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펄프픽션 영화 포스터 - 폭력적인 영화 스토리 "펄프픽션"(1부)

펄프픽션 영화 포스터 - 폭력적인 영화 스토리 "펄프픽션"(1부)

펄프소설 포스터 무료자료 요청합니다~고화질이 최고네요 감사합니다! !

링크를 클릭하세요-앨범에 추가-일괄 다운로드 가능/무제한 저장 가능, 수시로 업데이트됨

"펄프 픽션"은 감독이 각본을 쓰고 감독한 고전 갱스터 영화입니다. 쿠엔틴 타란티노, 존 트라볼타, 우마 서먼, 클로이 그레이스 모레츠, 킬리언 머피가 공동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1994년 5월 37일 미국에서 개봉되었다. 이 영화는 갱스터 알 카포네가 민간 군대를 조직하고 일련의 테러 활동을 계획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편집자가 펄프 소설 재킷 사진집을 가져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것 | 단 하나의 "기호"가 있는 영화 포스터

영화 포스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분명히 좋아할 것입니다. . 초기의 핸드페인팅에서부터 현대의 정교한 제작, 절묘한 그림, 독특한 표현기법에 이르기까지 영화포스터는 홍보적인 기능 외에도 점점 더 많은 예술적, 문화적 의미를 부여받고 있습니다. 영화에는 표현 기법이 다른 여러 버전의 포스터가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포스터의 예술적 스타일도 영화 예술성의 한 측면이 되었습니다.

포스터는 영화의 본질을 평면에 간결하게 응축한 추상미술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단순함을 극한까지 추구할 때 영화포스터는 또 다른 차원의 예술적 공간으로 진입하게 된다. "미니멀 아트"(미니멀리즘)는 예술적 추상의 극단적인 표현으로 불필요한 요소, 색상, 형태, 질감을 제거한 후 모든 것을 원형이나 형태로 추상화합니다. 미니멀리스트 영화 포스터 역시 이러한 스타일을 고수하며, 가장 단순한 그래픽과 컬러로 영화의 느낌을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간결하고 대표적인 로고를 통해 영화 전체의 핵심 컨셉과 정신을 표현하는 동시에 가장 독특한 주제를 전달하고자 노력한다. 그리고 영화의 특징.

점, 선, 단순한 색상 블록 및 모양은 미니멀리스트 영화 포스터의 상징을 구성합니다. 복잡한 이미지, 밝은 색상 및 복잡한 구성의 포스터에 비해 미니멀리스트 포스터는 디자이너의 영화에 대한 이해를 더 잘 반영합니다. 예술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 - 그것은 영화에 대한 상상력이 가득한 가장 단순한 요소들로 구성된 이미지 "토템"이며, 단순할수록 치명적이다. 미니멀리스트 포스터의 궁극은 단 하나의 '상징'이라는 점이다. 이 상징은 영화의 핵심 소품이 될 수도 있고, 대표적인 디테일이 될 수도 있고, 어떻게 표현되든 분명 영화를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

1960년대 리처드 플레처 감독이 연출한 공상과학 영화 '어메이징 저니'는 심혈관 수술을 위해 미니어처로 인체 속으로 들어간 여러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인체 내부를 마법 같은 모습으로 보여준다. 개념. 표면적으로 포스터의 점들은 인간의 혈관과 그 '소형화된' 상태를 상징합니다. 철학적 차원에서 인간의 신체에 대한 미시적 탐구는 광활한 우주에 대한 거시적 탐구와 다르지 않다. 빨간색은 무한한 우주를 상징하며, 포스터의 그림은 영화의 주제를 반영한다. 우주.

인간을 향한 새들의 대규모 공격을 그린 우아한 히치콕 스릴러. 포스터는 더 이상 새들의 어택처럼 어둡고 촘촘한 느낌은 없고, 스릴러 포스터에 있어야 할 요소까지 모두 제거한 채 각도를 달리한 몇 줄의 선만 남겨두었다. 선은 새가 사는 철사와 괄호를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날아가는 새들의 줄을 추상화한 듯하다. 이 선은 또한 새장을 상징하는 영화 속 새장과 나무 칸막이로 봉인된 집을 반영합니다. 구도적으로 보면 기울어진 선으로 인한 불균형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정서적인 불안함을 느끼게 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영화의 분위기이자 히치콕다운 시각적 예언이다.

채플린의 첫 유성영화는 나치즘과 히틀러를 코미디 형식으로 날카롭게 풍자했는데, 그 역사적 의미는 영화 자체보다 훨씬 크다. 미니멀한 포스터에는 손끝에 닿을 듯한 작은 검은색 사각형이 있어 히틀러 특유의 수염이 여실히 드러나며, 블랙 유머를 활용한 면에서도 일정 수준에 이르렀다.

이 영화는 스콜세지의 가장 획기적인 작품이다. 이야기는 혼돈과 혼란의 시대인 베트남 전쟁 이후 뉴욕을 배경으로 하며,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인>에 있는 주인공 라비스를 의심하게 된다. 이 외로움 속에서 그는 필사적으로 자기 가치를 추구합니다. 즉, 대통령 후보를 암살하는 것입니다. 포스터 속 심볼은 주인공 라비스(모호크 스타일)의 이미지로, 라비스가 암살을 결심하면서 잘라낸 이 헤어스타일은 현대적 의미가 매우 크다. 그 당시의 사회.

'죠스'와 '타이타닉'에 대한 수많은 포스터 중에서 이 두 포스터는 가장 창의적이고 임팩트가 크지는 않지만 충분히 단순하고 추상적입니다.

"Jaws" 포스터의 삼각형은 상어 지느러미를 나타내고, "Titanic" 포스터의 흰색 삼각형은 타이타닉 선박의 뱃머리와 재앙을 가져온 빙산을 모두 닮았습니다.

세 개의 미니멀리스트 원은 서로 다른 영화에서 서로 다른 상징을 부여받았습니다. '토탈 리콜'의 빨간색 원은 이야기가 펼쳐지는 황량하고 외로운 붉은 화성을 상징한다. "듄"의 포스터에서 노란색 원은 모래 행성 켈레단을 나타내고, 주황색은 사막의 분위기를 나타냅니다. 추상 포스터는 이 기괴한 의식의 흐름을 반영합니다. 쿠엔틴 쿠엔틴의 '펄프픽션' 포스터에서 붉은 점은 "바늘이 붉은 점으로 가슴을 찌르는 장면"의 고전적인 장면을 표현하고 있다.

대담하고 기괴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1930년대 공상과학 영화. 야심찬 과학자가 투명화 약을 발명한 뒤, 해독제를 연구하는 과정을 겪게 된다. 외딴 마을의 한적한 여관이 보이지 않는 살인자로 변했습니다. 주인공은 항상 '보이지 않는' 존재였으며 영화에서 얼굴을 거의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포스터에는 칼라가 하나만 있는데, 이는 실제로 '사람'이 있음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영화 '시계태엽 오렌지'에서는 주인공 알리스와 이야기 자체가 모두 너무 이상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사용한다. . 포스터에는 인조 속눈썹이 거꾸로 붙어 있는 오렌지색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이는 주인공의 고전적 이미지를 추상화한 것으로 영화의 왜곡과 과장, 기괴함을 상징한다.

종교가 악령을 없앨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 서양 종교에서는 도덕적 제약이 인간 본성의 악한 부분을 제한합니다. 일단 그 구속력이 약화되면 인간 본성의 가장 어두운 부분이 증가하게 됩니다. 영화 속에서는 성직자들도 귀신들려 있는데, 과연 신을 믿을 만한가? 포스터에 등장하는 거꾸로 된 십자가는 인간 본성의 악에 의한 종교의 전복을 상징한다.

에드워드는 가위손만 가진 로봇으로, 일시적인 따뜻함을 경험했지만 영원한 외로움을 견디고 있다. 포스터는 힐링 포스터로, 반창고는 에드워드의 얼굴에 난 상처와 그가 타인에게 끼친 의도치 않은 우연한 피해를 상징한다. 결국 그는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최고의 보호를 받았을지도 모른다.

미니멀리스트 포스터는 단순한 시각적 요소와 색상을 사용하여 최소한의 기호로 관객의 영화에 대한 상상력을 열어주는 경우가 많거나 포스터가 내포하는 의미를 끊임없이 상상하고 추측해야 하거나 몇 가지 독특한 기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한 눈에 어떤 영화인지 알 수 있는 것이 바로 미니멀 포스터의 매력이 아닐까. 폭력영화 이야기: '펄프픽션'(1부)

'내추럴 본 킬러'가 개봉된 같은 해인 1994년에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펄프픽션'이 개봉됐다. 쿠엔틴 감독의 두 번째 영향력 있는 작품이다. 전작 <저수지의 개들>은 이미 관객들에게 색다른 서사 스타일을 느끼게 해준 바 있다. 이러한 서사적 스타일이 파격적이거나 획기적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이전 영화에서는 보기 드문 모습이다. 쿠엔틴은 선형적인 내러티브 스타일을 깨고 독특하고 경이로우며 아이러니한 방법을 사용하여 겉보기에 혼란스러워 보이는 이야기 조각을 슬프고 즐거운 포스트모던의 검고 재미있는 우키요에로 엮습니다.

'펄프픽션'이 흥미로운 이유는 변태적이고 제멋대로인 서사적 기법과 폭력, 성, 약물 남용에 대한 조소가 곳곳에 깔려 있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멋지고 날카로운 캐릭터에도 반영되어 있다. .

영화 초반에는 평범해 보이는 젊은 연인인 '작은 흰 토끼'와 '작은 호박'이 아주 흔한 커피숍에 앉아 '이상한' 말을 나누는 장면이 꽤 부드러워 보였다. 로스 앤젤레스 관객들은 다가오는 강도 계획을 꾸미고있는 절박한 커플 인 "The Good and Bad"의 "Bonnie"와 "Clyde"와 똑같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강도의 대상은 그들이 식사를 하던 커피숍이었다. 대화를 통해 알 수 있었던 것은 수많은 사건 중 아주 흔한 강도 사건이었다. 좀 더 정확히 말하면 그들의 여유로운 표정으로 보아 강도 사건은 식사 후 화장실에 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일상생활의 일부인 것처럼 보였다. .

팀 로스(Tim Roth)가 연기한 '작은 호박'과 그의 여자친구 아만다 플러머(Amanda Plummer)가 그들의 계획과 말할 '대사'에 대해 논의한 후, 앞으로 몸을 기울여 서로 다정하게 입술에 키스한 다음, 식탁 위로 뛰어올라 펄쩍펄쩍 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리볼버를 손에 쥐고 "강도야! 아무도 움직이지 마, 움직이려고 하는 놈은 죽여버릴 거야!"라고 외친다.

그러나 자주 보는 사람들과 달리 이 영화는 여느 폭력영화와는 사뭇 다르다. 이 강도 이야기는 더 이상 이어지지 않았고, 대신 카메라는 두 명의 살인자, 검은색 옷을 입은 존 트라볼타와 낡은 쉐보레에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사무엘 잭슨은 동료인 존 트라볼타에게 그가 네덜란드에서 보고 들은 것을 말했습니다. "빈센트, 알고 계셨나요? 감자튀김에는 케첩이 아닌 마요네즈가 사용됩니다!" "맙소사!" 존 트라볼타가 연기한 '빈센트'는 깜짝 놀랐다!

두 사람은 실제로 갱단 보스가 할당한 작업을 수행하고, 갱단의 반군이 훔친 재산을 찾아낸 다음, 갱단 방법을 사용하여 배신자가 마땅한 "결과"를 감수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은 중국 신화에 나오는 지하 세계의 "흑백 무상"과 같으며 "지옥의 왕"이 할당한 "사람을 빼앗고" "목숨을 빼앗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그들은 수다를 떨고, 서성거리고, 심지어는 차에서 내려 아파트로 들어갔다. 그들은 여유롭게 반역자가 있는 방으로 걸어가서 갱단 두목의 훔친 물건을 찾아 채워 넣었다. 뮤어 잭슨은 "내 형제들을 독살하고 멸망시킨 자들"에게 "하나님"의 진노를 복수하면서 성경 구절을 큰 소리로 읽었습니다.

이 순간 쿠엔틴은 이 영화에 '버튼'을 남겼는데, 그것은 바로 '아포칼립스'였다. 화장실에 숨어 있던 남자가 공포에 질려 소리를 지르며 총을 들고 달려나와 '가정법' 집행을 마친 '블랙 앤 화이트'를 휘두르게 될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러나 휘두르기를 마친 직후, 사무엘·잭슨. 뒤를 돌아보니 뒤쪽 벽에 곳곳에 총알 구멍이 남아 있는 것을 보았지만, 이때 그는 영화의 검은 화면이 나타났다!

음울한 장면은 끝났고, 존 트라볼타는 갱단 보스의 여자친구 우마 서먼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두 사람은 '헤어'라는 레스토랑에 왔습니다. 이런 복고풍 레스토랑은 훨씬 더 오래된 실내 장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벽에는 1950년대 영화 포스터가 가득 걸려 있습니다. 벽에는 1958년 영화 "거인의 복수"의 거대한 포스터가 걸려 있습니다. 짧은 치마와 푹신한 속옷을 입고 다리를 꼬고 섹시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육교 위에 서면 이 레스토랑의 섹시하면서도 혼란스러운 면모가 시시각각 드러납니다.

식당의 좌석은 그 시대의 자동차를 개조한 것입니다. 레스토랑 중앙에는 댄스 플로어가 있고 커다란 "신발 금지" 표지판이 눈에 띄게 보입니다. 웨이터들은 그 시대의 영화 아이콘을 모방한 옷을 입었습니다. 일부는 마릴린 먼로이고, 일부는 제임스 딘이며, 심지어 왜소한 배우들도 있습니다. John Travolta와 Uma Thurman은 개조된 빨간색 1959 Azer의 좌석을 발견했습니다. '블러디' 스테이크와 바닐라 콜라, 밀크쉐이크를 주문한 뒤 직접 말아담배를 피우는 우만 서먼의 술에 취한 표정과 방황하는 눈빛, 핏빛 손톱과 립스틱이 전체 레스토랑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었다. .

이 레스토랑과 그것이 대표하는 모든 것은 원래 미국 세속 문화에서 가장 촌스러운 부분이었지만 쿠엔틴의 렌즈 아래에서는 모든 촌스러운 것들이 승화되어 대안적이고 트렌디해졌습니다. 이때 전축에서 복고풍 관악기가 나오자 우마 서먼은 존 트라볼타에게 "나도 춤추고 싶다"고 말했다. 그들은 손을 잡고 댄스 플로어에 들어섰는데 곱사등이... 잘 차려입은 그 중년의 호스트가 그들을 맞이하고 레스토랑 청중들에게 그들의 이름을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마 서먼(Uma Thurman)과 존 트라볼타(John Travolta)는 신발을 벗고 천천히 댄스 플로어 중앙으로 왔습니다.

이 춤은 너무 고전적이어서 나중에 영화 '와일드 스타'에서 주성치가 따라하기도 했다. 척 베리(Chuck Berry)의 'YouNeverCanTell' 음악에 맞춰 두 사람은 우아하게 춤을 추는데, 그 춤은 코미디로 가득 차 있었지만, 관객들은 그냥 멈추고 싶어졌다.

우마 서먼의 눈빛은 더 이상 예전처럼 머뭇거리지 않고 오히려 그녀의 눈빛은 마치 세상 모든 남자들의 마음을 꿰뚫을 것 같은 그녀의 예쁜 짧은 검은 머리가 계속 흔들리고, 그녀의 흰 셔츠는 사람들을 끌어당긴다. 처음 사랑에 빠진 젊은 시절로 돌아가지만, 피처럼 붉게 물든 그녀의 섹시한 입술과 붉게 물든 하얀 손톱은 그녀를 마주하는 남자라면 누구나 즉시 음욕의 함정에 직면할 것임을 암시한다. 11년 만에 'One Cool to the End'에서 또 한 번 색다른 사이키델릭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도 두 사람의 멋진 댄스 덕분인지도 모른다. 단지 그 장면의 배경음악이 'Black Eyed Peas'의 애매모호한 노래로 바뀌었고, 존 트라볼타는 중년의 깊이가 있는 춤으로 더욱 성숙해졌다.

Uma Thurman이 아무리 자신을 유혹해도 John Travolta는 감히 생각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가장 나이가 많은 여성이었고 누군가가 방금 발을 마사지 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실제로 보스가 살해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교훈은 "영원하지 않은 백인"인 존 트라볼타를 조심스럽고 두려운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전혀 생각하지 않았더라도 Uma Thurman은 약물을 과다 복용하여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발이 남아있는 불운한 남자. 이 부분은 장면이 강렬하고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대사도 매우 흥미진진하다. 존 트라볼타(John Travolta)가 죽어가는 우마 서먼(Uma Thurman)을 마약상 집으로 데려가 도움을 청했을 때, 마약상 랜스(Lance)가 이 소식을 듣고 서둘러 전화로 그를 막았다.

"그녀를 여기로 데려오지 마세요! 농담이 아닙니다. 내 집에 엉망진창을 가져오지 마세요." John Travolta는 "나한테는 빌어먹을 곳이 없어 가!"라고 대답했습니다. "그 사람은 죽었나요?" "거의요!" Lance는 간단하게 말했습니다. "그럼 총에 맞기만 기다리세요. 이제 그녀를 병원에 데려가서 치료를 받으십시오. 변호사가 말했습니다. "아니요!" "내가 그 사람을 곤란하게 한 게 아니야. 그 사람을 이렇게 만든 건 너였어! 넌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었어. 나한테 말 좀 해?! 그런데 난 당신이 누군지 몰라요." 당신은 오지 마세요, 나 죽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