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수업 계획 "라이온 킹" 1 디자인 의도;
재미있는 동물' 은 큰 반에서 최근 전개된 주제 활동이다. 우리가 사자를 만났을 때, 우리는 아이들을 조직하여 애니메이션' 사자왕' 을 보았다. 아이들은 사자 왕 신바를 매우 좋아해서 사자의 위풍당당한 이미지가 아이들의 주의를 끌었다. 그들은 사자를 매우 그리려고 한다. 아이들이 자신의 사자왕 이미지를 다른 형식으로 그릴 수 있도록, 나는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 미술 활동을 설계했다.
첫째, 교육 목표:
1, 유아들이 다양한 모양의 사자 갈기를 그려 사자의 힘을 보여주고 이미지와 창의력을 자극한다.
2. 아이의 심미적 감각을 키우고 또래들의 예술작품을 감상하고 평가하는 법을 배웁니다.
둘째, 교육 준비:
1, 2 교육용 코스웨어.
2. 배경 사진 한 장과 핀 몇 개.
사자왕의 배경음악.
4. 어린이 8K 백지, 유화봉, 가위.
셋째, 교육 과정:
첫째, 프로젝트 소개:
며칠 전, 우리는 함께 애니메이션 영화' 사자왕' 을 보았다. 오늘 사자 왕국이 사자왕 선거를 앞두고 많은 사자가 무대에 올랐다. 그들은 털의 가장 특색 있고, 가장 위망이 있고, 가장 매너가 있는 사자를 사자왕으로 고르고 싶어한다.
(코멘트: 라이온 킹 선거를 계기로 라이온 킹 디자인에 대한 아이들의 욕구를 불러일으키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사자의 사진 코스웨어를 감상하다.
이 사자들을 함께 감상하고, 그들의 모습을 자세히 살펴봅시다.
1 .. 사자머리 길이가 어떻게 되나요? 머리의 목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머리에 뭐가 있어?
2. 몸은 어떤 모양입니까? 다리가 몇 개 있어요? 꼬리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요약: 사자는 커다란 동그란 머리를 가지고 있고, 목에는 긴 금빛 갈기, 큰 코, 밝은 눈, 울부짖음이 있다. 타원형의 몸은 네 개의 다리와 채찍 같은 꼬리를 가지고 있다.
(리뷰: 사자 사진 시리즈 코스웨어를 감상함으로써 사자의 실경 사진-사자의 만화-사자의 약선-아동이 그린 사자를 통해 어린이의 사자 외모 특징에 대한 인상을 깊게 하고 사자의 외모 특징을 빗어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사자를 그리는 단계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1. 만약 당신이 작은 선생님이라면, 당신은 사자왕을 그려야 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2. 조별 토론을 한 후, 개별 아이들에게 사자를 그리는 단계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한다.
(코멘트: 아이를 작은 선생님으로 만들고 다른 사람에게 사자를 그리는 방법을 가르쳐 아이의 주관적 능동성을 동원했다. 아이에게 사자 사진을 감상하는 기초 위에서 사자를 그리는 기본 절차를 총결하게 하는 것은 아이가 자발적으로 공부하게 하는 교육 이념을 반영한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사자의 갈기 모양을 디자인한다.
오늘날, 우리는 사자 왕을 위해 달리는 사자, 작은 디자이너, 색다른 갈기 모양을 디자인하고 있다고 상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어떤 사자 갈기를 디자인하고 싶으세요? 너의 사자를 왕처럼 강하게 보이게 해라.
1, 어린이 그룹 토론을 조직하십시오.
2. 아이들에게 자신이 디자인한 사자 갈기 모양의 아이디어를 소개하도록 요청합니다.
예: 하트 모양의 사자 갈기 디자인; 사자의 갈기는 어머니의 곱슬머리와 같다. 사자의 갈기는 수영 반지와 같습니다. 사자는 흰 구름을 좋아한다. 화염 같은 사자 갈기; 직사각형 사자 갈기 등이 많이 있습니다.
요약: 특색 있는 사자 갈기 모양을 디자인하려면 사자의 얼굴이 좀 더 크고, 털이 많고, 좀 더 풍부해 종이 가장자리까지 그려서 사자왕의 머리카락의 화려함과 위엄을 충분히 보여줘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림을 다 그린 후 예쁜 색을 칠하세요. 그림을 그릴 때는 색채의 배합에 주의해야 한다. 차가운 색과 따뜻한 색으로 색칠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린 후, 네가 그린 사자를 실루엣을 따라 잘라서 큰 숲에 붙여 사자 왕 선거에 참가한다. 누가 사자왕으로 당선될 수 있는지 보자.
(코멘트: 아이들을 작은 디자이너로 만들고, 자신의 사자 갈기 모양을 디자인하고, 사자왕을 위해 달리고, 아이들이 다양한 사자 갈기 모양을 창조적으로 그리도록 지도하고, 아이의 창작 열정을 불러일으킨다. 아이들이 서로 배우고, 서로에게서 배우고, 사고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어린이 그림, 교사 개별지도.
아이들은 자유롭게' 사자왕' 의 배경음악을 그리고 재생할 수 있다.
아이들은 그림을 그린 뒤 실루엣을 따라 사자를 자르고 자신의 사자를 선생님이 준비한 배경 사진에 붙였다.
여섯째,' 사자왕' 을 선택해서 그 작품에 대해 논평한다.
너는 어떤 사자가 사자왕이라고 생각하니? 너의 이유를 말해 봐.
유아들이 사자의 모양, 표정, 색깔 코디, 사자 갈기 모양을 평가하도록 유도하는 디자인.
결국 선생님은 모든 사자가 자신의 자신감으로 성공을 거두었다고 발표하셨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사자왕이었다.
코멘트:' 사자왕' 을 골라서 또래들의 예술작품을 감상하고 평가하도록 지도한다. 마지막으로, 선생님은 모든 사람이 사자왕이라고 선언하고, 아이들에게 감사하는 교육을 실시하여 아이들이 성공의 즐거운 심정을 체험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대형 수업 계획 "라이온 킹" 2 활동 목표:
1, 콜라주, 그림 등을 사용하여 사자의 다양한 형태 특징을 표현합니다.
2. 창작과 표현에서 예술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한다.
이벤트 중점 사항:
콜라주와 그림을 통해 사자의 다양한 형태 특징을 보여줍니다.
활동난이도:
이 이미지는 심바의 동작과 표정을 보여줍니다.
이벤트 준비:
Ppt, 사자왕의 영상조각, 색종이, 판지, 마르크펜, 고무봉, 신문, 삼줄, 색진흙 등.
활동 프로세스:
시작 섹션:
애니메이션' 사자왕' 을 보고 사자 아빠와 새끼 사자를 안다.
너는 새끼 사자와 그의 아버지가 무엇을 했는지 보았니?
새끼 사자의 이름은 신바입니다. 오늘 나는 신바를 유치원에 초대했다.
기본 섹션:
1. 사자의 몸짓을 관찰하고 해당 그림 퍼즐을 비교 및 찾아낸다. 원과 타원의 위치가 바뀌고 사자의 자세도 달라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1. (첫 번째 그룹 표시)-아이고, 주위에 네 개의 그룹이 있습니다. 심바가 너를 시험할 것이다. 어떤 그룹이 심바의 동작과 더 비슷합니까?
-왜?
요약: 원은 머리이고 타원은 몸입니다.
2 (두 번째 그림 표시)-심바는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가? 이 심바는 무슨 동작입니까? 함께 그 동작을 배워라!
-이 네 그룹 중 심바의 동작과 가장 비슷한 그룹은 무엇입니까?
3. (세 번째 사진 그룹 표시)-신바가 무엇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세요? 어떤 동작인가요? 어떤 표정? 그것의 동작을 배우자!
-어떤 그래픽 세트라고 생각하세요?
2. 그래픽을 사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사자를 자유롭게 조합합니다.
다음으로, 저는 아이들에게 두 개의 도형을 준비했습니다. 하나는 원형이고, 하나는 타원형입니다. 신바가 다른 동작을 하도록 해서 판지에 붙여보세요.
교사가 순회지도하고 아이들과 교류하다.
누가 올라와서 너의 신바를 보여줄 수 있니?
아이들이 무대에 올라 공연하고 모방하다.
3. 자신의 사자의 사지와 표정을 그려 다양한 재료로 갈기를 나란히 놓는다.
감상:
Ppt 표시
-내 심바가 어떤지 보자. 오, 당나라 씨의 신바가 자랐습니다. 그것은 웅장한 갈기를 가지고 있다. 어떤 때는 한가롭게 산책을 하고, 어떤 때는 나비를 즐겁게 잡고, 어떤 때는 사납게 사냥감을 쳐다본다 ...
그림과 타일을 넣은 사자:
선생님은 또한 아이들을 위해 여러 가지 재료를 준비했다. 마크로 사지와 이목구비를 그린 다음 자신이 좋아하는 재료로 갈기를 붙여 주세요. 너에게 속한 심바를 만들어 보자! 시간은 10 분입니다. 음악이 멈추면 우리는 그것을 완성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공구를 정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이가 독립적으로 조작하고, 선생님이 순회 지도하다.
아이들이 작품에서 하는 말을 기록했습니다.
끝 부분:
자신과 동료의 작품을 전시, 감상 및 논평하다.
대형 수업 계획 "라이온 킹" 3 활동 목표:
1. 관찰과 조작을 통해 동물 먹이사슬 현상을 이해함으로써 유아들의 탐구활동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2. 자연계에서 동물과 식물의 관계를 느끼고 올바른 생태관을 수립한다.
이벤트 준비:
1. 다양한 동물 머리 장식 (한 사람당 하나)
종이 2.5 장 (뒷면에 양면 접착제가 있음)
3. 다양한 동물의 사진
리듬 음악 "사자 행진곡";
게임 음악 "무지개 미소"
6. 사이트 레이아웃: 5 줄
코스웨어: "동물 운동" 과 "생태 균형"
활동 프로세스:
1.' 사자왕 행진곡' 리듬 퍼포먼스 소개
친구들, 사자왕과 함께 춤을 추고 싶으세요?
(교사와 아이들 * * * 음악으로 공연)
너의 친구를 알아라
사자 왕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먼저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사자입니다. 저는 얼룩말을 좋아합니다. 너 자신을 소개하지 그래? "아이들에게 자유롭게 대답하도록 하세요"
코스웨어 운영 (3 종의 동식물) 은 먹이 사슬에 대한 예비 이해를 제공합니다.
우리 사자 왕국에 사는 친구들도 많다. 우리 함께 그들을 만나자!
전시 코스웨어 (단체 운영):
-누구를 아세요? 그는 무엇을 즐겨 먹습니까?
(어린이의 대답에 따르면 3 종의 동식물을 먹이사슬로 연결하고, ***3 개의 먹이사슬을 연결한다.)
그들이 줄을 섰을 때 너는 어떤 법칙을 발견했니? "제일 먼저 마지막 것을 먹어라"
요약: 이 동식물들은 모두 제일 먼저 먹는 음식이다. 이렇게 먹고 먹는 관계를 먹이사슬이라고 한다.
4. 어린이 조작과 탐구 (5 종의 동물과 식물) 를 통해 먹이사슬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다.
많은 친구들이 오고 있는데, 그들을 먹이사슬로 바꿀 수 있을까요?
(1) 운영 요구 사항:
그룹당 7 종의 동물과 식물이 있습니다. 그중 5 종의 동물과 식물을 골라서 이 조작 카드에 배열하여 먹이사슬을 만들어 주세요. 붉은 깃발부터 배열하세요.
(2) 아동 단체 운영
한 무리의 아이들이 조작한 후에 칠판에 조작 카드를 전시한다.
(3) 아동 운영 결과 검토 (리뷰 3 그룹)
누가 너희 팀이 어떻게 안배했는지 우리에게 알려줄까? (배열된 동식물을 순서대로 읽어 주세요: ... 무엇을 먹을까 ..., ... 무엇을 먹을까 ...)
오류가 있는 경우:
-무슨 일이야? 왜요 내가 어떻게 안배해야 합니까? 이리 와서 줄을 서세요.
5. 게임을 하여 먹이 사슬에 대한 이해를 공고히 한다
(1) 규칙:
-얘들아, 멋져. 보세요, 바닥에 5 개의 선이 있습니다. 함께 게임을 하자. 음악이 시작되면, 당신의 음식을 찾아 함께 배열하여 먹이사슬을 형성하십시오. 이것은 붉은 깃발부터 배열된 것입니다.
(2) 정리 후:
오류가 있는 경우:
각 그룹의 먹이 사슬이 올바르게 배열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슨 일이야? 왜요 내가 어떻게 안배해야 합니까?
모든 것이 정확하다면:
아이들은 훌륭합니다. 모든 준비가 정확합니다!
경험 향상: 생태 불균형이 자연에 미치는 피해를 이해하십시오.
친구들, 사자왕은 최근에 성가신 일이 생겼다. 작은 동물은 늑대를 좋아하지 않아, 나는 그들을 쫓아냈다. 하지만 늑대가 떠난 후 숲에서 끔찍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코스웨어 감상 후:
늑대가 떠난 후에 무슨 끔찍한 일이 있었던거야? 양이 점점 많아지면서 풀도 다 먹었다.
-풀이 없으면 어떻게 될까? (토양 및 수분 손실, 환경 파괴, 방목 동물 기아)
요약: 자연계의 동물과 식물을 떠나 생존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우리는 그것들을 잘 돌봐야 한다.
대형 수업 계획 "라이온 킹" 4 활동 목표
1. 그림을 자세히 살펴보고 적절한 문장 설명 그림을 찾는 법을 배웁니다.
긴 문장을 말하고 더 길게 만드는 연습을 한다.
준비할 활동
1. 큰 책 (커버).
2. 선생님은 단어 카드를 가지고 계십니다.
3. 작은 동물 이미지 카드.
활동 과정
첫째, 이야기에 익숙하다
1. 음악과 함께 선생님은 큰 책을 전시하고, 이름' 사자왕' 을 읽고, 한 페이지씩 한 페이지씩 책을 뒤집는다 (페이지당 3 ~ 5 초 체류). 선생님은 구두지도를 하지 않고 아이들이 스스로 그림을 본다. 키 화면으로 넘어갈 때, 선생님은 잠시 멈추고, 적당한 바디 랭귀지를 할 수 있다.
Q: 무엇을 보았습니까? 사자마다 나올 때 어떤 차이가 있나요?
3. 상응하는 문장 카드를 제시하면 선생님은 시범적으로 낭독하고 아이들이 본문을 이해하도록 지도한다.
4. 그림과 문장의 대응을 분석하고 문장을 해당 페이지에 넣는다.
(1) 선생님은 마음대로 뒤척이며 아이에게 단어와 그림을 맞추도록 지도한다.
(2) 아이들은 집단적으로 읽고 집단적으로 찾는다.
(3) 한두 마디 밖에 남지 않았을 때 개별 아이를 찾아가게 한다.
(4)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시비를 점검한다.
5. 대서원문과 대조하여 답이 정확한지 확인한 후 교사와 학생이 읽는다.
6.' 다르다' 를 이해하고 아이에게' 다르다' 는 말을 하게 한다.
둘째, 아이는 작은 책을 읽는다
1. 아이가 짧은 책을 읽다.
2. "기차 운전" 게임 읽기. 아이가 낭독하는 순서를 한 사람당 한 페이지씩 배정하다. 아이들이 강의에 전념하고 큰 소리로 낭독하는 습관을 기르다.
3. 큰 소리로 낭독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때 서로 도와서 해결한다. "긴 문장" 의 그림을 보여주고, 아이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그들이 더 길게 말하도록 격려하다.
셋째, 게임 "긴 문장"
아이에게 주머니 속의 사진 (주로 동물) 을 만져 보라고 하고, 긴 문장으로 만지는 것을 묘사하게 한다.
활성 피쳐
1. 이 이벤트 디자인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계층이 뚜렷하다. 교묘한 구상을 통해 아이들에게 풍부한 언어 환경을 만들어 주었다. 바디 랭귀지 운용이든, 그림 문자의 조합이든, 아이들이 교사와 동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려는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아이의 언어 발전을 촉진한다.
2.' 긴 문장' 의 형식은 간결에서 난감까지 아동 사고 발전의 법칙에 적응했고, 다양한 수준의 아이들의 학습 수요도 해결했다. 예를 들어, "사자", "큰 사자", "왕관을 쓴 큰 사자", "왕관을 쓴 사자 왕".
3.' 긴 문장' 을 말하는 활동은 그림과 그림이 무성한 방식으로 매우 효과적이다. 재미있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고 받아들이기도 쉽다.
4. 문장 카드의 핵심 한자는 컬러 글자로 힌트의 역할을 하여 아이가 글자를 읽는 난이도를 낮출 수 있다.
5.' 기차 타기' 라는 독서형식은 새로운 언어게임으로 볼 수 있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아이들이 강의에 집중하고 소리내어 읽는 습관을 키울 수 있다.
6. "주머니를 만지다" 는 말은 문장이 아이들을 매우 끌어들이는 게임이라고 말한다. 아이는 동물을 좋아해서 배운 문장형으로 작은 동물에게 긴 문장을 말해 원하는 교육 효과를 달성했다.
대형 수업 계획 "라이온 킹" 5 활동 목표
1, 음악을 듣고, 음악 표현의 사자 이미지를 느끼고, 획으로 흥청거리는 사자왕을 그려낸다.
2. 사자의 갈기를 다른 선으로 그려 사자의 다른 기세를 표현하고, 사자의 다른 움직임을 창조적으로 그려봅니다.
3.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4. 아이의 감상 능력을 배양하다.
5. 규정된 범위 내에서 미술활동을 균형 있게 진행하는 것을 더 배워라.
준비할 활동
사자왕 행진곡 음악, 사자 사진 PPT, 그림 소재.
활동 과정
(a) 대화 도입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다
얘들아, 우리는 방금 설날 휴가를 마쳤다. 휴가는 어땠어요? 당신은 다른 명절을 알고 있습니까? 방학 동안 모두들 어떤 심정이었습니까?
동물도 자신의 명절이 있다. 동물이 축제를 어떻게 축하할지 짐작할 수 있습니까? 음악 좀 들어봅시다! 이 곡은 프랑스 작곡가 산산의' 동물 카니발' 중 한 토막이다.
(2) 음악' 사자왕 행진곡' 을 틀어 사진과 함께 사자왕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첫 번째 음악 재생, 질문: 당신은 음악에서 무엇을 들었습니까? 사자, 사자의 포효 ...) 사자왕이 울부짖을 때 어떤 모습이어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요약: 잘 들으셨군요. 이 곡은' 사자왕 행진곡' 이라고 불리는데, 사자왕을 묘사한 곡이다.
사자왕 사진 좀 보여주세요. Q: 한번 보세요. 쳉 선생님은 오늘 사자왕의 사진을 많이 가져왔습니다. 사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사자왕이 어떻게 느끼는지 맞춰보세요.
선생님과 아이들은 으르렁거리는 사자왕, 우아한 사자황후, 귀여운 사자 왕자, 사자 공주, 즐거운 사자 가족을 일일이 알게 되었다.
세그먼트별로 음악을 듣고, 그림을 맞추고, 아이들이 사자왕의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하다.
선생님은 광경언어와 음악으로 설명했다. 오늘은 사자왕의 생일이다. 동물들은 나팔을 불며 즐겁게 춤을 추며 그의 생일을 축하한다. 새끼 사자가 장난스럽게 뛰어다녔고, 암사자는 우아하게 조형걸음을 걷고, 사자왕은 입을 크게 벌리고 으르렁거리고 있었다. 산재 질문: 누가 여기 있나요? 어떤 사진을 넣어야 합니까? 사자들이 어떤 옷을 입을지, 어떤 춤을 추며 동물들과 함께 흥청거릴까?
(3) 시범화와는 다른 사자 이미지를 다른 선으로 해석한다.
사자가 울부짖는 사자를 가리키자 그의 갈기가 곤두섰다. 그는 어떤 선을 그릴 수 있습니까? (강철 바늘과 같은 직선과 꼬임선) 그 입은 어떤 것이고, 어떻게 그리나요? 사자왕이 언제 으르렁거리는지 아세요? (행복하거나 화가 났을 때)
사자 여왕은 정말 우아해 보인다. 어떤 선으로 여왕의 갈기를 더 우아하고 아름답게 그려야 하나요? (곱슬한 선, 웃는 표정)
사자 왕자와 사자 공주는 매우 귀엽다. 그들은 점프하고 있다. 사자 왕자와 공주의 귀여움을 표현하기 위해 그들의 갈기와 표정을 어떻게 그려낼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d) 유아 그림, 교사지도
회화 임무를 설명하다: 사자왕 일가는 숲 속의 동물들과 흥청거린다. 그들은 정말 행복합니다! 모두 함께 작은 그림으로 카니발 사자왕과 작은 동물의 그림을 그려 봅시다.
선생님의 요구: 사자왕과 왕후, 사자왕자, 사자공주, 동물들은 모임에서 다른 동작을 합니다. 그들은 으르렁거리며 그들의 예쁜 옷이나 아름다운 춤을 보여줄 수 있다. 자신의 상상에 따라 그림을 그려주세요!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선생님이 그들을 지도한다. (배경음악' 사자왕 행진곡' 재생) (5) 행사 연장: 작품 감상, 평가.
선생님: 네가 그린 라이온 킹 카니발에 대해 말해 봐.
활동반성
예술은 굳은 공간예술이고, 음악은 흐르는 시간예술이다. 우리 정원에서 연구하고 있는 시정프로젝트' 유치원예술과 지식의 각 분야에 대한 종합 응용연구' 는 음악과 그림이 서로 통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관점으로' 사자왕' 을 그릴 때 내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프랑스 작곡가 산산의' 동물 카니발' 중 하나인 사자왕 행진곡이었다. 전체 노래는 사자 왕의 위엄을 그린 세 단락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은 사자 왕이 나타나기 전의 모습이다. 두 번째 단락은 사자 왕이 작은 동물 앞에서 크게 흔들리는 것이다. 세 번째 단락은 사자왕과 작은 동물들이 함께 흥청거리는 장면이다. 세 곡의 곡이 표현한 내용이 생동감 있게 전해져 어느 부분이든 어느 장면이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이상하고 재미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를 감안해 나는 세 곡의 악곡을 파악한 뒤 아이들의 나이 특성에 따라' 사자왕의 생일' 과' 사자가족과 동물의 카니발' 장면을 만들어 아이들이 음악을 감상하고 느끼도록 유도하기 위해' 사자왕' 을 그렸다. 그래서, 활동의 시작 부분에서, 나는 음악, 사자 왕, 사자 후 우아하고 여유로운 이미지, 사자 아기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작은 동물들이 환호하는 장면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을 안내하고, 동시에 아이들에게 위엄 있는 사자 왕, 우아하고 여유로운 사자 뒤, 발랄하고 귀여운 사자 아기가 사자 왕 생일의 배경 아래 있는 모습을 상상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그들이 듣고 생각하는 사자왕과 작은 동물의 이미지를 그려 달라고 했다.
사람마다 음악에 대한 인식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아이들이 상상하는 사자왕의 이미지도 편향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런 편차 때문에, 유아가 그린 사자왕의 이미지도 다르고, 동물도 각각 스타일링이 있다. 음악과 예술의 융합의 매력을 충분히 구현하다: 소리 속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는 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