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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16 에 대한 업데이트 목록.

영원한 강도에서 9. 16 은 큰 버전 업데이트를 맞이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내용은 매우 중요하다. 많은 게이머들이 업데이트된 내용이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오늘 변쇼가 너를 데리고 가 보자.

9. 16 업데이트 내용 개요

사랑하는 게이머들:

뺏지 않음' 서버는 9 월 6 일 7 시 00 분-11:00 휴업 유지 보수로 모든 플레이어가 미리 게임을 종료하고 업데이트가 완료된 후 다시 로그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체적인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영웅: 최삼모

새로운 영웅 최삼모가 온라인에 올랐다!

플레이어는 12000 코인 또는 600 골드 바를 통해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가최삼모의 시범권입니다. 플레이어는 사용한 후 새로운 영웅 최삼모의 세 번의 시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최삼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에서 확인해 주세요.

새로운 행사: 달을 맞아 중국을 위해 복을 빌다

새로운 행사: 월례 중국 인터넷 기도!

활동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레이어가 행사 임무를 완수하면 소품 추석 월병을 받을 수 있고, 추석 월병을 이용해 정교한 행사상을 환전할 수 있다.

2. 선발 모델의 준비 단계에서 재쿠도 어둠이 닥쳤을 때 플레이어는 영웅적인 새로운 협조가 필요하며 한정된 시간 내에 10 행운의 등롱을 방출해야 한다. 10 행운등을 발표한 후 모든 게이머가 결제할 때 추석선물 상자 * 1 을 받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하루에 3 개의 보상만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밤에만 열린다)

* 참고: 행사가 끝나면 보상을 교환 할 수 없습니다. 제때에 도로 사십시오!

로컬 게임 기능

먼저 어두운 영역과 관련된 UI 프롬프트를 추가합니다

"세 번째 암장 확산 후 암장의 물리적 회복 효과가 크게 감소할 것" 이라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외부 게임 기능

첫째, 자유 연습 모드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 자유 훈련 모드에서는' 분노 회복' 과' 훈련 상대 재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둘째, 맞춤형 경기 룸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1. 사용자 지정 경기에서 인간과 자연의 전쟁 패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커스터마이징 경기의 자연선택과 천인교전 패턴을 정하고 낙하물 옵션을 늘린다.

3. 자연선택, 끝없는 시련, 인간과 자연의 전투에서 무기 상해비를 늘리는 옵션을 사용자 정의한다.

셋째, 친구 노트 추가 기능

1, 친구에게 주석을 추가하는 기능이 추가되었고, 추가된 주석은 친구 목록과 플레이어 명함에 표시됩니다.

넷째, 새로운 무기 피부 영상 미리보기 기능을 추가합니다.

1. 무기 스펙트럼에서 신권 무기의 피부에 동영상 미리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다섯째, 수염 염색 기능을 추가합니다

1. 용용 옵션에서 수염 염색 기능이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이제 상하 수염의 색상을 개별적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설정합니다

먼저 게임 설정에서 "천장에서의 자유 상호 작용" 옵션을 추가합니다.

1. 켜져있을 때 앞으로 화살표 키와 점프 키를 누르면 천장 상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2, 닫을 때, 비행 로프 만 서스펜션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달린 상태로 들어가면 천장에서 이동, 점프, 회피할 수 있습니다.

3. "상한 상호 작용 없음" 옵션은 기본적으로 꺼져 있으며 "ESC"-"옵션 설정"-"게임 설정"-"전투 설정"-"상한 상호 작용 없음" 에서 켤 수 있습니다

쇼핑 센터 업데이트

첫째, 새로운 번들: Cui sanniang, 드래곤 킹 보물

번들 포함 내용

1, 최삼모 영웅패션타운 해룡

2, Cui sanniang 영웅 보석 구름 쇼.

3. 최삼랑의 영웅적인 헤어스타일이 풍파를 일으킨다

플레이어는 금덩이로 전체 세트를 잠금 해제하거나 개별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둘째, 최삼모 패션 몇 벌 더 추가해 주세요.

셋째, 새로운 웨이브 보물 상자

1, 새로운 시즌 보물 상자 웨이브 보물 상자, 22 가지 신제품 포함. 자세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 가지 마법 제품: 패션, 해양경관, 무기 피부, 빙령.

최고의 6 점: 기지, 스카우트, 패션, 늑대의 분노, 무기 피부, 염주환, 무기 피부, 빈기, 보석, 뱀의 왕관, 보석, 분노한 늑대의 청동 헬멧.

명품 14 부: 패션, 어피, 청갑어, 패션, 비늘포, 연피, 병기가죽, 야망, 동식, 장식, 안개 해상어링, 장식, 터번, 장식, 옥호얼굴

좋은 제품: 이 웨이브 박스에는 좋은 소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2. 웨이브 보물 상자를 열어 상을 받을 품질과 확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빨강 (신성): 0.6%

금 (최고): 7.6%

보라색 (우등품): 9 1.8%

3. 보증 규칙:

순환보장: 기본확률을 기준으로 한 번에 최대 100 회까지 빨강 (신물) 품질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이 보장은 무한하게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4. 새로운 웨이브 보물 상자 가격은 360 금괴이며 발매 기간은 16 년 9 월 업데이트 후-s1(20211+

5. 보물상자의 상품은 다른 채널과 다른 보물상자를 통해 살 수 없습니다. 판매 시간이 지난 후에도 구매한 보물 상자는 여전히 열 수 있지만, 새로운 보물 상자를 구매할 수는 없다.

영웅조정

I. 테무르

1, 다른 영웅들이 바람에 의해 통제될 때의 이동 속도를 높였다.

둘째, 바다의 계절

1, 기창해전후노가 의미를 석방할 때의 습득 속도를 낮췄다.

2. 길창해의 깊은 의미 기간 동안 혼옥능파 효과는 잠시 효력을 상실하고 플레이어는 여전히 펀치를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에너지를 소모할 수 있다.

셋째, 닝 홍의 밤

1. 천부적인 쿤룬 전술과 모든 가지가 점프 상태에서 사용하는 동작과 타격 판단을 최적화했다.

2. 쓰러진 상태에서 적을 타격하는 강경한 시간이 줄어들어 서 있는 상태에서 적을 타격하는 것과 동일하게 조정되었다.

넷째, 요도희

1.' 오의서' 의 불길한 날과 그 모든 가지의 처음 세 사선이 금강승에 맞았을 때 잠시 뻣뻣해질 수 있다.

2. 오의의 흉날을 조정하고 회복하는 효과는 더 이상 혼장을 흡수하지 않고, 매번 참수 후 대량의 체력과 갑옷을 회복하고 체력을 우선적으로 회복하는 것이다.

3. 오의서의 불길한 날과 불길한 날. 참수의 처음 세 가지 수법이 피해를 입힌 후에는 소량의 체력과 갑옷도 회복된다.

4. 오의서의 불길한 칼날과 모든 가지를 쪼개서 마법의 칼을 던지는 거리를 약간 늘렸다.

//요검희가 오의서를 석방했을 때 기동성이 좋지 않아 요왕 금강에 대항할 방법이 없었다. 변경 후 요검희와 요왕 금강이 서로 제약하기를 바란다. 베기는 회복 효과를 증가시켜 요칼의 생존 능력을 약간 높였다.

무기 조정

첫째, 근전 무기의 통일조정

1. 근전 무기 이동에서 무기를 전환하는 시기를 조정하다.

2. 최적화 후 모식은 쓰러진 상태에서 적에게 가해진 타격은 딱딱하고 직설적이다.

둘째, 비수

1, 플래시 후 칼을 흔들 수 있습니다.

플래시 거리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3. 셈보/옥은 삼부의 후속수직수법을 대시수직격으로 조정하고, 셈보 후 대시수직타격시점이 지연되고, 대시수직공격거리가 짧아진다.

4, 스프린트, 점프 상태로 플래시를 가속화하십시오.

5. 귀신이 곡할 때 파란색 힌트 효과를 넣어 귀신이 후속 기법을 깨는 속도를 높입니다.

평격, 수직 타격, 티론의 타격 판단을 최적화합니다.

7. 두 번째 수직 스트로크가 스쿼트 및 피신 상태로 들어가는 시간을 가속화하십시오.

8. 플레이어가 비수로 앞으로 피하는 거리를 약간 늘린다.

셋째, 넓은 칼

1. 대도 돌입과 수직타격, 평격과 수직타격, 숙임 평격과 수직타격의 타격 판단을 최적화합니다.

2. 수직타격 저축력과 수평타격 뒤 수직타격 저장력의 타격 판단을 최적화합니다.

넷째, 태도

1. 태도 평공 타격 공중적의 타격 높이를 조정하다.

2. 태도의 첫 번째 대공 적의 높이를 조정합니다.

3. 플레이어가 태칼로 앞으로 피하는 거리를 약간 늘려줍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장검

1, 진도 연격은 적을 더욱 안정적으로 명중시킬 수 있다.

2, 진동 칼은 적을 땅에 때릴 것입니다.

3. 검기 두 타격이 일격으로 합쳐져 전반적인 상처가 변하지 않는다.

자동사 () 에 미치지 못하다.

1, 새똥집 기초 총알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일곱째, 활과 화살

1. 활과 화살의 1 단계 상해를 455% 에서 405% 로 낮췄다.

2. 2 단계 활과 화살의 저장피해를 625% 에서 550% 로 낮췄다.

혼옥조정

첫째, 혼옥을 옮겨라

1, 유령 단계는 이제 플래시 단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둘째, 비수혼옥

1, 귀신은 칼을 잡은 후 피할 수 있다.

2. 귀신날이 사격으로 조정되어 총 상처가 변하지 않는다.

3. 가시근이 비수 효과를 주는 표현을 강화했습니다.

4. 기존 효과를 바탕으로 다음 단계는 플래시 단계의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효과를 증가시킨다.

셋째, 새가 혼옥을 죽인다

1, 나김우의 총알 속도를 높였습니다.

넷째, 활과 화살 영혼 옥

1. 폭발화살로 인한 폭발 피해가 225% 에서 190% 로 떨어졌다.

인간과 자연 전쟁의 패턴 조정

첫째, 새로운 영혼 재생 메커니즘이 추가되었습니다

1. 천인전에서 플레이어가 영혼의 무덤이 되면 영혼의 무덤에 추가적인' 환혼' 소품이 만들어진다. 주워보면 어느 정도의 체력, 갑옷, 분노를 얻을 수 있다. "나는 내 팀의 영혼을 맡을 수 없다"

둘째, 보상 메커니즘의 조정

1, "같은 플레이어가 같은 적을 두 번 이겨도 암조화폐를 받지 않는다" 부터 "같은 팀이 같은 적을 두 번 이겨도 암조화폐를 받지 않는다" 고 말했다

셋째, 임무 조정을 추구한다

1. 천인전에서 게이머가 추격 임무를 맡으면 추격 플레이어의 구체적인 별명을 더 이상 볼 수 없게 된다.

넷째, 허리케인 승객 조정

1. 인간과 자연의 전쟁에서 허리케인 승객들은 더 이상 경보권에 무작위로 나타나지 않고 경보권의 중심에 직접 나타난다.

동사 (verb 의 약어) 보물 동굴 조정

1. 천인전에서 지도 중심에서 멀리 떨어진 세 개의 보물동굴은 더 이상 활성화되지 않을 것이다.

인간과 자연의 전쟁 낙하에는 더 이상 보물 동굴 열쇠가 없을 것입니다. 한편 보물동 열쇠를 가진 금두꺼비는 게임 시작 후 일정 시간이 지나야 새로 고쳐집니다.

3. 천인전 중의 보물동은 더 많은 포상을 증가시켰다.

여섯째, 행상인 조정

인간과 자연의 전투에서, 두 가지 새로운 유형의 포대는 노점상에게 추가된다.

1, 칼날 상자: 무작위로 보라색 근전 무기를 얻는다.

카트리지: 보라색 원격 무기를 무작위로 얻으십시오.

국내 게임 조정

첫째, 전투조정

1. 선수가 빈손 상태에 있을 때 스퍼트와 수직 스트로크가 더욱 원활하다.

2. 벽을 걷다가 창문을 깨뜨리는 유창함을 최적화합니다. 이제 모든 방향에서 창문을 부숴 창문을 뒤집는 동작을 트리거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창문을 만지면 더 이상 벽을 걷는 것을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둘째, 영웅 목소리 조정

1, 적과 적의 영웅의 음성 차이를 강화했다.

//플레이어가 복잡한 환경에서 적의 영웅을 더 명확하게 판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셋째, 임무 조정

1 .. 소울워커의 임무 난이도를 낮추다. 이제 성공한 적을 표기하면 이 임무에 대한 상을 받을 수 있다.

넷째, 단차 조정

1, 현지에 떨어진 총 무기 수에 대한 근전 무기의 비율을 높이고, 떨어진 총 무기 수에 대한 장거리 무기의 비율을 줄였다.

동사 (verb 의 약어) 핸들 조정

1, 로컬 배낭 최적화

1) 배낭 피킹 작업을 최적화합니다. 플레이어는 배낭을 열고 인근 물품을 조작할 때 현재 물품을 해당 무기, 혼옥, 소품 영역으로 직접 교체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2) 배낭은 오른쪽 로커 선택 항목을 지원합니다. 플레이어가 배낭을 열고 주변 목록이 비어 있으면 기본적으로 무기 목록의 첫 번째 무기가 선택됩니다.

2, 로컬 기능 핸들 적응

팀 홀, 집보각, 창고, 영웅 실천, 명함, 사서함, 추석 행사의 손잡이 조작이 적당하다.

외부 게임 조정

첫째, 플레이어의 명함 조정

1. 플레이어가 아직 천인전 패턴에 참여하지 않았을 때, 개인 명함 홈페이지에는 더 이상 천인전 관련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다.

둘째, 플레이어 레벨 디스플레이 최적화

1. 홀 인터페이스에서 플레이어의 순위는 플레이어의 소셜 아바타와 함께 표시됩니다.

2. 결제인터페이스에서 플레이어 승진 등급의 퍼포먼스 효과를 높였습니다.

버그 수정

검이 때로 검기에 맞는다는 문제를 수정했다.

비수 모식 옥이 첫 번째 공격에서 공중적을 멀리 떨어뜨려 후속 공격이 빗나가는 문제를 수정했다.

큰 칼/태도가 공중에서 수직으로 지면을 격추한 후 쪼그리고 앉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일부 영웅의 기술과 오의가 큰 칼의 바위 자태에 휘둘리는 문제를 수정했다.

창벽 혼옥이 블루패와 싸울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김종막이 총알을 튕길 때 바운스된 총알의 피해가 공격자의 혼옥의 영향을 받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볼드모트 킹콩이 F 스킬을 사용할 때 포로가 된 적이 어떤 식으로든 피해를 피할 수 있다는 문제를 수정했다.

램프 활주 출구 동작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퍼트를 할 때 높은 벽에 부딪히면 스텝을 트리거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태도의 세 번째 수직 타격, 태도 옥록귀신, 광도 쭈그리고 앉은 후 수직 타격, 총혼옥대성투어, 비수혼옥귀신의 은둔, 가시근이 비수 () 의 파란 플래시 효과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장검모술검기, 장검혼옥봉우, 활칼의 위력은 두 번째 세 번째를 공격하기에 충분하다. 활칼혼옥의 실풍, 뇌칼, 화컷, 기열, 비수혼옥이 웅크리고, 귀신의 날이 숨겨지고, 검혼옥백이 공격에서 날줄로 끊어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