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 반죽 과정
외모 디테일 피부색
기본적으로 사전 설정된 색상 중에서 피부색을 선택할 수 있지만 조정을 통해 더 많은 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배합표 피부색 R230, G 177, B 172.
외모 디테일 얼굴형/헤어스타일 기본 얼굴형 조정
여기서 골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골격은 너의 인상을 바꿀 것이다. 깊은 얼굴 추천 2, 약간 젊은 얼굴 추천 3. 얼굴 이미지는 외관의 성별을 조정합니다. 뾰족하다면 사람처럼 보입니다. 부드럽다면 여자처럼 보입니다. 레시피에서 나는 약 155 를 만들어 반보다 조금 부드러워졌다.
외관 디테일 얼굴/머리카락 각 부분의 모양이 모두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코 비율과 같은 전체 얼굴의 균형을 편집합니다. 이번에는' 황금비율' 을 바탕으로 균형 잡힌 얼굴이라고 합니다. 이마, 코, 턱을 3 분의 1 로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참조: 황금 비율 (전면)
외모 디테일 얼굴/머리카락 부위 모양 이마/눈썹
이마와 눈썹을 편집하다. 이마가 오목하면 동양풍, 볼록하면 서구미의 깊은 조각. 이번에는 수치가 200 에 가깝다.
외모 디테일 얼굴/눈썹 각 부분의 모양
눈썹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내연을 낮추고 외연을 높인다면, 너는 또렷한 눈썹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지나치면 눈이 움직이기 때문에 눈썹을 미세 조정해야 합니다.
외모 디테일, 얼굴/머리카락, 눈 각 부분의 모양.
눈의 위치와 크기를 편집합니다. 앞서 언급한' 황금비율' 을 참고해 코의 폭을 눈의 너비와 같은 비율로 조절할 수도 있다.
외관은 얼굴/코털의 각 부분의 모양을 상세하게 묘사한다
코를 편집할 때 앞면과 측면에 있는 "황금비율" 을 보면서 조정합니다. 측면에서 보면 입이 코끝과 턱 끝 연결 (E 선) 안쪽에 약간 있는 것이 좋습니다.
■ 참조: 황금 비율 (소개)
외관은 얼굴/코털의 각 부분의 모양을 상세하게 묘사한다
윤곽의 "황금 비율" 은 코를 편집할 때도 유용합니다. ○ 코끝, 코 아래, 입술 사이의 각도가 90 도일 때. 또 정면에서 코의 폭을 조절한다.
외관은 얼굴/볼의 각 부분의 모양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광대뼈의 높이를 조절하면 눈의 크기가 바뀌고 광대뼈의 깊이를 조절하면 입이 바뀐다. 얼굴 윤곽을 자세히 관찰하여 광대뼈의 크기와 볼의 높낮이를 조절하다.
외모 디테일, 얼굴형/머리카락 부위, 입술
입술을 편집할 때 앞의' 황금비율' 을 참고해 코 아래에서 아랫입술 아래로, 아랫입술 아래에서 턱 끝까지의 길이를 조정합니다.
외모 디테일, 얼굴형/머리카락 부위, 입
E 선은 편집 입구에 매우 중요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측면에서 입을 보고 코끝과 턱 끝을 연결하는 E 선에 약간 위치하도록 조정합니다.
외모 디테일 얼굴/머리카락 부위 모양 하악골
또한 "황금 비율" 에 따라 턱의 길이와 턱의 돌출 정도를 조정합니다. 턱 선이 부자연스러워 보이지 않도록 그림자에 주의해라.
외관은 얼굴/머리카락 및 윗턱 부분의 모양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처럼 너무 날씬하면 턱의 윤곽이 부자연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제안 150- 170 정도.
외모 디테일 얼굴/머리카락
자신이 좋아하는 헤어스타일을 고르다. 배합표에는 26 가지 헤어스타일과 R233, G204, B 175 헤어 컬러가 있습니다.
외모 디테일 얼굴/머리카락 눈썹
눈썹 3, 10, 12 를 추천합니다. 배합표 눈썹은 R 123, G 1 16, B80 입니다. 머리색과 비슷해요. 좀 더 깊어도 좋을 것 같아요.
외관 디테일 얼굴/헤어 속눈썹
속눈썹 추천 2 와 3. 수식에서 속눈썹의 색상은 R0, G0, B0 입니다. 만약 당신이 갈색 피부라면 속눈썹을 4 로 설정하여 속눈썹을 더 밝게 해야 합니다.
외모 디테일 얼굴/머리카락 눈
기본 색상을 동공 색상으로 사용하면 중심 (흰색) 위의 색상이 강렬하여 야외에서 밝게 보입니다. 또한 센터 아래 컬러는 차분할 거예요. 공식 눈 색상은 R56, G87, B 1 17, 오른쪽 렌즈는 R 100, G 100, b 입니다
외모 디테일 얼굴/머리카락 피부 특징
모공을 조여 피부를 윤기 있고 젊어 보이게 한다. 배합표의 곰색은 R26, G5, B5 입니다. 아이섀도 강도에 따라 색 농도를 조절하다.
외모 디테일 얼굴/헤어 메이크업
아이라인, 아이섀도우, 볼터치 등 메이크업을 조절한다. 볼과 립스틱은 비슷한 색깔을 추천한다. 레시피 아이라이너 색상은 R0, G0, B0, 아이섀도 색상 (위) 은 R7 1, G24, B24, 아이섀도 색상 (아래) 은 R26, G5, B5, 볼터치 색상은 R255 입니다
외관 디테일 얼굴/머리카락 문신/타박상/안대 (배열 예)
이 식단은 수염도 없고 문신/멍든/안대도 쓰지 않는다. 하지만 여기서 요리법 정리의 예로, 어두운 요정 같은 예를 하나 더 들겠습니다. 다른 문신과 피부색의 증가를 언급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나는 그것이 무한하다고 생각한다!
외관 디테일 본체
몸의 각 부분의 크기를 조절하다. 이번에 나는 머리와 다리를 다른 사람보다 크게 만들어 전반적인 균형을 조절하려고 노력했다.
접골목' 의 캐릭터 창조 프로젝트는' 어둠의 영혼 3' 과 거의 같다. 똑같이 생긴 캐릭터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어느 정도는 캐릭터를 같은 방향으로 재현할 수 있다. 어둠의 영혼 3 에 사용된 캐릭터 공식에 따라 접골목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참, SNS 에서 멋진 화면을 찍고 싶으시다면 계속 쓰세요. 날씨가 좋을 때 눈이 튀어나온다. 좋은 루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얼굴을 바꾸고 싶다면, 기지에서.
게임을 조금만 밀면 기지에 오를 수 있다. 여기 거울이 있습니다. 검사를 통해 모양을 다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위험이 있다면 화장을 하고 기분을 바꾸는 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