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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개의 삶과 세 개의 삶, 한쪽 어깨의 구름

Handicraft Network에서 재현한 원본 텍스트

중국 전통 의상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도 처음으로 '운젠'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오늘날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많은 전통 의상 용어 분야에서 '윤지안'이라는 단어는 사람들에게 그 목적을 추측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영묘한 몽상을 불러일으킵니다. 어깨 위의 구름과 복숭아꽃의 얼굴은 옛날의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그리움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위안홍과 장신이가 결혼식을 올렸다. 장신이는 로렌스 쉬가 맞춤 제작한 빨간색 중국 드레스를 입고 하객들을 맞이했다. 이 드레스의 가장 특별한 점은 어깨 칼라의 절묘한 자수 디자인으로 중국 역사 전반에 걸쳐 매우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의상 요소인 구름 어깨를 숨기고 있습니다.

윤지안은 어깨에 걸치는 작은 장식용 천이지만 전혀 다른 세 가지 유래를 갖고 있다.

세 인생 동안 피어난 불꽃처럼 세 사람 사이에는 뚜렷한 나이 차가 있고, 인생마다 남다른 사랑이 있다.

전생에서 나 우이는 비룡을 타고 동쪽 봉래로 가서 영지의 원형을 모았다.

윤견의 원형은 고대의 우이였다. 죽지 않는.

서한시대 부천추 묘 벽화에서 여와복희는 어깨에 깃털옷을 입고 있다. 서양의 천사들과 달리 이 '깃털 코트'에는 날개처럼 솟아오르는 물리적인 힘이 없다. 깃털 코트는 매우 작고 섬세하며 하늘색이며 일부 액세서리로 장식되어 있으며 어깨에 가볍게 드리워져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수천 년 동안 먼지 속에 봉인된 무덤에서 전설적인 '영원한 변신'에 대한 아름다운 비전을 독특한 곡선 획으로 묘사했습니다.

옛날 서왕모는 태후가 아니라 서쪽 곤륜에 살던 왕비였다. 전설에 따르면, 주(周)나라 목왕(穆王)은 먼 서쪽에서 이 여인에 대한 꿈을 꾸어 8마의 마차를 몰고 6개 부대를 이끌고 그녀를 찾기 위해 서쪽으로 9만 마일을 갔다고 한다. 두 사람은 야오치에서 즐겁게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고, 헤어지기 힘들었다.

이 반 역사적 사실이자 반 신화가 『무황제전』에 기록되어 마치 선인과 필멸자가 섹스를 하던 시대에 있는 것처럼 사람들을 설레고 설레게 만든다. 십육국 시대 주취안 정가자 5호분의 벽화는 이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서왕모는 깃털을 입고 천개 아래에 신성하게 앉아 있으며 구름과 날아다니는 용과 봉황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윤지안을 입은 옛날 배우들은 스타일과 색깔, 모양이 모두 다르다.

유이는 실제 날개는 아니지만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날개다.

세상의 모든 것에 대해 잘 알지 못할 때 우리는 모든 신비한 힘에 가장 가까이 다가갑니다. 당시 우리는 이 깃털 코트를 입기만 하면 죽음 이후의 상상적이고 신비로운 세계에 닿을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불멸의 신들뿐만 아니라, 깃털옷을 입은 남자와 여자, 심지어 야자나무 비옷처럼 깃털옷을 입은 신화 속의 짐승들까지 등장하는 경우가 더 많다.

이후 깃털 코트는 점차 구름 같은 곡선으로 어깨에 착용되는 의류 액세서리가되었습니다. 그것은 불멸의 인물이나 고대의 전설적인 인물의 고유한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때로는 마이코의 어깨 옷에도 사용되는데, 이는 고대인들이 불멸자를 비교하기 위해 마이코를 사용한 것과 똑같습니다.

두 번째 인생에서 그녀는 보라색 머리띠와 옥술이 달린 금색 구름 어깨가 달린 롤빵을 착용했습니다.

전생에서 윤지안은 '불멸'에서 ''로 바뀌었습니다. 평범한". 이번 생에는 윤지안이 외국에서 왔다.

중부평원에서는 의례용으로 옷을 디자인한 반면, 유목민들은 승마용과 사격용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이수카오'는 '지아하'라는 일종의 숄을 기록한다. 그리고 비단으로 장식해야 합니다." 이 스타일은 요나라부터 밍크가 사용했습니다. "말을 탈 때 움직임에 방해가 되지 않으며 가슴과 등을 보호할 수 있어 유목민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

장진의 '한나라 귀환도'는 가하의 왕조준이 말을 타고 털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머리카락과 옷이 바람에 휘날리며 온 힘을 다해 달리고 있었지만, 구름줄을 어깨에 걸치고 있는 자(Jha)는 움직이지 않았다.

요나라와 금나라 시대에는 유목민들이 중원을 계속 침략했고, 이로 인해 강제적인 문화교류도 이루어졌다. Jiaha는 이후 중앙 평원에 소개되었으며 원래의 실용성에서 장식적인 성격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명나라, 공자의 옛 소장품, 사수적홍나포

마지막 한나라의 지배 왕조인 명나라에서는 이 구름 어깨 장식을 매우 '의례적인' 방식으로 변형시켰다.

먼저 이 클라우드 숄더 패턴과 가로 거싯을 결합해 '구름 어깨, 소매, 무릎 거싯'을 만들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갖춘 특별한 드레스가 됐다. 한때 공자의 저택에서 수집되었던 명나라 사수의 붉은 옷은 구름 어깨에 기린, 해치, 사자, 호랑이의 네 마리 짐승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관료들이 입는 옷입니다. 구름 어깨 무늬가 어깨를 덮을 뿐만 아니라 가슴 전체까지 뻗어있습니다. 명나라 황제들이 입었던 십자형 용포는 구름 어깨가 더욱 정교했고, 구름 어깨 안쪽에 다섯 개의 발톱을 가진 금용을 직접 수놓았으며, 구름 문양과 당초를 더해 사람들을 부유하고 고상하게 만들었다.

현세에서 구현한 구름 어깨는 고대 중국 직조 기술의 최고봉의 산물이며 그 웅장함과 절묘한 기술은 오늘날 복원하기 어렵습니다.

3세대 빨간색 경사 칼라와 치에르 스카프인데 칼라 사이 스카프에 새로운 문신이 있어서 놀랐어요

생생하게 전하는 아름다운 황후 사진을 빌려 보겠습니다. 호랑머리란 무엇인가

'윤지안'의 1~2세대는 실제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명나라 말기 여성들 덕분에 여성의 상징이 됐다. , 그들은 아름답지 않아요." 이때는 머리를 뒷머리에 낮게 묶어서 빗는 것이 여성에게 유행했는데, 지금은 청궁극에서 제비꼬리처럼 살짝 올려 묶는 모습이 흔하다.

상승 곡선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량의 헤어 오일을 사용하여 고정해야 합니다. 과거에는 대부분의 옷이 실크로 만들어져 섬세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여성들이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누가 그런 말을 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헤어스타일과 옷을 분리하기 위해 어깨에 베일을 씌우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이로써 이생의 '운지안'이 탄생했고, 가장 웅장하고 화려한 윤지안 시대가 시작됐다.

포인원 루이 클라우드 숄더

장식된 클라우드 숄더

멀티피스로 장식된 클라우드 숄더

처음에는 구름 어깨 그녀는 여전히 매우 자제하고 절제되어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선사 시대의 힘처럼 윤지안에게 여성의 변신 능력이 폭발합니다.

현재 가장 기본적인 클라우드 숄더는 네 방향(앞가슴, 뒤, 두 어깨)으로 늘어진 부분을 루이헤드로 디자인하여 위엄있고 넉넉해 보이는 디자인이다. 다층 구름 어깨라면 루이 머리의 중첩은 패턴과 색상이 다르며 더욱 다양해질 것입니다. 또한 착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는 종, 술, 깃발 및 기타 물체로 장식하여 우아하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부품들을 함께 바느질하지 않고 명주실로 직접 연결했다는 점입니다. 아직까지 맞춤 제작된 것이 아니고 정말 스마트하고 우아합니다.

연꽃 어깨(이층)

사방의 기본 모양에 고착되지 않고 20개 이상의 버드나무 잎 모양의 꽃잎을 감싼 구름 어깨도 있습니다 원 안에. 착용하면 정확히 목 주위를 감싸고 볼은 연꽃의 심처럼 섬세하고 섬세합니다. 각 꽃잎은 동일한 주제이지만 내용이 다른 패턴으로 수 놓을 수 있습니다. 단층일 수도 있고, 여러 겹일 수도 있습니다.

잘 생각해보면 명나라 말기 여성들이 현대에 왔다면 모두 공예의 대가들이었을 것이다.

청나라 후기 웨딩드레스

청나라 말기에 윤건은 이미 겹겹이 복잡하게 장식된 드레스 위에 어깨에 걸쳐 입었던 한복의 정점에 이르렀다. 클라우드 숄더는 금상첨화입니다.

많은 일반 가정의 소녀들이 입는 구름 어깨 드레스는 웨딩드레스뿐이다. 많은 곳에서는 Yunjian을 웨딩 드레스로 사용하는 전통이 있습니다.

옛날 여성들의 인생에서 결혼은 가장 아름답고 중요한 날이었으리라 짐작된다. 그들은 이 웨딩드레스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데 어떤 그리움을 품었을까. 아무리 컬러풀하고 스타일이 복잡해도 클라우드 숄더의 아름다움을 가릴 수는 없다. 클라우드 숄더의 레이어드가 마치 화려한 구름처럼 고급스럽고 섬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