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절차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업무 협상-프로토콜 서명-매개변수 수집-액세스 서버-액세스 클라이언트-공동 조정 테스트-패키지 테스트-온라인 운영
보시다시피 대부분의 과정은 SDK 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개발자는 한 채널에서만 게임을 출시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채널을 액세스할수록 더 많은 사용자를 얻을 수 있지만 이는 SDK 에 액세스하는 작업량, 시간 제한 및 비용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에는 충분한 사용자가 있어야 하며, 심지어 30 개 이상의 채널에 접속하여 시장 범위를 보장해야 한다. 경험 많은 정규직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1 명, 정규직 서버 프로그래머 1 명, 정규직 QA 1 명이 SDK 액세스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1-2 주가 소요됩니다. 제품 출시가 시급하다면, 통일된 핸드 채널 액세스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것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오픈 소스 채널 SDK 를 검색해 볼 수 있어 더 좋은 답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