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에 표현된 감정은 똑같다. 한편으로는 현실 세계에서 희망을 잃고 폐쇄적인 정신세계에서 생활하며 자아를 대면할 수 없고 내면의 고통을 겪고 있다는 것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편, 표현은 자기 회수에 대한 직접적인 요구이며, 이런 자기 회수는 악의 영향을 없애는 방법이다. 웃음으로 붉은 먼지 세계를 보는 것은 현실에 대한 태도를 표현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진실한 자신이 되는 것은 자신에 대한 요구를 표현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이것이 내외 소외로 인한 고통이다. 동방불패는 고통스럽고 구원을 기다리고 있지만, 그는 구원받을 수 없다. 설천 찾기는 "아쉽게도 운명에 끌려가 벗어날 수 없다" 고 말했다. 구 Changfeng 말했다: "당신은 항상 자신을 찾을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않습니다." " 현실의 존재는 구원받을 수 없고, 구원받으면 파괴될 것이다. 사실 거짓 통치하에 자신과 세상을 파괴하는 과정은 자구의 과정이다.
영화 전체에서 우리는 동방불패가 파이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전투 과정은 자멸의 과정이자 밝은 마음과 자기추구를 향한 험난한 여정이다. 그가 도전해야 할 대상은 소외된 세계와 소외된 자아이다.
이것은 현실에서 무공이 가장 강한 무패이다. 이것은 또한 황당무계한 세상의 각성자, 진정한 자아추적자, 고통스러운 절망자, 불굴의 투사이기도 하다. 이 영화는 파이터의 고통스러운 영혼을 기록했다. 동방 무패를 위한 창조주의 길은 정해져 있지만, 그는 차마 죽을 수 없기 때문에 로맨틱한 결말이 있습니다. 이것은 결말이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다의 붉은 날은 사람들에게 약간의 따뜻함을 준다.
다른 사람이 쓴 게시물인데 분석이 잘 된 것 같아요.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