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역적은 효율을 중시하고, 가능한 한 화력을 집중하여 주인을 해치우고, 충신과 간첩의 괴롭힘을 고려하지 않는다.
1. 인물의 선택에 관해서는, 주인집에 앉아 있는 반적들은 가능한 장비, 여포 등 강력한 인물을 선택해 패를 내고 1 등을 쟁취해야 한다.
라운드 직접 손, 고수의 방적, 가능한 생존능력이 강하고 공격력이 있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가 카드를 뽑을 차례가 되기도 전에 그는 죽었다. 주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게이머들은 가능한 멀리 떨어진 공격 기술을 가진 사람 (예: 짐과 조조의 이야기) 을 선택하려고 노력한다.
주유 (칼 차용) 또는 아예 화투 등 보조 기술을 선택해 자신을 백오피스로 포지셔닝한다.
선생님, 합리적인 인물 선택은 성공의 절반입니다.
2. 스승 옆에 앉아 있는 역적이 한 라운드에서 스승을 두 번 공격할 수 있다면 그가 앞장서야 한다. 정신 지도자가 부족하다
역적은 오합지졸이다. 역적은 죽음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3. 만약 2 라운드 후에 아무도 하지 않는다면, 반대로 먼 것은 첫 번째 수단을 고려할 수 있고, 타이밍은 딱 한 라운드이다.
주인은 2 ~ 3 차례 공격을 했고, 동시에 책상 위 두 사람은 칼을 가지고 주인에게 도착했다. 방적이 많기 때문에, 두 사람은 칼을 가지고 도둑을 막는다
네가 일을 시작한 후에야 내가 너에게 답장할 수 있을 것 같다.
4. 동업이 많기 때문에, 역적은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여 사람을 잘랐다. 특히 스승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그리고
주인 거리가 2 인 역적은 주변 사람들이 두 바퀴 모두 손을 대지 않은 것을 보면 베어서 주인과의 거리를 줄일 수 있다.
만약 역적이 위의 4 점을 잡는다면 주력 한쪽의 힘을 균형 잡을 수 있을 것이다.
특별한 경우 주인이 마초, 손상향 등 수비 캐릭터를 선택하면 역적이 주인에게 집중력을 형성하기 어렵다.
힘. 이때 역적은 전략을 조정하여 먼저 주익에 갔다가, 다시 큰 계획을 세워야 한다. 전술적으로 집단적으로 참으며 좋은 카드를 보존할 수 있다.
역적, 자리는 주인으로부터 가장 멀리 떨어져 있고, 위치는 가장 불리하며, 앞장서서 적을 유인하여 죽게 하고, 주인과 충신이 손을 잡을 때 소멸한다.
허우, 다른 역적들이 충신을 불태우고, 주공과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는 충신을 섬멸하고, 주공 진영과 효율을 겨루었다. 마지막으로, 만약 형성된다면,
2 역적 대 고수의 경우 승률이 높다.
충신병법: 자신을 죽이지 않는 것은 인의이고, 사생은 의리를 취하고, 유용한 잔재를 남겨 나라를 위해 힘을 낸다.
충신의 수가 가장 적기 때문에, 음흉한 내간은 도둑과 강경하게 싸운 후 헛되이 이득을 보았다. 충직 한 공무원과 스파이는 전장에서 가장 많은 정보를 가진 사람입니다.
전 게이머도 앞장서서 각 플레이어의 역할을 판단해야 한다.
1. 인물 선택에서 생존력이 강하거나 방해력이 강한 인물을 우선적으로 선택하는데, 적은 수로 많이 치는 것은 의미가 크지 않다.
무력보다는 지혜에 의지하면 공격력이 강한 사람은 주인의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쉬우며 불필요한 출혈을 일으킬 수 있다.
2. 만약 스승이 유비처럼 패를 내는 기술이라면, 가능한 한 빨리 충성을 표현하고 스승과 좋은 협력 상호 작용을 형성하십시오. 만약
스승은 충신에 협조하는 기술이 없다. 반적이 폭발하기 전에 방어력이 강한 사람은 자신의 캐릭터 기술과 결합하여 주동적으로 출격할 수 있다.
주인과 가까운 사람을 타격하여 주인의 위협을 낮추다. 교란민은 피하지 않고, 좋은 카드를 축적하고, 시기를 기다릴 수 있다.
처녀처럼 고요하고, 토끼처럼 움직이다.
간첩의 예술: 먼저 자신을 속이다.
두더지는 생존 능력이 강한 사람을 선택하는 데 적합하다. 행동의 주선은 전기와 고수와 함께 1-2 방적을 죽이고 기다리는 것이다.
충신을 죽이고 고수와 긴밀하게 협조하여 나머지 역적을 죽이다. 거장 1v 1 이 모두 단계에 이르렀다.
승리, 더 멀리 갈 수 있을지는 인연이지, 인지상정이 아니다.
충신을 연기하려면 자신이 정말 충신이라고 느끼게 해야 주인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마음속의 망설임
그네는 선배의 눈을 벗어날 수 없어 연기가 낭비되었다.
대사의 병법: 하나로 뭉칠 수 있는 힘
고수는 그라운드에서 정보가 가장 적은 선수이자 모두의 신분을 판단하기 가장 어려운 선수이다.
1. 인물 선택에서 사람이 적을 때는 손을 보충할 수 있는 손권을 선택할 수 있고, 사람이 많을 때는 유비나 마손초상향을 선택할 수 있다.
이런 방어 전문가.
2. 오프닝 단계에서 당신 옆에 장비, 여포 같은 맹인이 앉아 있다면 시험적으로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역적이 폭발할 때까지 유지하다.
5 손으로 이번 라운드를 끝내다.
3. 중기에는 충신을 최대한 판단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충신 매국노는 동등하게 대하고, 단결할 수 있는 모든 힘을 단결시킬 수 있다.
충신이나 위선충신을 판단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물론 세상에는 항상 훌륭한 배우들이 많다.)
A) 모르는 상황에서 과감하게 출격한 사람은 충신으로 의심된다.
B) 주인과의 결투에서 피를 흘린 사람을 직접 죽이는 것은 충성심으로 의심된다.
C) 왕공 살인자는 야만인을 피해 충절을 의심했다.
D) 왕은 살인자에게 충실합니다.
E) 2 보다 큰 거리에서 주인 주변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사람이 더 충성스럽다.
F) 카드를 주는 기교가 있고, 좋은 카드를 주는 사람에게 더 충성스럽다.
4. 마지막 섹션에 이르러 역적이 이미 소멸되고, 간적 충신이 판단할 수 없다면, 가능한 균형을 이루고, 동시에 양자를 약화시키고, 단독으로 고르도록 보장해야 한다.
이겼다. 반역자와 반역자가 있다면, 두 군대가 만날 때, 홀랑거리는 쪽이 이기고, 한 쪽이 다른 쪽을 약화시키려고 노력하며, 때로는 도둑도 있다
단결할 수 있는 힘이다.
이 경기에는 요약할 수 있는 경험이 있지만, 병사는 헤아릴 수 없고, 물은 헤아릴 수 없고, 고수들은 여전히 즉흥적으로 발휘하고 있다.
적당하든 그렇지 않든 승패는 일념 사이에 있다. 나는 삼국살고수위원회를 대표하여 더 많은 살육자들이 토론에 참여하는 것을 열렬히 환영한다.
이 글은 주요 무장의 특징과 고전적인 수법을 총결하여 초급 게이머에게 적합하여 무술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된다.
윌. 삼국의 장군은 공격, 수비, 간섭, 폭발, 균형, 지원 6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조조: (공격형 인물)
클래식법: 주동적인 출혈로 군공격카드 결투, 카드 한 바퀴로 두 배의 공격피해가 발생해 모든 캐릭터에 적합하다.
강간은 만진다면 우선적으로 고려할 수 있다. 고수로서 견희와 팔괘를 갖춘 곽가와 좋은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약점: 2 판, 주공은 기뻐할 수 없고, 3 판, 주공은 기뻐할 수 있다. 조조에 대한 추가 약화다, 조조.
가장 두려운 것은 출혈대 군공격대 살인으로 불행한 궁에 의해 살해당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해결책이 흠잡을 데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피를 잃고 카드를 받거나 자기 앞에서 카드놀이를 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능동적인 출혈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복수의 여신: 대조, 하후고 (강불굴의), 신을 잃는 이야기.
유비: (조연)
클래식 게임: 카가혈을 주세요. 촉국은 합작이 가장 좋은 나라이다. 유비와 촉국의 장군이 합작을 결성한다면, 그것은 매우 강할 것이다.
관우 레드카드를 주고, 장비를 죽이고, 악영 한 수를 주고, 조운을 죽이다. 어떤 팀원과도 협조할 수 있고 유비와 협력할 수 있다.
일파는 정말 큰 다행이다. 제단에서 유비의 두 번째 전체 전술을 발동해 은월총을 장착한 촉무장과 호흡을 맞췄다. 누구나 할 수 있다
참조 (트리거 조건이 너무 가혹함).
약점: 1 대 1 능력이 없어 두더지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에 적합하다. 두더지의 목표가 15 점이라면 선택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복수의 여신: 명백한 복수의 여신은 없다.
손권 (균형 잡힌 몸매);
클래식한 타법: bug 로 카드를 바꿔서 원하는 대로 모든 캐릭터에 어울리며 왕을 골고루 골랐습니다.
약점: 약점이 없고 공방이 우수하다.
천적: 대조 (행복은 손권을 구속하는 유일한 방법)
제갈량: (수비형 인물)
클래식 게임: 옹졸한 별관은 당신을 공허하게 합니다. (마지막 타격에는 전방화창+무궁무진한 힘), 최신 FAQ 입니다.
수첩의 빈 도시 결투를 수정했다. 제갈의 마지막 전쟁이 있다면, 상대는 제갈을 죽일 수 없기 때문에 실패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제갈의 강력한 살수가 되었다. 충신으로서 인원수가 8 보다 적을 때 제갈은 스파이가 되는 것이 가장 좋다.
집에 도착했어요. 판단카드를 통제하는 능력을 이용하여 하후타운과 가십진을 통제할 수 있어요.
약점: 공격 힌트에 대한 두려움
복수의 여신: 구무, 주유, 유비, 신을 잃는 이야기.
사마의: (불안도)
클래식한 타법: 손카드는 번개나 음악 대신 모든 신분에 적합하고 사마의와 함께 있는 팀원 백본에 배급됩니다. 코다
조, 하후, 화투, 가십. 견희는 그를 사랑하고 무서워한다. 만약 로신의 힘이 크게 증가한다면, 로신이 기본적으로
낭비하다.
약점: 명백한 약점은 없다. 이것이 제 3 판의 목표이다.
천 적: 장 페이 (유일한 석궁), 잃어버린 심 이야기 (모든 부상 방지 기술의 천 적)
디샘의 이야기: (공격적인 역할)
클래식한 타법: 남자가 나를 위해 죽게 하고, 여포 (한 번에 두 가지 목표를 제거할 수 있음) 와의 조화가 잘 어울린다.
약점: 기술이 너무 싫어요. 빌어먹을 명단이 상위권에 있어요.
복수의 여신: 명백한 복수의 여신은 없지만 남자들은 모두 네가 죽기를 바라고 있다.
장요: (사람을 귀찮게 하는 성격)
클래식 게임: 나와 함께 하지 말고 부채질해! 충신 도둑에게 적합하다. 상대의 악몽이 될 것이다. 간첩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단독으로 고르면 기술이 마비된다. 포커의 왕 먼로는 가장 큰 천적이다. 0 손 캐릭터는 장요의 창고 배급식량이 될 수밖에 없다.
약점: 명백한 약점은 없다. 시임의 이야기와 같다.
복수의 여신: 명백한 복수의 여신은 없다
손상향: (폭발성/지지성 역할)
클래식 게임: 병사 공장을 짓다. 모든 신분, 팀원의 자신감, 상대의 악몽에 적합하다.
약점: 명백한 약점이 없다. 상대의 화력집합의 첫 번째 목표.
복수의 여신: 명백한 복수의 여신은 없다
견희가 폭발한 숫자)
클래식한 타법: 블랙카드는 전부 남겨두고, 활은 손에 쥐고, 로신이 폭발하기를 기대한다. 은월포를 장착하고 목표 플래시를 설정하다. 모든 몸에 적합하다
공유
단점: 성격에 지나치게 의존해서 견희가 실전에서 폭발하는 것은 난이도가 크며 황월영이 폭발할 가능성보다 훨씬 적다.
하지만 항상 각종 전설이 xx 와 견희가 터졌는데, 그는 견희를 만들 때 자신의 인품이 나쁘다고 불평할 수밖에 없었다.
남들이 500 만 원을 받아서 모두 복권을 사면 500 만 원에 당첨되는 줄 알았다. 사실 견희가 패를 만지는 수학 기대는 주보다 낮다.
나머지는 늘 허공에서 복숭아처럼 좋은 패를 포기하고 그의 낙신을 끝내야 한다.
천적: 사마이는 배를 실을 수 있고, 배를 뒤집을 수도 있다. 비록 플래시 카드가 마초에 더 저항한다.
황월영: (폭발적인 인물)
클래식 게임: 힌트를 잡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면 각종 신분에 적합하다.
약점: 방어능력이 약해서 싸움을 참지 못하고 싸움을 많이 한다
복수의 여신: 명백한 복수의 여신은 없다
먼로: (폭발적인 인물)
클래식 게임: 카드를 뺏다. 사람이 적을 때는 충신에 적합하지 않다. 역적과 간첩은 모두 좋은 선택이다. 일단 손을 구하고 그 위에 서게 되면
무패는 행복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단점: 팀워크 능력이 떨어지고, 큰 모집을 배우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
천적: 장료 (저장대모집 시간을 심각하게 연장함) 구수 후 마초를 두려워하는 전사.
조운: (균형/방어)
클래식 게임: 많이 남겨두고 많이 죽이고, 김신은 깨지지 않고, 은월총 공격력은 두 배로 늘린다. 모든 신분에 적합하다. 만약 네가 일부러 변명한다면.
동정을 잃는 것은 매우 어렵다. 먼저 두더지를 고를 수 있다.
약점: 약점이 없고, 기술도 악의가 없고, 먼저 맞거나, 맞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복수의 여신: 복수의 여신이 없다
저욱: (공격형)
고전 타법: 구살, 연석, 결투, 죽이지 않은 베어 메탈 조준, 깜박이지 않은 베어 메탈 조준, 모든 신분에 적합하다.
약점: 벌거 벗은 후 수비가 열악하다.
복수의 여신: 명백한 복수의 여신은 없다
마초: (공격형)
클래식한 타법: 석궁, 가십도 두렵지 않아 모든 신분에 적합하다.
약점: 명백한 약점은 없습니다.
보응: 사마이가 너의 철마를 곤두박질치게 했다.
여포: (공격형)
클래식법: 마음대로 죽이면 되고, 지심이나 저장욱의 이야기와 어느 정도 조화를 이루며 모든 신분에 적합하다.
약점: 공격역할 * * * 도 같은 약점을 가지고 있어 싸우라는 부름을 받았다.
복수의 여신: 명백한 복수의 여신은 없다
하후문: (수비)
클래식 게임: 치열한 y
약점: 주동적인 기술이 없고, 공간이 작고, 천적이 너무 많다.
천적: 사마이, 시임 반케 잃어버리는 이야기, 저장욱 (2 혈교환 1 피는 가치가 있음), 제갈량, 곽가 (카드 한 장만 들고 한 장만 버려라).
반 그램.
관우: (공격형)
클래식 플레이: 빅 브라더와 함께, 더 깜박입니다. 셈을 칠 때는 죽일 수 없지만, 죽일 때는 번쩍일 수 있고, 급할 때는 칼을 날 수 있다.
원래 오우삼은 삼국살의 영향을 받아 적벽에서 관우의 날칼을 받았다.
약점: 명백한 약점은 없습니다.
복수의 여신: 명백한 복수의 여신은 없다
장비: (폭발성/공격성)
클래식 게임: 큰형과 일정한 조화를 이룰 수 있다. 도둑 방지에 적합하고, 다른 신분은 플레이어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대가가 되다
다음에는 도박을 시작하고 자살한다. 너는 오래 살지 못했다. 주인이 집에 돌아와 유비에게 호송하다. 동시에, 그도 너에게 내기를 걸었다.
그의 파트너는 모든 손을 장비에게 건곤일투로 주었고, 장비는 중간에 불쾌했다. 너무 많은 가설이 있다.
고수의 위치에서 벗어나려면 손 죽이는 것 외에 칼을 걸어야 한다.
약점: 강해 보이는 기교는 실제로는 중간 편향으로 도박꾼의 자질 외에는 큰 공간을 발휘하지 못한다.
수결투의 중점 대상은 야만인 한 라운드 후에 남아서 죽이느냐, 아니면 그의 몸을 상처로 가득 채우느냐? 사람이 많을 때는 반드시 일찍 해야 한다.
죽었어, 너무 오래 보고 싶지 않으면 그를 선택하지 마.
복수의 여신: 벌써 이랬어요. 1 그램 더 필요하세요?
주유: (균형)
클래식 게임: 역기능을 통해 거리 제한이 없는 피비린내 나는 캐릭터를 강제로 죽인다. 카드를 맞추는 것은 규칙적으로 따라야 하니 파악해야 한다.
법은 추측과 상대방이 잘못 알아맞힐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 글은 상세히 말하지 않고, 뒤에서 주유에 대해 이야기하면 충분하다.
카드 기교를 맞추다. 초보자 플레이어는 반드시 빨간색을 맞춰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데, 조금 싸다.
약점: 심문 기교에 필요한 기교가 너무 많아 발사나 임의발사를 꺼리는 사람들이 많아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고 주유를 낳는다.
숙련된 사람과 맞먹는다. 주유는 카드가 제갈량의 공성계를 억제한다고 추측했다.
복수의 여신: 명백한 복수의 여신은 없다
황개: (폭발형)
클래식 게임: 피를 흘리기 전에 빨리 자신을 다치게 한다.
약점: 폭발 후 기회가 없다. 예를 들어 유성이 하늘을 가로지르고, 가만히 앉아서 무시하면, 몇 차례의 AOE 가 피를 흘린다.
미숙한 사람이 되어 게임을 계속했고, 역적에게만 적합하고, 상위 3 위, 다른 신분과 자리에 앉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적당한 것은 하나도 없고, 기본적으로 스승이 공인한 방적이다. 어떤 사람은 석궁을 잡고 살육을 하고, 어떤 사람은 석궁을 들고 폭혈을 한다.
사람은 좀 이성적이지만 모두 인품에 내기를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할 공간이 별로 없다.
복수의 여신: 장통 페이
간녕: (간섭형)
클래식 게임: 간닌 제 3 판의 디자인은 플레이어가 살상력을 포기하게 하는 것과 같다.
주의를 분산시키고 기능명 기습의 뜻으로 변했다. 간녕도 역적에는 더 적합하고, 다른 신분에는 적합하지 않다.
뛰어올라 많은 고수들의 손을 분해하고, 팀원들의 보급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손상향과 좋은 협력을 이룰 수 있다.
약점: 강을 건너 다리를 뜯는 것은 사실 한 카드로 한 카드를 바꾸는 천 명의 적을 죽이는 게임으로, 간닝의 수비가 약하고,
팀의 저주 법사로서 상대가 먼저 죽이는 목표이다.
복수의 여신: 명백한 복수의 여신은 없다
곽가: (지원/폭발)
클래식법: 피가 나는 카드로 항적, 충신, 충직 간첩으로 가장합니다 (35 는 어렵지만 혼합 15 는 여전히 희망이 있습니다).
팔괘진이 있으면 원만하다. 조조가 주공이든 아니든 곽가는 조조와 완벽한 파트너가 될 수 있다. 어느 정도 여름을 억제하다
뒷받침은 한 장의 카드만 포기하고 피를 잃지 않는 것과 같다.
약점: 카드 두 장을 뽑는 것은 매력적이지만 피 한 개를 잃는 것도 고통스럽다.
천적: 대조
노신: (균형형)
클래식 타법: 중대캠프는 카드를 뽑는 것을 잊지 않고 석궁, 뱀, 창, 창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한다. 누군가는 항상 너를 잊을 것이다. 아니
기쁨에 이끌려 코를 끌고 갈 수 있고, 규칙이 엄숙한 전쟁터에서 귀중한 즐거움을 많이 낭비하고 상대로부터 물건을 훔칠 수 있다. 행복하지 않다
기술은 매우 강하고, 단독으로 고르는 능력은 두더지의 절호의 선택이다. 주인으로서, 역적 충신으로서 좋은 시도이기도 하다.
플레이어에 대한 요구가 높다.
약점: 단독으로, 팀워크가 약하기 때문에 충신 역적에는 적합하지 않다.
복수의 여신: 아무도 그것을 이길 수 없다.
대조 간섭형)
클래식한 타법: 네모난 영화가 재미있고, 손으로 헤엄쳐 (칼을 담는 것을 잊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말이 너를 답답궁으로 변하게 할 것이다), 많은 사람을 자제한다.
약점: 강력한 저주는 법사다. 상대가 참살순위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상대가 죽어야만 놀 수 있다.
천적: 사마의, 노신 (유일한 저주는 마법의 면역 영웅)
화투: (지원형)
클래식법: 시간이 너무 지연되어 기본적으로 봉쇄되는 캐릭터에 대해 당국은 인력 배치 문제를 재고해야 한다.
단점: 싫어요. 특히 그 빌어먹을 바보들이 화타를 싫어할 때.
복수의 여신: 번개 (두 기술 모두 사용할 수 없음), 대조.
돌아와서 확률을 조금 계산해 보세요.
레드카드 확률은 50% 입니다
블랙카드의 확률은 50% 입니다
무늬와 색깔의 확률은 25% 이다
살인 카드 30 장
15 추첨카드
복숭아 8 개
번개를 맞을 확률 2/ 13
+1 말 세 마리
셋-1 말
무기 9 개, 거리 2 개, 거리 3 개, 거리 4 개, 거리 5 개. 놀랍게도, 이틀 밤이 발견되었다.
.....
팔괘진 두 개
가장 계략은 강을 건너 다리를 뜯는 것이다, 6 원.
그리고 다섯 명은 도둑맞았고, 네 명은 무에서 태어났다.
나무랄 데 없고, 야만인의 침입, 결투, 행복.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는 두 사람은 수확이 꽤 많다.
번개, 타오 위엔 매듭, 만화살 일제히.
개별 무장에게 무장 기술이 핸드카드 확률에 미치는 영향.
슈니바이러스
조운: 45 살살이나 플래시에 해당해요.
황월영: 여기 마술 카드 34 장이 있어요. 사용할 때 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관우: 살인표 73 장.
위국 (기원 220-265 년)
진희: 그건 플래시 카드 67 장이에요.
하후돈: 확률 피드백의 4 분의 1.
주나라의 한 나라
주유: 그는 라운드당 카드 세 장을 뽑았기 때문에 그 자리에 있을 때 모두 카드를 잡을 확률이 낮아졌어요.
간녕: 53 강을 건너 다리를 뜯는 것과 같습니다.
조: 29 장의 행복한 사진이 있는 것과 같습니다.
화투: 그건 복숭아 52 개예요.
관우가 사람을 자르는 것은 매우 사납다. 만약 기계가 있다면, 70% 의 카드가 살패로 사용될 수 있다.
조운은 공방 범주에 속하며, 43% 의 카드가 공격할 수 있다.
견희는 65% 의 공격을 피할 수 있다. 그녀의 또 다른 능력은 매 라운드마다 흑색을 받는 것이다! ! ! 블랙
색깔이 그녀의 손에 반짝였다.
게다가, 화타는 다른 사람을 구할 확률이 50% 이고, 표준 소 한 마리를 구할 확률이 50%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