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몇 가지 예를 더 들다. 。 。 첫째, 그림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도서 출판, 게임 모델링, 애니메이션 마스코트 디자인 등. 따라서 서로 다른 용도에 맞는 설계 방법과 이념이 있어야 한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은 대부분 상업을 위해 봉사한다. 따라서 디자인의 세부 사항은 상가의 요구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상가가 만족하고 기꺼이 계산하고자 한다면, 설계한 완제품은 보편적인 우아함과 대중성을 갖추어야 한다. 삽화마다 서로 다른 디자인 목표가 있다. 예를 들면 도서 출판, 표지, 내면 삽화는 도서의 배경과 인문적 호소와 접붙여야 한다. 게임 모델링은 게임의 환경을 반영해야합니다. 나이, 천성, 세계관. 애니메이션 마스코트는 기업사업 단위의 핵심 가치관, 시장 이념 등을 이해해야 한다. 이상은 모두 이론적이다. 기술적으로 장면, 인물, 개념 등으로 이해할 수 있다. 장면 디자인, 일부 사진 소재를 수집하여 하루 동안 광원의 변화 추세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색상 인식과 결합하여 환경 콘텐츠를 향상시킵니다. 사람, 해부학과 투시학을 많이 이해하고, 스케치를 많이 연습하고, 다른 질감, 액세서리, 민족별 장식 재료를 수집하는 것은 디자인 과정에서 창작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개념 설계는 역사나 시대의 허공을 전제로 공업과 자연에 대한 대체 이해이다. 예를 들어 할리우드 영화 산업의 초기 작품; 어느 정도 현실과 동떨어진 상황을 손으로 그린 효과로 재현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저자가 색상 환경의 표현에 대담하고 혁신적이며 엄격해야 한다. 디자인 아트는 규칙과 요구 사항이 많지만 창의적 사고에 국한되지 않는다. 좋은 손으로 그린 기초는 필수적이다. 기술이 사고보다 뒤처지게 하지 말고, 물론 사유가 기술보다 뒤처지게 해서는 안 된다. 일러스트 디자인 다른 스타일의 표현 수법 _ 박신남이 초디의 조카에게 사교 진투요 R ⓬ 노극 골치소스 ⓮ 정콩 ☘☘을 던졌다. 광고가 주로 인쇄 매체에 의존하여 정보를 전달하는 시대에는 광고에서 주도적인 위치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영화매체가 등장하면서 적용 범위가 좁혀졌다. 신문 삽화: 신문은 정보 전달을위한 최고의 미디어 중 하나입니다. 가장 인기 있고, 비용이 낮고, 발행량이 많고, 널리 퍼지고, 속도가 빠르며, 제작주기가 짧습니다. 잡지 서적 삽화: 표지와 뒷면의 디자인과 문자의 삽화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서적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문학 서적, 어린이 서적, 과학 서적 등. 이런 삽화는 점차 몰락한다. 미래에도, 그것은 여전히 전자책과 신문에 대량으로 존재할 것이다.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을 더욱 광범위하게 한다. 제품 포장 디자인은 로고, 그래픽 및 텍스트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두 가지 사명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브랜드 이미지를 세우는 것이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평면과 입체 디자인 사이에 있다는 것이다. 기업 이미지 홍보 자료 삽화: 기업의 VI 디자인입니다. 기업 이미지 디자인의 기본 시스템과 응용 시스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매체의 영화 일러스트레이션: 현재 영화, 텔레비전의 일러스트를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광고에 많이 등장한다. 영화와 텔레비전 삽화에도 컴퓨터 화면이 포함되어 있다. 이제 컴퓨터 화면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공간이 되었으며, 많은 그래픽 라이브러리 애니메이션, 게임 프로그램, 그래픽 테이블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 네 가지 기교를 이용하여 너의 일러스트레이션 세부 사항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라! (2) 방법 3: 선과 줄무늬를 추가하십시오. 장식화의 조합은 점, 선, 면일 뿐이다. 선과 패턴을 추가하는 것은 실제로 점과 선입니다. 표면은 바탕색이 있는 큰 색상 블록입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장식화 처리 방법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제로베이스 페인팅의 경우 처음에는 가장 간단한 평면 페인팅 방법일 뿐이지만 세부 사항이 없으면 화면이 보기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가 취할 수 있는 방법은 집에서 선과 도안을 만들어 화면을 더욱 세밀하게 하고 화면에 점수를 더하는 것이다.
방법 4: 재질의 텍스처 변경 추가 텍스처 재질에 대해 말하자면 노이즈라는 단어에 익숙해야 합니다. 노이즈 일러스트레이션은 최근 몇 년 동안 비교적 유행하는 처리 방법으로, 화면이 더 질감이 있고 층이 풍부해 보이게 한다.
이런 노이즈 처리 방법의 도해가 더 상업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노이즈 외에도 다른 많은 텍스처 재질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처리 방법은 텍스처 변경이 있는 브러시를 사용하여 재질을 오버레이하는 것입니다.
사실, 일부 드로잉 소프트웨어의 브러쉬는 유화봉, 채연, 수채화, 아크릴, 콜라주와 같은 순수한 손으로 그린 텍스처를 모방한 것입니다. 브러시 텍스처를 잘 융합하고 싶다면, 순수 손으로 그린 회화에서 텍스처의 응용을 체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디지털 회화의 텍스처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들은 화면을 더욱 풍부하게 하는 몇 가지 방법이다. 그림을 잘 그리고 싶은지, 아니면 시간을 축적하고, 연습을 많이 하고, 관찰을 많이 하고, 좋은 작품이 세부 사항의 변화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보고,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에 사용한다.
8 가지 화풍 8 가지 화풍은 다음과 같다: 1,' 현실스타일' 삽화가 가장 흔한 스타일이겠죠? 진실된 것을 그려 어떤 모습인지 표현해야 할 것을 가장 분명하게 표현하라.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2.' 패션 스타일' 일러스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패션 관련 업계에 적용되는 일러스트 작품입니다. 상업 포스터, 잡지, 게임 IP 및 오늘날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전자상가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3.' 유머러스한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이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여러 주요 정보 플랫폼에서 오랫동안 잠수해 온 친구들이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4.' 탐미주의' 삽화는 문학 일러스트레이션, 책상 벽지 등 문학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5.' Q판' 일러스트레이션이 귀엽기만 하면 필요할 경우 QR 판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상품 포장, 페이지 디자인, 게임 캐릭터 ... 2 차원이든 유럽이든 각종 큰 머리 인형의 대략적인 모양은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6.' 과학기술풍' 일러스트레이션' 과학기술감' 은 시대의 진보에서 유래한 스타일로, 그 규율적이고 복잡한 물리적 구조로 미래에 대한 담담함을 드러낸다.
7. 예를 들어' 장식성' 일러스트레이션 ~ 다들 쿠로 브랜드를 보셨을 겁니다. 장식성 콘텐츠 위주로 라인 처리에 더 신경을 쓰셨네요.
8.' 이미지 합성' 일러스트레이션은 많은 상업 종목이 보통 한 달이 걸리기 때문에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당신에게 긴 시간을 주어 세부 사항을 세밀하게 묘사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미지 합성, 이미지 합성, 이미지 합성, 이미지 합성, 이미지 합성, 이미지 합성) 이때 재료를 붙이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며, 우리도' 반P 반화' 라는 말이 있다.
인물화의 기본 기법은 국내든 해외든 초기 회화 발전사에서 인물화를 위주로 종교나 정치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최근 발굴된 고대 비단화나 벽화에서 고대 제왕, 영웅, 성현, 문인의 얼굴, 강력한 정치와 종교 기능, 고대인들이 믿었던 불교, 보살, 나한 등 불교 인물들, 심지어 더 이른 신화 전설까지 신비로운 종교색으로 가득 차 있다.
실생활을 묘사한 풍속화, 궁정의 심미적 재미를 표현한 벼슬녀화, 희곡 속 인물이야기화도 볼 수 있다. 형식과 제재가 다른 인물 그림은 섬세한 감정 묘사와 생동감 있는 이미지 묘사를 모두 가지고 있어 관람자에게 깊은 미감을 선사한다. 중국 고대 인물화를 보면 표현 수법에서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그림법이다. 꼼꼼하게 그림을 그리다. 셋째, 프리 핸드 (간단한 스트로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