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메이션의 아버지로서 수즈카 치충은 부끄럽지 않다. 거의 모든 일본 초기 작가들은 수치충의 영향을 받았고, 그들의 스타일도 비슷할 것이다. 우리가 사랑하는 미야자키 하야오 할아버지도 이런 영향을 피할 수 없다. 수즈카 치충에 대해 말하자면, 내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철팔 아동목일지도 모르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21 시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쨌든, 개척자들은 항상 가장 위대하다.
2 위? 새산명
새산명은 내가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는 만화가이다. 그의 만화는 농담으로 가득 찼고,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그의 아라레와 드래곤볼을 보면서 나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고 캐릭터 설정도 웃겼다. 새산명의 작품은 전형적이지 않고 이목구비가 같고 헤어스타일이 다르다. 너는 그의 인물, 장면, 소품이 모두 어느 정도 디자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매우 귀엽다.
3 위? 샤오하타
샤오젠의 스타일은 상당히 독특하다. 특히 그의 컬러 원고는 매우 독특하고 강한 시각적 충격을 가지고 있다. 그는 만화가로서 이야기에 따라 화풍을 바꿀 수 있다고 한다. 정말 짱이야! 사실은 사실임이 증명되었다. 우리는 어린 기혼에서 유행하는 죽음의 노트, 그리고 지금의 식몽자들에 이르기까지 놀라운 변화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준건은 예술반에서 태어났지만 편집자의 평가는 그가 고지식하지 않다는 것이다.
4 위? 등나무 천 이삭.
지토 천이삭은 내 여성 만화의 첫 작가라고 할 수 있다. 제토 천 이삭의 소녀 화풍도 상당히 예쁘고, 그녀의 제재도 현대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녀는 고대 중세 스포츠 음악 등에 정통하다. 그는 여성 만화를 본 최초의 일본 만화가이다.
제 5 회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만화는 사기 어렵다. 나는 그의' 바람의 계곡' 에 만화판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고 서점에서 보았다. 일본 오리지널 제품으로 가격이 엄청납니다. 나중에 나는 친구에게서 만화의 전자판을 받았다. 맙소사, 진짜 만화는 영화판에 하나도 지지 않아요. 세계관의 묘사는 매우 섬세하고, 풍격은 여전히 독특하다. 그러나,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만화가라고 말하기 위해서, 나는 그가 애니메이션의 대가라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만화가, 만화가, 만화가, 만화가, 만화가, 만화가)
제 5 회 다카하시 유미자.
사실 다카하시 유미자가 보는 애니메이션은 많지 않다. 주로 그녀의 견야차이지만, 그녀도 난마 1/2 라는 유명한 영화가 있다. 다카하시 유미자는 빼놓을 수 없는 주류 여성 만화라고 할 수 있지만, 소년부의 인기 만화가이나 남성 만화가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다카하시 유미자의 실력도 충분히 볼 수 있다. 다카하시 유미자 아줌마가 만화업계에 진출했을 때 우리 형이 말한 것, 즉 만화를 그리는 것이 더 낫다고 한다.
5 위? 아니, 둘째 아들 F. 부웅
한 작품이 매우 인기가 많기 때문에, 바로 둘째 F 부웅의' 도라에몽' 이다. 모르는 것이 없다고 믿으니, 이것은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뇌동으로 가득 찬 만화이다. 이 소재를 그린 만화가에 대한 요구도 상당히 높다.
6 위, 이노우에 무언.
덩크고수' 의 주제곡' 사랑한다고 큰 소리로 말하고 싶다' 는 80 대 후반의 학생들의 기억이 되었다. 이노우에 무언은 전형적인 일본 만화 시대를 창조한 이야기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까지, 우리는 일본이 여전히 이 고전적인 모델을 적용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심지어 어떤 이야기들은 피할 수 없을 정도로 어리석은 사람이 줄거리를 구동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내 친구도 그의 오디세이를 매우 좋아한다.
7 위? 음력 4 월
이렇게 많은 외국을 말했는데도 중국에 대해 말해야 한다. 현재 나는 중국 만화만 보고 4 월만 산다고 할 수 있다. 그녀의 생김새를 알기 전에 그녀의 작품을 알았다고 할 수 있다. 그녀의 작품을 처음 본 것은' 원중의 꿈' 이었는데, 보고 바로 사기로 했다. 나중에 친구의' 자묵' 을 빌려서 처음 봤을 때 잘 모르겠어요. 나중에 한동안' 자묵' 을 다시 읽었다. 아주 조용한 오후였다. 기숙사에는 나 혼자만 있었다. 내가 다시 늙은 목수를 보았을 때, 나의 눈물이 떨어졌다. 그리고 저는 4 월에 충실한 만화 독자가 되었습니다. 나중에 긴 노래에서 많은 사람들이 April 의 현재 기술이 긴 노래를 통제할 수 없다고 말했는데, 그래서요? 우리는 여전히 4 월에 긴 노래에서 하고 싶은 말과 송골매와 긴 노래 사이의 이 작은 학대를 보았다. 일부 작품을 표절하더라도 작가의 마음속 깊은 곳은 만화 작품에서 드러날 것이다. 그래서 모든 사람이 자오우와 장가행을 그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일본의 유명 만화가 대형 카드도 마찬가지다.
여덟째, 클램프
클램프 이모도 내가 매우 존경하는 만화가 팀이다. 그들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목본 벚꽃을 그렸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나의 이모들은 캐릭터 디자인과 세계관 건설에서 절대적으로 일류이다. 나중에 사람의 디자인에 과감하게 변형되어 그들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가 되었다. 모두 알다시피' 백변목본 벚꽃' 전체 시리즈는 목본벚꽃의 패션쇼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이지만, 사실 이 작품은 세계관이든 감정이든, 당신이 원하는 대로 이해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내가 특별히 탄복한 것이다. 어린아이가 보면 목본 벚꽃의 귀여움과 용감함을 볼 수 있고, 어른이 보면 슬픔과 어쩔 수 없이 가득 찬 것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그 특별한 고전적인 대사: 이 세상에는 우연이 없고, 필연적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순위는 선후를 가리지 않고, 오타 아저씨와 해안본 아저씨와 같은 다른 고전 만화가들도 있지만, 그들 중 누구도 그들의 만화를 실제로 본 적도 없고, 해적과 나루토의 팬도 아니며, 여기엔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