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8경:
1 거울해와 창홍은 '거울해'와 '창홍'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거울해"는 마카오의 고대 지명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마카오 섬과 타이파 섬 사이의 바다를 의미합니다. 1974년과 1994년에 건설된 두 개의 마카오-타이파 대교는 서로를 보완하며 마카오 반도와 타이파 섬을 연결합니다. 다리의 폭은 매우 넓고, 멀리서 보면 마치 파도 위에 누워 있는 무지개처럼 보입니다. 해가 진 후에는 다리의 불빛이 진주처럼 빛나며 해수면을 매우 밝게 장식합니다.
2 마카오의 아마사(A-Ma Temple)는 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 조용한 풍경을 자랑하며 항상 향으로 가득 차 있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관광객. 천상의 여왕 탄신일과 설날에는 향이 더욱 강렬해지며, 일년 내내 피어오르는 연기가 산과 숲의 사찰 사이에 모여 김이 모락모락 나는 평화의 기운처럼 사람들에게 천국과 지구.
3 세인트폴 성당의 성지인 세인트폴 성당 유적은 1835년 화재로 소실된 후 돌로 된 전면 벽만 남았다. 이 벽은 본토의 아치형 입구처럼 생겼으며, 바람과 비의 침식을 이겨내고 사람들에게 '기적'으로 여겨지며 거의 마카오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4 푸지쉰유는 3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명청시대 남부사원의 특징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다. 처음에는 청나라에 맞서 싸우고 명나라를 복원한 사람들의 집결지였으며 나중에는 광둥성 문인과 우아한 선비들의 집결지가 되었습니다. 이곳은 1844년 7월 3일 중국과 미국이 '왕하조약'을 체결한 장소이기도 하며, 이는 국가에 치욕과 치욕을 안겨주었고 나중에 왕하촌으로 확대되었습니다.
5 등대 소나무탑 동왕양산은 마카오 반도에서 가장 높은 언덕으로 청나라 시대에는 푸른 소나무가 널리 식재되었고 몇 년 후 산은 소나무 숲으로 뒤덮였습니다. 동왕양산은 이후 만송령(松山)이라 불렸다. 송산산에는 1860년대에 세워진 등대가 있는데, 이 탑은 극동 역사상 최초의 등대이다.
6 루위안(Lu Yuan)은 원래 1904년에 지어진 개인 정원이었습니다. 1973년 마카오 정부에 인수되어 공원으로 재건축되었습니다. 루위안(Lu Yuan)은 마카오 유일의 강남 정원 스타일 공원입니다. 공원의 정자, 연못, 다리, 인공 폭포 및 구불구불한 복도가 잘 분포되어 있으며 쑤저우의 사자 숲 패턴과 유사합니다.
7 드래곤 서클 편집자 포르투갈 운율 드래곤 서클은 바위 옆 자갈길 옆에 1921년에 지어진 포르투갈식 건물 5채가 있는데 원래는 타이파의 개인 주택이었습니다. 마카오와 포르투갈 관계자가 "집 박물관"으로 변경했습니다. 박물관에는 예술적 가치가 있는 고대 중국 및 포르투갈 가구와 예술 작품이 많이 전시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포르투갈 가족 스타일을 엿볼 수 있습니다.
8 검은 모래 파도 타기 에디터 검은 모래 해변은 폭이 약 1km에 달하며 모래가 곱고 고르며 검은색이어서 검은 모래 해변이라고 불립니다. 이곳의 만은 반달 모양으로 경사가 완만하고 넓은 해변이 있어 수만 명이 파도를 타거나 수영을 할 수 있는 마카오 최대의 천연 해변입니다.
서호십경
소제봄새벽은 서호십경 중 첫 번째 풍경이다. 소 둑길은 남쪽 남평산(南平山) 기슭에서 시작하여 북쪽 기하능 기슭에서 끝나며, 총 길이는 거의 3㎞에 달한다. 항저우 주지사가 서호를 준설하고 발굴된 진흙을 사용하여 그것을 건설했습니다. 소동파가 서호를 관리한 공을 기념하기 위해 후세들은 그에게 소제(蘇帝)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파도 위에 긴 제방이 놓여 있어 남산과 북산을 연결해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줍니다. 남송 시대 소제의 봄 새벽은 서호 10대 명승 중 첫 번째로 지정되었으며 원 시대에는 "훈제 버드나무 육교"라고도 불리며 중국 10대 명승에 포함되었습니다. 예로부터 사람들의 깊은 사랑을 받아왔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전당. 추운 겨울이 지나고 수디는 봄을 알리는 뒤늦은 전령사 같고, 버드나무는 둑에 늘어져 있고, 복숭아는 타오르고, 호수의 파도는 거울처럼 한없이 부드러움으로 아름다운 그림자를 반사합니다. 가장 감동적인 것은 아침 햇살이 처음 나타나고 달이 서쪽 산 위로 질 때 미풍이 천천히 불고 버드 나무 비단 컬이 공중에 펄럭이며 둑에 서서 황홀하다는 것입니다. 여름에 연꽃을 감상하는 것을 주제로 하는 곡원풍허(Quyuan Fenghe)는 소디(Su Di)의 봄 새벽에 이어 서호 10대 명승지 중 2위를 차지합니다. "곡원(Quyuan)"은 원래 남송(南宋) 궁정에서 문을 연 양조 작업장으로 현재는 영은로(靈陰路) 홍춘교(洪春橋) 근처에 있었으며, 당시 서호(西湖) 기슭에 가까워 매년 여름이면 연꽃이 재배되었습니다. , 잔잔한 바람이 불면 연꽃과 포도주의 향기가 사방에 떠 올랐습니다. 술을 마시지 않아도 취하게 만듭니다. 남송(南宋)의 시인 왕위(王災)는 시에서 “여름을 피한 사람은 추운 봄으로 돌아가고 저녁에는 항구의 구름이 시원하다. 사랑의 운하 향기가 멀리 사람을 따라다닌다. , 그리고 그들은 높은 다리를 건너야 배를 살 수 있습니다." Houquyuan은 점차 거절되었고 버려졌습니다. 청나라 강희제(康熙帝)가 서호십경(西湖십경)을 기록한 후, 홍교(洪橋) 건너 소제(蘇帯) 기슭에 곡원봉하경비각(曲源峰河景景)을 세웠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작은 뜰 앞 호수의 작은 연꽃밭뿐이다. Quyuan Fenghe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여름의 연꽃 감상입니다. 공원 내 크고 작은 연꽃 연못에는 수백 종의 연꽃이 재배되고 있으며, 그 중 펑허 풍경구(Fenghe Scenic Area)가 특히 매력적입니다. 주로 수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붉은 연꽃, 백련, 총태 연꽃, 황금 연꽃, 빙디 연꽃 및 기타 유명한 연꽃 종이 있으며 연꽃 잎밭과 매혹적인 연꽃이 있습니다.
물 위에는 다양한 모양의 작은 다리가 놓여 있고, 다리를 건너는 사람들은 마치 연꽃에 기대어 있는 듯한 느낌을 주고, 꽃에는 그들의 얼굴이 비쳐 사랑에 빠진다.
핑후 추월 풍경구(Pinghu Qiuyue Scenic Area)는 바이디 서쪽 끝, 구산 남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와이시 호수와 가깝습니다. 실제로 서호 10경 중 하나로
평호가을월은 당시부터 남송은 물론 원명대에도 고정된 위치가 없었다. 원명대 문인들은 주로 풍계주예호에서 이 풍경을 시로 지었다. “달이 차갑고 샘도 얼어붙었는데 어떻게 노래를 부르고 배로 돌아갈 수 있겠는가?”
명나라 홍잔조는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가을이면 사람들이 파도에 올라 주름살이 생기고, 선산정 거울에 먼지가 비친다." 명나라 만리시대 서호십경(西湖십경)을 목판화한 것으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다. 그 시대, 그림 "평평한 호수의 가을 달"은 여전히 호수 위의 보트에서 달을 바라 보는 관광객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명승지 서쪽에 위치한 후텐이비빌딩(Hutian Yibi Building)은 원래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에 부유한 유대인 사업가이자 '모험가' 하퉁의 개인 별장 '뤄위안(Luoyuan)'의 유물이었으며 나중에 요람이 되었습니다. 현대 중국의 목판화 운동의 부흥 - 바(Ba) 미술 동아리의 위치. 현재는 서릉서예학원으로 바뀌어 호수와 산의 아름다운 풍경에 책 같은 분위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눈이 남아 있는 부서진 다리는 서호의 명장면으로, 겨울 눈이 내리면 멀리서 호수 위로 다리 데크가 어렴풋이 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서호 10대 명승지 중 하나입니다. 부러진 다리(Broken Bridge)는 항저우 서호 바이디(Baidi) 동쪽 끝에 위치하며 바오스산(Baoshi Mountain)을 배경으로 항저우시를 마주하고 있으며 외호(Outer Lake)와 북리호(Beili Lake) 사이의 분수령입니다. 단교는 높고 시야가 넓어 겨울 서호 설경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상서로운 눈이 내리기 시작할 때마다 나는 보석산에 서서 남쪽을 바라본다. 서호는 은빛으로 덮여 있고, 하얀 제방은 눈 덮인 버드나무와 서리가 내린 복숭아 위에 펼쳐져 있다. 부서진 돌다리의 아치 표면은 막히지 않고 얼음과 눈이 햇볕에 녹아 얼룩덜룩한 다리 난간이 드러나며 다리의 양쪽 끝은 여전히 하얀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어렴풋이 구별되는 돌다리 몸체는 숨겨져 있는 듯하고, 암거 속의 하얀 눈은 밝게 빛나고 있으며, 회색과 갈색의 다리 표면이 멀리서 보면 부서진 것처럼 보이지만 부서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부서진 다리라고 불린다. 다리. '잔설이 있는 부서진 다리'를 최초로 기록한 사람은 당나라 장호(張湖)로, 그의 '항저우 고산사 비문'에는 탑이 너도밤나무로 우뚝 솟아 호수 중앙으로 이어진다고 적혀 있다. 비가 없으면 산은 항상 젖어 있고, 구름이 없으면 물은 흐려진다.
부러진 다리는 황량하고 이끼는 떫은맛이 나며, 텅 빈 마당은 깊은 꽃으로 가득하다. 나는 아직도 서쪽 창문의 달과 북쪽 숲의 종소리를 기억합니다. '부서진 다리는 황량하고 이끼가 낀다'라는 시에는 이 부러진 다리가 원래는 이끼가 얼룩덜룩한 고대의 평평한 돌다리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막 폭설이 내리기 시작했고, 이끼로 뒤덮인 고대 돌다리 위에 눈이 남아 있어 산이 부서지고 물이 남아있는 듯한 황량한 느낌을 주며, 이는 부서진 다리와 서호에 잔설이 남아 있는 독특한 풍경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난핑저녁종은 아마도 서호 10대 명승지 중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광경일 것입니다. 북송 말기의 유명한 화가 장택단은 한때 "남평저녁종그림"을 그렸습니다. 이 그림은 회화계에서 그의 <청명제 강변>에 비해 훨씬 덜 유명하지만 명나라의 <천수병산로>에 기록되어 있다. 부패한 관리 염송에 대한 단속으로, 희귀한 보물은 "천수병산기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난핑산(南平山)은 서호 남안을 가로질러 뻗어 있으며, 산의 높이는 겨우 100미터에 불과하지만 산의 길이는 천 미터가 넘습니다. 산에는 기암괴석이 우뚝 솟아 있고 푸른 나무들이 눈을 즐겁게 한다. 화창한 날에는 산이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배경으로 아름답습니다. 비가 내리고 안개가 자욱한 날에는 구름과 연기가 산을 덮고 산이 춤추는 것처럼 보입니다. 멀리 떨어져 있다면. 후주(後周) 원년(954), 오월국(五越國)의 지도자 건홍수(錢洪宏)가 남평산(南平山) 기슭에 사찰인 회리영명사(惠官宁命寺)를 건립하였고, 후에 정자사(智施寺)가 되었다. 남북으로 영은사와 나란히 서 있는 서호의 주요 사찰. 남평산(南平山) 기슭에 있는 또 다른 유명한 불교 사찰인 싱자오사(興足寺)는 북송 개보(開寶) 5년(972)에 건립되었으며, 한때 천태종 불교의 본부였습니다. 징자사(Jingci Temple), 싱자오사(Xingjiao Temple) 및 근처의 중소 규모 사원은 영은(Lingyin)과 천주(Tianzhu) 다음으로 호수에 또 다른 불교 사원 공동체를 형성하고 있으며, 아침 종소리와 저녁 북, 불교 노래, 담배, 촛불로 난핑산은 이후 "포궈산(Foguo Mountain)"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종의 매력은 여유롭게 형성됩니다. 난핑산(南平山) 주변의 산은 다공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산의 암벽이 장벽 역할을 하며, 불교 사원의 저녁 종이 울릴 때마다 종의 진동 주파수가 바위, 동굴로 전달됩니다. 등이 이에 의해 강제되어 음파의 진동을 가속하여 진폭이 갑자기 증가하여 진동을 형성합니다. 바위와 동굴은 스피커 효과를 생성하여 소리의 소리를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종소리는 같은 빈도로 서호 위로 날아가 서호 반대편에 도달하고 반대편 화성암 능선에 부딪히며 반복적으로 울려 퍼졌습니다.
40년 이상의 지속적인 개발과 건설 끝에 버드나무에 노래하는 오리올스는 황제가 누렸던 황실 정원에서 서민들의 낙원으로 진화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녹색 버드나무 색상과 아름다운 명금의 지저귀는 소리를 공원 풍경의 기조로 삼고 있으며, 호수를 따라 천 미터 길이의 제방에 수양버들, 사자버들, 술취한 버드나무, 환사 버드나무 및 기타 특징적인 버드나무를 심었습니다. Yuan Road의 주요 도로를 따라.
공원 중앙의 주요 풍경구에 수양오리정을 건립하고 문영오리올스정에서 멀지 않은 곳에 거대한 새장 '새의 낙원'을 설치하여 3월의 불꽃놀이 분위기를 조성하고 버드나무 비단과 맑은 하늘이 펄럭이는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오리올스의 소리. 문영각 동쪽에는 우호원 풍경구가 주로 잔디밭과 울창한 산림지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잔디밭 북쪽에는 일본산 벚꽃나무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중국 전쟁불멸기념비'가 서 있습니다. 문영각 서쪽에는 버드나무 오리올스가 재건될 때 늪을 메워 넓은 잔디밭이 조성되었습니다. 풀색은 서쪽의 푸른 파도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호수와 푸른 산. 잔디밭의 북쪽에는 강희 황제가 쓴 강희정의 비문이 있고, 남쪽에는 잔디밭과 버드나무 제방, 호수 등이 심어져 있습니다. 공원 북쪽에 있는 옛 전왕사(前王寺)는 강남 개인 정원 스타일로 개조되었으며 안뜰 풍경구는 "거징 정원"이라는 옛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
정원에는 정자, 테라스, 정자, 암석 샘,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낮은 벽과 새는 창문, 이국적인 꽃과 식물이 모두 제자리에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형성합니다. 전왕사는 재건되었고, 거징 정원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공원의 남동쪽 부분은 대중의 휴양지로 개방되었으며, 야외 무대가 건설되어 항저우 시민과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되었습니다. 아침에는 운동하고, 휴일에는 휴식을 취하고, 축제를 즐기는 세상 p>
매년 여름과 가을에는 노래와 춤, 오페라,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와 형식이 어우러져 더위를 식혀주는 '밤의 정원'이다. 각종 꽃축제, 등불축제, 민속공연 등이 수시로 개최돼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서호남선 재건축사업 이후 오리올스 인 더 버드는 개방형 공원으로 바뀌었고 밤의 정원 사업은 취소됐다. >
화강 물고기 관찰 공원(Huagang Fish Viewing Park)은 서리호(Xili Lake)와 샤오난호(Xiaonan Lake) 사이의 남부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멀지 않은 화가산(Huajia Mountain)은 꽃과 나무가 가득했고, 연못에 물을 흐르게 하고, 오색 물고기를 키우며 관광객들이 즐겨 찾던 곳이 점차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화갑산과 가깝기 때문에 화강(华岡)이라 부르기도 하였으며, 궁중화가가 서호십경(西湖십경) 연작을 만들 때 청나라 강희제 38년(1699)에 포함시켰다. Ye는 서호에 와서 평소처럼 Huagang의 물고기 명소에 대해 글을 쓰고 물고기 연못 옆에 비석을 세웠습니다. 나중에 Qianlong이 서호를 방문하기 위해 양쯔강 남쪽으로 갔을 때 그는 또한 글을 썼습니다. 시에는 "화가산이 화강으로 흘러내린다. 꽃은 물고기와 같고, 물고기는 꽃을 빨아먹고 있다"라는 문구가 있다. 20헥타르가 넘는 공원 전체는 붉은 물고기 연못, 모란 정원, 꽃 항구, 넓은 잔디밭, 울창한 숲 등 5개의 경치 좋은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p>
레이펑시자오는 레이펑(서자오산)에 있습니다. 뇌봉은 정자사 앞에 위치하며 북쪽으로 뻗은 남평산(南平山)의 잔재로 호수를 기점으로 웅장하고 나무가 무성하여 작지만 유명하다. 호수에는 산 정상에 오월(Wu Yue)이 지은 뇌봉탑(Leifeng Pagoda)이 서호의 많은 고대 탑 중에서 가장 아름답고 우아했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이 탑은 70년 전에 무너졌습니다. 산 이름도 사라졌고 서호 남쪽 기슭에 있는 이 유명한 반도 모양의 산은 1949년 이후 한때 남송 왕조의 정원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산에는 녹나무, 액체암바르, 느릅나무 및 기타 관상용 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고, 임도에 노을이 빛나고 있으며, 뇌봉탑은 오대(975)에 건홍초왕이 건립했습니다. 황비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한 우웨. 당시 서관 외곽에 지어졌기 때문에 원래 이름은 황비탑이었습니다. 원래는 13층을 지을 계획이었으나 재정적 제약으로 인해 5층만 지었다. 명나라 가경(嘉智) 때 왜구가 침입하여 탑 내부에 매복한 것이 있다고 의심하여 탑에 불을 지르고 탑의 중앙만 남았다. 오왕십국 시대에 문덕(文德)이라는 예의를 지닌 오월중의왕 전홍초(錢洪葉)는 929-988년에 태어나 세상을 떠났다.
그는 오대십국 시대의 오월의 마지막 왕이다. 후한 천부 12년(947년) 12월 30일(양력 948년 2월 12일), 호진사 장군은 오월왕 전홍기의 장수들의 밤잔치를 이용했다. , 쿠데타를 일으키기 위해 Qian Hongji는 가택 연금을 당했고 Qian Chu는 Wuyue 왕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Qian Chu는 30년 이상 왕위를 계승했으며, 그 기간 동안 후한 왕조, 후주 왕조, 북송 왕조를 섬겼습니다. 태평성국 2년(978), 송태종 전초가 편량에 입성하여 억류되어 송나라에 영토를 바쳤다. 한남왕, 남양왕, 서왕, 덩왕. 988년 환갑이 되던 해, 송 태종은 사신을 보내 그를 축하했는데, 그날 밤 전초가 급사하거나 독살된 것으로 의심되어 시호를 중이(忠伯)로 지었다. 그는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했고 자신의 시를 엮어 서문으로 도고(Tao Gu)를 포함한 원본 시집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궁궐에서 지은"시가 있습니다. 뇌봉탑(Leifeng Pagoda)은 Qian Chu가 그의 사랑하는 첩인 Huang의 아들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건축했습니다.
구름 속에 쌍둥이 봉우리가 삽입되어 있어 남봉과 북봉을 뜻한다. 우뚝 솟은 천목은 산동성 동쪽을 달리고, 다른 가지 중 하나는 서호와 만나 남북으로 갈라져 서호 풍경명승구의 남산과 북산을 형성합니다.
그 중 남쪽 봉우리와 북쪽 봉우리는 모두 고대에 승려들이 거주하던 산 정상에 멀리서 마주보며 세워졌으며, 다른 봉우리보다 훨씬 높았다. 봄과 가을의 아름다운 날에는 안개가 녹색과 흰색이고 탑 꼭대기가 구름 속으로 뻗어 때로는 사라지고 때로는 나타나며 멀리서 보는 기세는 대단합니다. 남송시대 양봉차운은 서호10경 중 하나로 지정되었으며, 청나라 강희제가 쌍봉차운으로 이름을 바꾸고 홍춘교 옆에 명승비를 세웠습니다. 당시 고대 쌍풍탑은 오랫동안 파괴되어 이 장면의 원래 의미조차 한때 알기 어려웠습니다. 여기에 경치 좋은 비각을 세우는 것은 실제로 임시 조치입니다. "떠 있는 지도는 최위의 새벽과 반대이고, 쌓인 녹지가 하늘에 떠 있습니다. 봉황산을 바라보면 남쪽은 하늘이 높고 북쪽은 연기가 낮습니다." 남송(南宋) 시인 왕위(王維)가 지은 시 '구름에 뻗은 두 봉우리'는 사람들에게 구름을 가르는 두 봉우리의 풍경을 전하고 있습니다. 쌍풍조운을 보는 장소와 보는 방식은 고대부터 계속 바뀌었지만 남쪽과 북쪽의 세 봉우리는 서호귀산의 유명한 봉우리로 오늘날까지도 변함이 없습니다. 남봉은 서호를 바라보고 있으며 높이 257m로 오르는 동안 가파른 바위가 드러나고 절벽이 웅장하다. 산 정상에 올라 동쪽을 바라 보면 서호의 전경이 그림보다 생생하고 그림보다 좋습니다. 북봉은 해발 314m의 산으로, 영은사가 있는 산으로, 사찰 서쪽에서 오르면 수천 개의 돌계단이 36개의 굽이를 따라 이어져 있다. 그런데 산과 물이 맑고 나무가 겹쳐서, 옛 사람들이 “소나무 소리는 줄곧 비를 동반하고, 안개는 공중에 구름을 이룬다”고 칭했습니다. 산의 동쪽에는 서호 팔이 유인 로프웨이가 있는데 길이가 60% 이상이며 산을 오르내리는 데 6~7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달 풍경을 비추는 세 개의 연못은 Xiaoyingzhou에 있습니다. Xiaoyingzhou, Huxinting Pavilion 및 Ruan Gongdun을 통칭하여 호수의 세 섬이라고합니다. 수면을 포함한 섬 전체의 면적은 약 7헥타르에 이릅니다. 북쪽과 남쪽을 연결하는 굽은 다리가 있고, 동쪽과 서쪽을 연결하는 흙제방이 '10'자 모양으로 교차합니다. 섬의 수면은 4개로 나뉘고, 수면 주변은 원형의 제방이다. 공중에서 보면 섬의 육지가 커다란 '들판' 모양으로 호수 안에 섬이 있고, 섬 안에 호수가 있음을 알 수 있으며, 수경은 서호 10경 중에서 독특하다. 우리나라 장강 이남의 물정원을 대표하는 고전이다. 명나라 만리 34년(1606년), 전당현 행정사 섭신당이 호수의 진흙을 가져다가 섬 주위에 댐을 쌓고 호수 안에 호수를 만들어 동물을 방류하는 곳으로 만들었다. 후세는 섬의 남쪽 호수에 세 개의 작은 병 모양의 돌탑을 세웠는데, 이는 청나라 초기에 섬에 곡선 다리와 정자를 건설하고 위린이 지은 호수를 따라 무궁화 나무를 심었습니다. 이곳에 빌라가 들어서고 Xiaoyingzhou가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달을 비추는 산탄의 풍경은 층이 풍부하고 공간이 다양하며 건축 레이아웃이 독창적입니다. 섬의 북쪽 부두에서 내려 판테온과 다른 두 개의 건물을 지나서 Jiuqu Pingqiao로 들어갑니다. 다리에는 Open Net Pavilion, Pavilion Pavilion, Kangxi Imperial을 포함하여 서로 다른 모양의 4개의 정자가 있습니다. 비각과 마음정, 마음정. 사람들은 돌아다니다가 멈춰서 구경하고, 수다도 떨고 웃고, 사진도 찍고, 머물며 아름다운 풍경을 담았습니다. Jiuqu Bridge 동쪽에는 물 건너편에 짧은 흰색 벽이 있습니다. 벽 양쪽 끝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 마치 스크린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흰색 벽에 절묘한 꽃 장식이 있는 네 개의 새는 창문이 열리며 벽 내부와 외부의 공간은 연속적으로 분리되고 서로 관통됩니다. 성벽 밖에는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지만 성벽 안은 우아하고 조용하며 가까이 있는 오만함과는 사뭇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