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스케치
첫째, 초안, 즉 인물의 신분과 성격에 따라 다른 이미지를 디자인하지만, 이런 디자인은 무성장식 무성수건, 장군계 수건, 원수가 하늘을 찌르는 헬멧 등과 같은 절차이다. 재상은 밍크를 입고 문관은 요를 입는다. 남자는 나이에 따라 불필요하고, 짧은 수염, 세 수염으로 나뉜다.
그림자극 인물의 디자인은 왕왕 얼굴에 개성을 나타내고 의류에서 * * * 성을 강조한다. 따라서 한 그림자 연극반에는 종종 1, 2 천 개의 그림자가 있는데, 그림자는 겨우 수백 개에 불과하다. 공연할 때 극의 필요에 따라 신분이 다른 트렁크에 다른 아바타를 꽂으면 된다. 그림자극반에는' 일체형 일곱 마리' 라는 전문 용어가 있는데, 바로 이 장면이다. 하지만 여자의 머리는 일반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아마도 선의 미관과 유창함을 위한 것이다.
재료
가죽 그림자는 양가죽이나 소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제거되고, 기름을 긁어내고, 나무판에 못을 박고 팽팽하게 말려라. 디자인 된 도면이 이 피부에 복제되었다. 보통 가는 가죽은 여자나 아이를 위한 것이고, 굵은 가죽은 무장이나 바보를 위한 것이다.
줘 ... 색칠하다
색칠은 그림자극 제작의 한 단계이다. 인물과 의상에 따라 다른 색채를 적용함에 따라, 한 인물은 바로 공필의 중채적인 중국화이다.
덮개 페인트
물빠짐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완제품 그림자극에 반드시 니스 한 층을 발라야 한다.
재봉 이음매
그림자극 인물의 제작은 해체되기 때문에 실로 몸의 각 부위를 꿰매고, 뒤에 깃털관을 씌워 대나무 꼬치에 넣어야 한다. 통상적인 방식으로 캐릭터는 막대기 두 개만 있으면 되고, 동작이 복잡한 몸은 4 ~ 5 개에 이른다. 스승은 눈꺼풀도 움직일 수 있다고 한다. 완성된 그림자극은 공연에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