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은 현대 건축물에서 가장 많이 쓰는 건축가 중 한 명일 수 있는데, 그의 빛에 대한 숭배는 거의 열의에 가깝다. 이런 태도는 우리에게 건축가 루이스 콘을 생각나게 한다. 강 주장: "빛은 공간의 신기한 창조자이다." 강은 건축이 광예술을 보여주는 무대일 뿐만 아니라 빛 자체라고 생각한다. 빛과 공존하는 어둠 속에는 인류의 원시적인 표현욕이 숨어 있다. 강에게 빛은 사람과 신이 대화하는 언어이고, 강이양의 깊고 강렬한 대비는 공간의 숭고하고 종교에 가까운 인격을 드러내기 때문에, 강씨의 디자인은 항상 종교의 인격을 지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홀은 우주 분위기의 창조자로서의 빛에 대한 태도가 강과 일치하지만, 그의 손에는 강처럼 신성하고 신비로운 것이 아니라 봄아침 햇살의 기쁨과 장난스러운 기운이 있다. 반사광, 무광, 색상, 광유리의 직접적, 간접적 변화는 모두 놀랍다. 빛은 이렇게 다채롭고 아름답다. 홀의 말에 따르면, 햇빛의 풍부함은 교향곡처럼 풍부하며, 우리는 그것을 잘 이용하여 공간의 아름다운 품질을 보여줘야 한다. 홀은 태양광의 직사, 반사, 굴절 효과를 직접 이용하여 공간 모호성에 대한 그의 캡쳐를 진술하는 습관이 있다. 홀은 자연광과 공간을 결합하여 사람들이 자연과 좋은 관계를 맺게 했다. 홀은 그의 저서' 앵커' 의 서문에서 빛이 공간에 있는 마력을 설명했다. 빛이 없으면 공간이 잊혀진다. 빛은 그림자다. 그의 다중 소스 가능성, 그의 투명성, 반투명도, 불투명, 그의 반사와 굴절은 서로 얽혀 공간을 정의하고 재정의할 것이다. 빛은 공간의 불확실성을 창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