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단계: 먼저 연필로 원고를 그려서 인물의 빛과 그림자 관계를 간단하게 그려낼 수 있습니다. 색칠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송유 물감으로 이 단계를 할 수도 있고, 색깔 사이의 관계를 분명히 할 수도 있다.
2 단계: 인물의 부피관계, 대명관계, 대색관계를 분명히 하고 세부 사항에 얽매이지 마라. 각 부분 사이의 관계 (예: 배경, 머리카락, 이목구비, 옷 등) 를 관찰하다. 이 단계의 중점은 전체 관계의 통일에 있다.
세 번째 단계: 깊이 모델링을 시작하고, 전체와 국부적인 관계를 파악하여, 끊임없이 대조하여 조정하다. 이 단계는 이성과 세심함이 필요하다. 세심함은 모형 디테일의 미세한 변화를 자세히 관찰하는 것이고, 이성은 획으로 스타일링을 따르는 것이다.
4 단계: 마지막 단계, 화면을 조정합니다. 우리가 한 부분을 그리면 불가피하게 그 속에 빠져들게 되고, 당국자들은 미혹된다. 마지막으로 방관자의 관점에서 화면을 재검토하고 전체 화면 리듬에서 벗어난 부분을 조정하고 개선해야 한다.
초상화:
초상화, 인물화의 일종. 인물 형상을 묘사하거나 표현하는 그림. 아바타, 흉상, 전신상, 단체상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초상화는 동아시아에서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서양의 초상화는 르네상스 시대부터 발전한 것이다. 사진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초상화도 사진 분야에 들어갔다. 중국 인물화의 전통 명칭은 전신이나 초상이다. 실생활이나 역사에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사람을 묘사 대상으로, 형신겸비, 묘상천등 창작 방법을 통해 인물별 외모 특징과 내면의 매력을 부각시켜 형신을 겸비한 효과를 달성한다.
특정 인물을 그리는 그림. 고대에 중국은 초상, 초상 또는 생동감이라고 불렸다. 초상화는 창작 요구와 표현 수법에 따라 아바타, 흉상, 전신상, 흉상, 군상으로 나뉜다.
그것은 화가가 인물의 외모, 몸매, 정태, 의상, 배경 등을 생동감 있게 묘사해 인물의 정신적 특징, 지위, 민족적 속성, 시대풍을 표현하고 화가 본인의 사상 감정을 반영할 것을 요구한다. 초상화는 형신을 겸비하고 인물의 표정을 전달하는 이목구비 묘사를 중시한다. 중국 동진 화가 구 카이지 (Gu Kaizhi) 는 생생한 묘사가 가려진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스페인 화가 벨라스케즈 (Velasquez) 의 초상화는 인물의 차가운 눈빛을 통해 그들의 개성을 성공적으로 표현했다. 가족, 아이, 친구, 애인을 위한 초상화 유화도 그릴 수 있다.
초상화의 역사적 배경 초상화는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호남 장사마왕두서한묘에서 출토된 비단화' 모나리자 미소묘주인 초상화' 는 생동감이 있어 뚜렷한 쇼화 특징을 지닌 예술수준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