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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티칸 헤어스타일 디자인

보살은 문수, 보현, 미륵, 햇빛, 달빛, 빈장, 지장, 25 보살 동반 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등을 포함한다. 이 가운데 관음보살은 특히 유명하다. 관세음보살은 관세음대사, 관세음대사, 백대사라고도 불린다. 보살이라는 단어는 산스크리트어 중보살의 약칭으로 도심중생, 큰 돌, 고적합, 중생으로 번역된다.

명왕에는 강 3 세, 군동립, 대위, 금강야차가 포함되어 있어 함께' 오대천왕' 이라고 불린다. 명왕은 삼보를 공양하고, 나라를 보호하고 백성을 보호한다. 때때로 현불의 노여움은 광명 전의 지혜로 모든 마법의 장벽을 정복하는데, 마치 무서운 위엄이 있는 것 같다. 예를 들어 아라카라나사는 대불, 삼명왕은 여래, 군왕은 여래, 대위드 왕은 여래, 금강왕은 여래 성노체 등이다. 명나라의 국왕은 대부분 밀교에 속한다.

하늘의 종류가 더 많아졌고, 4 천왕, 범천, 인드라와 같은 이미지도 더욱 강해졌다. 비교적 부드럽고, 천부적인 재능이 있고, 상서로운 하늘, 기술천이다. 또한, 소위 팔룡, 12 일, 12 약사신, 16 선반야신, 28 관세음신이 있는데, 그 중 남자들은 모두 검창을 들고 갑옷을 입고 용맹하고 이상했다. 여자는 아름답고 우아하여 선녀처럼 내려간다.

불교 사원 로비에 있는 불상

불교의 전당에는 다양한 부처, 보살, 나한 수호신의 조각상이 있다. 이 조각상들은 때때로 어떤 교리의 이상을 대표하며, 박애의 상징이거나, 힘을 가지고 중생의 숭배를 받는 목표이다.

삼문점

두 개의 대금강불사의 세 문간에서는 문의 양쪽에 각각 두 개의 대금강상이 있다. 바로 금강봉 (고대 인도에서 가장 강한 무기) 으로 부처를 지키는 야차신이다.' 금강봉 보유' 라고도 한다. 부처는 늘 500 명의 금강을 소지한 신도들이 있는데, 그 주요 명칭은' 밀금강' 이라고 한다.

천왕전

삼문대전 중 제 1 전은 천왕전이라고 불리며 사천왕, 미륵보살, 웨팩 하늘, 그리고 인드라, 범천, 이세천, 나찰사, 염천비, 아수라왕, 나야다, 단로포전, 중간은 미륵보살입니다. 미륵보살은 하늘을 싣고, 북쪽을 향하고, 사천왕은 물건을 닮았다.

미륵보살, 이름은' 아이도', 석가모니 제자, 남천축인. 후세에 세상에 태어나서 천정 내원보살을 교화하다. 불경에 따르면 석가모니버의 교법은 이미 12499 년에 전해졌다. 만약 모든 중생이 정확한 법률을 준수할 수 있다면, 그들은 법률을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 800 여 년 후 미륵보살은 세상을 부처로 이끌었다.

웨이팩 하늘의 전설에 따르면 당도헌의 변호사는 천왕 수하에 위장군이 있어 동남아시아를 자주 여행하며 승려를 보호한다고 말했다. 송대 이후 사내에는 웨팩 천상이 형성되어 불경에서 언급한 웨팩 천과 혼동되어 일반적으로 웨이타보살이라고 불린다.

4 대 천왕, 동방천왕,' 나숙 지명' 이라고 불린다. 이 구름은 나라를 지키며, 땅을 보호할 수 있다. 인드라의 주악신이며, 손에 든 비파는 동방 Fortipozhou 인민을 보호하는 상징으로 쓰인다. 남천왕, 이름은' 피류유리' 로 다른 사람의 선근을 늘릴 수 있기 때문에 보검을 잡고 남자무디 pa 를 보호한다. 백성들의 서천왕 이름은' 피류포포크' 라고 불리며, 눈이 넓어 보민을 분명하게 살피고, 용과 부가구 구양단단을 유인할 수 있어 양손이다 북방의 천왕은' 비슈누' 라고 불린다. 이 구름은 보답이 가득하고, 행운이 있어, 인부를 보전한다. 오른손으로 우산을 펴는 것은 축복의 뜻을 상징하며, 북방의 우단월주 인민을 보호하고 있다.

인드라, 인드라의 이름, 전칭 인드라는 하늘의 주신이다. 항상 희망찬 병을 안고 있는데, 지금은 슬프고 마음이 여려 33 일 동안 지휘했다. 그 자신의 맹세에 따르면, 그는 그것을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카야버가 멸종된 후, 한 가난한 여자가 자발적으로 불탑을 지었다고 한다. 당시 32 명이 함께 합작하여 완성하기를 원했다. 나중에 이 불쌍한 여자는 이 공덕에 따라 천계의 왕이 되었고, 이 32 명도 서방을 33 일 보좌했다. 그의 이미지는' 금강탑 요가 뜸례' 에 따르면' 백상 한 개를 취하여 오색구름 속에 살고, 김신, 오른손 코발트, 왼손은 왼쪽 엉덩이를 받치고 왼발은 늘어진다' 고 한다. 각각 연꽃 접시를 들고 있는 세 소녀가 있는데, 그 안에는 녹색 연꽃이나 잡화가 들어 있다. " 이 이미지 외에도 오른손에 코발트를 홀로 쥐고, 육치백상을 들고 연잎자리나 금산에 앉아 연꽃에 받치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

범천은 흔히 인드라 () 라고 불리며 범천 () 이라고도 불린다. 십이배상서에는 그가 "천왕의 주, 중생의 아버지" 라고 되어 있다. 이 날이 즐겁고, 세상은 안정되고, * * * 는 없다. 초창기, 이 날은 세상을 창조했고, 중생은 어지럽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신이 기뻐하는 이유이다. 이 날은 어색하고, 세태가 불안하고, 만병이 무성하고, 풀 한 그루도 고민하고, 중생을 미혹시키고, 각자 사람을 취하게 한다. " 그것의 이미지는 두 팔과 네 팔이 있다. 대손경 (dasun Jing) 은 "상투를 쓰고, 일곱 거위차를 타고, 사방에 손이 있다. 한 손에는 연꽃을 들고, 한 손에는 구슬을 들고, 이상은 오른손이다. 한 손에는 군대를 들고, 한 손에는 만자를 만들고, 위에는 왼손이 있다. 이 봉인은 검지를 약간 구부리고, 나머지 손가락은 뻗는다. 그리고 그것은 순여행자의 길상인이라고 불린다. "

이사일 () 에서 이세 () 는 산스크리트어 () 의 이름이다. 번역하면 음악에 대한 갈망, 혹은 무던하고 무던한 천상의 변화, 대전자 () 라고도 한다. 그 이미지는 황소 한 마리, 왼손에 강도잔, 오른손에 접시, 오른손에 세 개의 총을 들고, 살빛이 맑고 푸르고, 두 눈이 노발대발하고, 두 개의 이가 떨어져, 두개골이 화환이다. 머리 위에는 두 개의 떠오르는 달이 있고, 이틀간의 암꽃을 들고 있다.

나찰은 사리자를 훔친 적이 있는데, 도망칠 때 웨팩 하늘에 쫓겼는데, 그가 북방 천왕을 정성껏 모시는 것은 불교를 보호하는 좋은 신이기 때문이다. 그 이미지: 흰 사자를 타고 갑옷을 입고 왼손에 칼을 들고 가운데 손가락을 오른손 엄지손가락에 올려놓고, 붉은 색을 띠고, 옆에는 이틀 동안 웨이트리스가 있고, 두 나찰귀신과 삼창을 들고 있다. 또한 태장외 금강부의 이미지는 전신노란색, 망토, 머리띠, 크라운, 양끝이 펄럭이고, 눈을 부릅뜨고, 오른손이 허리에 칼을 들고, 왼손 약지 새끼손가락이 왼쪽으로 수직으로 구부러지고, 엄지손가락이 잡고 오른쪽을 향하고 있다.

화염 마천루는 염라왕이라고 불리며 염복주 남부 철미산 밖의 지옥에 살고 있다. 지휘 18 명의 귀신관과 8 만 명의 간수, 여기에 떨어진 사람을 심판하고 처벌하는 그들의 별명은 망명의 왕이거나 휴식의 왕이다. 먹염 왕과 그의 여동생이 함께 명계를 통치하고 있다고 한다. 오빠 메르염은 남자를 심판하고 여동생은 여자의 죄를 처벌한다. 남매가 서로 쌍왕이라고 부른다. 메르염 왕의 이미지는 물소 한 마리를 타고 오른손으로 머리를 받치고 왼손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두 명의 여종이 칼과 창을 든 유령 사자 두 명, 빨간색과 검은 색, 오른발이 축 처져 있는 모습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또 다른 이미지는 오른손이 위로 올라가고 손가락은 오른쪽으로 수직을 적게 하고 왼손은 안쪽으로 단향봉을 들고 머리는 금빛 반달 모양으로 되어 있고, 위에는 사람 머리 건물이 있고, 흰 물소를 타고, 왼발이 공중에 떠 있고, 그 소는 좌석 (좌측 모우백) 에 있고, 오른쪽을 향하고 있다. 이것은 금강의 외원 이미지이다.

아수로 왕 아수로는 8 대 종파 중 하나, 혹은 6 대 종파 중 하나로 아수로 분야의 대가이다. 그는 늘 33 일 동안 황제와 격렬하게 싸웠고, 천제와의 싸움은 가장 치열했고, 결코 끝나지 않았다. 그의 이미지는 전신의 붉은색으로, 그가 매우 분노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삼면은 불을 세우고 초침은 보옥을 안고 있다.

이 날, 나염천은 악을 몰아내고, 힘이 무궁무진하고, 공이자루를 쥐고, 늘 고루다 새를 타고 공중에서 자유롭게 날겠다고 맹세했다. 후대가 비범한 힘을 갖기를 바라는 사람들은 이 날이 오기를 기도한다. 그의 이미지는 온몸에 파란색, 붉은 털, 삼면, 정면 세 눈, 양쪽 야수, 왼쪽 돼지 머리, 오른쪽 청록색, 오른쪽 흰색이다. 또 다른 이미지는 양면이 없다. 왕관은 버클로 묶여 있고, 양쪽은 날고, 오른손은 팔꿈치를 열고, 손바닥은 수직이고, 가운데 손가락, 약지, 새끼손가락이 구부러지고, 검지손가락은 릴랙스하고, 허리는 바퀴를 받치고, 왼손은 허리에 걸고, 고루다 새를 타고 오른발은 늘어지고, 그 새는 날개를 오른쪽으로 향하고 있다. 이 하늘에는 두 팔, 네 팔, 여덟 팔을 포함한 다른 이미지가 있다. 하지만 독립조각상의 이미지는 여전히 드물다.

이 군은 향을 먹고 허공에서 날아간다. 전설에 의하면 분향할 때 순식간에 은은한 향기가 나서 그를 신격화하여 향을 구한다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이날 15 개의 악령이 묶여 있는 것은 아기 태아를 지키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그 형태는 갑옷이고, 머리는 사자 왕관을 쓰고, 검붉은 색은 엇갈리고, 왼손은 여의주를 들고, 오른손은 삼창, 십오귀머리를 들고 있다. 좌우는 아미리 천국과 위대한 어머니로, 주위에는 열다섯 명의 귀신이 있다. 이 신도 관음 28 파 중의 하나이다.

싯다르타 조다마 대웅전은 본전이거나 본전이다. 대웅보전은 석가모니버와 웨이드를 찬양하는 뜻이다. 석가모니 동상의 자세는 다양하다.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쭈그리고 앉아 있고, 왼손은 왼발을 넘어' 인도' 라고 불리며, 선정을 의미한다. 오른손을 똑바로 걸어 "터치지" 라고 부른다. 이런 자세의 동상을' 성도상' 이라고 한다. 하나는 앉고, 왼손은 왼발에 가로로 얹고, 오른손은 위로 한 바퀴 구부려' 말상' 이라고 한다. 이 밖에도 왼손이 처지고 오른손이 위로 구부러지는 수직상이 있는데, 이를' 단향상' 이라고 한다. 왼손은 "기꺼이 인쇄" 라고 하고 오른손은 뻗어 "두려움 없는 인쇄" 라고 부른다.

가장 석가모니의 조각상 옆에는 두 개의 조각상이 있는데, 하나는 노인이고 다른 하나는 중년인이다. 이것은 부처의 두 제자이다. 노인은' 예가존자' 라고 하고, 중년인은' 아난존자' 라고 부른다. 부처열반 이후 덕망이 높은 예가가 제자를 이끌고 후세를 조사라고 불렀다. 예 지아 너바나 후, 존자 아난은 제자를 이끌고, 후세 사람들은 이조라고 부른다.

삼불 중 하나는 법신불인데,' 비루저나불' 이라고 불리는데, 부처가 말한 진리를 의인화하여 형성된 진리불상이 바로 법신이라는 뜻이다. 왼쪽에는' 루세나불' 이라는 신고가 있고, 수혜자, 일명 등신이라고도 한다. 법계에서 흘러나오는 불신으로 법계로 유입되는 이상적인 불신에 해당한다. 오른쪽은 화신할 부처로,' 석가모니불' 이라고 불리며, 육신으로 번역하기도 하고, 육신으로도 불리기도 하며, 각종 중생의 불신이 시대와 함께 교화되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인연은 보신과 마찬가지로 3 대 10 대를 완전히 가로지르는 불신이 아니라 특정 시대와 지역에서 특정 대상과 협력하는 것이다. 특정 시간에 부처는 특정 사람을 구하기 위해 나타났다.

삼불 중 하나는 우리 세계의 석가모니버입니다. 왼쪽에는 동방순유리 세계의 약사 유리광불, 왼손에는 그릇을 들고 쪼그리고 앉아 있다. 이슬을 대표하고, 오른손에 알약을 들고, 오른쪽은 서구 극락세계의 아미타불입니다. 다리를 꼬고 앉아 두 손을 합친 채 손바닥에 연꽃 한 송이가 서 있습니다. 이는 중생을 끌어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과거, 미래, 현재를 세 번째로 보는 삼불상이 있다. 정중은 지금의 부처, 즉 석가모니불입니다. 동쪽은 과거의 카야버입니다. 서쪽은 미래의 미륵불이다.

비루버는' 화엄경' 에서 연꽃, 중국, 티베트 세계의 지도자이다. 그것이 앉아 있는 연꽃은 지바 연꽃으로, 연꽃 꽃잎마다 작은 부처가 하나 있는데, 바로 응불의 부처이다. 연꽃 꽃잎 한 송이는 삼천 세계를 대표하고 연꽃 한 송이는 중국과 티베트의 세계를 대표한다.

다음 동상은 아미타불상이고 오른손은' 서원 인쇄' 로 늘어져 있다. 왼손은 가슴이고, 손바닥에는 김련대가 하나 있는데, 중생을 끌어들이는 이미지로 쓰인다.

동방 삼현은 약사여래이고, 전체 이름은 약사 유리광여래, 일명 대의왕불, 의사 왕선사 등이다. 그들은 동양 순수 유리 세계의 지도자이다. 왼쪽에 태양이 보살을 비추고, 오른쪽에 달이 보살을 비추다.

서방 삼성중 아미타불은 서구 극락세계의 교주이다. 왼쪽에는 관세음보살, 오른쪽에는 관음보살이 있습니다.

화엄삼성중, 비루사나불 (전역 루사나, 새 번역 비루사나) 은 한장세계 (불보 자신의 정토) 의 교주 (천태종 비루사나불, 루사나불, 석가모니불, 부처님) 이다. 좌측 1 위는 문수보살, 지혜를 전공하는 것으로, 대지혜 문수보살이라고 불린다. 상투를 묶고 보검을 들고 있는 것은 날카로운 지혜를 예시하고 있다. 조각상은 사자를 많이 타고 지혜와 힘을 상징한다. 오른쪽에는 보현보살이 있는데, 동상은 대부분 육치백상을 타고 있다.

오방불일부 사찰의 로비에는 5 개의 불상이 있다. 가운데는 다모버가 있는데, 이름은 비루진나버입니다. 좌측에, 첫번째 동상은 남쪽 baoshengfo, 도덕적 인 길 조, 두번째 동상 동양 achengfo, 도덕적 인 의식 이다. 오른손 첫 번째는 서구의 아미타불인데, 지혜를 나타내고, 두 번째는 북방의 성취불업이다.

열여덟 나한족 지역 절 대웅보전 양쪽에 각각 열여덟 나한이 있다. 이 열여덟 나한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어떤 고전에 근거하여 언제부터 이미지를 형성하기 시작했습니까?

열여덟 나한은 16 존자와 다른 두 개의 나한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열여덟 나한을 하려면 열여섯 명의 인물부터 말해야 한다. 청우 (즉, 미도로로, 스리랑카인) 가 쓴 법거서 16 명의 존인의 이름은 다음과 같다.

(1) 품도 로포 존자 (품도 루보로포 존자), (2) 가노가벌지존자, (3) 사발 로한 (즉 카노가로포 존자), (4) 소빈도도존자 이 16 아라한, 즉 속칭 세상에서 16 년을 산 사람이다.

16 신 외에 용신과 후프 신을 더하면 열여덟 나한이 된다. 이 두 존자는 각각 신통이 있기 때문에, 16 존자를 합치면 18 나한이 되는 것도 합리적이다.

18 로한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한, 스님 한 명, 거지 한 명. 그가 구걸하는 방법은 철그릇을 들어 구걸하는 것이다. 나한그로프나를 만든 후, 사발을 가지고 나한이라고 부른다.

나한후프 (하마두로존자) 는 늘 그가 출가한 절 밖에서 고함을 질렀다. 그는 호랑이가 배가 고프다고 생각하여 식당의 스님에게서 음식을 꺼내 호랑이에게 먹였다. 이렇게 호랑이가 그에게 제압되어 후프나한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나한희형색 (가노가벌지존자) 은 고대 인도의 위대한 변론자이다. 누군가 그에게 "행복" 이 무엇인지 물었다. 그는 "청각, 시각, 후각, 미각, 촉각을 통해 느끼는 즐거움을 행복이라고 한다" 고 설명했다. 또 물었다: "축제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눈, 귀, 입, 손이 느낄 수 없는 행복은 축하다. 예를 들어, 부처를 진심으로 느낀다면 행복할 것이다. "

문지기였던 나한은 남의 집에 가서 인연을 맺을 때 종종 주먹으로 문을 두드려 방 안에 있는 사람에게 자선을 베풀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부처는 그에게 장서를 주었는데, 그가 구걸할 때 그는 늘 사람들의 문 앞에서 흔들렸다. 사람들은 이 소리를 듣고 정말 문을 열어 주었다. 이 장서는 후에 스님의 홀이 되었다.

눈썹이 긴 나한은 태어날 때부터 두 개의 긴 흰 눈썹을 가지고 태어났다. 알고 보니 그는 전생에 스님이었다. 그는 늙어서 머리카락이 다 빠져서 두 개의 긴 눈썹만 남았다. 그가 죽은 후에 환생하자, 아버지는 그를 출가하여 스님으로 삼았고, 결국 나한과가 되었다.

* * * 로한은 훌륭한 로한이다. 그는 이전에 군인이었지만 나중에는 중이 되었다. 그의 주인은 그를 * * * 라고 불렀고, 그가 군대에 있을 때의 무례한 생각을 포기했다. 그래서 그는 * * * 에서 여전히 힘센 체격을 보였다.

나한은 귀를 파고 (덕망이 높은 나갈코뿔소) 이론가로' 귀근' 론으로 유명하다. 이른바' 귀근' 이란 각성으로 태어난 지식으로, 인류가 세계를 아는 6 대 원천 중 하나이다. 불교는 육청정 () 을 말하는데, 그 중 귀 청결이 1 위다. 나가의 귀근 이론이 최고였기 때문에 그는 귀를 파는 모양을 취하여 귀가 깨끗하다는 것을 표시했다.

코끼리를 타고 나한 (덕망이 높은 갈레) 은 원래 조련사였다. 코끼리는 불교의 상징으로 코끼리가 강하고 근면하며 심오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출가 후 아라한을 증명하여, "코끼리 나한을 타다" 라는 이름을 붙였다.

사슴에 앉아 있던 나한 (두빈 로 로도 분) 은 원래 인도 왕 유도암의 대신이었는데, 갑자기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유도암 왕은 그에게 듣지 말라고 권하고 깊은 산속에서 수행을 따랐다. 어느 날, 그는 사슴을 타고 궁궐로 돌아가 왕에게 출가를 권하고, 여러 가지 비유로 그의 욕망이 징그럽다고 설명했다. 결국 왕은 왕자를 두고 중이 되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를 사슴나한이라고 부른다.

쾌락로한 (보가존자) 그는 중천주의 왕자로, 그의 형은 불복으로 소란을 피웠다. 그가 말하길, "내 마음속에는 부처만 있고, 왕이 되고 싶지 않다. 클릭합니다 그가 옷을 벗기자, 그의 형은 그의 마음속에 부처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소란을 피우지 않았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를 쾌락 나한이라고 부른다.

반 토고의 덕망인 로한은 명상할 때 종종 반 쪼그려 앉는 방법을 사용한다. 명상 후, 그는 두 손을 들어 길게 숨을 들이쉬기 때문에 대리인으로 불리는 아라한이다.

토타하 (존자 소도도) 는 부처의 마지막 제자이다. 보탑에 불뼈가 숨어 있어 부처님의 상징이 되었다. 부처를 기념하기 위해, 그는 특별히 보탑을 만들어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토타하트라고 불린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가 태어났을 때 비가 많이 내렸고, 뒤뜰의 바초나무가 큰비에서 부스럭거리면서' 비' 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나중에 출가하여 늘 파초 밑에서 열심히 일하여 나한바초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의 어머니는 임신하여 보리수 한 그루 아래에서 그를 낳았다. 그는 bhadra 라고 불렸고, 그는 출가하러 갔다. 전설에 의하면 동인도의 불교는 처음에 그가 전파한 것이라고 한다. 그는 배를 타고 인도에서 동인도 제도의 중자바 섬으로 불교를 퍼뜨려 월양 아라한이라고 불린다.

가방 속의 나한 (인제토존자) 은 인도의 뱀잡이이다. 그는 종종 포대를 메고 산에 들어가 뱀을 잡는데, 행인들이 뱀에게 물리는 것을 피하고 뱀의 뾰족한 이빨을 뽑아 산에 넣는다. 그는 아라한이 그의 선량함 때문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그의 원래 포대는 뱀을 담는 데 쓰였기 때문에 포대 나한이라고 불렀다.

고대 인도에는 지친 사람들을 선동하고, 승려를 죽이고, 불사탑을 파괴하고, 모든 불경을 기진맥진한 나라로 데려간 악마 보순이 있었다. 당시 용왕은 나라를 물에 잠그고 용궁에 경을 숨겼다. 나중에 존우가 용왕에게 굴복하여 불경을 되찾았기 때문에 용왕 나한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사자 로한을 비웃는 것은 사냥꾼이었지만, 후에 그는 중이 되어 살육을 포기했다. 그가 나한과를 증언할 준비가 되었을 때, 새끼 사자 두 마리가 그에게 와서 도살칼을 내려놓은 것에 대해 감사했다. 그가 이 단어를 얻은 후, 그는 늘 작은 사자를 데리고 다니기 때문에, 그는 웃음사자 나한이라고 불린다.

석좌로한 () 은 부처의 10 대 제자 중 한 명으로 밀법으로 유명하다. 비밀행위' 는 명상에서 다른 사람이 무엇을 알고 있는지, 행동에서 행인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그의 선정은 지혜와 행동에 대해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선 () 지정 아라한 () 이라고 한다.

대웅보전불상 뒤에는 늘 남북의 보살상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관음이나 문수, 보현, 관음이다. 문수는 사자를 타고, 보현은 육치백상을 타고, 관음은 금모를 탄다. 문수는 "머리에 상투를 쓰고, 오른손에는 지검을 들고, 왼손에는 제비꽃을 들고 있다" 는 것은 지혜를 나타낸다. 보현은 오른손에 금강공이를 들고, 왼손에는 금강벨을 들고, 머리는 오불관을 착용한다.

섬관음은 일반적으로 본전 뒤에 세워지고, 북쪽에는 관음상이 있어 섬에 세워져 있다. Hokkekyo Pumen 핀' 의 포위 아래 관음이 팔난을 구하는 조각상을 만들었다. 관음상 양쪽에는 모두 돈 많은 소년들이다.

관음사

관음사, 일명 대구덩이로 관음보살을 모시다.

33 신관음 33 신관음은 당송 시대의 관음과 일본 민간 신앙의 집합이며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유양관음의 유익한 생명은 중생의 뜻을 따르는 것이다. 바람에 출렁이는 버드나무처럼 붙여진 이름이다. 이 이미지는 오른손으로 버드나무 가지를 잡고 왼손을 벌리고 손을 가슴 앞으로 들어 올리는 것이다.

수도꼭지 관세음보살은 승룡이 구름에 있는 자세, 즉 33 관세음보살의 용신을 보여준다.

관음은 울퉁불퉁한 바위 위에 앉아 오른손에 두루마리를 들고 있는데, 이는 삼삼삼관음의 체내 발성체이다.

원광 속의 관음은 그녀의 뛰어난 몸매를 드러내고, 두 손을 합친 채 바위에 앉아 있다. 만약 누군가가 불행하게도 벌을 받는다면, 이 관음을 암송하면 칼이 끊어지고 해를 면할 수 있다.

게임 관음은 채운에 타고 왼손은 배꼽에 놓는 푸문품 중' 타락금강산' 이라는 말의 상징이다.

백의관음은 부드러운 풀이 가득한 석두 위에 앉아 앉는 자세를 취하는데, 33 신 관음 중의 비구와 비구니의 몸이다.

연꽃관음에 누워 두 손을 합친 채 연못에서 자란 연꽃자리에 앉아 있는 것은 33 관음 중의 왕신이다.

관음이 깨진 바위에 기대어 폭포를 보는 것은' 푸문품' 에서' 불구덩이가 담으로 되다' 라는 말의 상징이다.

제락관음의 오른손이 볼에 얹혀 무릎에 비스듬히 기대는 것은' 보문품' 의' 허송세월' 을 상징한다.

휴지통관음사는 나찰, 용족, 악귀 등의 장애를 제거했다. 그 이미지는 큰 물고기 등에 타고 한 손에 큰 물고기 한 바구니를 들고 있는' 푸문품' 에서' 나찰이 사악하다' 는 말의 상징이다.

덕왕관음은 바위에 앉아 왼손은 무릎 위에, 오른손은 푸른 잎을 들고 있다. 33 체 반 천왕이다.

수월관음월은 연꽃선을 타고, 해상에서 그네를 휘두르며, 조용히 파도를 타고 달을 감상하며, 33 신불신을 한다.

일엽관음이 연꽃을 타고 한가롭게 물 위에 떠 있는 것은 시체 33 구 중 도살관의 시신이다.

청목관음은 부서진 바위 위에 앉아 왼쪽 무릎을 세우고 오른손은 무릎에 얹고 왼손은 암벽을 받치고 있는데, 이것은 33 체 중의 불신이다.

웨이드관음은 왼손에 연꽃을 들고 오른손에 착지해 바위에 물을 보는 자세가 바로 33 체 중의 하늘의 몸이다.

푸문품' 에서' 만독 만독' 이라는 말의 상징으로 관음의 오른손을 볼에 대고 물가의 바위에 기대어 관음의 수명을 연장한다.

보물관음이 오른손에 착지하고 왼손은 서 있는 무릎 위에 놓여 있는데, 이것은 33 구의 시체 중 한 노인의 시신이다.

암호관음이 동굴 안에 앉아 유유히 물놀이를 하는 것은 푸문품 중' 뱀전갈' 이라는 문구의 상징이다.

관음이 해변의 바위 위에 서서 소리 없이 나타나는 것은' 푸문품' 에서' 검은 바람이 불면' 의 상징이다.

관음 아주머니는 왼쪽 무릎을 바위에 비스듬히 기대고 두 손을 교차시켜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만약 누군가가 바다에서 용어귀를 만난다면, 그녀는 이 관음을 읽어서 폭풍의 위험을 피할 수 있다. 푸문품' 에서' 용어가 귀신을 난처하게 한다' 는 말의 상징이다.

아모티 관음통체 흰색, 세 눈 네 팔, 흰 사자 타기. 내 몸에는 불꽃이 있었고, 내 옷은 감겨 있었고, 나는 자애롭게 왼쪽을 바라보았다. 삼삼십삼체 중 왼쪽 무릎은 바위에 기대고 초침은 무릎에 올려놓는 것은 삼삼삼체 중의 비슈노체이다.

엽의관음은 풀이 덮인 바위에 앉아 치바 드레스를 입고 보관을 쓰고 있다. 관에는 무량수불상, 화환, 둥근 등, 네 팔이 있다. 오른쪽의 첫 번째 복장은 길상과이고, 두 번째는 소원인을 주는 것이다. 왼쪽의 첫 번째 도끼, 두 번째 끈 (접시 위 실크 아래) 은 33 구의 시체 중 황제가 석방한 것이다.

유리관음, 일명 왕상관음으로 연꽃을 타고 물 위에 떠다니며 양손으로 향로를 들고 있다. 33 개 천체 중 비교적 편안한 천체입니다.

도로존관음이 구름 위에서 직립하는 자세는' 푸문품' 에서' 도둑을 고소할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는 말의 상징이다.

33 신보살관음상이 조개 껍데기에 나타났다.

6 시 관음 오른손이 범천집게상을 들고 있는 것은 33 체 중 거사의 몸이다.

관음을 두루 비추고, 손을 걸치고 산을 세우는 것은 33 체 중의 자유체이다.

관음, 마랑의 아내, 서른 세 명의 여자, 두 손이 다시 서 있다.

양손을 합친 10 관음이 연꽃대에 서 있는 것은 33 체 중의 브라만체이다.

관음이 구름 위에 앉아 있는 연꽃자리에 앉아 왼쪽 무릎이 서 있는 것처럼' 푸문품' 에서' 천둥 치는 드럼' 이라는 말의 상징이다.

팔관음은 두 손을 늘어뜨리고 연잎에 타고 물 위에 떠 있다. 33 구의 시체 중 금강의 몸입니다.

연관음과 함께 연잎에 앉아 양손에 연줄기를 들고 있는 것은 삼삼십삼체 중의 처녀상이다.

스프링클러관음 오른손에는 스프링클러를 들고 왼손에는 스프링클러를 들고 있는 것은 대중제품에서' 큰물인 경우' 라는 말의 상징이다.

관세음보살은 또한 천수관세음보살, 11 면관세음보살, 성면관세음보살, 여의륜 관세음보살, 준제관세음보살, 사반관세음보살, 백치마관세음보살, 엽치마관세관음보살 등을 제작했다.

대백일관음

백의관음의 이미지는 모두 양팔이지만 도장은 다르다: 1. 몸은 노랗고, 왼손은 연꽃을 들고, 오른손은 기꺼이 인쇄해 준다. 2. 왼손은 지팡이나 끈을 잡고 오른손은 반야반천집게를 들고 있습니다. 3. 오른손 장효, 왼손에는 열리지 않은 연꽃을 들고 있습니다. 왼손은 내리고 오른손은 연꽃을 잡습니다. 5. 왼손은 소원을 빌고 오른손은 구슬을 들고 있습니다. 왼손에는 칼을 들고 오른손에는 버드나무 가지를 잡는다. 7. 왼손은 염주를 꼬고 오른손은 인쇄를 합니다. 8. 오른손은 염주를 잡고 왼손 엄지와 약지는 비틀어진다. 9. 왼손은 염주를 잡고 오른손은 염주를 덮습니다. 10. 양팔 버튼 인쇄 및 버드나무 가지 이미지 유지 1 1. 왼손은 빨간색 테두리를 잡고 오른손은 도장을 잡습니다.

4 팔 관음

4 팔 관음석혼원, 환서금강원은 이 성상을 많이 모신다. 그 이미지는 파란색, 흰색, 빨간색, 회색 네 머리, 네 팔 두 다리, 파란색 몸, 두 발 윗몸 일으키기, 티베트 불교 밀종신 중 하나이다.

류관은

천수천안관음은 일종의 큰 비음으로, 약칭 천수관음이다. 관세음보살은 과거에 많은 고통을 겪었다. 천광불은 듣고 나서 "대원만한 대비달라니" 라고 말하며 모든 중생에게 이익을 맹세했다. 그래서 수천수만의 손과 눈이 자라났다. 일반 절의 모양은 두 두 손, 좌우 20 손, 손바닥 한 눈, * * * 40 손, 40 눈, 각각 25 개의' 유업' 이다 ) 그리고 수천 개의 눈.

성관음은 정관음, 성관자라고 불리며, 모든 관음의 전체 대표로 위와 같다. 관음이라고 합니다.

마두관음, 일명 마두대사로 알려진 관음의 자성체이다. 이미지가 분노하고 힘이 있어 악마를 소멸하기 때문에' 마두명왕' 이라고도 불린다.

11 관세음보살은 대비관세음보살이다. 그 이미지: 얼굴, 악을 사랑으로; 둘째, 친절, 친절, 애정; 세 개의 조용한 얼굴은 세계 청결산업으로 통한다. 깨달음 3 계에는 9 면이 있다. 9 면에 간사한 웃음이 있어 교육사업이 큰 위엄과 큰 즐거움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꾸준한 성적을 내다. 맨 위에는 부처님의 얼굴이 있는데, 이는 모두 성불일 때 항상 편리하다는 뜻입니다.

준관음은 관음, 천인의 남편이다. 준순' 은 순하고, 자순이다. 그 이미지는 세 개의 눈과 열여덟 개의 팔이다.

여의륜 관음은 대범의 원관관음으로, 각각 여의주보와 윤보를 보유하여 중생의 기도를 만족시키고, * * * * * *. 밀명 (일명 오왕이라고도 함) 은 보금강을 들고, 6 팔, 즉 "여의보육팔금신을 들고 있다" 고 말했다.

백관음

보살은 늘 흰옷을 입기 때문에, 일명' 백의대사' 라고도 한다. 그는 늘 안백리의 중간에 앉아 있기 때문에 그는' 백관음' 이라고도 불린다. 흰색은 마음의 순결을 나타냅니다. 백은 보리의 뜻이고, 보리심에 사는 것은' 백거' 이다.

보살도모

도모는 범천의 이름이고, 성자가 구세한 불모의 성명이다. 중국 고대에는 도로보살 도로관음이라고 불렀다. * * * 총 2 1 존으로 모두 관음보살의 화신이다. 녹도모는 21 존도모상 중의 하나이다. 이 조각상은 한 소녀, 녹색의 몸, 한쪽은 양팔, 다른 쪽은 동정심이다. 머리에 오불관을 쓰고, 각종 장신구를 착용하고, 각종 옷과 중치마를 입고 엄숙함을 나타낸다. 연꽃 월륜에 앉아 부처님의 오른발이 엇갈리고 왼발이 웅크리고 있다. 오른손은 오른쪽 무릎 위에 바깥쪽으로 올려놓고, 소원을 빌고, 우바라꽃을 들고, 왼손은 가슴에 얹고, 우바라꽃도 들고 있다. 이 비법을 연습하면 생사윤회를 깨고 모든 악, 업장, 질병 등을 없앨 수 있다. , 그리고 재해 제거, 축복 증가, 수명 연장, 지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요구한 사람은 누구나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는 천국에서 죽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지장전

지장보살에게 바치는 것은 대승경에서 말하는 보살이다. 이미지는 보통 쭈그리고 앉아 있고 오른손에 장서를 쥐고 있어 중생을 사랑하고 계엄을 끊는다는 뜻이다. 왼손에 여의보주를 들고 중생의 뜻을 표시하다. 그리고 조각상도 있습니다.

조사전

다모 선사를 모시고, 대전의 정중앙에는 다모 선사, 왼쪽에는 법육제자 혜능법사, 오른쪽에는 혜능 삼제자 백장 화이하이 선사가 있습니다.

나한당

500 나한, 불경에 언급된 부처가 동행한 500 나한, 부처가 죽은 후 삼장이 조립한 500 나한을 모시는 사람들도 있다.

부처의 자세와 이미지는 어떤가?

부처의 동상은 분립, 앉기, 기댈, 눕는 네 가지이다. 그중 부처, 보살 동상은 대부분 서 있거나 앉는 것이다. 이미지에 의존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적다. 하늘의 조각상은 대부분 서 있는 조각상으로, 어떤 것은 똑바로 서 있고, 어떤 것은 앞으로 한 자 뻗어 있고, 어떤 것은 약간 앞으로 기울이고, 어떤 것은 두 손을 교차시켜 서 있는 조각상이라고 한다.

좌상이 있고, 단정이 있고, 무릎이 있고, 오른쪽 무릎이 있고, 왼발이 똑바로 서 있습니다.

누상은 일명 너바나 이미지라고도 하는데, 흑종초의 너바나 이미지 중 하나일 뿐이다.

부처의 이미지는 대략 부처, 보살, 음문, 소년, 여신, 분노, 신왕, 귀신, 짐승으로 나눌 수 있다.

불형: 32 상이 있고, 머리에 동그란 볼록이 있는데, 고기만두라고 불리는데, 부처의 특수한 상 중 하나입니다. 상투발이나 파도 등 헤어스타일은 넓은 가운을 입는 것 외에 고리와 심벌즈로 장식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해가 왔을 때 그는 상투, 왕관, 정교한 옷, 화환과 반지 등을 쓰고 있었다. 이는 그가 도가 허용하는 자연스러운 외모이기 때문이다.

보살 조형: 보살을 제외한 대부분 거사가 집에 있는 조각상이다. 그들은 대부분 치마, 옷, 왕관을 입고 귀걸이, 목고리, 손목고리, 팔고리, 발고리로 장식되어 있다.

시청각: 비구형이라고도 합니다. 대머리는 천의를 입고 부처님의 모양과 비슷하지만 머리에 상투를 올리지 않았다.

하위 모양: 약어 하위 모양입니다. 상의가 매듭을 지어 얼굴이 천진하고 활발하다.

여신형: 여성형이라고도 합니다. 반야보살, 길일, 웅변천등과 같은 여자를 보여 줄 가슴이 있다.

노형: 온몸은 매우 노여운 모양이거나 뱀을 화환으로 하거나 호랑이 가죽을 치마로 하고, 칼, 바퀴 등의 지팡이를 들고, 등에 큰 불꽃을 지고, 위풍당당한 모습을 하고, 명왕의 이미지처럼 보인다.

신왕 형태: 갑옷 보호법을 입은 좋은 신이다.

귀신형과 짐승형: 나찰야차의 이미지와 새짐승의 이미지는 모두 귀신형과 짐승형이다. 예를 들어, 신사 장군, 갈로로 왕.

부처님은 보통 앉아 있든 서 있든, 옷자락 혹은 갑옷을 입는다. 견장 () 이라고 불리는 두 어깨에 한 벌의 지렁이를 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어깨, 어깨, 어깨, 어깨, 어깨, 어깨) 왼쪽 어깨에 걸치고 오른쪽 어깨에 드러난 것을 오른쪽 어깨 편애라고 한다. 명나라의 왕과 하늘의 신은 야수 주위에 짐승 가죽을 가지고 있었고, 어떤 이들은 갑옷을 입고 용감함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