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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다도의 역사

일본 다도는 중국에서 전파되는데, 일반적으로 불교도가 전파한 것으로 여겨진다. 다도의 발전도 그들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성껏 정리한 일본 다도 역사입니다. 한번 봅시다.

일본 다도의 역사: 무라타 불교 사원에서 유동차의 부상 (실정 시대)

일본 다도사' 전반부는 차가 어떻게 일본에 전해졌는지, 어떻게 일본인이 되기 시작했는지 설명했다. 그런데 다도가 일본의 문화 도덕, 심미, 가치관 등에 큰 영향을 미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 차 한 잔 마시고 좀 쉬세요. 다도 발전의 고조는 일본 전국 시대에 네가 알아야 할 몇몇 유명인들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앞서 말한 다도, 주로 중국에서 예의를 답습하여 일본 정신으로 가득 찬 일본 다도, 다도? 산의 창시자? 무라타 zhuguang 는 말했다.

무라타 제광은 나라 명사의 스님이자 다인이었다. 그의 다도는 조안차라고 한다. 일본의 풍속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제광은 서원차와 다른 찻집 모델을 만들어 일반 시골농가 스타일처럼 만들었다. 간단하고 소박하지만 서민들에게는 아주 친절하다. 이런 찻집 스타일은 나중에 조안이라고 불렸다. 이 시점에서 다도는 귀족 문화에서 점차 민간인 생활에 녹아들어 정신적인 다도에 더욱 신경을 썼다.

펄은 선봉의 역할을 맡았다. 그는 조용하고, 간단하고, 고졸함을 좋아합니까? 이봐? 대기, 그의 모든 다도 는 무엇 이라고? 차를 마십니까? 이것이 불교와 선종에 대한 그의 연구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승려인 주광은 다도를 개혁하기 위해 불교를 연구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또 다른 널리 알려진 이야기는 주광이 대덕사에서 유명한 스님인 이수종순 (당신이 기지가 더 잘 아는 이수종순) 과 선선을 배웠고 그에게 영감을 받았다는 것이다. 그는 이수종이 수여한 무원 선사의 잉크 자국도 받아 그가 이미 깨달은 것을 증명했다. 제광은 무엇을 깨달았습니까? 그는 머리를 잘랐다. 오리지널? 선도 다도에 있어요?

다도에 선선이 있습니까? 신비로워 보이지 않나요? 사실, 제광은 다도가 일상생활의 진리와 같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손님이 올 때, 그는 진심으로 차 한 잔을 준비해야 하고, 손님도 진심으로 감사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 불필요한 사고와 꾀가 없다. 일부러 다른 것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따라서, 제광은 인심으로 다도 절차를 제정하고, 정신적 차원의 의미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일 것을 주장한다. 다도의 진주 변화도 포함되어 있나요? 개인평등? 의 개념. 다도는 차를 통해 인심을 연결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찻집에서 주체와 객체는 평등하고 서로 존중한다. 누구든 부처님 앞에서는 중생이기 때문이다. 서로 평등하고, 상호 감사를 품고, 상대방의 진심을 받아들이다. 따라서, 제광은 찻집의 기준을 4 점 반으로 정하고, 좁은 공간에서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 마음을 열고 배를 세우는 교류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렇게 적은 초묘도 불러요? 집을 세어봐? 。

명주는 선사 무원의 묵보를 찻집의 가장 중요한 위치에 매달았다? 침대와 침대 사이? 방문한 손님은 그들에게 경의를 표해야 한다. 과거에는 대부분의 찻집에 불상, 중국의 화조화나 산수화가 가득 진열되어 있었다. 당기물은 소중하지만 진주 이후 덕선사가 있는 묵보가 찻집의 매달림에 쓰이기 시작했다.

Zhuguang 은 선 (禅) 도 다도에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고 제안했다. 선차? 그의 제자들도 어느 정도 선종을 배웠고, 선종의 의미와 정신은 다도에서 점점 더 중요해졌다. 조안차에 대한 또 다른 설이 있다. (산둥 문화시대? 동인재? 그것은 제광의 건의에 근거하여 세워진 것이다. ) 그 당시, zhuguang 은 배열 되었습니까? 동산오어? 재능 있는 예술가 Noami 는 도자기의 감상과 꽃꽂이를 배우며 Noami 의 인정을 받아 아시의 다도 교사로 추천되었다.

이 기간 동안 진주는 다도의 스타일을 형식화에서 영성에 이르기까지 고졸함, 단순성, 평온을 변화시켰습니까? 침묵? 정신이 다도에 녹아들다. 그는 사람 중심의 다도 강령을 제정하여 일본 다도의 기초를 다졌다. 그는 다도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다! 실정 시대 후반, 유동 노점상이 붐비는 거리나 절 앞에서 찻잎을 제공하는 것을' 싸다' 라고 부르는가? 옷 한 벌 한 벌 비용? 。 당시 차 마시는 문화는 이미 민간에서 보급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무야소갈매기의 차 (무야초 시대 말기? 안도도산타임즈)

지금 일본에서 다도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축 장식이 달린 침대와 침대 사이의 아름다운 조화와 결실을 즐기는 것 외에도 전체적인 분위기로 인한 정신적 즐거움은 다도의 아름다움에 공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원래 많은 일본 문화는 여전히 중국 문화에 기반을 두고 있었지만, 핑안 시대부터 가명 사용이 점차 유행하고, 일본 미학은 문학적으로 스스로 일파를 이루었다. 일본의 순정신문화 방면에서 중국에는 시사가부가 있고, 일본에는 합창곡이 있다. 합창은 나라 시대에서 기원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한다. 짧은 노래? 합창의 형식이 점차 주류가 되었다. 하모니 노래의 창작은 무엇입니까? 송도? 하모니 노래를 만드는 사람은 가수입니다. 화음가는 나라 시대부터 일본 문학에 존재했고, 무야소남은 다도명일 뿐만 아니라 가수이기도 하다. 하모니 노래의 위, 아래 두 문장이 다른 가수가 작곡한 것이라면? 연주? 。 평화의 노래에서 가수는 일본인의 감정을 많이 불렀고, 물욕의 말에서 일본 문화 중 특유의 섬세함과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자연에 대한 노래 포함, 그렇지? 이봐? 그리고는요. 침묵? 텍스트 데모 등.

무야 소년의 아름다움의식은 화음노래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만든 그릇을 다기로 선택한 데도 나타난다. 그는 생활에서 소재를 찾아 다구를 만들기도 했다. 이로써 일본 다도는 물질에서 정신으로의 전환의 개념이 더욱 분명해졌다.

-응? 다성? 세노 리키, 다도의 정점.

무야 소남은' 평화가' 의 고요한 정신을 다도에 끌어들여, 제광이 전해 내려오는 조안차의 정신적인 측면과 일본 문학이 더 깊은 교집합을 이루게 했다. 그의 제자 삼야리도 차의 정신을 계승하여 그의 독특한 미감과 정신으로 다도의 규칙, 다도정신의 핵심 이념, 다기 선택의 표준규칙 등을 많이 제정하였다. 후세 사람들이 그를 존칭한다고? 다성? 。

제광이 만든 초당차와 집의 수를 기억하시나요? 조안차가 가져온 분위기, 단순하고 소박한 가운데 돋보이는 미감, 그것은? 이봐? 。 그것은 거칠거나 불완전함이 아름다움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부각시켜 정교하지 않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한 걸음 더 나아가 다른 코디를 통해 약간의 불완전함으로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너무 추상적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아름다운 그림에 간단한 액자를 곁들여 그림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면서 화면 전체가 아름다움을 다투게 하는 것이 아니라 그림이 더 아름답다고 느끼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다성의 사적과 도피 이론은 헤아릴 수 없으니, 잠시 여기에 두겠습니다. 하지만 진주차의 전승인 삼야리도 신장과 풍신수길의 차머리를 맡고 있다. 그는 독특한 심미수양과 다도지혜로 풍신수길이 다도와 정치전략을 추진하는 중요한 인물이 되었다. 당시 삼노리시는 풍신수길의 사랑을 많이 받았지만, 그것은 단순함을 제창했습니까? 차를 마십니까? 그러나, 이것은 풍신수길의 사치와 과시에 대한 사랑과는 거리가 멀다. 이런 의견 차이로 두 사람의 생각이 점점 대립되고 있다. 몇 차례의 충돌과 마찰로 두 사람의 관계가 악화되면서 센노 리향을 위해 앞으로 할복에 복선을 묻도록 강요당했다. 모리노 리웅이 이런 방식으로 세상을 떠났지만, 그가 생전에 다도에 기여한 것은 일본 문화의 여러 측면에 영향을 미쳤다. 그는 여러 집과 다실을 짓고 다구를 만들고 동백꽃을 골라 다실 밖에 정원을 배치하고 다실 안에서 수직축을 사용하고 감상하는 등 제광의 초기 계획을 더욱 관철했다. 그 당시 일반인의 가치관은 여전히 ​​확립되어 있었습니까? 당기물 (중국이나 북한에서 일본으로 들어온 다기와 그릇)? 그것은 비싸다. Sennoriky 는 당시 제 1 미감으로 여겨졌다고 한다. 그는 빠지지 않았습니까? 중국이나 북한의 당기물은 귀중합니까? 판에 박힌 인상에서, 단순함을 목적으로, 우리는 이미 알아차렸다. 이봐? 정신적으로요? 차를 마십니까? 。 그는 다도 소품을 만들기 위해 다도로 사용되지 않는 물건을 많이 발굴했다. 예를 들어, 그는 그것을 씨앗으로 사용합니까? 대야를 심으세요? 물손가락 (찬물을 담은 차 소품) 과 크기가 같은 코팅 커버 (물손가락의 페인트 커버) 가 있습니다. 아니면 일본에서 만든 찻잎 소품 (조화물이라고 함) 중 자신의 눈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해 소장하고 사용하나요? 또 뭐가 있어? 다과회에 참석하러 오세요. 나중에 행복한 찻잔을 찾기 위해서. 이때부터 그는 많은 일본 제품을 차 소품으로 발견하여 당시 많은 공예의 발전에 영향을 끼쳤다. 센노리키 감정 대상은 당시 공인된 아름다움이라고 할 수 있다.

더구나 센노리키는 다도의 선화뿐만 아니라 사람 위주의 중시를 중시하는가? 그리고는요. 정신. 센노리키에게 다도는 맛있는 차 한 잔을 준비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응? 다도의 정수는 물을 끓이고, 차를 주문하고, 맛있는 차국을 즐기는 것이지, 다른 것이 아니다? 이수시 100 곡' 에도 이런 합창이 있어 삼야리웅이 다도에 대한 감정과 사고를 표현했다. 좋은 차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시음자를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센노리키는 오늘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이봐? 미학은 회화, 원림, 건축, 도예, 시, 과학 기술 등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일본 다도가 흡수하는 중국 차 문화는 자연을 숭상하고, 예의에 치중하며, 응용에 능하며, 우수성을 추구한다는 특징이 있다. 그것들은 모두의 전승과 융합을 거쳐 오늘의 다도로 정련되었다. 오카쿠라천심이' 다경' 에서 말했듯이? 우리 (일본인) 의 풍속, 습관, 음식, 옷, 주택, 도자기, 칠기, 그림, 심지어 우리의 글씨까지 다도의 영향을 받는다. -응?

대명 다도 (안도도산? 에도 시대)

안드로메다는 안투도산 시대의 활동으로 다도의 발전을 위해 휘황찬란한 페이지를 펼쳤다. 그러나 모든 차인이 모리노 이사와 같은 숭고한 지위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 시기 다도 학습자 중 상당수는 각 지역의 명장 (많은 부하와 가신을 가진 강장) 과 용사였다. 그중 센노리키는 일곱 명의 제자가 각각 성취한 것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이수의 철학자 일곱 명? 당시 대부분 이 이름을 위해서였다. 천리광이 죽음을 받아들였을 때 제자 세천 삼재 (후명 삼재유) 는 천리광의 정신을 물려받았고, 고다 직조부 (후명 직조부 유) 는 다도에 자신의 사상을 더해 계속 발전시켰다. 그는 많은 독특한 다기 (예: 유명한 직부구이), 다실이나 공터 (차 바깥의 다장) 를 만들었다. -응? 이수의 철학자 일곱 명? 대부분 전국 시대의 명장이기 때문에, 그들이 발전시킨 다도는? 대명다도? 。

대명다도에서? 원주에 거주하는 소삼원주는 고전 직조부의 제자이자 걸출한 건축가이자 정원사였다. 지금 교토의 유명한 벚꽃놀이, 계림궁, 대덕사는 모두 그의 명작이다. 또 뭐야? 석주류? 동세주, 덕천 4 대 장군의 유명한 다도 대사, 소철원주 이후. 센노리키와 마찬가지로, 그도 다도의 담담하고 조용한 정신을 중시한다.

3000 창립 (에도 시대)

센노리키가 죽은 후, 수천 명의 후손들이 풍신수길의 추구를 피하기 위해 다른 곳으로 도피했다. 탈출한 후 삼야리웅의 의붓아들 소안은 교토로 돌아가 수천 명을 계승할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하지만 아버지와 호두사미의 생활을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영원히 벼슬을 하지 않고 수천 명의 아이를 아들 돈종단에게 맡기기로 했다. 나는 보조적인 역할만 했다. 전종단은 어려서부터 모리웅의 사랑과 존경을 받았나요? 차를 마십니까? 담담한 생활을 사랑하는 정신. Qian zongdan 은 또한 그가 청빈하고 평범한 삶을 살고 싶어 하기 때문에 장군 이나 다도 교사 가 될 것을 거부, 그래서 또 하나 가 있습니다. 밥 먹을래, 종단?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구걸하는 것은 그가 한때 구걸했기 때문이 아니라 생활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이다. 그는 나중에 출가하여 대덕사에 올라 수행을 하고, 많은 불교 선종 사상을 다도에 융합하여, 그래서? 선차? 진일보 발전하다.

아들과 손자는 자신의 지향에 따라 할아버지와 아버지와는 달리 4 개국 명장 고송판 송평가의 다도교주가 되었지만, 나중에 사직하여 북경으로 돌아가 목사호 2 에 정착하여 찻집을 지었습니까? 관문은요? 나중에 뭐라고 부르죠? 목사호 2 관안수? 。

종단 전세 센 노리키? 절을 평가하지 않습니까? 왼쪽에 사는 세 아들, 즉 오늘의 시계천에게 전해 주세요. 그리고 오늘 수녀원, Qian zongdan 개인적으로 설립,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천리 에 갔다. 시험사 없음, 금사, 관수사는 모두 3 천 원이라고 불린다. 모리노 리웅의 다른 많은 우수한 제자들도 다도를 계승하여 다른 곳에서 성장했다. 에도 시대에 도천 장군은 사이토 유자와 유교 사상을 제창하여 일본을 전쟁 시대에서 민생이 풍부한 에도 시대로 이끌었다. 이 때, 많은 다도 유명인과 다인은 부상부민에게 다도를 전수하기 시작했다. 이 시점에서 다도는 사람들의 마음을 깊이 파고드는 새로운 페이지에 들어갔다. 그러나 당시 많은 사람들이 덕천가와 함께 에도 (오늘 도쿄 주변) 로 이사를 갔기 때문에 다도를 배운 일부 사람들이 그곳에서 가르치기 시작했다. 교육의 정확성과 정통성을 지키기 위해 시작했나요? 좋은 인연? 시스템. 일본 전통 기예의 다른 유파에서도 볼 수 있나요? 좋은 인연? 이 역할. 간단히 말해서, 한 가족 구성원은 한 지도자의 직위에 해당하며 세습제에 속한다. 한 유파의 교육 내용, 방향, 발전은 모두 자원이 주도하여 수익성이 없고 정통이 아닌 가르침을 피했다. 학습자가 다도를 가르치려면 어느 정도 연습해야 하고, 허가를 받은 후에야 대외수업을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제도에 대해 불평할 수도 있지만, 가족제도의 수립은 앞으로 책을 읽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정규 학습 경로를 남기고 교육의 질을 보증한다.

메이지 시대에는 다도를 배우는 여성이 갈수록 많아졌다.

메이지유신 이후 다과회와 다실은 실업가와 차 애호가들이 많이 개최했다. 메이지 시대 이전에는 여성이 다도교육만 가장 많이 받았다. 하지만 메이지 시대 이후 교육과정 중 처음으로 차 수업이 설치되었다. 메이지 20 년, 전국 각지의 여자 종이학교에서 차 수업을 개설하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다도는 여성지의 필수 교육 과정으로 여겨졌다. 그중 이간가 제 10 세대 원현재 장녀가 여학교에 다도과정을 가르치고 다도 예절과 성품을 직접 전수했다. 이제 다도는 더 이상 전국이나 에도 시대의 남성이 주도하는 관행이 아니다. 메이지 시대는 나날이 서구화되는 사회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일본이 만국 박람회를 개최할 때 10 세대 원현재에 의해 창립되었다. 리 리? 서구화의 테이블과 의자 스타일에 맞게 무릎을 꿇는 데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도 다도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일본 다도의 기원 일본 다도의 기원은 16 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차의 도입은 당나라 사절이 완성한 것이다. 고대 일본에는 본토 차나무도 없고 차를 마시는 습관도 없었다. 나라 시대의 사절이 차를 일본으로 가져온 이후로 차는 일본에서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났다. 800 여 년 전 중국 송대에서 일본 선사영은 두 번이나 절강에 와서 중국의 차 문화를 일본으로 데려와 일본의 다도를 형성했다고 전해진다. 중국의 차 문화 역사에 비해 일본 다도의 역사는 그리 길지 않다.

일본 다도학자들은 일본 차가 9 세기 초 선교사 대사인 조일 스님이 중국에서 일본으로 가져온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차, 차, 차, 차, 차, 차) 나중에, 그는 자신이 가지고 온 차씨를 한본 부근의 일길신사에 심어 나중에 일길차밭을 만들었다고 한다. 일본 유명 사서' 국집사' 에 따르면 홍인 6 년 (8 15) 4 월 강국에서 호호호호한기를 방문했을 때 영충이 바친 달차를 받아들였고 차는 일본 정사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 후 300 년 동안, 차를 마시는 것도 일본에서도 단명하다가 조용히 사라졌다. 용화는 1 19 1 까지 중국에서 귀국할 때까지 다씨를 일본으로 데려와 현의 북진산에 심었다. 1207 년, 명혜 연영과 상이 증여한 차씨는 말년 고 짱 절에 심어져 차를 마시는 풍습이 승려들 사이에서 점차 보편화되고 있다. 12 14 년, 수본야 3 월 장군은 술에 취해 두통을 일으켜 오랫동안 치유되지 않았다. 마침내 그는 마시고 선물한 차를 마시고 마침내 병을 고쳤다. 영중은 또한 장군에게' 차를 마시는 양생' 이라는 책을 증정하여, 이 기회를 빌어 차의 이점과 차를 마시는 좋은 점을 선전했다. 그 후로 차는 학자와 전사 사이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일본 다도 이전의 일본 차 문화는 일본 다도의 전사라고 불린다. 진정한 일본 다도는 15 연말과 16 초까지만 제광촌전, 삼야리웅 등이 완성했다. 무라타 주광은 스님일 뿐만 아니라 일본 다도에 사상을 주입한 최초의 사람이기 때문에 일본 다도의 시조로 불린다. 그 후, 무야소갈매기, 삼야리프 등은 점점 더 상세하고 체계적인 규범을 제정하였다. 모리노 리웅은 다도의 대가로 여겨진다.

중국의 차 문화는 서민들의 일상풍습에서 비롯된 반면 일본은 반대로 차를 마시는 문화는 메이지 시대의 자본주의 개혁처럼 하향식 길을 걷고 있다. 차가 처음 일본에 들어왔을 때는 완전히 사치품이었다. 황실, 귀족, 그리고 소수의 고급 승려들만이 즐길 수 있었다. 다도는 황실에만 국한된 고아하고 선진적인 문화로 여겨졌으며, 그 내용과 형식은 당나라에 의해 강력하게 모방되었다. 가마쿠라 시대부터 차를 먹는 양생의 영향으로 차를 만병통치약으로 보는 현상이 갈수록 보편화되고 있다. 찻잎 재배의 빠른 발전도 찻잎이 서민 가정에 진입하는 데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다. 이 시기에 차 마시는 행사가 사찰을 중심으로 민간으로 퍼지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