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은 AM과 ES여야 하고, 다른 비주류 스타터에는 미래가 없습니다. 각 스타터에는 고유한 장점과 강점이 있습니다. 이는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것입니다. FS 8번, Black Hand 그리고 고양이 악마의 51, 미치광이의 KOGh 배고픈 PL, 작은 ai의 Y, 피닉스 K의 LS, 2000년대 POM, Fengse 및 SJ의 첫 번째 패스 47, 노인의 첫 번째 패스 TC, GA WD CL은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이것들은 모두 꽤 잘 연주되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AM과 ES입니다. 주류 출시와 비주류 출시의 장점은 이 전문가들에게도 매우 분명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많은 신규 이민자들이 이러한 사항에 대해 명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비주류 스타터들의 단점과 단점, 그리고 그것이 자신의 이해 수준의 발전을 어떻게 방해하는지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솔직히 말해서 CH 맵 자체의 문제로 인해 경쟁력이 떨어지는 프로모션, 맵 수정에 대한 전망이 좋지 않은 등 많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 중 전술 개발 및 변경에 대한 제한이 가장 눈에 띄는 것입니다. . CH의 전술이 그대로인 것은 바로 맵 자체의 여러 문제 때문인데, 현재로서는 실질적인 발전이나 변화가 어려운 상황이며, 이는 자연스럽게 선발 영웅 선정의 단일화로 이어지게 된다. 기본적으로 AM인 11명의 스타터와 ES 독점의 상황입니다. 물론 비주류 데뷔작도 많고, 한때 기세 면에서 주류를 뛰어넘은 것도 있지만, 진실을 검증하는 유일한 기준은 연습이며, 오랜 싸움 끝에 마침내 프로와 ES가 선택됐다. 단점은 자명하다. 주류 선발 투수가 아닌 신 수준의 인물들도 주류에서 뛰었어야 했다. Leng Yu, MJ Xixia Poinsettia는 당시 CH 세계 1위 CL로 알려졌는데 이제는 ES를 뛰었어야 했다.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는 말도 안 되는 얘기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신입사원들에게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신규 이민자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단순히 무언가의 영향을 받아 비주류 스타터에 대한 집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WD: 처음에 15를 훔치고 ES를 죽이고 영웅을 훔치고 완전히 제압합니다. , 마침내 승리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많은 사람들, 특히 초보자들이 WD를 선택하는 이유라고 믿습니다. 그들은 WD의 다양한 이점을 봅니다: 15를 훔치고, 영웅을 훔치고, 전반적인 이점은 매우 유혹적입니다. 그들은 WD에 많은 작업과 인식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부적절한 단어는 스스로 해를 끼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들은 많은 ES가 이미 WD 사용 방법을 배웠으며 겉보기에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들은 단순히 연습 테스트를 견딜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 WD가 많은 작전과 인지도를 필요로 한다는 사실도 깨닫지 못하는 것은, CH에서 영웅을 훔쳐가는 영웅 수의 이점 때문이다. 하지만 훔칠 수 없다면 같은 번호를 훔쳐도 여전히 유리할까요? SAI에 따르면 MOON에 대한 운용과 인식이 있다면 WD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양한 모습의 유혹과 수많은 영상의 증거로 인해 많은 신인들이 주저하지 않고 WD를 스타팅 히어로로 선택하고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비주류 스타터들이 그들 자신의 수준에 대한 잘못된 이해를 갖게 하고, 그것이 결국 그들의 미래 발전과 발전에 큰 장애물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전혀 인식하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