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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ry of Kings'에서 안젤라가 저사양 게임에서 등장률이 낮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킹 오브 글로리(King of Glory)의 두 번째 영웅인 안젤라(Angela) 역시 최상위 카드다. 이는 일반적으로 풀밭에서 사용되는 일련의 기술로 대부분의 영웅을 몇 초 안에 죽일 수 있습니다. 안젤라의 전신 컬러는 주로 핑크색이며, 더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은 수많은 마초와 귀여운 소녀 플레이어들을 매료시켰습니다. 그녀는 중저사양 게임에서는 좋은 성능과 출현율을 가지고 있지만 고급 게임에서는 드물습니다.

안젤라는 늘 초보 영웅으로 여겨져 왔고, 사실 안젤라도 아서처럼 초보 단계에서 사용하기 매우 적합한 영웅이지만, 여전히 하이엔드에서는 좋은 영웅이다. Angela는 자신의 얼굴을 보여줄 기회가 생겼을 때 크게 할인을 받았습니다. 안젤라의 중저가 게임과 고사양 게임의 양극화 차이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유연성 부족

안젤라의 모든 스킬은 폭발성과 출력에 중점을 두는데, 안젤라 자체의 특성상 유연성이 상당히 부족합니다. 유연성은 변위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아서와 같은 영웅의 경우 자신의 이동 속도와도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는 것입니다.

아더 역시 변위 스킬이 없으며, 유연성 설정은 하나의 스킬과 궁극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나의 스킬은 영웅 자신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잠금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스킬의 이동 속도 증가만으로도 영웅의 유연성이 크게 향상되어 방향성 스킬을 만났을 때 빠르게 회피할 수 있는 궁극기이기도 합니다. 잠금 스킬.

안젤라는 이동속도 증가 스킬도 없고, 간접 변위도 없고 잡기 쉬우며, 대규모 방향 스킬 회피 능력도 형편없다. 안젤라의 자기 보호 능력은 암살자의 근접 폭발을 피하기 위해 점멸에 더 많이 의존합니다. 여러 명의 움직이는 암살자와 비교할 때 점멸의 효과는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안젤라의 핵심 포인트는 안젤라의 줌 동작이 움직이지 않고, 궁극기 동작이 고정된다는 점이다. 이는 또한 팀 전투 중 안젤라의 위치 선택을 결정합니다. 팀 전투에서 후퇴하거나 끌어들이면 안젤라가 쉽게 죽게 됩니다. 제한된 제어 능력

안젤라의 제어 능력은 단일 대상에게는 매우 강력하지만 팀 전투에서는 여러 사람이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이 극도로 제한됩니다. 2스킬의 스턴 효과는 잔디에서 매우 강하며, 1스킬과 궁극기를 연결하는 능력은 매우 강력하지만, 2스킬의 컨트롤 능력은 진지나 왕조준의 스킬에 비해 약하다. Zhen Ji와 Wang Zhaojun은 팀 전투에서 매우 약합니다. 의 기능은 다인 제어 효과, 즉 그룹 제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팀 제어는 팀 전투의 승리에 강력한 보너스를 제공하며 팀원들에게 더 많은 출력 격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안젤라의 능력은 단일 대상을 제어하는 ​​데 있으며 팀에 대한 제어는 제한적입니다. 팀 컨트롤 능력은 팀 전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적의 출력 라인업을 방해하고 적의 뒷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안젤라의 궁극기에도 일정한 제어 및 출력 효과가 있지만 고급 다중 변위 환경에서는 궁극기의 감속도가 변위 거리와 크게 다릅니다.

안젤라의 전체적인 능력은 자신의 유연성과 제어 능력의 일부를 희생하여 폭발 능력을 대가로 하는 것이며, 폭발력은 더욱 표적화되어 라인전에서 유리하며, 팀전에 유리하다. 스킬의 출력률이 낮은 것 같습니다. 요약

고사양 게임에서 안젤라의 출현율이 낮은 치명적인 두 가지 이유는 유연성과 컨트롤입니다. 비율이 훨씬 높을 겁니다. 유연성이나 팀 컨트롤 능력이 향상된다면, 고사양 게임에서의 등장율도 높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