으로, 그 편법은 머리를 양쪽으로 균등하게 나누는 것이다. 그런 다음 원을 묶어 대칭적으로 수직이 되도록 합니다. 양쪽이 모두 걸려 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벼슬녀도에서 상당히 흔하며 미혼 소녀나 어린이에게 많이 쓰인다.

머리카락은 어린이나 미혼 소녀의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두 가닥으로 나누어 대칭적으로 두 개의 척추를 묶고 각각 머리 윗부분에 얹고 상투를 틀어 작은 가닥의 머리카락을 끌어내는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자연스럽게 처지게 합니다.

로터스 크라운: 이 그림은 타이 위엔 진시 여성 조각 로터스 크라운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관은 연꽃과 같고, 장식은 김옥으로 상투를 묶는다. 당송 시대의 여자는 얼마나 쉬운가.

화관: 관소에는 상투를 하나만 하고, 관에는 많은 꽃이 있어 명대의 벼슬녀에게 더 유용하다. 이 그림은 당인' 서몽궁 창녀' 의 화관에서 가져온 것이다.

관봉: 이 그림은 당대의 의덕태자 묘석각에서 가져온 관봉입니다. 이것은 고대 후비와 첩의 선물이다. 왕관은 봉황, 주, 옥으로 장식되어 예보다 무겁다.

여자: 여자의 스카프는 스카프의 일종으로 상투를 틀어 머리핀으로 묶는다. 송대 양홍옥은 여자 수건을 즐겨 입기 때문에 여자 중 호걸녀 중 호걸이라고 자주 부른다.

예를 들면: 거꾸로 상투를 틀고 달을 향해 상투를 틀다.

천용 짱 쌍환기.

여의고환육기기

동심 닭 신장 난계.

여의고 왕희현 구환기

링 윤 지 윤 빈 고급

고개를 숙이고 상투를 틀다.

구름처럼 상투를 올리고 말이 상투를 틀다.

김운 길상 황초기

부용닭 조양 매끄러운 닭.

뱀기 천비기

구름 롤빵 매달려 무서워 오리 롤빵

태슬 가방 상운백

금운 길상백합닭

부용계 기민 요태기.

계절 자작나무 이층 빵

상운희 후 할로겐 닭

부부 링 윤 만두 Yunfei Xie 기억

원피스

1, 전세작, 큰 가슴, 오른쪽 가슴, 교배, 넓은 가운 소매, 넓은 옷 (진한복으로 대표됨) 의 풍격은 상, 주 (춘추전국), 진한, 삼국, 진, 남북조, 입니다. 일본 기모노에서 가장 흔한 스타일입니다.

2. 수당 이후 유행하는 티셔츠 (당태종 이세민이 입은 티셔츠) 는 당나라, 5 대, 송나라, 원나라, 명나라를 이어받아 일, 조 등에 영향을 미쳤다. 흔히 볼 수 있는 송태조와 명태조의 초상은 모두 이런 종류의 옷을 입는다. 지금까지 일본 천황이 어떤 경우에 입었던 옷은 모두 이런 한복의 변형이었다. 이 티셔츠도 오른쪽 칼라로 오른쪽 어깨 근처에 작은 라운드 버클로 조여주세요.

초기의 여성복은 남성복과 비슷하고 깊게 입었다. 나중에는 주로 치마였다.

한나라의 복식은 어떤 곳은 다르지만, 주요 부분은 똑같다. 서한의 짙은 옷은 명대의 한복과 기본 풍격이 같지만, 단지 세부적으로만 다르다.

춘추전국시대에 의상은 대체로 상조의 복제를 답습했지만 약간 달라졌다. 옷의 스타일이 상대보다 약간 헐렁하다. 소매 두 사이즈로 칼라는 보통 직사각형으로 단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허리에 묶여 있고, 어떤 것은 옥장식을 달고 있다. 당시 허리띠는 크게 두 가지였다. 하나는 실크 직물로 만든 것으로,' 큰 벨트' 또는' 신사벨트' 라고 불렸다. 또 다른 벨트는 가죽으로 만든 것으로' 벨트' 라고 합니다. 이때 곡선이 깜찍한 깊은 외투가 나타났다. 다른 옷에 비해 위아래로' 연속 밑단' 이라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바느질" 은 치마이고, "계속" 은 치마를 길게 하는 것이고, "가장자리 감싸기" 는 치마를 묘사하는 스타일이다. 이전에 옷이 바닥에 많이 깔린 커팅 방식을 바꾸었다. 왼쪽 치마 앞뒤 봉합, 뒤 치마 연장. 길어진 치마는 삼각형을 형성하고, 입을 때 뒤로 돌아서 끈으로 묶는다.

진 () 은 여전히 검은색이기 때문에 진 () 의 복장 표준색은 검은색이다. 하지만 스타일은 여전히 넓은 가슴과 오른손잡이입니다. 전국 시대를 기본적으로 답습하다.

한나라 남자의 복장 스타일은 대체로 백루와 직루로 나눌 수 있다. 전국시대에 유행했던 일종의 깊은 옷인 곡루안, 한대는 여전히 사용되고 있지만 서한 초기에는 더욱 보편적이었다. 동한 시절에는 남성들이 짙은 옷을 입는 것은 이미 드물다. 보통 직복이지만 정장으로는 안 된다. 진나라와 한 왕조 시대에는 곡선이 깊은 옷이 남자가 입었을 뿐만 아니라 여성복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의상 스타일이었다. 이런 옷은 단단하고 좁아서 바닥을 질질 끌기에 충분하다. 밑단은 일반적으로 나팔 모양이어서 발을 드러내지 않는다. 소매는 넓고도 좁고 소맷부리는 대부분 포대이다. 칼라 부분이 특색이 있어서 보통 크로스 칼라로 네크라인이 낮아 속옷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몇 벌의 옷을 입으면 각 층의 깃이 드러나고 최대 3 층 이상' 삼중복' 이라고 불린다. 또 한대의 좁은 소매 타이트한 옷.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옷이 엉덩이에 감기고 리본으로 묶었다. 옷에는 정교하고 화려한 도안이 그려져 있다.

한나라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다. 이런 옷은 서한 시대부터 등장했지만 정장으로 쓸 수는 없었다. 고대 바지에는 바짓가랑이가 없었고, 두 개의 바짓가랑이만 무릎에 씌워 허리띠로 묶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옷명언) 이런 가랑이 바지는 외투를 걸치지 않으면 밖으로 드러나고 당시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밖에서 비뚤비뚤한 깊은 외투를 입어야 한다. 이후 복장이 개선됨에 따라 바지의 형태도 개선되어 가랑이 ('가랑이' 라고 함) 가 나타났다. 속옷 개선의 결과, 진한 옷을 앞에 두르는 것은 불필요하기 때문에 동한 이후 직형이 유행하면서 짙은 옷을 대신했다.

위진 남조 시대에 남자 의상은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으로 큰 소매 셔츠를 입는다. 남조 시대까지 이런 셔츠는 여전히 모든 업종의 남성들의 사랑을 받아 일시적인 패션이 되었다.

위진 여장은 진한한 () 의 풍습을 계승하여 전통을 기초로 개량하였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셔츠, 재킷, 플란넬, 아래는 치마를 입고 있다. 디자인은 대부분 검소하고, 옷은 타이트하고, 큰 소맷부리, 치마자락 주름, 밑단이 길고 헐렁하여 멋스럽고 색다른 효과를 낸다.

당대에는 관리들이 라운드넥 좁은 소매 가운을 입는 것 외에도 제사식과 같은 중요한 행사에서는 여전히 예복을 입고 있었다. 예복의 스타일은 대부분 수나라의 낡은 제도를 물려받았다. 예를 들면 허리띠나 케이지, 더블 소매 셔츠, 치마, 옥페리본 등이 있다. 당복은 당대 여성의 주요 복식이다. 수나라와 초당 시절, 여성은 소매로 반바지를 입고 허리가 높은 타이트한 롱스커트를 입고, 보통 허리 이상, 심지어 리본으로 겨드랑이에 묶어 예쁘고 날씬한 느낌을 주기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중당의 치마는 초당보다 넓고, 다른 변화는 크지 않다. 매화사포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거즈 골드 자수 롱스커트

실크 블라우스

문상상을 모으다

주름살이 여의월치마

유채암화운금궁복

금, 은, 실크, 봉황, 자수 가운

옥금우단 망토

금실이 망사 치마를 고르다

윤문수 백접군

꽃과 담뱃옷을 뿌리다

백화가 땅치마를 끌다

모어 크레이프 가운

연근

보라색 아사 에메랄드 스커트

부드러운 울 비단 망토

비단 양모 망토

수수한 벨벳 자수 외투.

금은실을 꼬고 매끄러운 비단을 비비다.

자수 메이크업 스커트

보로 가운

보화 도안을 그린 세트.

금빛 나비는 꽃이 달린 새틴 옷을 입고 있다.

궁정 새틴 소색 설실크 스커트.

조각 진흙, 금은, 여의구름 무늬 새틴 드레스

비파 터틀넥 코트

운김연희의 옷

꽃과 어두운 비단 세트

화장 새틴 여우 주름 코트

바대운 순금 드레스

더블 버클 깃털 원피스

팔단이 만나니 화기애애하다. 은쥐 가죽이 두툼한 망토.

운피 화장화단 짜임 칠채화 날으는 나비금

비단 모피 망토

피샤운문 줄리안 공작새 한 쌍

금실이 모란무늬를 채우고 금옷을 펴다.

다크 라인 주름 스커트

금색 실크 비단 드레스

나비치마

소색 플리츠 스커트를 뿌리다

자수월화금셔츠

사희가 뜻대로 비단을 짜서 단조하다.

비단 쌍둥지 구름 거위 세트를 고르다.

푸른 구름과 모아레 가운

에메랄드 크레이프 스커트

금빛 나비 한 마리를 조각하고 비단 외투를 입다

오금운 수산

나비수선스커트

연은연백합스커트

소용돌이 자수 스커트

여의구름 무늬 셔츠

유채화 () 는 식초 () 를 날고, 힘차고,

열두 벌의 낡은 선녀 치마.

구름사처럼 옷을 두 줄로 채우다.

자수와 조각 실크, 조예운연, 넓은 소매, 쌍사 능직, 걸옷

새틴 자수 나비 스커트

여의단 자수 칠채상운둥지 아버지

비단 자수 옷

다색 실크 셔츠

세로무늬 팔보 세로치마

새틴 짜임, 안쪽 앞면과 겉치마에 꽃 한 움큼

판수순면 원피스

드래그 슬리브 플리츠 스커트

금실 흰 줄무늬가 우비단치마를 덧칠하다.

모란봉황무늬 라쿤화금

주름치마

고무늬 쌍나비 구름 천수치마.

목련 산란 원사 의류

모란 얇은 물담배 롱스커트

고연 패턴 피샤로

산화여의운연치마

연기, 물, 꽃치마

채하천색 매화치마

복숭아꽃 구름이 많은 스모키 셔츠.

질질 끄는 연기 새장이 달린 매화 잠옷

플라워 그린 원사 이슬백합 스커트

나비 백화담배 봉황치마

운사 망토

부드러운 실크 저지 원피스

단금탁화일

프놈펜 비파 터틀넥 외투

분홍 금련단 스커트

좁은 칼라 프린트 면포

가는 선사로

화려한 더블 나비꽃 셔츠

월치 봉미스커트

옥연로 치마

자수 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