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상세 계획의 첫 번째 부분
I. 전체 지역 목표:
1, 사람들과 사이좋게 지내는 법을 배우고, 서로 협력하고, 남을 배려하고, 다투지 않고, 장난감을 빼앗지 않고, 장난감을 아끼는 법을 배웁니다.
2. 각종 재료의 유치 아래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각종 재료의 특징과 역할을 알고, 각종 재료를 충분히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3. 행사 과정에서 열정적으로 동료와 교류하고, 동료들과 협의하여 활동 중의 문제를 해결하고, 감히 자신의 의견과 호소를 표현할 수 있다.
4. 활동 중 활동 규칙을 자각하여 아이의 통제력과 책임감을 키울 수 있다. 장난감과 활동 재료를 독립적으로 질서 있게 포장하고 진열하는 법을 배우다.
5. 아이들이 날염 활동을 좋아하도록 하고, 활동 중에 아이의 손, 눈, 뇌의 조화능력과 각종 날염 기술을 단련시켜, 아이가 처음부터 끝까지 한 가지 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더욱 배양한다.
둘째, 월간 목표:
2 월과 3 월
1. 역할 영역: 지역 활동을 정상적으로 수행하고 활동 규칙을 명확히 합니다.
2. 탐구구역: 탐구활동에 관심이 있고, 자신이 탐구한 물품에 대해 성취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언어구역: 질서 있게 책을 읽고, 좋은 독서 습관을 가지고, 문답을 통해 이야기를 한다.
4. 미술디자인구역: 명절 행사와 함께 정월대보름, 작은 붉은 꽃을 만들어 아이들의 창의력과 손재주를 키워줍니다.
5. 종이 오려내기, 날염구: 날염작품에 관심이 있고 경영욕구가 있습니다.
음력 4 월
1, 캐릭터 영역: 캐릭터 영역의 활성 물질에 관심이 있고, 제대로 작동하고 발휘할 수 있으며, 캐릭터 게임을 할 의향이 있습니다.
2. 디스커버리 영역: 길을 따라 스윙 바늘을 놓고 몇 개의 바늘로 길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세어본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3. 언어구역: 표준어로 이야기 내용과 표현하고 싶은 내용을 유창하게 구사하며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4. 미술 디자인 구역: 점, 딥 방식으로 아이와 함께 인쇄, 염색, 아이의 손재주를 키워줍니다.
5. 오려내기, 날염구역: 원래 날염을 기초로 날염할 때 손의 힘에 주의를 환기시킵니다.
음력 5 월
1. 캐릭터 영역: 게임에서 캐릭터 간의 관계를 이해하고 파악하며, 역할을 제대로 하고, 조용히 놀고, 자료를 잘 관리한다.
2. 탐사구역:' 콩콩 이동' 은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또는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순서대로 구슬을 움직여 협력의 즐거움을 경험한다.
3. 언어구역: 남의 말을 듣는 법을 배우고, 남의 대화를 함부로 끊고 방해하지 않고, 정확한 독서 방법을 익히고, 좋은 눈위생 습관을 길러라.
4. 미술디자인구역: 그룹으로 팬을 장식하는 각종 방법 (예: 접팬, 화팬, 가위팬 등) 을 배운다. , 아이들의 창조적 관심을 자극하십시오.
5. 오려내기, 날염구역: 계속 배우고 정사각형을 접고 스스로 도안을 그려서 도안을 자르는 법을 배웁니다.
음력 6 월
1, 캐릭터구: 활동에서 즐겁고, 열정적으로 동료와 교류하며, 각종 재료의 특징과 역할을 알고, 각종 자료를 충분히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탐사구역: 게임재료를 다투지 말고 장난감과 활동재료를 독립적으로 질서 있게 포장하는 법을 배웁니다.
3. 언어구역: 선생님의 지도 아래 폐재료를 이용해 자신이 관심 있는 책을 만들고 성공의 기쁨을 경험한다.
유치원 세부 계획의 두 번째 부분
이번 학기의 목표
"도매 KTV" 활동 영역의 목표:
1, 아이들, 특히 소년들의 음악에 대한 흥미를 높여 행사에 참여하도록 유도한다.
2, 테이프, 악기, 리듬 스펙트럼 등을 제공하십시오. , 아이의 리듬감을 기르다.
3. 리본, 꽃 등 다양한 소재를 제공하여 아이들이 자유롭게 춤을 추게 하고 음악에 대한 민감도와 표현력을 높인다.
4. 아동 동작을 발전시켜 아동 동작의 조화성을 높인다.
구룡 사이트 활동 지역의 목표:
1, 아이의 감각감각을 개발하여 아이의 손가락 근육 발육을 향상시킵니다.
2. 아이들이 게임에서 협력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높이다.
3.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개발하고 대담하게 건설하도록 독려한다.
"실습" 아트 존 목표:
1. 아이들에게 그림 그리기, 잘라내기, 스티커, 접는 기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완제품과 반제품을 제공합니다.
2. 아이들에게 활동 중에 좋은 조작 위생 습관을 기르도록 교육한다.
3.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개발하다.
"정보 서핑" 수학 분야의 목표:
1, 아이들이 조작과 놀이에 대한 지식을 얻고, 아이의 지능을 개발하고, 뇌와 손재주를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제공한다.
2. 좋은 관찰 습관을 기르고, 아이들이 많이 보고, 많이 생각하고, 많이 생각하도록 지도한다.
3. 복습을 도와 수학 지식을 공고히 한다.
"슈퍼마켓"
영역 대상을 이동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역할의 책임을 이해하고 역할의 규칙과 요구 사항에 따라 활동을 수행합니다.
2. 아이들이 게임 줄거리를 구상하고 줄거리를 발전시키도록 돕는다.
3. 조용히 놀 수 있고, 재료를 아끼는 법을 안다.
4.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높여 게임의 발전을 촉진한다.
5. 시종일관 적극적인 태도를 배양하다.
게임에서 언어 표현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7. 예의를 차리고 규칙을 지키는 습관을 기르세요.
신화 서점 독서 지역 목표:
1, 책을 읽을 때 스스로 조용히 할 수 있다.
2. 선생님의 지도 하에 낡은 재료를 이용하여 낡은 책을 수선할 수 있다.
3. 정확한 독서 방법을 익히고 좋은 눈 위생 습관을 길렀다.
4, 책의 주요 내용을 말할 수 있습니다.
셋째, 주요 조치:
1. 교사는 유아가 운영하는 지역을 설계하고 제공하여 유아와 교사를 동원하여 각종 자료를 수집하고 각종 완제품과 반제품을 만들어 각종 게임을 원활하게 전개할 수 있다.
2. 지역 활동에서 프로젝트를 설정하는 것은 포괄적이고 계층적이며, 다른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매주 아이들에게 활동과 재료를 늘려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높인다.
4. 아이들에게 게임의 규칙을 지키라고 상기시킨다.
5.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진지하고 표적된 지도를 해야 한다.
(1) 교육은 아이들에게 목적지가 있는 지역을 선택하도록 지도하고, 매일 번갈아 가며 다른 지역을 노는 법을 배운다.
(2) 교사는 매일 하나의 활동을 중점 과외로 한다.
(3) 개별 과외를 강화하다. 유아를 대담하게 격려하다.
활동은 모든 아이들의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할 수 있다.
(4) 지역 활동의 특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개별 능력이 약한 어린이가 원래 수준에서 향상되도록 한다. 。
(5) 활동 후 평가와 정리를 잘 하여 지역 활동을 잘 한다.
(6) 아이의 게임 상황을 관찰하고, 아이가 게임의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도하고 도와주며, 게임의 원활한 전개를 보장한다.
(7) 교사는 아이가 게임 중인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게임 기록을 잘 한다.
6. 각 캐릭터 게임에 주의를 기울이고, 기존 기초에 소재를 점진적으로 추가하고, 열심히 지도하고, 코너투어의 교육 기능을 충분히 발휘한다. 。
7. 교사는 창작게임의 문장 공부를 계속하고, 게임의 역할을 충분히 이해하고, 교육을 게임에 침투시켜 교육을 즐겁게 해야 한다.
8. 아이들이 매일 놀 시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9. 게임 과정에서 아이의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하여 아이의 창조능력을 높인다.
구체적인 안배:
도매 KTV 활동 지역
음력 9 월
목표: 1. 게임 플레이를 이해하고 게임에 흥미를 가지다.
2. 노래 할 줄 알고 음악 반주가 있어요.
준비: 녹음기, 테이프, 마이크
지도 방법: 어린이 게임에 참여하는 직접적인 지도.
음력 10 월
목표: 1. 악보 읽기와 노래 부르는 법을 배우다.
2. 자신이 배운 노래를 정확하게 부를 수 있다.
준비: 점수본 증가
안내법: 음악 수업에서 아이들에게 악보를 가르치고, 게임 과정에서 감상자로 참여하고 지도하는 방법.
음력 11 월
목표: 1. 악보에 따라 스스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2. 컬러 밴드, 꽃 등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춤을 추게 하여 이 활동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준비: 리본, 꽃 등을 추가합니다.
지침: 질문-이게 뭐죠? 너무 아름다워! 노래를 부를 때 그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음력 12 월
목표: 1, 안내
아이들은 다른 캐릭터로 노래, 공연, 반주로 타악을 시도하며 음악에 대한 민감도와 표현력을 높인다.
2. 아동 동작을 발전시켜 아동 동작의 조화성을 높인다.
준비: 타악기 추가
지도: 교사는 게임에 참여하여 타격 밴드 지휘자로 활동한다.
1 월
목표: 지난 달의 목표를 공고히 합니다.
준비: 같은 달.
구룡 건설 현장 활동 구역
9 월:
목표:
1, 블록으로 익숙한 물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가능한 대칭적으로 정확하게 배치하십시오.
3. 동년배와 함께 게임을 할 수 있고, 게임 소재를 다투지 않는다.
준비: 플라스틱 장난감, 실목 장난감, 일부 플라스틱 빌라 장난감, 1 카펫.
설명: 질문-당신은 무엇을 짓고 있습니까? 어떻게 하면 더 아름답게 보일 수 있을까요?
10 월:
목표:
1, 중첩 기술과 약간의 폐기물로 다양한 모양의 건물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2. 파트너와 협의하여 게임의 내용을 결정하십시오.
3, 의식적으로 게임 자료를 소중히 여길 수 있다.
준비: 다양한 모양의 건축 사진, 항아리, 네모난 상자 등을 추가합니다.
설명: 질문-이 물건들은 건물을 지을 때 유용합니까?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 1 월:
목표:
1, 폐자재를 지탱하는 기교로 다양한 모양의 건물을 표현하고 최대한 간단하게 주변을 장식할 수 있습니다.
2. 동료들과 합리적인 분업을 협상할 수 있다.
3, 의식적으로 게임 정보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준비: 직접 만든 나무, 차 등을 넣는다.
지도: 질문-우리 집 주변에 또 뭐가 있나요? 무엇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12 월:
목표:
1, 기존 기술을 종합적으로 활용하여 주변 환경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2, 분쟁을 해결하는 올바른 방법을 파악하십시오.
3, 게임 소재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준비: 주변 환경의 그림을 추가합니다.
1 월:
목표:
1, 기존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생활 속의 물체를 표현할 수 있다.
2. 자신의 관점을 대담하게 표현하고 동료 간의 분쟁을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다.
3, 의식적으로 질서 정연하게 게임 자료를 정리할 수 있다.
준비: 플라스틱 장난감, 실목 장난감, 플라스틱 별장 장난감,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체와 환경의 사진, 1 카펫.
지도: 질문을 하세요. 그림의 아름다움을 보세요. 왜 아름답죠? 더 아름다운 것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까?
"실습" 아트 디자인 영역
9 월: (그림)
1,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색깔에 흥미를 갖도록 유도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을 고르고 균일하고 충분한 구도를 만들 수 있도록 한다.
2. 다양한 선과 간단한 모양으로 관찰되는 물체의 기본 부위와 주요 특징을 표현한다.
3. 간단하게 화면에 레이아웃할 수 있고, 자신의 상상에 따라 보조적인 그림을 그려 간단한 줄거리를 보여줄 수 있다.
4. 올바른 사용방법을 익히고, 올바른 펜 잡는 방법과 그림 자세를 개발하고, 도구재료를 가지런히 배치했다.
5. 면봉으로 그림을 그리는 기술을 익힙니다. 붙여 넣는 기술을 배우다. 아이들이 대담하게 자신의 작품을 표현하도록 격려하다.
준비: 도구: 수채화 펜, 화지, 다양한 색상의 톱밥 등.
지도 방법: 아이의 펜 잡는 자세를 직접 바로잡는다. 질문-무엇을 그리시겠습니까? 그것은 어떤 모양입니까? 어떻게 하면 그것을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을까?
10 월: (메이슨)
1, 대담하게 자신의 뜻대로 조작하여 점차 단순한 물체 이미지를 형성한다.
2. 고무점토로 과일과 꽃의 모양을 만듭니다.
3. 미장이의 재료를 잘 보관하고, 공구와 재료를 스스로 배치하는 좋은 습관을 기르고, 어디서 가져가고 어디에 놓아야 하는지 알고 있다.
4. 자신의 뜻에 따라 대담하게 대상을 형성할 수 있는 주요 특징. 토공 재료와 공구를 독립적으로 가져가는 법을 배우다.
5. 간단한 점토 방법을 배우고 탐색과 시도를 통해 간단한 도구와 보조재료를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좋은 진흙 성형 습관을 공고히 하다.
준비: 도구: 원래의 기초 위에 점토와 기공을 넣는다.
재료: 나뭇잎, 빨대, 이쑤시개, 물봉, 미장이보조재료 등.
지도 방법: 질문-무엇을하고 싶니? 그것은 어떤 모양입니까? 어떻게 하면 그것을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을까?
11 월: (종이 접기)
1. 아이들이 게임에서 다양한 모양을 마음대로 찢고 이름을 붙이도록 유도한다.
2. 간단한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3. 자신의 뜻에 따라 기성 그래픽과 자연재료로 간단한 이미지를 붙여 넣습니다.
4. 아이들이 간단한 종이접기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여 간단한 이미지를 접도록 독려할 수 있는 조건을 제공한다.
5. 자신의 상상력에 따라 사진을 추가하여 작품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준비: 도구: 테이프, 접착제, 걸레, 물감, 화지, 색종이 등을 넣는다. 원래의 기초 위에 있다.
재료: 이쑤시개, 물 막대 등.
설명: 질문-무엇을 접고 싶습니까? 그것은 어떤 모양입니까? 어떻게 먼저 할인해 드릴까요? 어떻게 할인합니까? 어떻게 하면 그것을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을까?
유치원 상세 계획의 세 번째 부분
I. 전체 지역 목표:
1, 사람들과 사이좋게 지내는 법을 배우고, 서로 협력하고, 남을 배려하고, 다투지 않고, 장난감을 빼앗지 않고, 장난감을 아끼는 법을 배웁니다.
2. 각종 재료의 유치 아래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각종 재료의 특징과 역할을 알고, 각종 재료를 충분히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3. 행사 과정에서 열정적으로 동료와 교류하고, 동료들과 협의하여 활동 중의 문제를 해결하고, 감히 자신의 의견과 호소를 표현할 수 있다.
4. 활동 중 활동 규칙을 자각하여 아이의 통제력과 책임감을 키울 수 있다. 장난감과 활동 재료를 독립적으로 질서 있게 포장하고 진열하는 법을 배우다.
5, 아이들이 활동을 사랑하도록 하고, 활동에서 아이의 손, 눈, 뇌 조화 능력을 단련시켜, 아이가 처음부터 끝까지 한 가지 일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길러 나가도록 한다.
둘째, 다음과 같은 각 지역 활동의 합리적인 목표 이행을 수행합니다.
(1) 도서관 및 언어 지역
1, 처음에 책을 아끼는 좋은 습관을 길러 동양그림책의 주요 내용을 읽고 공연할 수 있다. 。
2. 글쓰기에 흥미가 있어 어른이 깨우친 한자를 읽을 수 있고 표준어를 배우려고 합니다.
(2) 빌딩 블록
1, 블록으로 익숙한 물체를 만들 수 있고, 동료와 함께 게임을 할 수 있으며, 게임 재료를 쟁탈할 필요가 없다.
2. 의식적으로 게임 재료를 아끼고, 세트 기술을 활용해 폐재료로 다양한 모양의 건물을 표현하고, 가능한 한 간단하게 주변을 장식할 수 있습니다.
3. 자신의 관점을 대담하게 표현하고 동료 간의 분쟁을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다. 게임 자료를 자각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3) 인형 공장
1, 아이들은 인형을 안고, 인형에게 먹이를 주고, 서로 토론하고, 게임을 할 수 있다.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고 의사 소통 기술을 개발하고자합니다.
게임에서 파트너와 함께 노는 즐거움을 경험하십시오.
(4)
1, 젓가락 사용법을 연습하고 게임의 재미를 체험해 보세요.
2. 아이가 콩을 줍는 것으로 색깔을 구분하게 한다.
3. 이 활동을 통해 아이의 손재주를 높이고, 아이들이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아이가 한 쌍의 손재주가 있다고 느끼게 한다.
유치원 지역 세부 계획 관련 문장:
★ 유치원 세부 계획
★ 유치원 지역 활동 계획 패러다임
★ 유치원 세부 계획 (2)
★ 유치원 중급 지역 활동 계획
★ 유치원 지역 활동 프로그램을 쓰는 방법?
★ 유치원 지역 활동 계획
★ 유치원 소규모 지역 계획
★ 유치원 지역 활동 계획
★ 유치원 지역 활동 계획 작성 방법 (2)
★ 유치원 소규모 지역 활동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