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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비즈니스 헤어 스타일 디자인 방향

시대가 발전하고 있으며, 모든 업종은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하며, 헤어 스타일리스트도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신의 미감을 높여야 한다. 공부하지 않으면 고객이 너를 싫어할 것이다! 대도시든 작은 현성이든, 모두들 미에 대한 추구는 변하지 않고, 손님의 요구도 갈수록 높아질 것이다. 모두 같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 고급, 관리가 쉽고, 머리 모양, 얼굴 모양, 이목구비에 뚜렷한 성형작용이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감령, 미감이 있는 헤어스타일입니다.

긴 머리가 짧은 머리로 변하다. 단발머리를 디자인하기 전에, 우리는 자신의 개인 스타일을 확정해야 한다. 예를 들면, 비교적 곧게 보이고, 비교적 부드러워 보이는 등. 통속적인 점은 헤어스타일을 바꾼 후 자신의 기질과 옷차림 스타일에 맞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스타일을 결정한 후에는 헤어스타일의 윤곽을 결정해야 한다. 미학 라인, 머리카락의 질감과 솜털 느낌 만들기, 헤어스타일의 중심 결정, 입체감 지지 등. 이것들은 모두 중점이다. 모델의 긴 머리 스타일에는 질감과 공간감이 없고 헤어스타일의 질감과 미감이 그리 강하지 않다. 얼굴 주위에 머리카락 손질을 하지 않아 얼굴이 튀어나오고 작은 얼굴 노출이 의심할 여지가 없다.

상업 헤어스타일에 있어서 예쁜 헤어스타일은 모두 대동소이하며 거의 표절되어 다른 사람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이어졌다. 다 끝낸 후에 아무리 추해도 너무 추악하지 않다. 각 헤어스타일마다 상응하는 수법과 기교가 있는데, 각 칼, 각 바벨에 구체적이라고 할 수 있다. 경험이란 만질 수 없는 느낌을 볼 수 없지만 할 수 있다. 모델은 머리를 짧게 자른 후 측면과 뒷면에 층층 텍스처를 만들어 이목구비의 입체감을 부각시켰다. 가운데 앞머리가 얼굴형을 늘여 볼의 층감이 광대뼈를 잘 손질했다.

파마의 목적은 항상 손님의 헤어스타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이다. 손님의 극도의 아름다움이 당신의 마음속에 있다면 가위, 바벨, 물약, 염색고 등은 모두 같은 도구입니다. 많은 여자들이 머리를 짧게 자르는 가장 큰 문제는 푹신한 것이다. 푹신한 질감이 없는 단발머리는 미감을 잃는다. 모델의 단발머리가 좀 푹신하다. 파마의 목적은 곱슬머리가 아니라 머리카락의 질감과 방향을 바꿔 푹신한 것을 만드는 것이다.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은 일부 사람들에게만 적합하다. 똑같은 얼굴이 없기 때문이다. 패션 트렌드를 따라가려면 붙여넣기 헤어스타일을 완전히 복사하는 대신 자신의 조건에 따라 유행요소를 바꿔야 한다. 합격한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결국 손님을 위해 머리카락을 만드는 본질로 돌아가는 것이지, 손님에게 카드를 만드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모델은 축축한 상태에서 그녀의 보송한 머리 위를 볼 수 있다.

다림질 후 100% 는 손질이 없고 100% 는 방망이 모양이 없고 100% 는 드라이어 모양이 없습니다. 이런 아름다움을 창조하기 위해서는 재단다림질이라는 스타일링 다림질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미감을 조성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따라서 미적 스타일링 다림질은 디자인 초기부터 다림질을 재단해야 하며, 모든 것이 디자인을 위한 것이다.

위 그림에서 모델의 전후 변화는 패션감과 미감을 더했다. 생머리의 경직은 푹신한 곱슬머리로 대체되어 헤어스타일을 더욱 공간감과 입체감, 꿀 갈색은 하얗고 작다. 미감은 헤어 스타일리스트 마음속의 영원한 고통, 특히' 늙은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다. 90 대, 00 대 헤어 스타일리스트와는 달리 모두 아름다움에 대해 몇 마디 할 수 있지만, 아름다움도 배우기가 가장 어렵고, 너무 많은 분야를 다루기가 어렵다.

이 모델은 헤어스타일을 바꾸기 전에 자신이 매우 평범한 주부라고 느꼈다. 그녀의 이목구비는 정교하지만, 그녀는 전혀 헤어스타일이 없다. 헤어스타일을 바꾼 후, 온 사람의 기질과 안색이 많이 변했다. 일본식 s 자 곱슬머리가 높은 이마를 가리고 얼굴형을 손질했다. 게다가 하얀 밀크티 컬러까지 더해져 전체 이미지에 많은 포인트를 준다. 이것이 바로 미감이 가져온 변화이다. 예술가로서의 미감은 정말 재능이 필요할 수 있지만, 평범한 헤어 스타일리스트로서 미감은 학습과 실천을 통해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쁜 헤어스타일을 가지려면 운에 맡기고 예뻐지거나 실패하면 핑계를 찾는 것이 아니라 우리 과학의 응용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