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S 디비전 팀 TL, G2 아트 포스터 흉내내며 더 재미있게
최근 심심한 중국 LPL 시청자들은 경기가 없어 리그오브레전드 이벤트 소식을 찾아 해외로 나갔다. LCS는 이러한 상황을 인지하고 최근 일련의 뉴스를 발표해 자사 팀원들에게 장난을 쳤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TL 팬들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이는 TL 팀이 최근 매우 아름다운 배경화면 세트를 업데이트하여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팀 내 큰 형님의 모습은 수많은 팬들이 수백만 명의 아티스트가 만든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보:
우선 탑라인에 임팩트가 있다. 전 SKT 탑라이너이자 전 챔피언 탑라이너였다. 비록 SKT를 떠난 뒤 주목을 많이 잃었지만, 이 선수는 여전히 LCS 부문에서 매우 강력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그는 LCS의 다양한 탑 라이너들 앞에서도 뒤쳐지지 않고 일어서며 팀에 재기의 희망을 불어넣었고, 이를 통해 TL은 LCS 부문에서 수많은 팀을 장악할 수 있었습니다. . 이번에는 배경화면 임팩트가 선장으로 변신했는데 헤어스타일이 야스오와 너무 닮아있는 것 같아요.
FNC의 핵심 정글러였던 브록사는 이제 비자 처리가 잘 되어 드디어 TL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게임에서는 TL에 큰 변화를 가져오지 않았지만 익숙해지는 데는 여전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만의 정글 스타일을 팀에 통합하는 것이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 이번에는 브록사의 시그니처 정글러인 리신으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향후 게임에서는 반드시 슈퍼쇼 리신을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포스터는 나올 수 없을 것입니다.
Jensen은 TL의 핵심 중 핵심입니다. 그의 등장으로 인해 TL은 S9에서 북미의 지배자가 되었습니다. 팀에 합류하고 나서 만든 '보세요, 저는 이 팀에 아주 잘 적응했어요. 젠슨의 배경화면이 좀 이상하네요. 마녀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꼬리가 구개 달린 여우 아리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데 내 생각에는 확실히 구미호 아리인 것 같다. 우선 손에 공이 있고, 둘째, 얼핏 보면 같지만 사진 뒷면에 아리와 비슷한 꼬리가 있다. 약간 알리 포터와 비슷하네요.
더블리프트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개 불기 프로 선수 중 한 명이며, 중국에서도 매우 유명한 형이다. 그는 북미 지역의 압도적인 봇 라이너이고, 그의 우상은 우리 LPL 부문의 UZI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포스터 더블리프트가 자야로 변신한 모습이군요. 네, 맞습니다. 여성 ADC 영웅 자야입니다. 수백만 명의 아티스트가 만든 Doublelift는 다소 투박해 보이지만 많은 노력을 기울인 끝에는 꽤 멋져 보입니다. 특히 망토를 볼 때 정말 Kasumi의 대변인인 줄 알았어요.
솔직히 CoreJJ 선수는 LPL에서 그다지 유명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TL 팀 전체에서 우리가 가장 잘 아는 사람은 그의 형뿐일 것입니다. 형이 샤의 영웅 역을 맡았으니 당연히 서포터인 CoreJJ가 루오 역을 맡는다. CoreJJ가 캐릭터 COS를 처음 해보는 것인데 시력이나 이미지 면에서 아주 잘 회복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터 디자인에서 TL 팀 전체의 눈길을 사로 잡는 성과가 매우 매력적이며 이러한 운영의 물결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특히 팀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이 백만 달러짜리 아트 디자인은 큰 놀라움입니다. 솔직히 저는 이런 선수들에게 장난을 치는 클럽을 정말 좋아해요. 국내 팀들과는 달리 늘 냉담하고 오만함을 버리지 못하는 그런 클럽이거든요. 다른 사람들로부터.
게임의 재미있는 인벤토리: GTA의 PSP 버전, Grand Theft Auto: Liberty City Stories
"Grand Theft Auto: Liberty City Stories"는 GTA의 일관되게 높은 자유도를 이어받았으며 탐색 가능한 지도는 차이나타운을 포함하여 상당히 넓습니다. 그리고 다른 지역은 원래의 관습을 상당 부분 복원했습니다. 본 작품은 GTA3가 위치한 리버티 시티(Liberty City)를 배경으로 하며 이곳은 꿈과 현실, 욕망과 야망이 만나는 곳입니다.
'Grand Theft Auto: Liberty City Stories'는 이르면 2005년 초 PSP 플랫폼으로 출시된 GTA 시리즈 작품이다. 약 10년 만에 제작사 락스타가 이 작품을 모바일 플랫폼에 올려놓았다. . 게임은 "Grand Theft Auto 3"의 리버티 시티를 배경으로 하며, 이야기는 1998년에 시작됩니다. 주인공 토니 치프리아니는 살인 사건으로 한동안 도망치다 리버티 시티로 돌아와 다시 보스 밑에서 일하게 됩니다. 마피아 가문의 돈 살바토리 레온(Don Salvatorie Leone).
Grand Theft Auto: Liberty City Story
구형 및 신형 콘솔 교체와 동시에 유명 폭력 액션 게임인 GTA 시리즈의 최신작이 이번 회계 연도 내에 출시될 수 없습니다. 올해 Take-Two의 수익은 상당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Take-Two의 자회사인 Rockstar Games는 PSP 작품인 "Grand Theft Auto: Liberty City Story"(이하 참조)를 이식해야 했습니다. GTA: LCS)를 PS2 홈 콘솔 플랫폼의 메인스트림으로 출시합니다.
이 게임은 'Grand Theft Auto 3'의 리버티 시티를 배경으로 하지만 스토리, 캐릭터, 임무가 모두 새롭습니다. 이야기는 1998년에 시작됩니다. Tony Cipriani는 살인 혐의로 한동안 도망치다가 리버티 시티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갱스터 친구인 Don Salvatorie는 그에게 일자리를 주고 "Grand Theft Auto"에 등장하는 레스토랑을 맡아달라고 부탁했습니다. 3". 물론 Salvatorie에서 일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며 Cipriani의 삶은 지하 세계의 살인을 피할 수 없는 운명입니다. 이 게임은 RockstarLeeds 및 RockstarNorth와 협력하여 개발된 새로운 엔진 "NOTRenderware"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휴대용 게임으로서 텍스처 밀도, 해상도, 파워 효과 측면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PSP의 무선 멀티플레이어 게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며 "리버티 시티 서바이벌 배틀", "보호비 징수", "자동차 훔치기 경주"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리버티 시티 서바이버(Liberty City Survivor): 제한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적을 죽이는 사람이 승리하는 모드입니다. 적을 죽이면 1점을 얻고, 자신을 죽이면 1점을 감점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쳐 라이벌 갱단원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제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적을 죽이는 팀이 승리합니다.
자동차 보호 라켓: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의 목표는 적 갱단의 기지에 있는 고급 자동차 4대를 파괴하는 동시에 상대방이 자신의 자동차를 파괴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이 모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두 갱은 공격 측과 방어 측을 교대로 플레이합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 상대방의 차량을 파괴하는 데 걸린 시간을 계산하는 타이머가 화면에 있습니다. 방어자의 차량 4대가 모두 파괴되면 공격자와 방어자의 신분이 바뀌며 2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이전 라운드의 기록된 시간이 카운트다운되기 시작하며, 공격자는 카운트다운이 끝나기 전에 상대 차량을 파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합니다.
자동차 훔치기 경주(GetStretch): 각 갱단은 다른 갱단의 차를 훔쳐서 기지로 가져오면서 자신의 차가 도난당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기존 깃발 탈취 모드와 동일합니다. 상대방이 차량을 도난당한 경우, 차량을 반납하거나 그 자리에서 파기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차가 다시 기지에 나타납니다. 포인트 한도에 가장 먼저 도달하거나 가장 많은 자동차를 훔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PS3 버전의 게임은 2013년 4월 2일 PlayStation Network를 통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줄거리
이 게임은 중국어를 지원하지 않지만 이전 PSP 버전은 중국어화되었습니다. 이 게임에 익숙한 오래된 플레이어라면 이미 줄거리에 익숙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지도. 리버티 시티(Liberty City)는 미국의 경제 중심지인 뉴욕을 암시합니다. 여기에는 전통 마피아 가문, 중국 삼합회, 일본 야마구치구미, 라틴 갱, 흑인 갱 등 다양한 세력이 만연해 있다. 오늘날의 자유 도시는 완전히 혼란에 휩싸여 있습니다. 라이벌 갱단이 거리를 장악하기 위해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정치적 부패의 여파로 인해 도시는 대규모 범죄, 마약 밀매 및 범죄와 결합하여 자멸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계속되는 파업으로 모두가 긴장하고 불안해졌습니다.
탐험할 수 있는 맵은 꽤 넓고, 차이나타운 등의 독특한 지역은 원래의 관습을 상당 부분 복원했다. PSP 플랫폼의 작품들은 화면 비율에 적응하기 위해 모두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PS2로 이식된 GTA: LCS도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 기능을 계승합니다.
그러나 이번 이식 작업을 위해 게임팀은 게임의 모델링, 텍스처 소재, 빛과 그림자 효과 등이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가정용 기기와 사용되는 오디오 및 비디오 장비가 특정 환경에 맞게 최적화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따라서 PS2 버전의 GTA: LCS는 눈에 띄게 들쭉날쭉한 부분이 많아 매우 거칠어 보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빛과 그림자 효과, 텍스처 맵도 상당히 나빠 보입니다. 해상도가 낮을 뿐만 아니라 화면도 매우 어둡게 보입니다. 이는 알고리즘 최적화 없이 여러 번 강제로 확대되는 낮은 픽셀의 사진과 같습니다. 전반적인 그래픽 성능은 2004년 가을 PS2 플랫폼으로 출시된 GTA:SA에 비해 여러 면에서 열등합니다. GTA 시리즈는 자유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래픽은 장점이 아닙니다. 그러나 PS2 버전 GTA: LCS에서는 이식이 상당히 불성실하여 이미 만족스럽지 못한 그래픽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 작품은 GTA3가 위치한 리버티 시티(Liberty City)를 배경으로 하며 이곳은 꿈과 현실, 욕망과 야망이 만나는 곳이다. 이 도시에서는 수천 가지의 다양한 이야기가 일어납니다. 게임의 스토리, 캐릭터, 미션이 모두 새로워졌습니다. 이 게임은 GTA3 3년 전, 즉 1998년을 배경으로 합니다. Leone 가족은 자유 도시에서 몇 안 되는 범죄 가족 중 하나입니다. 이 가족에는 한때 Toni Cipriani라는 뛰어난 구성원이 있었는데, 그 이유는 그가 미친 사람을 죽였기 때문입니다. 숨다.
이제 토니가 돌아왔으니 모든 것을 예전처럼 복원할 차례다. 토니 시프리아니는 살인 혐의로 한동안 도피생활을 하다가 리버티 시티로 돌아왔고, 그의 갱스터 친구인 돈 살바토리는 그에게 일자리를 주고 GTA3에 등장했던 레스토랑을 맡아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물론, Salvatorie에서 일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오늘날의 자유 도시는 완전히 혼란에 휩싸였습니다. 라이벌 갱단이 거리를 장악하기 위해 서로 싸우고 있으며, 정치적 부패의 여파가 시작되었습니다. 마을... 자멸이 돌아올 수 없다는 점과 대규모 조직범죄, 마약 유통, 계속되는 파업이 맞물려 모두를 긴장시키고 불안하게 만든다. 따라서 토니가 이 혼란스러운 지하세계를 청소하려고 할 때, 그의 주변에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미친 암살자, 도덕적으로 부패한 기업가, 냉소적인 정치인, 심지어 Toni의 생모까지 모두 Toni가 Leone 가족이 도시를 다시 장악하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토니의 삶은 지하 세계의 살인을 피할 수 없는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Liberty City의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Toni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새로운 리버티 시티 이야기가 여기서 시작됩니다.
게임 그래픽
그래픽 측면에서는 결국 원본 버전이 "Grand Theft"의 iOS 버전이지만 모델링과 질감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Auto: Liberty City Story" 》질감이 최적화되어 사진의 들쭉날쭉함을 줄이고 약간의 빛과 그림자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이식된 작품입니다. 원본 작품 자체는 사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으며, 그리고 재개발이 아니기 때문에 화질은 크게 기대하지 마세요. 그림이 너무 "복고적"이긴 하지만, 이 게임의 놀라운 내용을 감출 수는 없습니다. 이 게임은 여전히 GTA의 일관된 높은 자유도를 계승하고 있으며, 탐험할 수 있는 지도가 상당히 넓으며 다른 독특한 지역도 원형으로 복원되었습니다. 어느 정도의 관습.
탐험할 수 있는 맵은 꽤 넓고, 차이나타운 등의 독특한 지역은 원래의 관습을 상당 부분 복원했다. PSP 플랫폼의 작품들은 화면 비율에 적응하기 위해 모두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PS2로 이식된 GTA: LCS도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 기능을 계승합니다. 하지만 이번 포팅 작업에는 게임팀이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게임의 모델링, 텍스처 재질, 빛과 그림자 효과 등이 홈 머신의 기능에 따라 제대로 최적화되지 않았습니다. 사용되는 비디오 장비 및 기타 특정 환경. 따라서 PS2 버전의 GTA: LCS는 눈에 띄게 들쭉날쭉한 부분이 많아 매우 거칠어 보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빛과 그림자 효과, 텍스처 맵도 상당히 나빠 보입니다. 해상도가 낮을 뿐만 아니라 화면도 매우 어둡게 보입니다. 이는 알고리즘 최적화 없이 여러 번 강제로 확대되는 낮은 픽셀의 사진과 같습니다. 전반적인 그래픽 성능은 2004년 가을 PS2 플랫폼으로 출시된 GTA:SA에 비해 여러 면에서 열등합니다. GTA 시리즈는 자유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래픽은 장점이 아닙니다. 그러나 PS2 버전 GTA: LCS에서는 이식이 상당히 불성실하여 이미 만족스럽지 못한 그래픽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이 분명합니다.
게임 음향 효과
EA의 스포츠 및 레이싱 작품과 마찬가지로 GTA 시리즈도 플레이어가 마음대로 음악을 전환할 수 있다는 장점과 장점이 있는데 이번에는 GTA: LCS, FM 이전의 Rap/Ramp; B/HIP-HOP 유형의 음악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라디오 방송국에서는 독특한 소리를 내는 인도 및 파키스탄 스타일의 음악 요소도 추가합니다. 그러나 PS2 콘솔은 음악 재생 측면에서 PSP 및 PC 플랫폼만큼 개방적이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메모리 스틱, 하드 드라이브 및 기타 저장 매체에 저장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능이 부족합니다. 게임의 음향효과도 변함없이 그대로 구현되어 있으며, 다양한 차량과 NPC의 음향효과도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게임 하이라이트
GTA: LCS는 원래 휴대용 플랫폼에 맞춰 제작된 게임이었지만, 게임의 내용은 본작의 구조와 비슷합니다. 지점 임무에서는 자유도도 매우 풍부하며 모든 것이 포함된 무기와 차량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otgun, AK47, Ingram과 같은 강력한 총기 외에도 FlameThrower 및 Rocket Launcher와 같은 대형 로켓 발사기도 있습니다. 무기와 LaserScopeSniperRifle과 같은 장거리 저격 무기도 게임에 등장합니다. 교통수단은 물론 가볍고 빠른 오토바이부터 대형 트럭까지, 심지어 육상, 해상, 공중 등 특수임무 수행 시 운전해야 하는 헬리콥터와 각종 쾌속정까지 그 종류가 더욱 풍부하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전지전능한 운전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물론 교통수단을 강탈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무기의 대부분은 힘들게 벌어온 돈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갑자기 무기점 주인을 죽이려고 하지 마세요. 그가 사용하는 무기는 플레이어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물론, 닭을 훔치지 못하면 많은 돈을 잃게 될 것입니다. 핸드헬드 플랫폼을 위한 작품이라 그런지 시스템이나 조작 면에서는 GTA: LCS가 더 단순해 보이지만, PS2 버전은 여전히 이동이나 운전에 있어서 시점이 너무 민감합니다.
자유는 항상 GTA 시리즈의 판매 포인트였습니다. 재미를 위해 악한 일을 하든, 재미를 위해 선한 일을 하든, 플레이어는 항상 게임에서 자신의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GTA는 폭력성이 강하고 성인물이 많다는 이유로 늘 논란이 되어왔다. 목표 과제 해결, 경호원 역할 등의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필연적으로 수배됩니다. 수배 스타 레벨이 높을수록 플레이어를 쫓고 가로채는 스릴이 더욱 커집니다. 상황이 특히 심각할 경우 경찰은 장갑차와 군용 탱크까지 파견해 플레이어를 처리할 예정이다. 이때 플레이어는 단순히 숨어서 빠져나올 수 없으며 완전히 빠져나올 수 있는 색다른 방법을 생각해내야 한다. 강력한 경찰 차량을 붙잡아 폭력으로 맞서 싸우려면 경차량을 최대한 몰아 좁은 골목으로 탈출하거나, 차량 도약에 유리한 장소를 이용하세요. 그런 다음 자동차 페인트 가게를 이용하여 차량을 개조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 좋은 옵션입니다.
게임 평가
휴대용 플랫폼에 맞춰 제작된 게임일 뿐이지만, 게임의 내용은 본작과 맞먹을 정도로 구조나 자유도도 비슷하다. AK47부터 화염방사기, 경량 여성 오토바이부터 대형 트럭, 심지어 특수 임무 중에 운전해야 하는 헬리콥터까지 매우 풍부하고 모든 것을 포함하는 무기와 차량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다와 공기. 물론 차량을 강탈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무기의 대부분은 힘들게 번 돈을 들여 구입해야 합니다. 갑자기 무기 상점 주인을 죽이려고 하지 마세요. 그가 사용하는 무기는 플레이어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조작적인 측면에서는 원래 PSP 버전의 조작이 간단하고 부드럽지만 PS2 버전의 이동 및 시각적 회전 제어가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후기 PS2 포팅 버전에 더 가깝다고 느낍니다. 이 "과도한" 감도를 물려받아 차량을 운전할 때 가속과 회전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화면이 가끔 프레임을 떨어뜨리고 제어 느낌을 조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운전과 충돌은 아마도 GTA 자체일 것입니다.
자유는 항상 GTA 시리즈의 판매 포인트였습니다. 재미를 위해 악한 일을 하든, 재미를 위해 선한 일을 하든, 플레이어는 항상 게임에서 자신의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너무 폭력적이고 성인적이어서 중국에 출시되었을 때 모두가 놀랐습니다. 게임 후반에 다양한 세력과의 갈등이 심화되면 추격을 당하고, 경찰이 장갑차를 파견해 처리하기도 하는데, 이때 '특이한' 수단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문제가 해결된다. 플레이어 자신의 지혜.
이상은 이번 호의 흥미로운 내용입니다
더 흥미로운 내용을 보시려면 관심과 좋아요, 수집, 전달, 댓글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응원과 격려 < Grand Theft Auto 영화는 몇 편 있나요?
2021년 6월 29일 기준으로 1***에는 다음과 같은 17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1. "Grand Theft Auto 1"
2. Theft Auto: 바이스 런던 1969"
3. "Grand Theft Auto 2"
4. "Grand Theft Auto 3"
5.
p>"Grand Theft Auto: Advance"
6. "Grand Theft Auto: 바이스 시티"
7.
"Grand Theft Auto: Vice City" San Andreas"
8개.
"Grand Theft Auto: Liberty City Stories"
9개.
"Grand Theft Auto: Liberty City Stories" 드라이버: Vice Urban Legend"
10. "Grand Theft Auto 4"
11.
"Grand Theft Auto: 차이나타운"
12. "Grand Theft Auto: The Lost and Damned"
13. "Grand Theft Auto: 메리 토니의 발라드"
14.
p>"Grand Theft Auto: 리버티 시티 챕터"
15. "Grand Theft Auto 3: 10주년 기념 에디션"
16. "Sin City: 10주년 기념" 에디션 "
세븐틴.
"Grand Theft Auto V"
"Grand Theft Auto"의 전반적인 배경 설정
게임 배경 주로 미국의 여러 도시를 모방한 가상의 장소를 배경으로 하며, 게임은 주로 오픈 월드 설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스토리를 진행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작업 시간과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에서 선택하세요.
이 게임은 액션 어드벤처, 드라이빙, 3인칭 슈팅 등의 요소와 소량의 롤플레잉, 잠입, 레이싱 요소를 결합한 초고화질로도 유명합니다. 자유도와 다양한 게임 플레이.
이 게임에는 미국 문화와 사회 현상을 조롱하는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게임 내 폭력적인 내용도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시리즈에는 가상의 범죄 세계에서 자신의 명성을 높이려는 여러 주인공이 등장하지만, 그들의 동기는 작품마다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