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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화장을 한 후에 늙고 못생겼습니까? 입체 분석, 놀라운 메이크업을 그리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속담에' 3 점은 생김새에 의지하고, 7 점은 치장에 의존한다' 는 말이 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외출하기 전에 화장을 한다. 결국 자신을 기쁘게 하고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화장을 하는 데는 이런 문제가 있다. 많은 메이크업 자습서를 보았지만, 사용할 때는 항상' 단절' 이 되어, 자기가 만든 화장만큼 예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화장, 화장, 화장, 화장, 화장) 양미 전에 햅번 메이크업을 모방하는 것은 진짜 판매자 쇼와 구매자 쇼의 차이다.

같은 모방, 우시엔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이 더 성공적입니까? 사실, 이는 우시엔 얼굴과 이목구비가 햅번과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모두 네모난 얼굴로 이목구비가 단정하여 어느 정도 그녀의 모조 메이크업이 더 성공할 것이라고 결정했다.

예전에는 단발머리를 마술쇼라고 했는데 사실 화장은 아니에요. 어떤 사람은 화장이 예뻐서 놀라고, 어떤 사람은 화장 때문에 침을 뱉는다.

양채옥처럼, 그녀가 자신을 "인식" 한 것은 마치 플러그인을 여는 것과 같다. 메이크업, 착용, 모두 놀라워요. 예전과 비교하면 한 사람을 바꾼 것 같다. 이전에 그녀는 자신이 많은 스타를 만났다고 말했는데, 지금은 완전히 자신의 풍격을 창조했고, 더욱 분별력이 있다.

그리고 진토리노는 화장을 한 후 스타일이 더욱 선명해졌다.

그럼 어떤 메이크업이 자신에게 어울릴까요? 어떻게 화장을 하면 예뻐질 뿐만 아니라 자신의 독특함도 유지할 수 있을까? 오늘 화장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자, 이제 한 번 보시죠.

앞서 언급했듯이 우시엔 모방화장의 성공은 대부분 얼굴과 이목구비의 전제조건 때문에 화장이 얼굴 윤곽, 이목구비, 화장 기술과 큰 관계가 있다. 화장의' 불편함' 을 없애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얼굴형과 장점을 알아야 한다. 이는 당신이 어떤 메이크업에 더 잘 어울릴지를 결정한다.

-응? 윤곽감의 강도

우선 얼굴형에서 볼 때, 우리 모두는 얼굴형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동그란 얼굴, 거위 얼굴, 마름모꼴 얼굴 등등. 하지만 이런 분류는 완전하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얼굴형 선' 과' 골감' 을 보는 것이기 때문이다.

가장 직접적인 것은 광대뼈와 턱의 선을 보는 것이다. 직선이 많고 골감이 강하면 전체적인 존재감이 강하고 강해 보입니다. 그러나 직선이 많고 뼈가 약하면 존재감이 상대적으로 약해진다. 이런 얼굴은 강유 사이에 있다. 선과 곡선은 강하고, 뼈는 약하고, 얼굴은 비교적 부드럽다.

일반적으로 직선이 많고 성숙도가 높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진한 화장이 더 경이롭다. 반면에 얼굴은 둥글고, 곡선은 비교적 강하며,' 젊음감' 이 있다. 반대로 진한 화장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오드리 헵번 같은 진한 화장이 예쁘다.

조 같은 곡선이 뚜렷한 얼굴에 진한 화장은 노기처럼 보일 수 있다. 사실' 이목구비 밝기' 를 조금만 더하면 매력적이다.

-응? 이목구비 느낌

얼굴 윤곽 외에도 메이크업은' 이목구비의 감당력' 과 큰 관련이 있다.

이목구비의 감당 능력을 판단하는 것은 주로 이목구비의 크기에 따라 눈의 크기, 코의 입체도, 입술의 두께를 중점적으로 본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이상의 감각을 만족시키는 것이 비교적 크다. 반면 이목구비는 한 점 혹은 전부에 불과하며 양감이 작다. 가운데 이목구비 감각이 중용하다.

이목구비 감각이 작을수록 견딜 수 있는 능력이 약해진다. 화장의 농도가 이목구비의 감당 능력을 초과하면 너무 성숙합니다. 예를 들어 김고은은 이목구비감이 작고 얼굴 곡선감이 강하며 전체적인 메이크업이 짙어 성숙하게 된다.

수량감이 적당한 면에도 이런 문제가 있다. 류시시 같은 이목구비감이 적당한 사람은 눈을 지나치게 확대하거나 진한 화장을 하면 전체적인 체감감이 커서 견딜 수 없을 것 같다.

수량감 중간 수지도 같은 문제가 있어 왼쪽이 오른쪽보다 나이감이 더 크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이목구비 감각이 클수록 감당력이 강해요. 스칼렛처럼, 그녀의 진한 화장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위의 분석을 보면, 당신은 대략적인 방향을 가져야 하는데, 어떻게 자신에게 맞는 화장을 선택하고 자신의 특색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다음으로 자세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응? 진한 화장

윤곽감과 이목구비감이 강하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낯가죽이 두껍다' 는 모습이다. 이런 얼굴은 사람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첫눈에 예쁜 얼굴로 진한 화장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얼굴은 유럽과 미국에서 비교적 흔하다. 동양인에게 우리 대다수는' 반두께' 얼굴이다. 얼굴이 작고 이목구비가 크다. 이런 얼굴형은 이목구비를 지나치게 강조하면 억압감을 유발할 수 있어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이목구비가 크고 얼굴이 작은 딜리열바는 일단 짙은 화장으로 눈썹, 눈, 코를 강조하고 이목구비를 확대하면 압박감이 있고 늙어 보일 위험이 있다. 이에 비해' 중간 농도' 나 옅은 화장 (눈과 코그림자가 너무 길지 않음) 이 그녀에게 더 잘 어울릴 것이다.

또한 두꺼운 얼굴의 아름다움은 눈썹, 눈, 코, 입에 초점을 맞추지 마라. 이렇게 입체감이 높고 양감이 있지만 특색이 없다. 섹시한 코스를 걷는 스칼렛, 눈썹과 눈화장을 모두 옅게 하고, 예쁜 입술에 초점을 맞추고, 개성이 있고, 분별도가 높다.

-응? 옅은 색의 화장품

동양인에게 우리 대다수는 윤곽감이 약하고 이목구비감이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낯가죽이 두꺼운 미녀가 첫눈에 우리에게 가져온 강렬한 충격감은 없지만, 공백을 많이 남기고 매력적이어서' 둘째 미녀' 가 되기 쉽다.

오목한 입체나 일부러 이목구비를 확대할 필요는 없다. 또' 균형 진한 화장' 도 적합하지 않아 더러워지기 쉽고 자신의 특색을 잃기 쉽다. "밝기" 의 약간의 상승은 전체를 훨씬 더 좋게 보이게 할 것이다.

또 다른 점은' 발색' 이다. 머리카락 색깔이 어두울수록 길어질수록 체감감이 커진다. 흑발과 얼굴은 강렬한 색채 충돌을 형성하고, 시각적 초점은 이목구비에 있다. 이목구비의 체감감이 작으면 특별한 포인트는 없지만 우세는 없다.

흑분홍색 Rosé 같은 머리는 길고 깊어 눈에 띄는 얼굴형과 이목구비가 없어 팀에서 존재감이 낮다.

하지만 옅은 색의 머리색을 염색한 뒤 그녀 자신의 차갑고 하얀 피부까지 더해져 그녀의 기질은 더욱 경이로웠다.

머리카락의 색깔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의 길이도 같은 효과를 냅니다. 긴 머리감은 크고 짧은 머리감은 작다. 자신의 이목구비와 메이크업 균형에 따라 선택하셨으면 좋겠어요. 마찬가지로, 더 개인적인 특색을 갖고 싶다면, 많이 다치지 않은 이목구비 몇 개를 강조하면 전반적으로 더 분별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응? 이목구비감이 작고 윤곽감이 강하다.

두툼한 얼굴과 가벼운 얼굴이 각각 절반을 차지한다면 두 스타일 모두 활용 가능합니다.

손질을 통해 메이크업의 균형을 맞추는 데는 두 가지 방향이 있다. 하나는 이목구비를 강화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윤곽을 약화시키는 것이다. 윤곽감이 약하고 이목구비감이 크다고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여기서 나는 윤곽감이 강하고 이목구비감이 작다고 말하겠다.

네모난 얼굴, 이목구비 느낌이 작은 이우춘 등 눈매를 확대하고 눈썹을 강조하여 많은 메이크업이 균형을 이룬다. 중성적인 옷을 입으면 립 메이크업이 약해진다. 어미남이 균형을 잡을 때 윤곽감과 균형감을 약간 약화시켜 붉은 입술을 매치한다.

진달래의 메이크업은 더 옅고 밝기가 약간 높아져 나이가 들면서 칙칙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준다.

-응? 눈썹화장

눈은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고, 눈은 너무 무거워 늙어 보인다.

먼저 눈 오프닝을 보세요. 눈이 작을수록 눈꺼풀이 좁아지고 아이라이너가 가늘어진다. 또한 눈꼬리에서 아이라인을 살짝 들어 올리면 눈매가 넓어지고 얕아진다.

그리고 눈썹, 검은 눈썹은 정말 통제하기 힘듭니다. 특히 눈썹이 평평하고 이목구비감이 작습니다.

다만 눈썹이 좀 싱겁다.

-응? 코 입체 시각

많은 사람들의 화장 흔적이 무겁고 뻣뻣한 것이 코의 원인일 수 있다. 산뿌리 양쪽에서 코뼈로 무거운 그림자를 드리우면 무겁고 성숙해 보일 수 있다.

사실 코가 무너져도 코가 커져도 많은 스타들이 화장을 할 때 코의 그림자를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는다. 자연스럽게 손질을 하고 눈과 입술에 초점을 맞추면 화장 흔적이 훨씬 가벼워진다. 다른 이목구비를 강조하면 코의 결점이 약해진다.

마지막에 쓴다:

사실, 나는 진한 화장이나 옅은 화장은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기질, 성숙도, 헤어스타일과 관계가 있다. 초보자에게 가장 적은 실수는 장점을 살리고, 자신의 장점을 강조하며, 자신이 가장 잘 보는 부위를 보여주고, 메이크업이 깨끗하고, 과도한 흔적을 피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