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황 아저씨 헤어스타일 디자인 자습서

황 아저씨 헤어스타일 디자인 자습서

이중 스프링 스크립트

(참조용)

배우: 한 남자와 한 여자는 A 와 B 의 역할입니다. 유머러스하고 유머러스해야 합니다.

소품: 의자 하나면 충분합니다.

A&B: 이제 우리 둘은 당신에게 작은 프로그램, 즉 쌍스프링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A: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말만 하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B: 다른 하나는 말만 하고 말을 할 줄 모른다.

A: 일반적으로 여자들은 말이 많다.

B: 일반적으로 남자는 움직이기 좋아하고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답: 맞아요. 내가 말해줄게.

나: 내가 할게.

A: 나는 아주 훌륭하다고 말했다.

잘 했어요.

내가 뭐랬어?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해라.

나는 아주 빨리 말한다.

내가 한 일.

좋아, 한번 해보자. 나는 산이 높고 물이 길어서 압록강을 건넌다고 말했다.

B: (동작) 왼손은 높이 들고 오른손은 앞으로 흔들어라. 왼쪽 다리로 왼쪽으로 가세요.

A: 그렇게 간단합니까?

이해가 안 돼요. 이것은 스타일의 아름다움, 언어의 아름다움이라고 한다. 간단하고 명료해서 한눈에 알 수 있다.

A: 그리고 태평양을 비행하겠다고 했어요.

나: (동작) 날개를 펴고 날다.

갑: 이거야?

네, 도착했습니다.

갑: 아이고! 너는 할 수 있다.

나: 어차피 너도 나를 때릴 수 없어. 네가 무슨 말을 하든 우리는 할 것이다.

제가 먹고 자고 있다고 했을 때-

B: (동작) 먹으면서 마시면서 자고, "쉽고, 쉽고, 식은 죽 먹기다" 고 말했다.

A: 잡담은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갑을 쌍방은 각자 제자리에 있고, 갑은 을측이 공연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자아이는 나이가 들면 치장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사실 너희들은 이 남자가 나이가 들면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모른다. 다만 치장하는 기술이 높지 않아서 좀 쑥스러워서 늘 모두에게 솜씨를 보여 줄 수 없다. 오늘 방학인데 여자친구가 만나기로 했어요. 이것은 사소한 일이 아니니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된다. 나는 12 분을 보낼 것이다. 나는 내가 몰래 다른 여자 차림을 볼 때 배운 모든 수를 쓸 것이다. 나는 잘 차려입어야 우리도 예뻐질 수 있다. 아무도 없는 틈을 타서 빨리 해라. 세수 좌우, 좌우, 좌우, 좌우, 상하, 상하, 상하.

나: "그만둘게요. 청바지나 헝겊 영화와는 다릅니다. 거의 씻었습니다. 네가 이렇게 분장한 것은 무엇을 위한 것이냐? "

A: "씻지 마라, 씻지 말고 머리를 빗기 시작한다."

이런 머리카락은 빗질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빗, 그 아름 다운, 그 아름 다운, 그 아름 다운, 그 아름 다운, 그 아름 다운, 그 아름 다운, 그 아름 다운, 오, 그것을 언급 하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헤어스타일 디자인이 관건. 지금의 헤어스타일 변화가 너무 빨라서 정말 눈부시다. 파도가 막 지나자' 폭발금' 은 머리 위로 돌진했다. 왼손, 오른손, 왼손, 오른손, 큰 꽃 숄, 오색, 곱슬머리, 긴 머리, 파티, 역학, 문예, 모던, 가장 유행하는 것은 단발머리 로맨스다.

B: 저는 까까머리라서 여자친구를 볼 수 없어요!

A:-짧은 머리 대머리, 낭만적 인 유형.

새해가 다가오니, 너에게 만담 극본을 하나 제공하니, 네가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우리는 이 이중 스프링을 리허설하고 있습니다. 이미 리허설을 했습니다. 효과가 좋습니다. * _ *)

베스트 파트너

인물: 진행자 (여자), 쌍스프링 배우 a 와 b.

사회자: 오늘, 우리는 두 분, XXXX 극단에서 온 XXX 와 XXX 를 초청하여 여러분을 위해 이중 스프링을 공연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그 중 두 분을 열렬한 박수로 초청합시다!

"A 가 무대에 올라 관중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고, B 무대 뒤에서 발성한다"

존경하는 내빈, 선생님, 학생들, 안녕하세요! 여기, 나 대신 두 사람 모두 건강하시고, 온 가족이 행복하시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기를 기원합니다. 모든 일이 뜻대로 되기를 바랍니다.

사회자: 네? 너 왜 혼자 있니? 당신의 파트너는 어디에 있습니까, XXX 씨?

그는 여기 없습니까? (한 손가락 바닥, 자신을 가리킴)

사회자 (주위를 둘러보다): 아니요?

그는 항상 너와 이야기하고 있지 않니?

사회자: 말해봐? 그렇지 않나요?

"b 무대에 올라 걸으면서 말한다"

내가 계속 너와 얘기하고 있지 않니?

사회자: 오 ~ 저는 감히 당신이 항상 여러분과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답: 아이고, 이 소위 쌍스프링은 한 사람이 앞에서 노는 것에 불과하다 ~

B: 한 사람이 뒤에서 말을 할 수 있어요 ~

답: 완벽하게 했어요 ~

나: 너 혼자 있어야 해.

답: 우리는 이렇게 오랫동안 함께 일했고, 프런트에서 이미지를 만드는 것은 나다 ~

B (a 뒤를 따라 달리다): 나는 무대 뒤에서 한바탕 싸웠다.

사회자: 아, 오늘 어떤 프로그램을 가져왔어요?

B: 유감스럽게도,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우리는 아직 구체적인 준비를 하지 않았다.

사회자: 응?

B: 하지만 여러 해 동안 협력해 온 이상 남녀노소 누구나 흉내낼 수 있다고 할 수 있어요. (a 가 뒤에서 b 의 소매를 잡아당기고, b 에 의해 무슨 말을 하고 싶어요.) 그래서 오늘 여기서 라이브 모방쇼 (a 가 b 의 소매를 잡아당기고) 를 하려고 합니다. 즉, 우리가 원하는 것을 모방하면 .. (a 세 번째로 b 의 소매를 잡아당기고 b 를 끊는다.)

A: 나는 무서워 ... (b 에 의해 중단 됨)

나: 문제 없어요.

사회자: 이왕이면 제가 먼저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너희 둘은 모두 남자지, 그렇지?

A: 정품 보장 (POSE)

나: 한 아이는 무고하다! (조정 못 자세)

이것이 사실이라면 ... (자신의 포즈에 취해 사회자에 의해 중단됨)

사회자: 두 분 모두 한 젊은 소녀를 흉내 내시는 게 어때요?

A (자기애 속에서 깨어나다): 아 ... 어린 소녀? 그냥 우리 이미지야? "당신의 몸매를 보세요"

나: 문제 없어요. 어차피 그는 이미지이고, 나는 소리에만 신경을 쓴다. (주먹을 쥐고 관중을 향해) 하지만 천페이스 씨는 "무슨 연극을 하든 어떤 옷을 입어도 간파된다" 는 말이 있다. 우리가 내려가서 몸단장을 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 (A 를 끝까지 당겨주세요)

사회자: 그럼 이 두 잘생긴 남자가 어떻게 소녀가 되었는지 봅시다. 우리는 지켜볼 것이다. (일시 중지) 나는이 어린 소녀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싶다. ...

(A 는 빨간 두건을 쓰고, 우아하고 다채로워 관객들에게 윙크를 몇 개 해준다 ...)

사회자: 그녀는 정말 어린 소녀입니다. ...

B: 우리 집 소녀는 올해 28 (A 가 28 의 손짓) 인데, 아직 시댁 (A 가 꼬집는 모습) 이 없다. 그녀는 부드럽고 현명하며, 행동거지가 우아하다. (A 는 그녀의 머리를 우아하게 보이게 한다.) 모두가 나를 꽃옥처럼 칭찬한다. (A 가 그녀의 난초를 꼬집어 그림을 만든다.) 떠우의 큰 머리-수박 처럼 (첫 번째 손가락, 다음 손으로 과장), 체리의 작은 입-두꺼비처럼 크다 나는 항상 너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 너 ~ 너 ~ 너 ~ (이때 A 가 관객에게 네 개의' 너' 를 말할 때, 차례대로 관객을 가리키면, 이 몇 글자는 반드시' 헤헤' 여야 한다 ...) 언제 나를 집에 데려다 줄 수 있을까 ~ (A 는 다시 돌아본다)

B (무대 위): 안녕 ~ 어험 ~ (A 조' 이렇게 포장' 의 동작을 흉내내고 나르시즘)

"을은 이미 갑에게 다가갔다"

B: 이 여자애는 너무 무섭다. 나는 차라리 독신이고 그녀와 결혼하지 않겠다 ~

갑: 씨발 (을 밀어)

사회자: 이렇게 젊은 여자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관중은 전에 본 적이 있습니까? 다음으로, 두 사람이 우리를 위해 또 다른 80 세 노인을 연기해 주시겠습니까?

A&B: 문제 없습니다. 계속하십시오

사회자: 이 두 사람이 어떻게 한 소녀에서 팔순 노인으로 변했는지 봅시다. (기침 소리가 무대 뒤에서 들려온다)

(a 기침으로 무대에 올라 중산복을 입고 지팡이를 짚고 있다)

B: 저는 88 살이에요. 몸이 건강해요. (A 가 천천히 내 앞에 원을 그리고 엄지손가락을 뻗어' 막대기' 모양을 만들었어요.) 나는 허리가 시큰하지 않고 등이 굽지 않는다. (A 는 손가락으로 "아니오" 를 그은 다음 손으로 그의 등이 등을 곧게 밀었다.) 나는 귀가 멀고 눈이 멀었다. (A 가 차례대로) 왜? (A 듣기, 시청자가 묻는 것 같다) 안녕 ~ 할머니와 함께 보러 가지 않을 테니까! (A 는 양쪽을 차례로 가리키며 각각' 엄마' 와' 할머니' 를 가리키는 척한다.) (노인으로부터 배울 때 B 의 말투는 반드시 느려야 한다.)

사회자 (모두에게): 이 집은 장수입니다! 늙은이, 너 오늘 혼자 왔니?

누가 그랬어? 그리고 내 손자 ~

사회자: 네 손자?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B: 여기 아닌가요? ~ (A 가 돌아서서 지팡이를 버리고 중산복을 벗고 안에 있는 중국식 브래지어를 드러냅니다.)

B: 좋은 아저씨, 좋은 아저씨, 좋은 오빠, 좋은 언니 아줌마 안녕하세요 ~ (A 가 사회자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다)

사회자: 저는 이모예요 ~ 아이가 몇 살이에요?

나: 다섯 살 ~ (젖이 젖처럼 들린다) (갑이 손을 내밀다)

사회자: 다섯 살이에요. 자, 아주머니가 사탕을 드릴게요.

B: 안 돼, 엄마가 말했다. 남의 물건을 가져가지 마라 ~ (A 가 파도를 만들었다)

사회자: 아이들이 모두 이렇게 착한데, 오늘 여러분에게 어떤 프로그램을 가져왔나요?

B: 저는 여러분에게 동요 한 곡을 가져왔습니다. 쥐 한 마리 (A 는 쥐처럼 생겼음), 등잔대 (A 는 위로 올라가는 것처럼 생겼음), 기름을 훔치고 (A 는 입을 닦고), 내려갈 수 없습니다.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사회자: 얼마나 귀여운 쥐야 ... (B 에 의해 끊겼어요. 여기서 B 는 빨리 끊어야 아이의 급급함을 부각시킬 수 있어요.)

B: 한 곡 더 부를게요 ~

사회자: 노래도 할 줄 아세요?

B: 음 ~ 새콤달콤하고 맛있다 ~ 영양도 맛있고 맛있다 ~ 매일 즐겁게 마셔 ~ 와하하과유! A 는 아이처럼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수시로 머리에 동그라미를 그리고, 마지막 세 마디는 춤을 추며 빙글빙글 돌고 있다. "과일 우유" 에 이르면, 그는 청중에게 돌아서서 "과일 우유" 의 예를 들어야 한다. 엄마, 술 마시고 싶어요 ~ (A 가 사회자에게 애교를 부린다)

사회자: 네, 돌아가셔서 마시겠습니다. (화제 변경) 두 사람은 어린 딸, 팔순 노인, 아이를 연기한 적이 있지만 모두 정상인으로 보인다. 또 다른 도전적인 공연은 어떠신가요? 아까 한 관객은 두 사람이 바보 한 명을 연기할 것을 제안했다 ... (A 에 의해 중단됨)

갑 (놀람): 바보? ! 아니, 아니.

B (무대 위): 왜 안 돼요? 네가 얼마나 좋은지 봐라, 눈과 코, 입, 머리, 머리, 머리, 머리, 머리, 머리, 머리, 머리, 머리, 머리, 머리, 머리

(모두에게): 나는 모든 사람에게 바보처럼 보이나요?

(관중석에 메아리가 있을 거야 ... 관객% # @ * 에 소리가 없다면 프로그램을 직접 취소해 ...)

사회자: 들려요? 이것은 관중의 마음이다. 관객은 배우의 신이지만 신은 너를 부르고 있다.

A (내키지 않음): 하느님 ~ 그들에게 한 번 전화해 주세요 ... (b 에 끌리다)

B: 관객의 눈은 눈부시다. 자, 우리 옷 입자 ~ (끝)

사회자: 생각해 봅시다. 그들이 연기하는 바보는 어떤 이미지입니까?

(A 는 양가죽 재킷을 입고 머리 위에 땋은 머리를 묶고, 두 손은 경련처럼 가슴을 평평하게 들어 올리고 절뚝거리며 구장을 걸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 허허 ~ 허허 ~ 응? 오 ~ 안녕하세요! "A 는 모르는 척 두리번거리다가 결국 관객을 마주한다."

사회자: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너 이름이 뭐니?

내 이름은 두 바보 야!

사회자: 두 바보? 그럼 왜 바보라고 부르지 그래?

그건 내 동생이야! (손톱은 무대 뒤)

사회자: 오, 당신은 평소에 집에서 무엇을 합니까?

나: 양치기!

사회자: 당신은 목자입니까?

나: 팔았어!

사회자: 돈 매진 후?

나: 아내와 결혼하세요!

사회자: 아, 그럼 결혼 후는요?

나: 아이 낳아!

사회자: 인형은 앞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나: 양치기!

사회자 (어쩔 수 없이 관객에게 웃음): 또 왔어요! 그럼, 오늘 여기서 뭐 하는 거야?

나: 아내를 찾으세요! 우리 엄마가 말하길, "젊은 ~ 예쁜 ~ (A 의 동작은 과장해야 하고, 마지막으로 코를 닦아야 한다.)

사회자: 찾았어요?

나: 여기!

사회자: 누구세요?

나: 너!

사회자 (놀라움): 나? 할 수 없어요! (한 걸음 뒤로)

나: 네가 내 아내가 되게 하겠다 ~ 네가 내 아내가 되게 하겠다! "A 가 사회자의 소매를 잡고 애교를 부린다"

사회자 (벗어나면서 무대 뒤에서 소리쳐): 더빙을 하지 말고 빨리 잡아당겨라!

B (다스): 가자, 우리 돌아가자. (A 의 소매를 잡아당기고 A 에게 차였다.)

A (계속 외치다): 내가 너를 내 아내로 만들게 할게 ~ 내가 너를 내 아내로 만들게 할게!

B (어쩔 수 없이 관중에게): 이 배우는 미쳤어! 가자! 가자! (a 를 끝까지 끌고, a 는 계속 외치고 있다 ...)

사회자: 네, 멋진 공연에 감사드립니다!

"A 는 또 책상 위에 엎드려 소리를 지르며 끌려왔다."

A: 좋은 아내와 결혼하십시오!

"종영 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