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작가: 후
감독: 주셀린
배우: 왕석순, 도광계, 장이, 진기.
② 평가' 증오' 후저' * * * * 17'.
극중 인물: 대효와 탁, 황태후, 사천상, 감룡, 기윤, 조휘, 매비, 김비.
(3) 경극' 애포한', 1953 베이징 경극장 제 4 극단, 수건통인' 애포한' 개편, *** 18 공연.
(1) 오소추 페이시앙
(2) 연극: 장터, 사냥, 버섯 채집, 동방화촉밤, 청궁, 회진, 루유, 송별, 패전, 공헌, 초포기, 경고, 보상, 사냥, 디자인, 궁전 이동, 환상
(D) 월극' 페이시앙', 1943, 청초 사료에 따르면 경극과 동명 영화' 페이시앙' 을 참고하여 개편한다.
(1) 감독: 남위
(2) 배우: 위안 xuefen-페이시앙; 장계련-간룡; 루 진화-작은 강 zhuomu; 오소루-대화탁목
(3) 방송시간: 민국 33 년 (1944), 10 월 16 일,1/klls 만 이 드라마의 방송은 중국인들이 정복을 꺼리는 민족적 정서를 표현하며 관객들 사이에서 강렬한 * * 소리를 불러일으켰다.
(5) 드라마' 페이시앙' 입달서점 1943 이 출간한' 문학계간지' 3 호에는 구청해의' 페이시앙' 가 게재돼' 엘한' 을 각색해 4 막 6 회 연극을 썼다. 197 1 연극' 페이시앙' 대본 선정 대성.
(1) 인물: 페이시앙, 중경 태후, 감룡, 효와 탁모왕, 효와 탁모의 경호원, 시녀, 형, 댄서, 청관 내시, 내시, 랑세녕, 청궁경호대.
(2) 연극: ① 초가을 밤, 사막; ② 청초일; ③ 태후궁
(3) 주인공: 마천상
(4) 감독: 구 웬종
(5) 배우: 정패패 및 강; 청 장군-첸 honglie sutansha-펭 wuma
귀국 노인 범매생.
(6) 장소: 홍콩 시청
(6) 드라마' 페이시앙' 2 월 온라인 1975.
(1) 생강 제작
(2) 지도: 당, 조
(3) 연극 감독: 진우신.
(4) 시나리오 작가: 왕, 자일디, 주순관.
(5) 프로듀서: 라이 젠 원
(6) 패션 디자인: 장 Guodong
(7) 인물: 페이시앙, 엘로바, 이투화, 무사, 아부나, 엘리한, 아이하겐, 호전창, 호브라, 홀름, 발렌, 충칭 태후,, 부차, 울라선공주, 영공주 그 중에서도 페이시앙 은 장헌민이 연기한다.
(7) 연극' 간룡과 페이시앙' 는 2003 년 5 월 30 일부터 6 월 30 일까지 홍콩 문화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했다.
(1) 작가: 백정 양매
(2) 감독: 양매
(3) 음악: 지아
(4) 무대 예술 디자인: 황
(5) 조명 디자인: ren Dongsheng
(6) 배우: 간룡-양운타오; -수슈, 양; 아디리-후준, 황뢰.
(8) 평가극' 페이시앙', 1998 중국평가단 공연.
(1) 작가: 장홍문
(2) 감독: 여진 (특별 초청)
(3) 음색 디자인: 자두후, 이령, 호은영.
(4) 댄스 뷰티 디자인: 장 쑤 칼라
(5) 조명 디자인: 장 Jinling 첸 fengzhu.
(6) 패션 디자인: 송세평
(7) 디자인: 이옥명
(8) 댄스 디자인: 파샤 (초청)
(9) 행위자:
이파한 (페이시앙)-구; 간룡-장연생; 유숙평초 태후.
울란나 황후-주회욱 투르두-장연희 야르산-장염춘
스와 daixiang-스와 chunfei; 무메디-왕 전유; 랑세녕-마심
Zhao Desheng-du zhigang 달-멩 sujie; 내시, 신하, 궁녀, 위구르족 여성들은 모두 이 극단의 배우가 맡는다.
(9) 2005 년 165438+ 10 월 25, 26 일 탕산평가단의 대형 신편 사극' 페이시앙 여간용' 이 닝보시진해구에 있다
중국 연극제: 중국 연극가 협회와 지방정부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전국적인 연극 전시와 수상 행사입니다. 1988 에 설립되어 2 년마다 개최됩니다. 최근 2 년 동안 전국 거의 100 편의 연극 중에서 출연극을 골라야 한다. 본 * * * * 총 32 편의 연극이 있는데, 후아핑의' 페이시앙' 과' 간룡' 은 하북성의 유일한 연극이다. 65438+2 월 1 제 9 회 중국 연극제 중국 연극상, 우수연극상 수상.
(1) 배우:
페이시앙-나혜금,' 신파' 우수 후계자, 국가급 배우.
감룡-장군령 (젊은 여학생) 은 "온몸에 화장이 없고 미간에 영기밖에 없다" 는 평가를 받았다. 그녀의 예술인생은 일기에 쓴 것처럼, "여자로서, 그녀는 무대에서 일련의 남성 영웅 이미지를 만들었다. 나는 생활 속 여성의 부드러움과 미덕을 좋아하지만, 무대 위 내 마음 속 남자의 다채로운 세계를 더 좋아한다. 그들은 나를 도취시키고, 찾게 하고, 나를 고통스럽게 하고, 나를 기쁘게 하고, 나를 자랑스럽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