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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여성 머리 장식의 변천

고대 한족 여자의 머리카락이 상투를 틀었다. 롤빵, 롤빵, 롤빵, 롤빵, 롤빵, 롤빵, 롤빵, 롤빵. 구체적인 명칭은 몇십 가지가 있는데, 예를 들면 백엽빵 빗기, 쌍환왕 헌빵, 하늘을 향한 빵, 로터스 롤빵, 보모, 꽃빵 등이다. 상투에 장식은 빗, 귀뚜라미, 귀뚜라미, 귀뚜라미, 도보, 에메랄드, 머리를 잡는 것, 구슬띠, 구슬관, 봉관, 부부, 에메랄드, 옥, 구슬, 구슬카드 등이다. 양쪽의 절은 장식이 화려하고, 어떤 사원은 커튼모자와 덮개를 쓰고 있다. 헤어스타일은 여성 머리의 중요한 장식으로 외관의 미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고대 여성 헤어스타일의 변화는 매우 다채롭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끊임없이 변화하고, 단순에서 복잡까지, 복잡에서 단순으로 번갈아 가며 바뀌었다. 기록이 비교적 많은데 그중' 만두와 핀' 은 100 여종을 기록했다. 이 이름들은 모두 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의 우의에 따라 명명한 것이다. 닉네임은 많지만 짜는 방법과 헤어스타일에 따라 몇 가지 기본 유형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노트 유형

이런 헤어스타일은 롤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어떤 것은 머리 위에 서 있고, 어떤 것은 양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어떤 것은 평평하게 늘어져 있고, 어떤 것은 떨어지고, 여성 자신의 머리카락은 제한되어 있으며, 늘' 가발' 과 장신구로 장엄하고 화려하다. 전설에 따르면, 한 무제 년, 요지태후가 조회에 왔을 때, 선녀의 머리핀은 각기 다르고, 높은 고리가 있고, 황제는 신하의 후궁을 본받으라고 명령하여 "선비고미" (1) 라고 불렀고, 그 다음에는 각종 보석, 금비녀, 그리고 이런 고순환 헤어스타일은 1 ~ 9 가지 헤어스타일로 가장 존귀한 헤어스타일로 신화 속 선녀, 황후, 후비, 귀부인의 헤어스타일을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영락궁 벽화 속 87 신선, 옥녀의 헤어스타일도 볼 수 있다). 방을 나가지 않은 여자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인테리어는 너무 화려하지 마세요. 이런 헤어스타일은 진나라와 한 () 나라와 진나라 () 시대에 상당히 유행했다. 한나라 이후 신선 헤어스타일로 숭배를 받았고, 유명 벼슬녀도 채용했다.

그 형식은 높고, 비슷하고, 매달려 있고, 머리 윗부분이 있고, 양면이 있으며, 수량은 임의로 결찰되고, 변화가 많고, 응용이 유연합니다.

12 층. 비틀림형

이것은 한말이 만든 헤어스타일이다. 기록에 따르면, 진황후는 한 손으로 계획한 것으로, 나중에 서로 제사를 지낸 후에야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머리카락을 몇 가닥으로 나누어 꽈배기처럼 꼬아서 머리 주위에 감는 것이다. 기록에 의하면 후진이 궁궐에 들어갔을 때 궁에 청사 한 마리가 있었다고 한다. 후진이 매일 옷을 입을 때, 모두 뱀을 감아 정형화하여 후진의 모습을 모방하여 상투를 틀었다. 매일의 텅스텐은 뱀 모양의 변화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영뱀' 이라고 불린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유연하고 생동감 있고 매혹적이어서 여신과 방을 떠나지 않은 귀염둥이에게 적합하다. 이런 헤어스타일 변화의 형태는 여러 가지가 있어 머리 위, 머리 쪽, 머리 앞에서 비틀 수 있다. 변화는 생동감 있고 편안하며, 특히 고대 벼슬녀 회화에서는 더욱 그렇다. 모델링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층. 스택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대의 그림, 조각, 묘실 벽화에서 모두 볼 수 있다. 당대의 무측천의 손녀 영태공주 이회현의 묘벽화에는 겹이 쌓여 있는 만두가 많다.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장안의 여자는 상투를 빗는 것을 좋아한다. 등, 그 모양은 높이 솟아 있고 떨어지지 않고, 번호는 롤빵입니다. 장안이 한 시대를 풍미했을 때, 이런' 만두' 는 주로 접은 형태로 만들어졌다. 방법은 실을 이용해 머리카락을 묶은 다음 엮기, 접기, 접기 등의 방법으로 상투를 나선형으로 접어서 머리 윗부분이나 양쪽, 이마, 뒤통수에 놓는 것이다. 다양한 형태로 자유롭게 접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예쁘고 장식성이 있어요. 왕어양의 시에서 "청소라가 텅스텐처럼 신선하고 아름답다" 고 칭찬했다. 접시가 접히는 방법에 따라 각종 달팽이를 만들 수 있다. 앞서 본 유명한' 왕페이 만두' 가 바로 여기에서 나왔다.

14 층 4. 스타일 반전

단락의' 품품' 에 따르면 이런 헤어스타일은 궁중 공주가 엉덩이를 빗는 것으로, 수당 시대에도 유행했다. 화장대 이야기' 에는' 당오덕이 엉덩이를 반쯤 빗고, 엉덩이가 등을 돌리고, 엉덩이를 가르는 것' 이 기재되어 있다. 되감기는 머리를 높이 모아 뒤집는 것도 상투를 올리는 헤어스타일이다. 머리카락을 뒤로 모아서 실크로 묶은 다음 몇 가닥으로 나누어 다양한 스타일로 번역하는 것이 제작 방법이다. 어떤 빗은 새의 날개를 엮어' 경찰 포니테일' 이라고 하고, 어떤 빗은 단칼이나 쌍칼로 상투를 엮어' 상투' 라고 하고, 어떤 빗은 여러 가닥의 머리를 꽃무늬로 만들어' 백화' 라고 부른다. 여러 가지 형식과 수법이 있는데, 모두 긴밀하게 결합되어 뒤척였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궁녀 귀비에게 많이 쓰인다. 방을 나가지 않은 여학생은 상투를 거꾸로 하고 꼬리를 남기며 어깨에 늘어뜨리는 것을' 연미' 또는' 부분 롤빵' 이라고 부른다. 역대 이름은 다르지만 기본 헤어스타일은 비슷해서 스타일링 시 융통성 있게 변화하고 참고할 수 있습니다. 15 빌딩

6. 대칭

이런 발식은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로 줄곧 사용되어 왔으며, 역대 모두 채용되었다. 전형적인 헤어스타일은' 상투' 와' 상투' 로,' 상투' 는 주로 궁녀, 여종의 헤어스타일이다. 진시황은 궁녀에게 상투를 빗고 멜빵 셔츠를 입으라고 명령했다. 청나라까지 변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 헤어스타일은 머리를 위에서 두 가닥으로 나누고, 양쪽을 빗고, 양쪽을 묶고, 두 개의 큰 상투를 묶고, 이렇게 양쪽을 대칭으로 놓는다. 대칭으로 찔러 처지게 할 수도 있어 민간 처녀에게 좋다.

"이발"

이것은 일종의 아동 머리카락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그 모양 때문에' 머리' 라고 부른다. 그 모양은 머리카락이 두 가닥으로 나뉘어 대칭적으로 두 개의 추골로 묶여 머리의 좌우에 놓여 있고, 상투를 틀어 작은 꼬리털을 뽑아서 어깨까지 자연스럽게 늘어뜨리는 것이 역대 어린이 머리카락의 주요 헤어스타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17 층에서는 매미 귀밑머리와 귀밑머리는 헤어스타일이 아니지만, 모든 헤어스타일에는 귀밑머리가 두 개 있어야 합니다.

기록에 의하면 매미 묘는 위문제 조비의 궁인 모경추가 지은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이것은 사원의 장식이다. 귀밑머리가 가늘고 투명하게 빗어져 매미의 날개처럼 생겼기 때문에' 매미 귀밑머리' 라고 불린다. 고시에서는 여자들이 늘' 운무사' 라고 말한다. 얇은 매미 귀밑머리와 두툼한 헤어스타일의 조합과 대비가 여성의 헤어스타일을 풍성하게 한다.

\ "옥부지 \" 는 궁중 빈궁이 부귀전이 있어야 하고 귀부인도 부귀전이 있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돈 많은 절이 관자놀이로 귀를 가리거나 귀를 뒤로 가리는 것은 예의사찰이다.

여성의 가장 흔한 헤어스타일은 빗질 법칙에 따라 위의 6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스타일링에서 더 많은 헤어스타일은 롤빵, 핀, 디스크, 원, 꼬임, 매듭 등 다양한 빗질 방법에 따라 빗질 할 수 있으며 왕조, 신분, 나이, 성격을 조합하면 더 좋은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