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공산영우 소개 및 상세 정보

공산영우 소개 및 상세 정보

줄거리 소개:' 공산영우' 의 이야기는 삼보사에서 일어난다. 상속인을 선택하기 위해 방장은 부상문안과 지방관원 왕 장군을 세속 대사와 상의해 달라고 요청했다. 대제자 혜동과 이제자가 각각 왕 장군과 문안을 결탁하여 방장의 자리를 빼앗는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이와 함께 문 장군의 당삼장 대사의 원고, 대승 신앙을 탐내는 것은 절에 소중히 간직되어 있는 것이다. 그들은 모두 서로 옥신각신하는 이야기가 있다.

"나와 함께 마시러 오면", "용문여관", "봄각 풍파" 는 정의를 찬양하고, "공산영우" 는 인간성 추악함에 초점을 맞춘다. 혜동혜문은 여러 해 동안 수행해 온 스님이지만 방장의 자리를 탐하여 살인과 절도를 아끼지 않는다. 문안과 왕 장군은 모두 부유한 사람들이며, 모두 권세가 혁혁한 관원이지만, 모두 대승신앙론의 유혹을 피할 수 없다. 대승신앙론이 환문방장과 문 장군과의 다툼은 본질적으로 인간성의 탐욕 때문이지만, 한쪽은 권력을 탐하고 한쪽은 돈을 탐한다.

후진타오는 이 영화를 이용하여 불교 선종에 대한 그의 이해를 전달했다. 예를 들어, 방장은 세 제자를 방문했을 때 그들에게 맑은 물을 채취한 제목을 보면, 선종의 깨달음 사상을 담고 있다.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무대가 아니며, 텅 비어 있는데, 어디에서 먼지가 날 수 있는가?" " 。 세상은 비어 있고, 세상 만물은 모두 빈 글자이다. 마음이 비어 있다면, 외부의 유혹에 저항할 필요가 없다. 모든 것이 마음을 지나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문 장군이 값진 보물로 여기는 대승 신앙 이론은 추명방장과 평신도의 눈에는 공문에 지나지 않는다. 방장은 예기치 않게 새로 온 범인 추명에게 전해져 선종 오조 오조 오조홍인 대만선사 대사와 육조혜능의 전경 이야기와 일치한다. 비적 백호가 공문으로 도피하는 것은 불교가' 도살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된다' 는 관념이다!

공산비' 의 스타일은 이전의' 나와 함께 한 잔 하자',' 용문여관',' 영춘각 풍파' 와는 확연히 다르다. 주인공도 더 이상 협의과감한 인물이 아니다. 대립하는 쌍방은 과거에 선악의 명확한 경계가 없었다. 네가 죽든지 내가 죽든지. 이 영화는 더 이상 무협 영화의 기존 구도를 답습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흑택명의' 칠무사' 가 일반적 의미의 무사 영화가 아닌 것처럼, 후금경은 무협 영화를 인간성적 사고와 불선이 포함된 더 높은 정신 경지로 끌어들였다고 할 수 있다.

출연진 주석-서풍-전풍-석준-구린-건물 첸-손열-진페이-오명재-오가상-노순리문태-김장근-왕광우-두비혁-쇼드호-소후-멤버

감독: 후 슈주 우 xiuyi, 후 jinzheng 후 jinzhen.

감독: 나로해목, 종령.

편집자: 후진청 후진청

액션 디자인: 우 mingcai 우 mingcai

감독: 한가찬

예술: 후진청 후진청

참고: 유가혜, 유가혜

메이크업: 리 리후안 리 라이 쿤

부주임: 소린 임동, 하지만 한장, 한장 장한생.

헤어 스타일: 첸 liying 첸 liying

조교지도: 덕복소덕복, 후요종 소호.

음악: 오대강오대창

막후에서 이 영화를 만드는 것은 후금청의 후기 작품 중 하나에 속해야 한다. 이야기는 간단하고 단서는 분명하다. 한편으로 줄거리는 서스펜스가 없어 결말을 쉽게 짐작할 수 있다. 반면에 선은 이해하기 어려운 것으로, 흔히 일반인들이 표상을 통해 발견할 수 없는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영화 속의 인물이 매우 많아서, 각 배역은 모두 묘하게 그려졌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속마음을 털어놓고, 서로 이용하는 심리는 매우 미묘하다.

후진타오는 무협 영화의 대가이다. 공산영우' 는 완전히 무협영화라고 부를 수는 없지만 싸우는 장면은 여전히 필묵의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무협 영화가 바로크 시대에 들어섰을 때, 관객들은 서크와 전쯔단, 그리고 후금천을 보는 데 익숙해져 있었다. 정말 좀 밋밋하다고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하지만 무협은 날아다니는 것도 아니고, 빠른 촬영도 아니고, 현란한 스턴트와 각종 불빛도 아니다. 공산영우' 에는 고수도 묘기도 없다. 매번 싸우는 것은 간단하고 착실하며, 사람의 내공을 들이지 않고, 심지어 끈질기게 물어뜯는 것조차 비길 데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영화에서 환경은 영화의 주제 중 하나이다. 후진타오의 장면은 중국 그림의 예술적 개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오려낸 어떤 그림도 모두 찬란한 중국화이다. 효율성과 돈에 집착하는 홍콩 영화업에서 후킨은 확실히 이질적이다. 모든 장면, 모든 장면은 반복적인 조사를 거쳤다.

영화는 설흥국의 원어를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후금청의 무협 영화는 선미뿐 아니라 중국 문화의 정신이며, 음악조차도 호남 방자였다."

영화' 공산영우' 의 명성은' 여협' 만큼 크지 않다

영화 평론가들은' 공산영우' 가' 선' 을 지나치게 중시한다는 의미로 감독은 그것을 철학 영화의 경지로 승화시키려 하는 것 같다고 상당히 사양했다. 너무 깊은 의경, 너무 느린 줄거리, 심지어 리듬까지 상반되는 효과나 감독이 너무 현기할 뿐, 현기라고 하면 갑자기 토나르도의' 1900 레전드' 를 떠올려 영화 전문가들에게는 차평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 사업은 센세이션이다. "공산영비" 는 결코 상업적인 것이 아니라, 그것의 작은 인기는 말할 것도 없다. 영화관에 놓아도 반만 잘 수 있을 텐데, 나는 여전히 깊은 흥분과 흥분을 느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관명언)

줄거리가 간단하고 단서가 분명하다. 추명 이 인물이 나타났을 때, 나는 이미 방장 다툼이 서스펜스가 없다고 느꼈다. 설령 노방장의 제자 세 명이 모두 욕심을 부리는 것은 아니다. 한편, 초기 영화의 줄거리는 서스펜스가 없어 결말을 쉽게 짐작할 수 있다. 반면에 선은 이해하기 어려운 것으로, 흔히 일반인들이 표상을 통해 발견할 수 없는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영화 속의 인물이 매우 많아서, 각 배역은 모두 묘하게 그려졌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속마음을 털어놓고, 서로 이용하는 심리는 매우 미묘하다. 내가 비교적 주목하는 것은 세 인물, 무외, 추명, 백호다. 이 세 가지 캐릭터는 점차 과도되는 과정을 형성하여, 선종이 호금청 영화에서 발전한 것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우리는 불교에는 살생, 도둑질, 음탕함, 거짓말, 음주 등 다섯 가지 계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인간의 근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추명은 장 선생에게 절도 유배를 모함하여 디스크를 사서 절에 왔는데, 방장은 그가 훔쳤다고 말했다. 그러나 영화 속 오경 대사의 출현은 이전의 세속 대사의 이미지를 깨뜨렸다. 그는 스님은 아니지만 황제까지 존경하는 불교의 대가이다. 그는 고기를 먹었고 불교는 "수행자가 고기를 계속 먹는다면 아무리 현명해도 인과법에 따라 나찰의 귀신길에서 보응을 받을 것" 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호색하는 사람이다. 불경에 의하면 인체에는 12 가지 질병이 있다고 한다. 사랑에 대한 갈망은 일종의 질병이고, 그의 합법적인 아내 이외의 여자와 성관계를 갖는 것은 음탕한 고리이다. 백호가 큰 표를 가지고 나와서 모두 그를' 노색귀신' 이라고 비웃는 것도 당연하다.

영화 속 무외강경의 장면은 상당히 훌륭하다. 아름다운 산골짜기, 붉은 가운을 입은 회색 옷 스님이 큰 돌 위에 높이 앉아 다리를 꼬고 경을 읽고, 무외의 궁녀들은 안개가 자욱한 푸른 수조에서 장난치며 목욕을 하고 있다. 큰 제자부터 어린 스님까지 나는 상관할 수 없다, 비스듬히 바라보다. 몇 개의 장면에서 승려들의 심리는 이미 적나라하게 드러났고, 명사와 관중의 미소 사이에 나타났다. 이와 함께 옆에서 물을 긷고 있는 추명은 이 장면을 보는 것도 도무지 납득할 수 없을 정도로 스님의 지도 아래 산만하게 행동했다. 이는 영화의 후속 발전과 추명이 방장이 될 수 있도록 어느 정도 깔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깨달음이 불가의 경지에 이를 수 있다면 추명에게서 볼 수 있는 것은 피와 살이 있는 필사자의 이미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총명하고 착하며 인내심이 있지만, 그는 완벽하지 않다. 그는 장 쳉 (Zhang cheng) 에게 모함을 받고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그를 미워합니까? 그는 그가 그것을 싫어하는지 대답했다. 그와 깨달음 밖의 여종은 흩어진 불주를 수습했지만, 장 선생은 마구 때렸다. 우리는 아추명이 서로 성난 눈으로 쳐다보며 얼굴을 가리고 우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원한이 없다고 말하고 싶지 않았다. 추명은 아직 인간이었기 때문이다.

장경각에서 장 선생은 추명을 목 졸라 죽일 뻔했다. 이제 그는 이미 참을 수 있게 되었고, 웃음은 장 선생의 긴장과 심허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장 선생님이 칼을 꺼낼 때까지, 구명은 마침내 그를 장경각에 던질 수 없었다. 그러자 관중들은 갑자기 구명원이 숨겨진 인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무공이 강한 장 선생님은 한 손만으로 그를 버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전에 모함을 당하고 괴롭힘을 당하고 침묵을 지킨 나약한 남자의 이미지가 단번에 바뀌었다. 불교는 "치욕을 참는 것은 일종의 미덕이다. 당신의 복보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당신을 괴롭히고 억울하게 한다면, 당신은 슬퍼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기뻐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에게 복보를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것이 일반인들에게는 정말 이해하기 어렵고, 더 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언뜻 들으면' 아Q' 이기 때문이다.

추명 전환은 빠르고 신분전환은 여기저기서 일어납니다. 영화에서 과장된 예술수법이지만 감독이 표현하고 싶은 선함의 경지를 잘 묘사할 수 있습니다. 방장 의발을 얻은 후, 넓은 가운 소매의 추명은 갑자기 어떤 타고난 지혜와 기백을 보여 큰 선배에게 소란을 일으킨 승려들을 크게 놀라게 했고, 이런 기백은 그가 읍사 보물을 처리할 때 더욱 깊이 드러났습니다. "이 대승 서신은 천백 년 동안 본사에 많은 재난을 초래하여 현석 법사에게 돌려주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그래서 전체 논쟁의 중심, 간통상과 탐관이 꿈꾸던 값진 보물은 불에 타서 깨끗하고 단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호는 구명보다 한 등급 차이가 나지만, 그녀는 확실히 영화의 하이라이트이다. 백호는 여비적으로 전안에 고용되어 경서를 훔쳤다. 그녀는 추명처럼 굴욕을 참는 성질이 없다. 그녀의 본질은 선량해서 감히 미워하고, 험난한 길을 보면 칼을 뽑아 돕는다. 전안이 그녀를 건드리면 그녀도 화를 낼 것이다. 데뷔 당시 그녀의 말투는 평신도로서의 가치관을 드러냈다. 전안이 삼보사에 이것을 소개했을 때, 그녀는 "사내의 삼보가 뭐지?" 라고 물었다. 대승 서신 기록에 관해서, 그녀는 물었다: "그 가치는 얼마입니까? 클릭합니다 -첫 등장, 저속한 탐욕. 영화 줄거리가 움직이고 발전함에 따라, 나는 이 여자의 순진함과 무모함이 군자와 관원들보다 훨씬 더 분명하다는 것을 점차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녀는 결국 홍진 출가를 간하기로 결정했는데, 나는 놀라지 않았다. 나는 관련 감독 노트를 본 적이 없다. 감독이 이런 뜻을 표현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모든 것이 같은 방식으로 끝나고 불법수행을 하는 것이 모든 것의 끝이다.

또 다른 귀여운 인물은 노방장의 제 3 제자 혜사이다. 아마도 그를 연기하는 배우가 우리가 항극에서 자주 보는 모 조폭 맏이, 간통상이기 때문일 것이다. 언뜻 보면, 그는 자신이 또 다른 싸움꾼인 줄 알았다. 이 사람이 젊었을 때 절대 의리가 없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는 밖에서 깨달은 것이 완벽하지 않고, 추명은 완벽하지 않고, 백호는 완벽하지 않지만, 혜스는 거의 완벽에 해당한다. 혜사불학은 수양이 깊고, 영욕은 놀라지 않고, 우연히 안전하고, 조금도 빈틈이 없고, 어느 방면에서든 신임 방장의 최고의 인선이다. 노방장과 무외법사가 세 제자를 시험하는 그 장면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노방장은 그들 각자에게 물 한 통을 들어 달라고 하면서, 그들에게 물이 어떻게 왔는지 물었다. 큰 제자 혜통답: "천계만수가 바다로 돌아와야 밝은 달을 비출 수 있다." 두 번째 제자 문혜가 대답했다. "끈기를 연습하고 공동의 관심사를 명확히 해야 우리는 우리의 근본으로 돌아갈 수 있다." 혜사가 간단히 한 마디 할 차례가 되었다. "그냥 내버려 두면 마음이 분명해진다." "

후진타오는 무협 영화의 대가이다. 공성계' 는 완전히 무협영화라고 부를 수는 없지만 싸우는 장면은 필묵과 운으로 가득 차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영화에서 싸우는 장면의' 리듬감' 이 너무 강하다고 생각하는데, 마치 방송체조를 하는 것과 같다. 만약 당신이 멋진 무협 장면을 감상하고 싶다면, 공산 비를 맞는 것이 우선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후금청 감독의' 소오강호',' 여협',' 나와 술 한 잔 하자',' 춘정 비바람' 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 같은 영화는 중국 유년시절부터 본 적이 있지만 인상이 매우 깊다. 오늘 무협 영화 드라마를 좀 보니 뭔가 빠진 것 같아 잘 안 맞아.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호금청의 영화를 다시 한 번 보고 백호가 넓은 삼보사에 어두컴컴하게 출몰할 때까지, 나는 갑자기 이것이 무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은 두루미도 아니고, 빨리 찍는 것도 아니고, 눈부신 스턴트도 아니고, 각종 등불도 아니다. 공성계' 에는 고수도 묘기도 없다. 모든 전투는 간단하고 견실하다. 사람을 다시 때리는 내공은 없고, 심지어 끈까지 물고 있다. 정말 보기 힘들어요. 육교 스타일에 익숙한 사람은 후금청의 스타일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다. 무협 영화가 바로크 시대에 들어섰을 때,' 와호장룡' 이 동양적인 분위기로 국내외에 이름을 날렸고, 다시 후금청의 영상미학을 돌아보자, 갑자기 이렇게 무협을 해석하는 것은 무의미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영화' 공산과 영우' 의 후금천 감독은 이안 감독이 서크를 선택하지 않은 것처럼 첨단 기술을 자주 사용하며 결국 신촉산을 실험전으로 만들었다. 이안 장면은 명랑한 기질로 가득 차 있어 이야기의 서술을 신비하고 고귀하며 낭만적으로 유지한다. 물론 전통적인 남녀 관계에 도전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고, 처마를 날아다니는 기이한 무공도 빼놓을 수 없다. 그것은 산천과 하늘이지 반짝이는 김인과 옥각룡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선비 반란' 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감독이 얼마나 깊은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어야 이런 중국 영화를 만들 수 있는지 경탄하기도 한다. 이곳을 보고 나는 웃었다. 후금천을 떠올렸기 때문이다.

후금청 이후에는 무협 영화를 찍을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임대옥 그 게를 태우는 시와 같다. 하지만 저는 진지합니다. 내가' 와호장룡' 과' 후금청' 을 비교하는 이유는 두 단계의 영화다. 비교할 수 없다. 하나는 명성이 크기 때문이고, 다른 하나는 어떤 각도에서 보면 그야말로 후금청 영화의 잡동사니이기 때문이다. 옥교룡이 식당에 있는 그 장면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사람이 말하기를, 어, 이건 춘정 풍파가 아닌가? 대숲에서 싸울 때 호금청의' 여협' 에도 대나무 숲 장면이 있었다. 그때는 아직 지금의 기중기가 없었지만, 그는 여자 협객이 하늘에서 내려와 대숲을 쪼개서 가운데로 날아가는 것을 촬영해서 기분이 좋았다.

마지막으로, 나는' 공산영비' 의 화면을 언급하고 싶다. 이 영화에서 환경은 영화의 주제 중 하나이다. 후진타오의 장면은 중국 그림의 예술적 개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오려낸 모든 그림은 찬란한 풍경사진이나 국화이다. 아마도 나이든 세대의 감독이 엄밀하기 때문인지, 모든 장면은 사진작가의 반복적인 퇴고를 거친 것 같다. 최종 이야기와 배우, 관객들은 모두 몰입감 있는 경험을 했다.

공산영우' 를 보면 무협 영화뿐 아니라 2002 년 히트드라마' 총 찾기' 를 떠올리게 하는 장면도 많다. 육천에 참고가 있는지 모르겠다. 사실, 후금청의 영화는 서크, 허안화, 이안 등 많은 위대한 감독들에게 감동을 주고 영향을 미쳤다. 불행히도 칸영화제에서 이 영예를 얻은 최초의 중국 감독으로서 중국 대륙에서의 지명도는 이 감독보다 훨씬 못하다.

20 1 1 년, 자 감독은 제 68 회 베니스영화제' 지평선' 단원 의장 (중국인이 주관한 것은 베니스영화제 역사상 처음이다) 을 맡았고, 신징보는' 유명 감독 추천/KLOC' 를 발동했다. 그중 8 위 영화는 공산비 (65,438+00) (65,438+00) 로 미국 로버트 프라이어티의' 북방의 나누크', 구소련의' 전함포장금', 원의' 거리의 천사', 이탈리아 시카의' 자전거를 훔친 사람', 일본 앤이 있다 로버트 브리슨의' 탈옥', 후금청의' 공산영비', 후효현의' 풍각 온 사람', 천카이거' 황지' 가 공산영우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담백하고 온화하다. 걷고, 뛰고, 뛰고, 뛰고, 체형의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