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지정된 앵커를 사용하여 문서에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주제나 문서의 맨 위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방문자를 지정된 위치로 빠르게 이동하는 이러한 명명된 앵커에 대한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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닻이라는 개념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많이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왕자영요 영웅 피부 디자인의 키워드이다. 그럼 앵커 포인트는 무슨 뜻인가요? 다음 편편은 여러분께 자세히 소개해 드릴 테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왕자영요 영웅 피부 앵커 소개
간단히 말해서 영웅의 외모 특징으로 어떤 영웅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샤오조의 헤어스타일은 환자머리임에 틀림없다. 그의 무기는 부채, 견희의 꼬리치마, 불과 함께 춤을 추는 부채 등이다.
어떤 게이머들은 앵커를 말하는데, 정말 디자이너의 발휘를 제한한다. 가장 강력한 디자이너조차도 5 ~ 6 개의 앵커 포인트 아래에서 피부 디자인 아이디어에 따라 혁신할 수 없습니다. 바다의 중심' 과' 엑스' 의 갑골문이 분명한 예이다.
많은 게이머들은 바다의 마음에서의 효과가 영광집결집의 피부인 갑골문보다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가장 큰 이유는 바다의 마음에서의 아이디어가 매우 우수하기 때문이다. 무측천의 큰 소매는 그것의 닻이지만,' 해심' 에서 그것은 뒤에 있는 큰 날개가 되었다.
이치에 따르면, 고급 피부 고정점이 적을수록, 그래야 원래의 피부에 잠기지 않고 돌파구를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 있기 전에 많은 피부가 좋다. 예를 들면 샤오조의 결혼식, 목란의 토끼소녀 등이다.
사실 위치점은 찾을 수 있지만 서사시나 레전드 피부라면 디자이너가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개인은 고정점이 완전히 개념화되어 하나의 개념으로 피부를 관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단순히 무기를 영웅의 기준점으로 삼는 것은 너무 고지식한 것이니, 플레이어 스스로 염색하고 부품을 추가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