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마크 브래드포드(Mark Bradford)의 그림은 분쟁으로 얼룩진 미국의 표면을 긁어냅니다.

마크 브래드포드(Mark Bradford)의 그림은 분쟁으로 얼룩진 미국의 표면을 긁어냅니다.

춥고 비가 내리는 11월의 오후, 추상 예술가 마크 브래드포드(Mark Bradford)가 공중부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2년 전 스미소니언 박물관 및 조각 정원에 근무하던 중 그는 자신이 건물 안뜰 공간 중앙에 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나는 문제 한가운데에 서 있다"고 생각하며 "내가 해결해야 할 문제"에 직면했다고 회상했다. 관련 내용 작가는 Hirshhorn에서 열린 새 개인전 개막식에 참석하면서 로스앤젤레스 화가인 Calvin과 Hobbes에 대한 자신의 사랑과 매혹을 해체합니다. Pickett의 작품은 거의 400피트에 달하며 높이 12피트, 길이 45피트의 캔버스 8개로 구성됩니다. 이는 사이클론에 대한 중대한 남북 전쟁 공격 당시 예술가 Paul Philippe Otto가 그린 1883년의 더 큰 그림을 따릅니다. 1863년 7월 3일, 게티즈버그 전투 3일째이자 마지막 날, 조지 피켓 장군과 그의 남부군은 북군 전선을 돌파하는데 실패했습니다. 이 역사적인 패배는 연합의 흐름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사건을 정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파리 출신의 자칭 '사이클론' 전문가인 Philippoteaux는 생존자들을 인터뷰하고 군사 전략을 연구했습니다. Hirshhorn의 수석 큐레이터인 Evelyn Hankins는 그가 그림과 드로잉 작업을 할 때 "그는 어느 한쪽 편을 들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투에서 전사의 용맹함, 명예, 열정을 묘사합니다.

깊이와 관점을 더해 문학과 종교를 강조하는 3D 효과입니다." 군사 장면을 묘사한 <토네이도>는 19세기 말 유럽과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세심하게 복원된 게티즈버그의 "사이클론"은 브래드포드를 위해 제작된 미국 내 몇 안 되는 작품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사이클론" 및 기타 초기 미국 회화는 군사 기념관의 정치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우리는 저 낡고 먼지 쌓인 기념물 옆을 몇 번이나 지나갔습니까?”라고 말하며 그 의미에 대해 깊이 고민했습니다. 그는 남부연합 동상과 그것이 남을지 아니면 떠나야 할지에 대한 논쟁뿐만 아니라 허시혼 근처 국립 기록 보관소에서 발견한 베트남 전쟁 시대의 헬리콥터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헬리콥터는 베트남 전시회 개막을 위해 임시로 설치됐다. 이러한 표현은 객관성을 거스르고 미국인들은 어떤 사건을 기념하고, 잊고, 무시하거나 비판할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동의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역사를 어떻게 쓸 수 있습니까? 글을 쓸 수 있는 사람. 프랑스 예술가 Paul Philippe의 1883년 인종 역사는 어떻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게티즈버그에서 피켓의 책임의 고리를 묘사합니다(Ron Cogswell/Wikimedia)

그는 "권한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것이 민주적"이라고 주장하면서 우리 모두에게 이러한 권리와 책임이 있음을 암묵적으로 암시했습니다.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호기심에 의해 주도되는 열린 대화가 대화를 촉발하고 대답은 사람들의 입을 다물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

대화를 개방적으로 유지하고 때로는 용서할 수 없거나 예상치 못한 영역으로 밀어넣기 위해 Bradford는 미국 역사를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로스앤젤레스 개인 박물관 전시회에는 비디오인 Spider-Man이 포함됩니다. 1980년대 성차별주의와 동성애혐오를 패러디한 클립, 그리고 그가 만든 카트리나 이후 미국의 HIV 감염률에 대한 각인 지도인 배리 찾기(Finding Barry) 생존자의 FEMA 로고가 새겨진 70피트 높이의 방주인 미트라(Mitra)의 150톤 초상화 폭풍 후 잃어버린 애완동물을 찾으려고 애쓰는 이 작품은 현재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경찰이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에서 필란도 카스티야를 촬영한 장면과 일치합니다.

2009년 맥아더 재단 수상자 " 천재" 보조금, 브라. 1960년대 사우스 센트럴 로스앤젤레스의 회의실에서 자란 두 자녀의 큰 아들인 Deford는 아버지를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헤어스타일리스트인 그의 어머니는 1970년대 초에 가족을 옮기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가 "산타 모니카의 고향"이라고 불렀던 로스앤젤레스의 안전한 지역으로, Birkenstock과 Socialist National Movement는 결국 이전 집과 가까운 Leimert Park에 자신의 살롱을 열었습니다. 미용사 자격증을 따고 어머니와 함께 일했어요.

Pickett의 설치물은 거의 400피트에 달하며 높이 12피트, 길이 45피트의 캔버스 8개로 구성됩니다. (아티스트 및 Hauser & Wirth 제공. 사진: Cathy Carver)

는 1980년대 흑인 게이 남성으로 로스앤젤레스 클럽에서 자신이 아는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이 에이즈 관련 질병으로 죽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운명을 피하기 위해 그는 20대에 유럽으로 도피했고, 그곳에서 돈이 다 ​​떨어질 때까지 그곳에서 여행을 하고, 다시 일을 하고, 돈을 저축하고, 다시 돌아다녔습니다.

30대 초반에 그는 로스앤젤레스에 정착하여 미술 학교에 입학했으며, 다양한 매체를 실험하고 철학자와 미술 이론가의 책을 읽었습니다. 그는 어머니의 미용실에서 계속 일하면서 예술 작품도 만들고 인종을 조사하기 위해 추상화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2001년 할렘 스튜디오에서 열린 그룹 전시회에서 그는 전 세계 수집가들의 희망 목록에 올랐습니다.

브래드포드의 그림은 종종 100만 달러에 판매됩니다. 그는 아크릴과 기타 값비싼 재료를 살 여유가 없었던 미술 학교 시절부터 재료를 찾아 재료를 구했고, 발견한 물건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그는 또한 주택용 페인트나 화학 헤어 트리트먼트용 엔드페이퍼, 급여 담보 대출 기관 및 거주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타 기업을 위해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이러한 요소들을 큰 콜라주로 겹쳐 놓은 다음 전동 공구, 표백제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Mark Pickett의 Charge(Two Men)(세부)의 그림을 긁고 태우고 퇴색시켰습니다. 2016-2017 (작가 및 Hauser & Wirth 제공) 사진: 조슈아 화이트

피켓의 작업을 담당한 그는 블루백 광고판 소재에 조지(Georgi)를 인쇄하여 일종의 비계를 만들기 위해 수십 개의 얇은 로프를 고정했습니다. p> "400피트 길이의 라인이 얼마나 큰지 깨달았을 때 매우 무서웠습니다." 그는 "접지 메커니즘을 만들기 위해 로프가 필요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겁주지 마세요." 그는 그들을 통제하는 고고학자에 비유했습니다. 폭발은 근본적인 역사에 대한 체계적인 발굴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나는 스케치를 많이 만들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모든 것을 노동으로 해결했습니다."

그는 필립의 그림과 같은 색의 종이를 게티즈버그 이미지로 마무리한 다음 가이드 로프를 당기고 종이를 아래로 끌어당겨 광고판에서 재료를 꺼냈습니다. "에코"를 만듭니다.” 캔버스에 동심원이 형성됩니다. 그는 이전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그림이 주름진 느낌이 들 때까지 긁고 찢기를 반복했다.

내셔널 몰(National Mall)을 따라 위치한 박물관의 위치와 그림이 걸려 있는 원형 허시혼 갤러리(Hirshhorn Gallery)도 그림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는 “쇼핑몰에서 일어난 일이 늘 괴로웠다”며 “1963년 8월 일자리와 자유를 위한 워싱턴 행진, 2019년 8월 자유를 위한 행진 등 민주주의와 반대의 의식이 열렸던 곳”이라고 말했다. 2017년 1월. 피켓의 혐의에 대한 브래드포드의 역사적 연구는 시민권 운동에서 간과된 여성의 기여에 초점을 맞춥니다.

브래드포드는 허시혼 갤러리에서 피켓의 "죽은 말"을 그리기 전에 서 있습니다. 마지막 고발에서 그는 피켓의 고발 과정이 수년에 걸쳐 어떻게 변화했는지 설명했습니다. "3차원 방정식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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