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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장식-PS 를 사용하여 패션 트렌드 아트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합성

PS 사진 특효 고급 튜토리얼은 정교한 트렌드 캐릭터 일러스트를 만들어 실생활의 트렌드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화면을 꾸미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사용할 수 있는 소재도 많다. 제작하기 전에 트렌드 요소 소재나 브러시를 수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그림을 구상하고 재료로 장식하고 미화한다.

최종 효과

1, 다음 그림의 배경 푸티지를 엽니다.

2. 이 예의 지원 자료' 사람' 파일을 열고 이미지를' 배경' 문서로 이동한 다음 위치와 각도를 조정합니다.

3. [자동 선택 도구] 를 사용하여 선택 영역을 만듭니다.

4. 선택을 반전하고 빠른 마스크 모드로 들어갑니다.

5. 빠른 마스크 모드에서 마스크 선택 영역을 편집합니다.

6. 빠른 마스크 모드를 종료합니다.

7. 선택 영역을 선택한 상태로 레이어 팔레트에 레이어 마스크를 만들어 이미지를 쉽게 수정하고 선택 영역의 이미지를 덮습니다.

8. 이 예의 보조 재료 음영 파일을 엽니다.

9. 음영 이미지를 배경 문서로 이동하고 음영 이미지의 레이어 순서 및 위치를 조정합니다.

10. 두 개의 음영 이미지에 각각 레이어 마스크를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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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 레이어 패널에서 빨간색 음영 레이어의 혼합 모드 및 불투명도를 설정합니다.

12. 새 레이어를 만들고 그라디언트 도구를 사용하여 그라디언트를 채웁니다.

13. 레이어 →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 명령을 실행합니다.

14. 그런 다음 이 레이어에 레이어 마스크를 추가하고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이미지를 차단합니다.

15. 이 예의 보조 재료' Wings' 파일을 엽니다.

16. 날개 이미지를 배경 문서의 적절한 위치로 이동하고 조정합니다.

17. 패턴 레이어 그룹 위에 새 레이어 2 를 만들고 흰색으로 채웁니다.

18. 이 레이어에 레이어 마스크와 벡터 마스크를 추가합니다.

19. 타원 도구를 사용하여 벡터 마스크에 패스를 그립니다.

20. 페인팅이 완료되면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여 레이어 마스크를 문지르고 이미지의 일부를 가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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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 배경 레이어 위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다른 색상의 브러시로 문지르면 이미지가 더욱 다채로워집니다.

22. 다음 그림에 표시된 문자 및 데코레이션 패턴 재료를 열고 도면층 위로 끕니다.

디테일을 조정하여 최종 효과를 완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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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합성 패션 트렌드 아트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을 이용해 최근 몇 년간 가장 유행했던 트렌드 아트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 방법을 소개했다. 이런 사진의 디자인 스타일은 개성이 있다. 제작시 일부 스플래시와 하이라이트 요소로 캐릭터를 장식하여 화면의 움직임과 예술감을 표현합니다. 독특한 색조와 함께 화면이 더욱 개성적으로 보입니다. 자습서의 일부 자료는 직접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해야 한다. 최종 효과

먼저 여자 사진 가면을 만들어 주세요. 원 안의 버튼을 클릭하면 사진 레이어에 흰색 정사각형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검정 펜 도구] 나 [브러쉬 도구] 를 사용하여 배경을 지웁니다. 사진 자체가 아닌 흰색 사각형으로 작업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단계에서는 이미지의 색조/채도를 조정하고 가운데 고정점을 회색 영역으로 드래그하여 모델을 회색으로 만듭니다. 더 쉬운 또 다른 방법은 CMD+shift+u 를 누르는 것입니다. PC 의 CTRL 키는 일반적으로 Mac 의 cmd 키와 같습니다. 새 빈 레이어를 만들고 아래쪽에 배치합니다. 그 위에 새로운 채우기 코팅 단색을 실행합니다. 모델 사진 사이즈 조절. 조정을 통해 나는 사진을 약간 줄여서 작품에 더 잘 맞도록 했다. 크기 조정 바로 가기는 cmd+T 입니다. 크기 조정 상태에서 shift, ctrl 또는 cmd 를 가끔 누르고 있으면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도면층을 복제합니다. 레이어 복제 레이어 (모델 레이어) 를 수행하거나 cmd+J 를 누른 다음 레이어 만들기 및 클리핑 마스크를 수행합니다. 이제 맨 위 레벨에는 아래쪽 레이어를 가리키는 작은 화살표가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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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째, 가공 최상층. 이미지 조정을 수행하여 어두운 영역/밝은 영역을 조정합니다. 더 많은 옵션 표시 확인란을 클릭한 다음 그림자 수를 100 으로 변경하고 중간톤 대비를-100 으로 조정합니다. 그런 다음 반경 값이 약 3.0 인 필터를 사용하여 가우시안 흐림을 흐리게 합니다. 그런 다음 혼합 모드를 정상에서 밝음으로 변경합니다. 불투명도 확인란은 혼합 모드 옆에 있으며 값이 70% 인지 확인합니다. 또한 이 클리핑 마스크 레이어에서는 얼굴을 마스크로 덮어서 얼굴이 덜 흐릿해지도록 합니다. 만약 너의 모든 단계가 정확하다면, 그것은 아래 그림과 같이 보일 것이다.

5. 맨 아래에 있는 모델 레이어를 맨 위에 복사한 다음 클리핑 마스크로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맨 위에서 이미지 조정 어두운 영역/밝은 영역을 수행합니다. 다음 매개변수를 참조하여 마지막으로 혼합 모드를 밝게 합니다.

여섯째, 맨 위 단계를 복사합니다. 이번에는 모델의 오른손만 사용하여 나머지 부분을 덮습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 조정 곡선을 수행합니다. 조정된 외관이 네가 원하는 만큼 하얗지 않다면 혼합 모드를 연한 색으로 바꿔라. 오른쪽에 있는 레이어를 복제합니다. 두 개의 오른쪽 레이어를 동시에 선택한 다음 레이어 병합을 수행하여 결합합니다. 레이어를 클리핑 마스크로 설정합니다.

7. 배경을 검은색으로 설정합니다. 레이어를 두 번 클릭하고 색상 오버레이를 선택한 다음 빨간색 사각형을 두 번 클릭하고 검정색을 선택합니다. 다른 창에서 splash 그림을 열고 색상 범위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선택 영역을 얻었으면 확인을 누릅니다. 많은 경우 원하지 않는 것이 이 선거구에서 선택되었기 때문에 선택 반전을 수행하여 수정합니다. 이제 스플래시 그림을 작업 창으로 드래그하십시오. Cmd+shift+u 를 실행하여 그림을 그레이스케일로 변환하여 7 단계를 반복하여 흰색으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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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마스크로 스플래시를 교정하여 모델의 부츠와 조화를 이룹니다. 또한 이 레이어는 모델의 클리핑 마스크가 아니라 맨 위에 놓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뜻에 따라 스플래시 브러시로 사방에 바르세요. 서로 다른 곳에 서로 다른 투명지를 사용하여 혼합 후 좋은 광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몇 가지 다른 특수 브러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모두 마스크에서 수행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기억하십시오: 두 개의 모델 레이어는 항상 맨 위에 있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배치한 다른 것들은 맨 아래에 있어야 합니다. 이제 스플래시를 추가해 보겠습니다. 새 시작 화면 그림을 삽입하거나 이전 그림을 복사하십시오.

9. 스플래시 브러시로 다른 레이어에 다른 색상을 추가합니다.

10. 배경 레이어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올가미 도구를 사용하여 삼각형을 그립니다. 삼각형 선택 영역이 활성화되면 브러쉬를 사용하여 선택 영역 외부에 문지르면 멋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1. 다시 흰색 배경층으로 돌아가 중간에 회색을 더 넣는다. 레이어를 두 번 클릭하여 아래 매개변수를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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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더 많은 스플래시를 추가하지만 이번에는 마스크가 아닌 모델 레이어 뒤에 페인팅합니다. 삼각형과 원을 그리다. 나는 삼각형에 보라색을 추가하고, 원에 흰색을 추가하고, 그들의 불투명도를 낮췄다. 모양 도구의 팔레트에서 이러한 그래픽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올가미 도구] 를 사용하여 이전 배경으로 만든 선에 있는 선을 만든 다음 약간 위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하면 너는 추가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줄에서 나는 보라색을 사용했고, 불투명도는 5% 로 떨어졌다.

열세, 일에 공을 좀 넣거나, 네가 좋아하는 다른 것을 넣어라. 나는 Illustrator 에 나의 작은 물건들을 넣고 그리드 도구로 약간의 효과를 더했다. 그런 다음 Photoshop 에 붙이고 혼합 모드를 컬러 필터로 변경하겠습니다. 브러시로 이 물건들 뒤에 그림자를 좀 그려라. 또한 이러한 그림자를 흰색으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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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네, 광효. 그 조명 효과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주마관화일 뿐, 약간의 연습이 필요하다.

반짝이는 별을 만들고, 하얀 부분을 갈아주면, 정말 빛을 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보충점은 간단합니다.

16. 당신의 이미지를 자세히 살펴보고 부자연스러운 곳을 찾아라. 현재 손이 좀 이상하다. 새 레이어를 만들어 모델의 클리핑 마스크에 놓습니다. 흰색 브러시로 손의 가장자리를 그려서 달콤해 보이게 합니다. 다음은 최종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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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인물화의 구도를 어떻게 배우는가? 삽화는 어떤 그림과 마찬가지로 구도를 중시해야 한다. 즉, 우리가 말하는 전체 화면이 삽화보다 더 시각예술이고,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수에 대한 구도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다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을 파악하는 것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묘사하는 기초이다.

첫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앞가슴 이상

앞가슴 위 구도나 인물의 앞가슴을 도해할 때는 먼저 인물의 정체성, 특히 인물의 기본 모양과 부분을 진행해야 한다.

둘째, 일러스트레이션 구성 이중 챔버 구성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시나리오 3 과 두 일러스트레이션 구도는 어떻게 묘사합니까?

우선, 우리는 두 사람의 동작과 그들 사이의 거리를 고려해 배경을 조금 연구해야 하지만, 화면이 가득 차면 배경을 제거하고 주로 두 사람의 동작을 묘사할 수 있다. 포옹, 손을 잡을 수도 있고, 손을 잡을 수도 있다.

셋째, 섹시한 인물의 삽화와 구도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 4 섹시한 자매는 섹시한 인물의 구도와 일러스트레이션에서 매우 흔하다.

우리는 아래에서 위로 이런 섹시한 몸매를 그릴 수 있다. 몸매의 다리는 꼭 드러나야 하고, 둘째 몸매의 가슴도 맞아야 섹시한 몸매를 드러낼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장식 시리즈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시나리오 5 는 주로 인테리어 시리즈의 구도를 표현하는데, 유형은 구도이다.

이때 전체적인 화면 스타일을 고려해 적당한 장식품을 선택하거나, 장식화를 하거나, 넓은 지역의 장식화를 선택해야 한다. 전체적인 장식 스타일은 그림의 전체적인 스타일, 공주풍, 어두운 바람 등을 결정할 수 있다. 그리고 색상 선택도 중요합니다.

삽화 구도가 가깝다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6 가지 주요 고려 사항은 사람의 얼굴 구성이 가깝고, 사람의 얼굴 표정이 중점이며, 배경 부분과 사람의 헤어스타일도 있다.

여섯째,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다.

인물서 있는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이며, 이런 구도는 인물이 서 있는 위치와 인물의 복식과 큰 관계가 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서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위의 6 가지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이 비교적 현실적이어서 위의 구도 방안과 결합하여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