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족은 흥문현의 소수민족 중의 하나이다. 총 인구는 4 만 8000 명으로 흥문 5 개 묘족 향과 기타 향진에 집중되어 있다. 한족 및 기타 민족과 함께 살다. 주로 해발 600- 1600 미터의 구릉과 저산지에서 생활하며 주로 농업에 종사한다. 흥문묘족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전통적인 생산생활 풍습을 유지하고 있다. 꽃 따기, 자수, 바틱, 의류 제작, 음악춤 (루산춤) 에 능해 현 안팎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토장, 통용 중국어, 묘어, 한장어계 묘어족 묘어지, 티베트어 3 대 방언 중 천운구 (서부) 방언에 속한다. 주요 명절은 음력 정월 초하루부터 15 일까지의 산행 축제로, 화산절이라고도 한다. 그 조상은 전란, 기근, 사냥을 피하기 위해 호오천 귀교계의 무릉지역에서 이주했다. 흥문현에는 묘족향 다섯 개가 있다. 묘족 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위생 사업이 건강한 발전의 궤도에 올랐다.
독수인은 중국 고대 소수민족의 명칭이다. 흥문현의 고대 원주민. 송명 시대에는 주로 영현 () 에 거주하였다. 그의 우두머리가 구사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는 구사인이라고 불린다. 원사' 는 야랑국 서남의 야생종으로, 모든 댐은 야자수로, 열 개는 9 종이라고 한다. 명가징' 쓰촨 종지',' 남서현지' 도' 이',' 묘',' 이' 라고 말했다. 명나라 hongwu 만리 기간 동안, 주지사 는 시리아 남부 6 개 군 을 여러 번 캡처, 거점 으로 jiushi 산, 능소화성, 도독채 마을 에 여러 번 반란, 공무원 억압 에 대한 저항 으로 가득 찼다. 명나라는 여러 차례 파병을 하여 진압하였다. 만력원년 (1573), 쓰촨 순회가 대거 공모했고, 14 만명이 마침내 가라앉았다. 그 후로 두장만은 사라지고 다시는 역사에 나타나지 않았다. 독주무는 동고를 사용하는 민족이다. 그들은 구리 드럼이 권력과 부의 상징이라고 생각한다. 북소리가 크면 천 마리의 소가 처리하기 쉽다. 드럼이 700 이나 800 이라면, 그들은 왕의 칭호, 북산을 주제넘고 군중을 모을 수 있다. 명사' 에 따르면 명군은 도장에서 구리 드럼 200 여 면을 압수했다. 흥문, 현에서 출토된 10 여점의 구리 드럼은 대부분 두장만 남긴다. 동고 외에 두장만문화유적에는 현관 매장, 동굴매장, 구사산성 유적지, 능소화성 유적지도 포함되어 있다. 흥문현 건무현 숭보사에도 5 개의 비석이 있는데, 명나라의 두장만 진압에 관한 사적을 기록하고 칭송한다. 그것들은 독자적인 역사와 민족 문화를 연구하는 중요한 유물이다.
중국 고대 소수민족명. 흥문현의 고대 원주민. 진나라 시대는 주로 보도 (이빈 지역) 일대에 살았다. "보" 라는 이름은 "여춘추 세균" 에서 처음 발견됐다. 당나라라고 불리며 물서쪽을 떠나 야인으로 삼았다. "설문해자": 아이고, 야만인이 되라. 사람, 가시덤불 소리. "수경주 하주" 는 "지리풍속주" 에서 인용했다. 박은 이족 중에서 가장 인자하고 인도가 있어, 글자가 사람을 따른다. 서한 () 시대에 군현 () 을 설치하여 발해국 () 이 모여 사는 곳을 도지 () 로 정하고, 후속 () 은 군 () 으로, 군 () 으로 귀속되어 군 () 으로 귀속되었다. 박도는 리치, 생강, 찹쌀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들은 모두 박도인이 재배한 것이다. "카운티" 는 말했다: 희귀 한 litchi 정원. 동동, 야만인 중에서 가장 지혜로운 사람. 고대의 이른바' 부잣집 아들' 은 주로 리치를 위주로 하여 정원에 만 그루를 심고 150 그루를 수확했다. 치 야오민서' 참고: 전위도, 남광, 리치가 익었을 때, 백새살은 ... 논에서 자란다. 박람회는 농업 민족으로 리치와 벼를 재배하는 데 능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동한 잉잉 (ying ying) 은 보 (bo) 의 길은 나라라고 지적했다. 당대의 이계부의' 원과 군도', 두우의' 통전', 장수절의' 사기 정의' 에도 비슷한 표현이 있다. 사기',' 화양국지' 는 아가씨들을 여러 차례 언급하며 매매 처녀를 파촉이 부자가 된 이유 중 하나로 꼽았다. 역사 속의 연구도 옛 수도에 하녀가 있다고 언급했다. 진나라와 한 왕조의 백은 여전히 노예 사회 시기에 있음을 설명한다. 그러나, boro, wuchi 도로, 남쪽 방법의 개통으로, 많은 한족이 boru 지역으로 이주 하 고, boren 는 남쪽으로 움직이기 시작 했다. 동진 () 양한 () 시대에 요인 () 은 운귀고원 () 에서 대규모로 촉 () 에 입촉하여 발해 () 지역으로 들어가 한 () 과 잡거 () 에 들어갔다. 그 후로 천여 년 동안, 요파와 한족은 이곳에서 번식하고, 상호 영향을 미치고, 서로 융합하여 흥문 지역의 오래된 역사와 문화를 공동 창조하였다. 명나라 홍무부터 만력까지, 박인과 그의 하인들은 자주 봉기를 일으켜 관원의 압박에 반항했고, 명나라는 여러 차례 중병을 파견하여 명만력 2 년 (1574) 까지 진압하였다. 그 이후로 흥문박인은 다시는 역사를 본 적이 없다. 명나라 구 Yanwu \ "세계 시장 질병 기록 \" 구름: ru 성, 흰색 연습. 옷은 여전히 녹색과 파란색, 뒤에는 문신이 있다. 바지는 무릎 위에 있고 줄무늬 허리띠도 감싸기 위해 짜여져 있습니다. 가능한 한 쌍칼을 착용하고 잘해야 한다. 이 여자는 머리를 상투를 틀어 머리핀으로 장식했다. 셔츠의 앞면과 뒷면에는 화려한 자수, 긴 치마 주름, 무릎 아래도 자수가 있습니다. 실이 파랗게 감겨 풀이 나왔다. 결혼은 부귀를 위한 것이고, 사친은 이웃을 위해 모이고,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고, 저녁까지 놀고, 남녀가 뒤섞여 있다. 그것은 중국과는 달리 자신의 책과 점술을 가지고 있다. 오래된 기록과 고고학 조사에 따르면; 안장 방식에는 관 장례식과 낭떠러지 장례식이 있다. 이에 대해 학계는 아직 통일된 인식을 달성하지 못했다.
회족 흥문현의 소수민족 중 하나. 1982 년 제 3 차 전국인구조사 당시 2 1 사람밖에 없었다. 1990 년 제 4 차 전국인구조사는 23 명에 불과했다. 주로 현성의 마을에 분포한다.
1982 년 제 3 차 전국인구조사에는 몽골족이 6 개밖에 없었다.
1982 년 제 3 차 전국인구조사는 티베트족 7 개밖에 없었다.
1982 년 제 3 차 전국인구조사 만주족은 5 명에 불과했다.
1990 년 제 4 차 전국인구조사는 단지 4 명의 이순신에 불과했다.
1990 년 제 4 차 전국인구조사에는 창족 세 명밖에 없었다.
1990 년 제 4 차 전국인구조사에는 주앙 사람이 두 명밖에 없었다.
1990 년 제 4 차 전국인구조사부이족은 1 밖에 없었다.
제 4 차 전국인구조사 1990 은 라후족이 두 명밖에 없다.
1990 년 제 4 차 전국인구조사, 백인족은 1 사람밖에 없다.
1990 년 제 4 차 전국인구조사 토가는 1 밖에 없었다.
1990 년 제 4 차 전국인구조사 나시족은 1 사람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