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기 팁 |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8가지 방법을 2022년에 확인하세요. 2021년 말에 많은 화가들이 자신의 미래에 대해 매우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 즉 "그림을 다 그리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이 문제에 대해 상당히 혼란스럽습니다. 작년 말에 마무리 작업이 많았는데, 한두 문장으로 논할 수 있는 내용이 아니어서 좀 더 포괄적이고 헷갈리는 분들이 볼 수 있도록 글을 썼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림을 배우더라도 여전히 그림을 그릴 수 없다고 느낍니다. 어디로 갈까요? 어른들은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는 것을 좋아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직업에 대한 큰 기대를 갖고 그림을 그립니다. 어른들은 아직 어린아이가 아닙니다. 그들은 여전히 어느 정도 재정적 능력이 필요하고, 삶의 짐을 어깨에 짊어지고 있습니다. 그림에 대한 존경심을 갖고 '그림을 직업으로 삼고 싶다'는 기대와 행동을 갖고 있다면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레벨이 어떻든 그녀를 비웃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수익화에 대해 이야기할 때 '예술'을 훼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관점은 그림이 끊임없이 탐구할 수 있는 깊이에 경외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문제는 삶의 소금처럼 수백만 명의 평범한 삶에 풍미를 더해주는 대중의 요구일 수 있습니다. 이 시대에는 돈을 벌면 금이 빛나고, 돈을 벌지 않으면 금은 먼지가 될 것이다. (이 글은 공~종~ 동명의 계정에 처음 게재되었습니다.) 실현은 사실 물건을 파는 것이기도 하지만, 물건의 질을 향상시키면서 필요한 사람에게 팔고, 잘 전달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신뢰에 부응하세요. 그림의 구현도 마찬가지입니다. 비명을 지르고 대담하게 자신을 팔아보세요. 맹목적으로 열정을 쫓기 때문에 취미 외에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지만, 이에 따른 수입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실제 생활은 불균형합니다. 한 독자가 나에게 말했다: "나는 수년 동안 사랑에 중독되었지만 돈을 벌지 못했습니다. 내 마음 속에는 '가난한 사랑'이라는 단어 만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시간이 되었습니까? 고집할 것인가, 포기할 것인가?" 작가가 그림을 구현하는 관점은 언제나 극도로 차별화되어 왔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돈을 벌고 싶어하며, 분명히 기본적인 수준, 심지어는 좋은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 발걸음을 내딛는 것이 너무 두려웠고, 나의 공리주의 때문에 남들로부터 비난을 받을까 두려웠기 때문에 조용히 돈 버는 생각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그녀가 돈을 벌지 않고 계속해서 돈을 벌지 못한다면 그녀는 점점 더 불안해지게 될 것입니다. 우울증과 소비! 그녀는 미친 듯이 계속 강좌를 사고, 그림 기술 강좌를 비축했지만, 공부할 시간도 없고 돈도 벌지 못하기 때문에 항상 자신이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곤 했습니다!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한 후, 그녀는 그림 수업을 받아야 했는데, 이는 마치 정신적 아편을 복용하는 것과 같았고, 일단 중단하면 정신적으로 극도로 불안해지며 진전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돈을 벌지 못하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이 남들보다 뒤떨어지기 때문이라고 습관적으로 생각하게 될 것이다. 지식이 부족해서 돈을 못 벌기 때문이죠. 돈을 못 벌기 때문에 다 공부를 덜 했기 때문이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 회화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고 있다면 그러한 소용돌이 사각지대에 빠져 헤어나기 어려울 가능성이 매우 높다. 모든 것을 제쳐두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말씀드릴 수 없지만, 이 글을 주의 깊게 읽으시면 회화에 대한 이해와 2022년 회화 성장 목표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참여하고 싶은 초보자든 기본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든 모든 화가는 그림의 길이 어디로 가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림을 그린 후에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돈을 버는 방법? 다음 3000개 이상의 단어에는 일러스트레이터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으며 그 중 8가지가 있습니다. 1_⒃ 잡지, 그림책 및 기타 출판물에 수익을 의존하는 소수의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또 다른 유형의 협력 파트너는 주로 브랜드에 의해 의뢰됩니다. 둘 다 개인 스타일과 능력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부 일러스트레이터는 스타일과 좋은 기술이 잘 어울리고 브랜드 협력을 통해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은 99%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지향하는 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매년 교육을 받은 많은 화가들이 시장에 유입되어 가격 변동이 심해지며, 레벨 요구 사항을 완화하면 100위안에도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 많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 원. 그림의 작가를 비난할 수 있나요? 할 수 없어! 그들도 살아남아야 합니다. 시장 공급이 수요를 초과합니다. 집과 같습니다. 좋은 도시에서는 사람이 적고 사람이 너무 많으면 주택이 부족합니다. 일반 도시에서는 사람이 너무 많고 사람이 너무 많으면 판매하기가 어렵습니다. 높은 지위에 도달해야만 퇴화에서 벗어날 수 있다. 명성과 오랜 세월의 축적된 기술, 그리고 고객 수에 의지해 원고 의뢰를 통해 연간 100만 달러를 버는 사람은 비교적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다. 천만 명 중 한 명을 이깁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계약된 일러스트레이터의 연봉은 약 30,000~100,000위안입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지속하고, 계속 탐구하고, 자신의 그림 스타일에서 비즈니스와 예술 사이의 균형을 유지한다면 더 나은 미래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기초가 전혀 없는 저의 회화 수강생 중 상당수는 재무회계사, 프로그래머, 관리자를 거쳐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었고, 지금은 많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었습니다. 돈을 벌면 믿고 최선을 다하세요. 지식은 그들이 될 수 있는지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를 고용할 때 내 대답은 당신이 그것을 사랑하고, 실력을 향상하고, 잘 운영하기만 하면 이루어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안정적인 수입을 지닌 위탁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시간과 자원이 필요합니다. 02_두두(Dou Dou)는 지식지급을 하는 친구들과 대화를 나눴다. 지식지불이 시행된 후에는 많은 수입채널이 무시당할 것이라고 누구나 느낀다. 의뢰받는 작품의 수입이 너무 적고 변하기 쉽기 때문에 차라리 내가 좋아하는 것을 그리며 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을 하는 편이 낫다. 지식 비용을 지불한 내 학생들은 강좌 모집을 시작한 지 3개월도 안 되어 100,000위안 이상을 벌었고, 일부는 한 달에 30,000위안 이상을 벌었습니다. 이를 수행할 수 있는 기술과 일부 비즈니스 사고 및 운영 능력이 있는 한 소득 한도는 더 높아질 것입니다. 한 번의 시간 공유로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림은 계속해서 상업적 저작권으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지식에 돈을 지불하는 것이 이 시대 지식인에게 주어진 배당금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렇게 할 용기가 없습니다. 지식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데는 실제로 심리적 장애물이 있습니다. 즉, 학생에서 교사로 갈 때마다 나는 가치가 없다고 느끼고 다른 사람들도 내가 가치가 없다고 느낄까 두렵습니다. . 제안: __ 석탄 망간 롱 보내기 __ 이순신 반환 디 모델 구토 보내기 勋 5 회색 비游昝 궤양 비游艸艉 선명한 부서 which芰ΑH 웨이 웬 쌍둥이 녹용 농어 偻昝feed__嘘勋4芰浚嗰康Muxian Α⑴笥_斖涣韬ash葑氲蕉는 芰康娜ψ永橩__傂碜约Han诩谑狠 그레이 캐니언 식초 YoHanNabihun__ji 혼자서 하기 어렵거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예, 당신을 길에서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또한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내부 마찰 없이 에너지를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고 경쟁이 매우 치열하고, 지식 비용 경쟁도 매우 치열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현 단계에서 Huahua 사람들이 경쟁이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경쟁이 별로 없는 사람은 대개 해자를 쌓을 시간과 명성이 있기 때문에 이 문제에는 경쟁이 없습니다. 신규 이민자는 더 이상 경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원고 경쟁이 매우 치열한데, 그 이유 중 큰 부분은 승려가 많고 고기가 적기 때문입니다. 자원은 소수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제한되는 경향이 있으며, 투고 요청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약속을 잡을 수 없습니다. 나머지 수요는 시장 혁명으로 흡수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방법은 매우 조용하고 약속을 기다리지만 상대적으로 소극적이기도 합니다. 상대적으로 지식 비용을 지불하면 지리에 관계없이 전 세계에서 학생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해외 중국인들도 중국 유학 비용을 지불하기로 선택할 것입니다. 제 회화 학생들은 영국, 미국, 프랑스, 스위스, 호주, 캐나다 등 12개 이상의 국가에서 왔습니다(2022년에는 새로운 회화 강좌를 제공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이에 비하면 이런 경쟁은 언급할 가치도 없다. 03_오징어 guaxi ⑾yo ryūma 브랜딩 신선 _ 조개 ぷtan Huai Ci 상대적으로 말하면 이 그림의 전문적 수준은 낮을 것이며 교사의 어린이 그림 심리, 인내심, 어린이를 데려갈 수 있는지 여부, 안내 일부 화가에 대한 요구 사항은 더 높기 때문에 그들은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의 길에 전념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다. 저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어린이 미학 교육을 제공하는 개인 교사와 고객이 있습니다. 나는 연초에 200,00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작지만 아름다운 오프라인 개인 워크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직장을 그만두고 나중에 아이들에게 그림을 가르치는 미학 교육 기관에 취직한 그림 학생도 있었는데, 수입이 더욱 좋아졌다는 소식을 전해 주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인간의 마음은 가장 큰 감옥이다. 그림을 다 그린 후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많습니다. 04_샤오징환은 일러스트레이터의 예술적 표현 능력에 대한 요구사항이 더 높으며, 그림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하는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림책은 튜토리얼 책이나 그림 앨범보다 더 어렵습니다. 이전에 출판사에서 "큰 포옹"이라는 책을 로열티 형태로 출판하도록 권유했는데, 여기에는 내 그림을 감상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통 저는 두 번째 책 이후에야 그림책 출판을 고려할 것입니다. Wild Illustrator의 첫 번째 책에서는 일반적으로 튜토리얼을 제공합니다. 개인 그림책을 개인적으로 인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사비를 들여 샘플을 제작하고 기념품으로 보관하며 감정을 비교하는 것).
예를 들어 중앙미술학원 학생들이 이 분야에서 일할 때 첫째로 최고의 교사들의 지도를 받고 둘째로 국가의 최고 수준의 출판사에서 그들을 지원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그림책? 가지다! 조금 더 어려울 뿐입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나요? __작품의 예술적 미학적 측면과 상업적인 측면의 균형__그림책 자원에 대한 접근의 어려움__작품을 어디로 가야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__독립 그림책을 만들면 이야기를 쓰는 능력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림책에서요. 매우 유익해요. 이건 사실 업계 1위 학자가 된다는 얘기인데, 1~2년을 들여 그림책을 출판하는데(그림책 연마 주기가 길다) 팔리지 않는다면 정말 수익이 많이 난다. 그러면 당신은 아무런 이익도 얻지 못하고 매우 가난해질 것입니다. 베스트셀러 책을 쓰고, 책을 읽어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은 보통 사람이 아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우리는 상황을 명확하게 보는 동시에 스스로를 격려하고 미래에 대한 기대를 유지해야 합니다. 05_P 일러스트레이터가 보유한 캐릭터 IP나 스토리 IP를 예로 들면, 지미의 그림책 스토리 IP는 영화로 제작될 수 있으며, 일부 일러스트레이터의 캐릭터 IP는 라이선스를 받아 다양한 상용상품으로 제작되어 판매될 수 있습니다. IP의 가치는 상당합니다. 06_⒍Lazy⑵Plan Sloping Aesthetics는 무형자산입니다. 자신만의 브랜드 제품을 개발하거나 페인팅 주변기기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07_Yuejiaoqianzhi의 팬 트래픽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브랜드만 광고를 게재하게 되며 광고 비용이 매우 상당합니다. 화웨이 태블릿, Mengya 전동 칫솔, 독일 Schmink 수채화 물감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를 수락했습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뿌리 깊은 제품과 강력한 자체 미디어 노력에 대한 광고 비용은 매우 상당합니다. 08_鋈思 맥주넣다ぱ Ji龀》잠시 후, 브랜드에서는 좋은 퍼스널 브랜드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을 초청하여 브랜드 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저의 퍼스널 트레이너 파트너 중 한 분이 인텔 제품 살롱 행사에 초대받았고, 출연료도 받았습니다. 30분에 6,000위안이었습니다. 앞으로 영향력이 커질수록 그 영향력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작년에 한 브랜드 행사에 초대를 받아 상하이에 있었는데 바빠서 여행할 시간이 없어서 가지 못했어요. 예를 들어 Mercedes-Benz와 일부 _V, Gucci_嬣莩夁가 까치에게 돌아왔습니다鋋饫嗟往》 출연료가 높을수록 출연료가 높을수록 지위를 축적하거나 자체 활동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미디어 운영 그는 뛰어나고 유명합니다. 한 사람이 쓴 후에 잘 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비즈니스 운영은 개별 일러스트레이터의 발전 맵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입니다. 열심히 그림을 그리는 동안 자신을 드러내는 방법을 아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림만 잘 그리면 되는데 왜 많은 기업들이 제품을 만들면서 브랜드 영향력을 쌓으려 하는 걸까요? 이 세상의 차원이 그렇게 단일해서는 안 됩니다. 개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사업 운영과 부를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사업운영을 중시하는 사람들을 비웃지 마십시오. 똑똑한 사람들은 그들의 지혜를 보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에는 진실을 경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이해할 수 있었을 때는 이미 한 발 늦었습니다. 잘 칠하고, 개인 브랜드와 부에 주목하고, 돈도 잘 벌고, 자신을 금으로 연마하고, 금을 빛나게 하라. 원프레임 일러스트레이션 드림캠프(학생들의 작품 감상) 우수칼럼 원프레임 일러스트레이션 드림캠프(학생들의 뛰어난 작품수집)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를 위한 원프레임 일러스트레이션 칼럼, 영어 필명 iger.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로프터 수석 일러스트레이터, 개인 브랜드 비즈니스 컨설턴트, 지식 IP 인큐베이팅 멘토 등이 1,000㎡ 규모의 스튜디오 정원을 소유하고 있다. 우리는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월 10,000달러 이상, 연간 수십만 또는 수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많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를 교육했습니다. Sina Weibo는 LOFTER 일러스트레이터 플러스 v 마스터의 공식 인증 수석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공식 추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국내 유명 그림책 잡지 "Manke Huixin"에 기고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명 독립 광고 감독이자 샌프란시스코 영화제에서 최우수 상업 제작상을 수상한 Chen Song 감독과 협력하여 중국 최초의 수채화 TVC를 핸드 페인팅으로 완성한 그는 한때 힐링 시리즈 전체를 기획했습니다. 상장 브랜드 Manado 분유의 스타일 수채화 시각적 이미지 Jibai White Tea, China Telecom, Jingxin Oral Liquid 및 은행과 계약한 70억 트래픽 IP "Talking"과 같은 유명 브랜드(기업)의 광고 스토리보드 그리기 Tom Cat Family", 출판사 표지 일러스트레이터 계약. 그는 아트 일러스트레이션 부문에서 많은 셀프 미디어 계정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림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기술 수준과 사용하는 도구에 따라 다릅니다. 보드 그리기 실력이 뛰어나다면 우선 웨이보나 기타 소셜 플랫폼에 더 많은 작품을 게시할 수 있고 인기가 쌓이면 일부 사람들이 당신을 찾아 주문을 받으려고 할 것입니다. 이러한 작업은 주로 게임 캐릭터 컨셉 디자인, 맵 배경 디자인, 홍보 이미지 등을 기반으로 합니다. 화가에 대한 요구 사항은 매우 높습니다. 속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보증금을 먼저 징수한 후 지불이 정산될 때까지 고화질 사진과 원본 PS 사본을 상대방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마추어 수준의 보드 그리기 능력만 있다면 아티스트 얼라이언스의 드로잉 포럼에 가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드로잉 보조자와 채색 보조자를 모집하는 많은 만화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채색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추적 보조원의 비용은 보통 평방당 20위안인데, 이는 한 달에 200 평방 이상입니다. 자신에게 선화 보조 기술이 있는지 모르겠다면 바이두픽쳐스에 가서 '만화 선화'를 검색해 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다. 유화 등 펜과 종이를 잘 다루는 화가이고 자신이 있다면 자신만의 타오바오 매장을 열어 캐릭터 그림 주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자신의 그림 스튜디오를 열어 아이들을 가르칠 수도 있습니다(일정 금액의 자본 투자가 필요하지만 집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최후의 수단으로 Zhubajie.com과 같은 플랫폼으로 이동하여 주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플랫폼은 수수료를 받고 당사자 A도 원고를 속일 수 있습니다. 평면 화가는 어떻게 돈을 벌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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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회화 예술을 종이와 펜에서 벗어나, a 최고의 시각 효과를 얻으려면 컴퓨터, 태블릿 또는 iPad가 필요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앞으로 17대 인기 산업 중 상위권을 차지할 것이며, 연예인, 변호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패션 디자이너 및 기타 직업과 같은 고소득층이 될 것이라는 예측은 오래 전부터 예측되어 왔습니다. 지금 보면 이 모든 것이 크게 현실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광고, 미디어, 영화, TV, 애니메이션 게임 및 기타 산업의 강력한 수요로 인해 디자인 산업에서는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인력이 매우 부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봉은 자연스럽게 올랐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미래에 가장 잠재력이 높고 "돈"이 될 전망이 있는 직업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황금 밥 그릇"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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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이든 성공할 수 있습니다. 패자가 있고 승자는 모두 비슷하며 패자는 모두 다릅니다. 화가의 성공은 지속적인 연습에만 기초할 수 있으며, 다른 기술은 평생 동안 그림의 성공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매일 아침 일어나면 오늘 무엇을 그리고 싶은지, 어떻게 하면 더 잘 그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잠자리에 들 때 마지막으로 하는 일은 오늘 그린 것이 무엇인지, 부족한 점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는 것입니다. 아주 간단해요. 먹고 자는 것 외에는 사람의 제3의 본능이죠.
Three_다른 사람의 어깨 위에 올라서서 더 멀리 보도록 하세요.
배우고 싶은 친구들을 돕기 위해서요. 원본 일러스트레이션 보드 드로잉은 학습 효율성을 높이고 우회를 피하는 동시에 풍부한 원본 일러스트레이션 비디오 튜토리얼 및 관련 소프트웨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원본 일러스트레이션 보드 드로잉을 위한 대규모 리소스(스커트)를 만들었습니다. 이 업계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2, 3, 9이고, 중간은 8, 69이고, 마지막은 3, 7, 7입니다. 미래는 배우는 것이다. 나오는 사람은 나오기를 기다리는 사람이 아니다. 모든 업계에는 주인과 나쁜 사람이 있다. 열심히 공부하느냐, 열심히 일하느냐의 차이이다. 이것도 사람을 믿지 말라. 더 빠르게 발전하는 것이 더 현명한 선택입니다.
Four_패턴 서클을 확대하여 유럽과 미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의 수입이 어떤지 이해하세요. /p>
무엇이든 직업은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돈을 받는 것입니다. 그림 그리기를 배우기 전에 일러스트레이션 산업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서클의 일반적인 상황을 이해하려면 시장이 더 성숙하고 표준화되어 있으며 실제로 다른 서클에도 자체 운영 모델이 있습니다.
(1) 우리 모두는 미국의 최저 임금이 시간당 7.25달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서구 사회에서 고임금 직업은 의사, 변호사입니다. 외과의사의 시급은 175~285달러인데 바닥부터 1층까지 상한선을 알았으니 화가들의 구체적인 시급은 25달러에서 100달러 정도이고, 전체 일러스트레이션의 "평균 가격"은 미화 100~500달러 정도입니다. 요구 사항이 더 높은 표지의 경우 가격은 미화 2,000달러 이상이 됩니다.
(2) 물론 이것은 단지 한 장의 가격입니다. "업계 개요". 더 구체적이고 상세하며 복잡하고 까다로운 홍보 일러스트레이션의 경우 비용이 수천 달러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프로젝트 요구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아티스트의 수준이 다릅니다. 다르고 개인의 효율성도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빨리 그릴수록 수익이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10일 안에 완료하라고 하지만 하루에 12시간 일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림을 그리면 시급 환경에서 확실히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를 속이고 며칠간 제출을 미룬다.)
(3) 사실 일러스트레이터는 매일 하는 일도 없고, 연봉도 그리 간단하지 않다. 엄밀히 말하면 효율성, 수준, 스타일, 학력 등은 모두 쓸모가 없습니다. 업계의 유일한 기준은 작품과 자격, 특히 어떤 프로젝트에 참여하셨나요? 무엇이 제시되었나요? 구체적으로 어떤 책임을 맡고 있나요? 이것이 소득을 결정하는 핵심이다. 간단히 말해서, 유럽과 미국의 게임 아티스트의 '평균 연봉'은 약 $50,000입니다.
(4)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의 경우 일이 오기를 기다렸다가 일이 오면 하면 됩니다. 무언가를 그려달라고 부탁하고 열흘을 기다려 배송하고, 검사에 합격하면 돈을 계산해서 대금을 정산하고, 손님 담당자는 천천히 떠난다. 일하는 시간이나 태도는 자유롭다. 예를 들어 상반기에 수확이 좋으면 하반기에는 더 게을러질 수 있다. ;
(5) 대부분의 화가는 모두 일을 기다리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단순히 기다리기만 하면 주문이 그렇게 많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에 입사하는 것이 더 안전할 것입니다. 게임 산업은 항상 일러스트레이션의 가장 큰 소비자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자격이 없는 신인이요? 죄송합니다. 그림이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연봉 5만 달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이 높이 평가된다는 뜻입니다. 천천히 이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오를 수 있다면 어떨까요? 연봉 500,000달러가 되는 셈이다.
(6) 일본 게임 초창기에는 유럽과 미국의 화가들이 게임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려달라는 요청을 자주 받았지만, 그들은 남들보다 뛰어난 일러스트레이션 재능을 빠르게 양성했습니다.
(1) 외국 승려들이 경전을 외울 수 있는지 없는지? 어쨌든, 그렇다면 이 절의 승려들은 어떻습니까? 앞서 언급한 유럽이나 미국 시장과 달리 우리나라에서는 2000년경이 되어서야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중국 본토의 게임 산업은 전혀 산업이 아니었습니다. 외부에는 미국과 일본의 게임 대기업들이 침입하고 있고 내부에는 느슨한 CD가 난무하고 있습니다. 게임 일러스트레이션과 컨셉 디자인으로 생계를 꾸릴 수 있는 사람은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2005년경에는 많은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점차 성숙해졌습니다. 그리고 수천 개의 도로가 있지만 온라인 게임의 단일 판자 다리를 통해 많은 화가가 목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유럽이나 미국 시장과 연결되어 수천, 수만 달러의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사람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시장 환경을 모르고 외국인들에게 속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유럽과 미국의 게임 제조업체의 생산 과정에 실제로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3) 2010년을 전후해 온라인게임, 웹게임, 소셜게임이 붐을 이루는 가운데, 스마트폰도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폭발적으로 발전하기 시작했고, 국내 게임 시장도 전례 없이 거대해졌습니다. 즉시 점화됩니다. 스마트폰과 관련 애플리케이션은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에 대한 수요를 창출했는데, 이는 정말 극심한 수요 격차입니다. 그 이후로 풀타임, 파트타임,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는 의지만 있으면 한 달에 수만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해라. 이 열풍은 오늘날까지 계속되어 승승장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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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예술의 핵심은 유사성과 유사성에 있습니다. 닮음은 너무 과하면 키치한 것 같고, 과하지 않은 것은 왜곡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예술이란 무엇인가? 전자의 예술은 특정한 능력에 관한 것이고, 후자의 예술은 능력을 기술로 바꾸는 것입니다. 회화도 이러한 현실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일러스트레이터는 돈에 관해 이야기할 때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습니다.
(1) 월수입 4,000: 매주 훌륭한 표지 일러스트를 그릴 수 있나요?
가능하면 잡지나 주간지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표지는 4개 잡지가 동시에 계약하면 1K/장 정도입니다. 두 달 후 로열티 수입은 월 4K로 안정적입니다. (2) 월 수입 8,000: 다양한 주류 회화 스타일을 마스터할 수 있고,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까?
가능하다면 잡지, 출판물과 계약을 하면서 애니메이션, 게임, 광고 회사와도 외부 일러스트레이터로 계약을 맺을 수 있다. 두 달 후, 수입은 탄탄하게 8천!
(3) 월 수입 15,000 이상: 수입의 3분의 1을 사회비로 쓸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방송국, 영화사, 제작진, 행사기획사 담당자에게 연락해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사업수수료를 약속한 뒤 반년이 지나면 된다. 수입은 1.5W 이상으로 안정됩니다!
(4) 월수입 2만 이상 :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창업비용을 선불로 낼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기획 프로젝트를 찾거나 회사와 협력하는 것이 활동적 수입도 높지만 위험도 높습니다.
하지만 한 달에 2W 이상을 벌기는 쉽습니다.
필요한 것:
1. 고정된 작업 환경, 컴퓨터나 손으로 그린 태블릿 및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릴 수 있는 기타 장비.
2. 성공한 작품이 일정 개수 표시됩니다.
3. CG 및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장 상황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류 일러스트레이션 유형, 그림 스타일 등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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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티즌 1: 일러스트레이터는 작품 단위로 작업을 하고, 단가는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표지 가격은 보통 1,000~8,000이고, 안쪽 페이지는 100~500장입니다.
네티즌 2: 그림을 잘 그리면 당연히 연봉도 상당할 것 같아요. 업체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은 협의 가능합니다. 계약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표지를 그리는 데 드는 비용은 페이지당 약 1,000원 정도입니다. 흑백 내부 페이지의 가격은 12위안에서 100위안 이상입니다. . 자유는 자유지만 그림을 따라잡는 것은 여전히 매우 피곤한 일입니다. 이 산업은 당신의 그림 실력에 너무 의존적입니다. 당신이 버는 돈은 전적으로 당신이 좋은지 아닌지에 달려 있습니다.
네티즌 3: 흑백 삽입은 20~100 사이, 표지는 120~600 사이다. 가격이 높을수록 난이도도 높아집니다.
열심히 일하면 더 많이 벌고, 부지런하지 않으면 적게 벌게 됩니다.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은 돈을 많이 벌고, 그림을 잘 못 그리는 사람은 돈을 적게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