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주의는 객관적인 대상을 모방하지 않고, 예술의 자기표현을 중시하며, 구체적인 대상을 분석, 재구조화, 종합처리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런 사상이 그래픽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은 레이아웃 구성에 대한 분석 조합과 이성 법칙에 대한 탐구에 나타난다. 미래주의는 엄밀하고 공식적인 조판, 즉 중심 없음, 1 차 및 2 차 없음, 혼란, 글꼴 차이, 배열 제약 없는 배열에 반대하는 것을 분명히 제시했다. 시간, 공간, 기계미학의 표현을 탐구하는 것은 이미 의류 디자인의 상징이 되었다. 다다주의는 예술 관념에서 자아와 비이성을 강조하며 강한 허무주의 특징, 무작위성, 우연성, 황당성, 무질서성을 보여준다. 레이아웃 편집자에 대한 그들의 혁신적인 과감한 시도와 돌파구는 당시와 이후 디자이너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초현실주의는 현실주의적인 방법으로 황당무계한 꿈이나 허황된 환상을 묘사하고 조합하는데, 그 삽화의 응용과 포맷의 참신한 예술적 특징은 인간의 사상과 정신 영역을 계발하고 감동시키는 방면에서 창조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