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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궁연에는 어떤 볼거리가 있나요?

우선 이런 스타일의 옷은 우리가 본 당나라의 옷과 비슷하다. 고대 당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타일입니다: 더블 행 버클 셔츠 스커트. 치마를 입는 방법: 위에 끈을 묶고, 긴 앞치마를 가슴띠에 묶고, 위에 있는 전나무를 아래 치마에 묶는 것이 좋다. 이런 장점은 전체적으로 사람의 날씬한 다리를 부각시킬 수 있고, 몸매 문제도 가릴 수 있다는 점이다.

사람이 춤을 출 때 당대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추구를 쉽게 표현할 수 있다. 더구나 이런 옷은 당나라의 색깔을 사용했고, 당나라에서는 상당히 유명하며 녹색과 노란색을 위주로 하고, 동시에 두 가지 색깔의 그라데이션을 전환과 중화로 삼았다. 당대의 한복 문화의 다채로운 전시이기도 하다.

의식주. 고대인들은 왜 옷을 1 위에 두었습니까? 고대인들이 한 사람의 외모가 다른 사람보다 크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세계가 한국에 오면서 당나라는 자신의 문화적 자신감을 한복에 녹여 이렇게 화려하지만 단정함을 잃지 않는 의상을 디자인했다.

물론 이런 옷의 문화적 배경은 그 이상이다.

치마의 도안도 함부로 쓰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대의 매우 유행하는 보화 도안을 수놓았다. 보화의 꽃잎과 잎을 융합하여 방사형 다각형 패턴을 연출합니다. 이것은 또한 당대의 꽃에 대한 사랑과 추구를 반영한다.

물론 시대가 다르면 자연히 좋아하는 꽃도 다르다. 초당 때 당나라 사람들은 연꽃을 좋아했기 때문에 예복에는 대부분 연꽃이 수놓아져 있었다. 성당 이후 당인은 점차 사랑 모란으로 변했다. 그것은 당대 국민의 애미의 마음을 보여준다.

부처가 금복에 의존한다고 하지만 예쁜 옷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시, 투피스 셔츠와 치마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쉽게 부각시키기 위해 당인은 독특한 헤어스타일, 즉 더블 펜던트와 메이크업을 디자인했다.

당초 당초에는 쌍펜던트가 유행했지만, 성당에 이르러 심미의 변화에 따라 사람들은 점차 고펜던트로 바뀌었다. 얼굴 메이크업은 당대에서 가장 유행하는 긴 눈썹으로 가운데 은은한 주사련 무늬와 양쪽 관자놀이가 빨갛다. 전체 메이크업을 사홍화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모두 이 한복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고 있다. 그래서 공연할 때 감독도 마음을 비우고, 새로운 시대와 클래식 댄스, 한복을 융합시켜 새로운 높이와 경지를 이루기 위해서다.

다행히 감독이 성공하여 이 한복을 배우의 복장으로 삼았는데, 확실히 관객들에게 눈앞에 밝은 느낌을 주었다. 당궁 야연' 영상이 해외로 전해지면서 외국에서 새로운 한복 열풍이 일었다.

한복은 중국 전통문화의 전달체 중 하나로 빛을 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