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공예미술운동의 대표인물인 모리스 (Maurice) 는 자신의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예술과 기술의 고도로 통일된 디자인, 예술가가 설계한 제품이 순전히 기술과 기계에서 나온 제품보다 훨씬 낫다. 예술가는 장인과 결합해야만 자신의 이상을 실현할 수 있고, 수제품은 항상 기계제품보다 예술화하기 쉽다. 모리스의 영향과 제창 아래 19 세기 후반 영국에서 수공예 부흥 열풍이 일어났고, 1888 이 설립한' 공예미술협회' 가 이 운동의 고조가 되어 디자인사에서' 공예미술운동' 으로 불린다.
(3) 영국의' 공예미술' 운동의 스타일은 이후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의 디자이너 찰스 매킨토시 (Charles MacIntosh) 와 영국 디자이너 바더와 아서 맥무도 (Wasser and Arthur MacMudo) 와 같은 다른 유럽 국가와 미국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미국에서' 공예미술' 운동은 주로 시카고 건축학파, 특히 이 학파의 주요 인물인 루이스 설리번과 프랭크 라이트에 영향을 미쳤다.
(4) 65438+2009 년 말, 20 세기 초까지' 공예미술' 운동은 디자인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는 큰 요인이 되었으며, 그 영향은 유럽 전역에 퍼져 유럽에 또 다른 디자인 운동인' 신예술운동' 을 불러일으켰다. 공예미술' 의 운동 스타일은 20 세기에 기세를 잃었지만 정교하고 합리적인 디자인과 수공예품의 온전한 보존에 강력한 역할을 하고 있다.
(5) 영국 공예 미술 운동의 가치는 현대 디자인 운동에 대한 선도와 계시에 있다. 1859 공예미술운동은 처음으로' 아름다움과 기술의 결합' 원칙을 제시하며 예술가가 디자인에 종사하고' 순예술' 을 반대하도록 제창했다. 또한 공예미술운동의 설계는' 사법자연' 을 강조하고, 재료에 충실하며, 사용 목적에 적응하여 간단하고 적용 가능한 작품을 창작한다. 공예 미술 운동의 내재적 한계는 수공업을 공업화의 반대쪽으로 밀어붙이는 것이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역사 발전의 조류에 반하는 것이다. 이로 인해 영국의 디자인이 시행착오를 거치게 되어 영국이 최초의 공업화 국가가 되어 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하지만, 현대 공업 디자인 체계를 선제하지 못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