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중 강악은 기층에서 발탁된 공기업 중층 지도자 우영군 역을 맡았다. 그는 또한 자신의 어리석은 특징을 극복하고' 우왕머' 의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 "대사를 외울 때는 더 열심히 공부해야 하는데, 난감할 때는 시원해요." 병세가 호전된 후, 제니와 강악은 상대극을 할 때 늘 크게 웃는다. 특히 강악으로 연기하는 늙은 소가 천둥처럼 펄쩍 뛰며 소리를 질렀을 때, 제니는 매우 즐겁게 웃었다. 처음에는 Geng le 이 조금 유죄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이것이 제니가 자신이 만든 늙은 소에 대한 인정이라는 것을 알았다. "이때 나는 우리집 소가 서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Geng le 은 국유 기업의 중급 지도자 인 Niu xianjun 을 연기합니다.
제니의 격려로 그는 소 영군을 받아들였다.
스크린 밖에서는 Geng le 말이 많지 않고, 말의 속도가 적당하며, 볼륨이 크지 않다. 약간 긴장된 환경에서, 때때로 그는 잠시 생각해야 입을 열 수 있다. 그 자신의 말로 "나는 말솜씨가 좋은 사람이 아니다. 나는 어리석은 사람이다." 라고 말했다. 그가' 돌파' 대본을 받고 소접군이라는 배역을 보았을 때, 그는 그를 초대한 친구 제니를 바라보며 물었다. "내가 어떤 점이 그를 닮았는지 말해줘?" " 제니가 말했다. "아무것도 닮지 않은 것 같아요." Geng le 은 속았다: "그럼 어떻게 놀아요? 클릭합니다 제니는 그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대사가 많아요. 너는 먼저 그것들을 외워야 한다. "
돌파' 에서 야니는 사홍성 역을, 강락은 그녀의 남편 소접군 역을 맡았다. Geng le 은 그녀와 소 사이에 공통점이 없지만, 그가 이 역할을 잘 할 수 있다고 믿고, 그녀도 매우 익숙하고 암묵적인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Geng le 은 자아를 깨고 자신의 성격과는 전혀 다른 역할을 했다.
"연기에는 파트너 간의 신뢰가 중요하다. 낯선 배우 파트너, 익숙한 관계를 연기해야 하는데, 때로는 좀 어색할 때가 있다. 맞은편 배우가 교류할 때 대화가 그렇게 간단하지 않아요. 당신의 작은 표정은 사람을 속일 수 없어요. " Geng le 은 적어도 그는 그런 배우라고 말했다.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배우의 자신감은 때로 환경과 상대가 너에게 줄 필요가 있다. 그는 예를 들어 황제 연기를 했다. 백 명의 관리들이 당신 앞에 무릎을 꿇을 때, 당신은 당연히 당신이 황제라고 믿을 것입니다. 반대로, 당신이 특히 자신만만하지만 주변에 사람이 없다면, 당신은 자신을 의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세상은 깨어 있다" 는 것은 돈과 권력에 신경 쓰지 않기 때문이다.
좋은 캐릭터를 형성하기 위해, 강락의 습관은 먼저 자신의 마음속에서 지점을 찾는 것이다. "나는 우영군이 매우 모순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광산 바닥에서 줄곧 광산 중부까지 일했다. 그의 옷차림으로 볼 때 그는 다른 사람과 다르다. 그는 지저분하고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학력과 자질이 모두 높지 않다. 그는 이 서클이지만, 이 서클이 아닌 것 같다. 클릭합니다
많은 관중들은 소접군이 이 연극에서' 정신이 맑다' 고 논평했다. 강락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든 사람은' 정신을 차릴' 수 있지만, 그가 돈과 권력의 욕망에 너무 신경을 쓰거나 견제된다면, 그는 정신을 차릴 수밖에 없다. 소승군이' 세상에 정신을 차릴'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그가 이런 것들에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는 항상 사직을 외치며 이혼을 하고, 일은 하기 싫고, 가족도 살고 싶지 않아, 자연히 정신을 차린다." 입으로는 항상 사직 이혼을 외치지만, 우접군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있어 그의 갈등을 증명했다. "그는 상당히 겉과 속이 다르다. 사실 그는 특히 잘하고 싶어한다, 그의 아내도 마찬가지다. 그는 매일 울면서 이혼을 하려고 한다. 사실 그는 스홍성을 매우 좋아한다. "
Geng le 과 yanni 는 매우 익숙하기 때문에 상대극을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바로 이런 복잡성과 모순성이 강악을 배우로서의 창작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저는 배우가 되는 즐거움이 바로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두 성격이 비슷한 사람에게 익숙하다면, 나는 지루함을 느낄 것이다. "
곱슬머리는 그 자신이 설계한 것이고, 소접군의 큰 목소리는 제비니가 준 것이다.
감독을 처음 만났을 때, Geng le 은 여전히 직발이었고, 조금 길고, 매우 문학적이었습니다. 감독은 고개를 저었다. 그가 생각하는 소승군의 모습이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이 몸매가 너무 세련되어서 면도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마지막으로, Geng le 은 시험지를 작은 권으로 굴리지 말고 빗어 양복에 맞춰 입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손질하지 않으면 지저분해 보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감독은 괜찮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강악은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40 분 동안 창작했다. 작은 두루마리가 뜨거워지자 감독은 그것이 바로 그가 지금 의미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바로 이 헤어스타일 때문에 감독도 강락의 자태를 포착했다. 방금 작은 두루마리를 완성한 Geng le 은 항상 조금 어색함을 느꼈고, 그는 항상 머리를 긁었다. 나중에 감독은 그의 동작이 특히 좋다고 생각하여 극 중 소접군을 위해 늘 긁는 동작을 설계했다. "그는 조급해할 때 머리를 긁는다. 클릭합니다 Geng 르 는 말했다.
그리고 소의 큰 목소리. 제 1 막이 촬영을 시작했을 때, 강락은 그의 원래 정상적인 음량으로 그의 대사를 말했다. 주임은 이것이 옳지 않다고 말했다. 소접군의 별명은' 우왕머' 라 너무 온화해서 말을 할 수 없다. 나중에, Geng le 은 그가 대사를 말하는 습관을 바꾸고 목소리를 증폭시킬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고, 말할 때마다 다른 사람과 싸우는 것 같았다. "저는 이런 사람을 본 적이 있어요. 마음속에 이런 지점이 있어요." 그런 다음 Geng le 은 그의 성장 환경을 생각했습니다. 그가 일했던 광산 아래에서 각종 기계가 시끄럽게 떠들어댔다. 그는 다른 사람과 교류할 필요가 있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목청을 돋우고 말을 해야 했다. 이에 따라 큰 목소리의 성격 특성이 정체될 수 있다.
이 기초들은 이미 다 쳤지만 대사를 외치는 것은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항상 일부러 이렇게 말하는 것은 어색하고, 말할 수 없거나, 외칠 수 있다." 이때, 강락의 좋은 친구이자 이 연극의 상대극 파트너인 제니가 생각났다. 강락이 술을 기쁘게 마실 때마다 그의 목소리는 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제니가 이렇게 일깨워 주니, 강락도 노우 (소) 가 술을 마실 때 하는 말이 말이 생각난다.
대사를 외우고 연기를 하는 것은 탄약을 싣고 전쟁터에 나가 발포할 준비를 하는 것과 같다.
2008 년, 강악은 드라마' 내 전처와 사랑에 빠졌다' 에 출연했다. 그가 그 연극에 깊은 인상을 받은 것은 대사가 많기 때문이다. 그는 안에서 말주변이 좋은 싸움남 역을 맡았다.
돌파' 대사가 많아서 배우가 외우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Geng le 은 여전히 그 당시 대본을 읽은 후 그가 거부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합니다. 그는 이 배역이 자신과 너무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아마 사회자와 입형 배우만이 배역을 감당할 수 있을 것 같다. "당시 제 매니저는 제게 이렇게 격려했습니다." 하지만 관객들은 다른 사람이 이 역할을 하는 것을 볼 수 없었고, 그들이 본 것은 당신입니다. " Geng le 이 자신과 완전히 다른 사람을 연기 할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촬영 과정은 매우 힘들었지만, 강락은 자신에게 좋은 운동이라고 느꼈고, 대사를 외우는 기교도 이 드라마를 통해 크게 향상되었다.
이번에' 돌파' 에서 소접군 역을 맡아, 강락이 그해의 느낌을 찾은 것 같다. "이 연극에서 우리 각자는 긴 줄을 섰다. 한 입과 한 줄은 모두 종이 위의 서너 줄로, 모두들 대사를 준비할 때 더욱 노력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휴게호텔에 갈 때 줄곧 대사를 외웠다. " 그리고 소접군도 극 중 외향적인 캐릭터에 속하며 말도 많고, 강악은 대사를 외워야 한다.
"나는 어리 석다, 그렇지? 생활 속에서 나는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능력이 전혀 없고, 나도 누구에게도 해를 끼친 적이 없다. " 이 연극에서 Geng le 은 일종의 "즐거움" 을 경험하는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정말 멋져요. 민주 생활회를 여는 장면이 기억난다. 나는 거기서 이것을 완성하고 거기서 그것을 완성하고 특히 즐긴다. " 그 연극에는 Geng le 이 많은 대사를 가지고 있다. 전날 밤, 그는 방에서 끊임없이 대사를 외우며 여러 번 외웠다. "탄약을 싣고 촬영장에 갔을 때, 여기가 전쟁터야, 발포할 수 있어!"
Geng le 은 이미 "살인" 중독에 충분했습니다.
-제니와의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제니의 한 가지 특징은 현장 소품에 따라 임시로 아이디어를 내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한 번은 그가 린의 유화 초상을 밟았지만 초상을 주워야 한다고 생각하자 그녀는 따라잡았다. "나는 대사가 많기 때문에 처음에는 동의하지 않았다. 나는 앞뒤로 움직이고 싶지 않다. 나는 초상화에 서서 내 대사를 완성하는데 집중할 수 있다. 하지만 나중에 나도 그녀가 말한 대로 연기하는 것이 더 생생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결국 그녀가 나를 쫓는 장면이 드러났다. "
제니가 연기한 석홍성의 손에는 줄곧 공책 하나를 들고 있었는데, 강락이 그녀를 위해 디자인한 것이다. "사실, 우리는 업무 단위에서 회의를 한 경험이 없다. 제니와 비교했을 때, 나는 비슷한 회의에 두 번 참석했기 때문에, 나는 그녀에게 항상 노트를 들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이것도 일종의 회의 예절이다. "
---진둥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드라마' 정의의 사자' 에서 강악과 김동은 합작한 적이 있다. Geng le 의 마음 속에서 진둥 기질과 말투는 주요 간부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나는 이전에 인터넷에서 그가' 은퇴 베테랑 간부' 라고 요약해 주지 않았다. 나는 특히 옳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그가 제희숙이라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나는 개인적으로 그에게 연락해서 지희숙이라고 불렀다. "
편집 사나 학교 대 오흥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