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다양한 재질의 질감을 매우 잘 표현할 수 있는 전문 렌더링 렌더링인 3dmax+Vray를 그리는 데에는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나요?
질문 2: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나요? 3차원 그래픽을 위한 일반적인 3D 소프트웨어
AutoCAD
AutoCAD(Auto puter Aided Design)는 1982년 미국 Autodesk Company에서 처음 생산한 자동 컴퓨터 지원 설계 소프트웨어입니다. 2차원 도면, 상세 도면, 설계 문서화, 기본 3D 설계에 사용됩니다. 국제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그리기 도구가 되었습니다. .dwg 파일 형식은 사실상 2차원 도면의 표준 형식이 되었습니다. 소개
AutoCAD는 1980년대 초 미국 Autodesk사가 마이크로컴퓨터에 CAD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 개발한 도면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지속적인 개선을 거쳐 국제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되었습니다. 그리기 도구.
AutoCAD는 훌륭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대화형 메뉴나 명령줄을 통해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중 문서 디자인 환경을 통해 컴퓨터 전문가가 아닌 사람도 빠르게 사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연습을 통해 다양한 응용 및 개발 기술을 더욱 잘 익힐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utoCAD는 다양한 운영 체제가 지원되는 마이크로컴퓨터와 워크스테이션에서 실행할 수 있으며, 320×200부터 2048×1024까지의 해상도를 갖춘 40개 이상의 다양한 그래픽 디스플레이 장치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디지타이저와 마우스, 수십 가지의 플로터와 프린터 등이 AutoCAD 인기의 조건을 만들어줍니다. 3DS MAX
3ds max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솔루션입니다. 시각효과, 캐릭터 애니메이션, 차세대 게임 등에 널리 활용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3d*** axe는 65개가 넘는 업계 상을 수상했으며, 3d*** ax는 과거의 성공을 계승하고 차세대 게임용으로 설계된 대화형 그래픽 인터페이스인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새로운 IK 시스템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광범위한 모델링 플랫폼을 갖추고 있으며 새로운 분할 표면 및 다각형 기하학 모델을 통합하고 새로운 ActiveShade 및 렌더 요소 기능의 렌더링 기능을 통합합니다. 동시에 3D *** AX는 mental ray 및 Renderman과 같은 고급 렌더러와의 연결을 제공하여 파노라마 조명, 초점 및 분산 렌더링과 같은 특수 렌더링 기능을 생성합니다.
풍부하고 복잡한 시각적 디자인을 만들고, 베스트셀러 게임을 위한 사실적인 캐릭터를 생성하고, 3D 특수 효과를 대형 화면에 구현하세요. Autodesk® 3ds Max® 2008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는 디자인 시각화 전문가, 게임 개발자 및 시각 효과 아티스트가 복잡한 장면 작업 프로세스를 단순화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aya
Maya는 미국 회사인 Alias|Wavefront에서 제작한 세계 최고의 3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로 전문 영화 및 TV 광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화 스턴트 등에 사용됩니다. Maya는 완전한 기능, 유연한 작업,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매우 높은 제작 효율성과 매우 사실적인 렌더링을 제공하는 영화 수준의 고급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가격은 비싸고 명성은 높습니다. 제작자가 꿈꾸는 제작 도구입니다. Maya를 마스터하면 제작 효율성과 품질이 크게 향상되고, 시뮬레이션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조정하고, 영화와 같은 실제 효과를 렌더링하여 세계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터. Maya는 Alias/Wavefront의 최첨단 애니메이션과 디지털 효과 기술을 통합합니다. 일반 3D 및 시각효과 제작 기능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이를 최첨단 모델링, 디지털 천 시뮬레이션, 헤어 렌더링, 모션 매칭 기술과 결합합니다. Maya는 Windows NI 및 SGI IRIX 운영 체제에서 실행됩니다.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디지털 및 3D 제작 도구 중에서 Maya가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Poser
Poser는 Metaacreations에서 출시한 3차원 동물, 인물, 3차원 인간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최고의 소프트웨어입니다. Poser 2와 Poser 3를 사용해 본 친구들은 Poser의 인체 디자인과 애니메이션 제작이 너무 쉽고 편안하며, 제작된 작품이 너무 생생하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것입니다. 이제 Poser는 3차원 인체 형태에 헤어스타일, 옷, 액세서리 및 기타 장식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디자인과 창의성을 쉽게 보여주세요. Softimage XSI
Softimage XSI는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최고의 소프트웨어입니다...gt;gt
질문 3: 3차원 이미지를 직접 그릴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3D 도면 소프트웨어는 많지만 가장 유명한 산업 소프트웨어는 AutoCAD, Autodesk Inventor, AutoCAD Mechanical, AutoCAD Civil 3D, Autodesk Revit, AutoCAD Electrical, AutoCAD Map 3D, Autodesk Vault, 3ds Max, Autodesk를 포함한 Autodesk의 솔루션 시리즈입니다. VIZ 4, Autodesk Architectural Desktop, AutoCAD Architecture, AutoCAD LT, Autodesk MapGuide, Autodesk NavisWorks, Autodesk Maya 등은 물론 3D 드로잉, 특히 렌더링에 3ds Max가 권장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모델링에서 렌더링까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 효과가 꽤 좋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자체를 사용하여 좋은 렌더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건축 도면을 그리려면 AutoCAD, Autodesk Architectural Desktop 및 Autodesk Revi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4: 원하는 3차원 다이어그램을 그릴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3D*** axe, rhino, Cinema4D, zbrush, Poser 등 다양한 종류의 3D 드로잉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 siloamp; modo, maya , SoftimageXSI5.01, 3D 기계 도면 소프트웨어-VariCAD, 금형 3D 소프트웨어 PR/E, UG, AutoCAD 등
질문 5: 3차원 그래픽을 그릴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가장 일반적인 4가지 3차원 소프트웨어는... .......3차원 렌더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유형의 소프트웨어 설계의 원래 의도는 영화 특수 효과 및 애니메이션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림은 그 기능일 뿐이고 표면적인 측면도 있고... 그래서 어느 것을 사용해도 효과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이 유형의 소프트웨어의 차이점은 애니메이션 및 특수 효과 기능에만 반영됩니다. ... .... 그냥 그림만 얘기하면 강약의 구분이 없습니다
따라서 다음 평가는 그림이 아닌 애니메이션만을 대표하는 것입니다...
1: MAYA Shaolin
초기 "스타워즈"부터 오늘날의 "아이스 에이지"까지 오래된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에는 전 세계 거의 모든 특수 효과 영화에 MAYA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 . . . 다이나믹스, 표현력 모두 가능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제작 효율이 상대적으로 낮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는 거의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 . . . . 그러나 소림사는 열심히 일합니다. MAYA는 결과를 생성하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MAYA를 사용하는 모든 디자이너는 괜찮은 작품을 생성하기 위해 수년간의 교육이 필요합니다. . .
2: CINEMA 4D Wu-Tang
단 몇 주 만에 배울 수 있고 효율성이 매우 뛰어난 괴물 같은 제품입니다. .
특히 배열 애니메이션은 세계적으로도 무적입니다. 대규모 배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려면 하루에 한 달 동안 3DMAX 작업을 하면 됩니다. . . 렌더링, 입자, 머리카락, 역학, 표현 등 모두 궁전 수준에 있습니다. . . MAYA의 위상이 흔들릴 수 있다면 도전자는 C4D밖에 되지 않습니다. . . C4D를 2주만 공부한 초보자가 2년 동안 공부한 MAYA 사용자에게 감히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 . 우당족과 마찬가지로 마법 기술도 빠르게 습득할 수 있으며, 손바닥 하나와 검 하나로 무적을 만들 수 있다. . '아바타'와 '2012'의 충격적인 효과로 사람들은 태산과 북두의 위상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3: SOFTIMAGE 곤륜
곤륜만큼 춥고 바람이 많이 불다 스노우 마운틴. 해외 이용자는 많지 않고, 국내 이용자는 더욱 적다. . 그러나 이것이 기능이 강력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니며 단지 새로운 아이디어가 부족할 뿐입니다. . . ICE 시스템은 C4D의 XP 시스템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 . Kunlun과 Wudang이 같은 유래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요. . 인수된 이후, 의존하는 유일한 강력한 렌더러가 MAYA로 포팅되었습니다. . . 그래서 저는 이 소프트웨어가 소외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러나 적어도 전체적인 기능이 여전히 상위 3위 안에 든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4: 3DMAX 거지
3DMAX는 주로 중국의 부동산 장식 디자인에 사용됩니다. 부동산 붐으로 인해 3DMAX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3D 소프트웨어가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기능이 약하고, 플러그인에 너무 의존하고, 인터페이스도 형편없고, 조작도 서툴고 부풀려져서 딱히 장점이 없는 것 같습니다. . . 그런데 왜 국내에서는 인기가 많을까요? 근본적인 이유는 간단하고 배우기 쉽다는 점이다. . 손바닥과 막대기만 배우면 출근할 수 있습니다. 건축 렌더링 제작에 꼭 필요한 제품이자 소규모 장식 작업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플러그인에 대한 지나친 의존과 불완전한 애니메이션 기능으로 인해 대규모 애니메이션의 경우 항상 부족해 보입니다. . 국내 영화에서는 특수효과의 수준을 높이는 것이 어렵고 다소 걸림돌이 될 것 같아 걱정됩니다.
질문 6: 배우기 쉬운 스테레오그램 그리기 소프트웨어는 무엇인가요? 아래 그림에 표시된 소프트웨어는 CERO 또는 proe의 업데이트인 것 같습니다. 버전
질문 7: 3D 그래픽을 그리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Solidworks proe UG catia는 대부분 기계적 금형 설계, 3DMAX, 발명가 및 ansys 하의 형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심지어 autocad도 3D 그래픽을 할 수 있습니다.
질문 8: 3D를 그리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그래픽? SolidWorks와 solidedge는 모두 중급 소프트웨어입니다. SolidWorks와 CATIA는 모두 Dassault의 제품입니다. CATIA는 고급 제품이고 solidedge는 Siemens 제품이고 UG는 고급 제품입니다. PRO-E는 PTC의 제품으로 고급형과 중급형 제품을 구분하지 않으며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군입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SolidWorks는 조작성이 더 뛰어나므로 배우기가 더 쉽지만 기능이 UG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PRO-E wildfire 버전은 배우기 쉽고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PRO-E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질문 9: 3차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가장 일반적인 3차원 소프트웨어 네 가지는... 모두 3차원 렌더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소프트웨어는 원래 의도입니다. 디자인은 영화 특수효과나 애니메이션에 사용하기 위한 것인데... 사진을 만드는 것은 그 기능의 표면적인 부분일 뿐이므로... 어느 것을 사용해도 효과는 없을 것입니다... 차이가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소프트웨어는 애니메이션과 특수효과 능력에만 반영되는데... 그냥 사진을 만드는 데에는 강약의 구분이 없습니다
따라서 다음 평가는 애니메이션만을 대표하는 것입니다. , 그림이 아닌...
1: MAYA Shaolin
초기 "스타워즈"부터 오늘날의 ""아이스 에이지"까지 거의 모든 오래된 3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세계 특수효과영화에는 MAYA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 . . .
다이나믹스, 표현력 모두 가능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제작 효율이 상대적으로 낮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는 거의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 . . . . 그러나 소림사는 열심히 일합니다. MAYA는 결과를 생성하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MAYA를 사용하는 모든 디자이너는 괜찮은 작품을 생성하기 위해 수년간의 교육이 필요합니다. . .
2: CINEMA 4D Wu-Tang
단 몇 주 만에 배울 수 있고 효율성이 매우 뛰어난 괴물 같은 제품입니다. . 특히 어레이 애니메이션은 세계적으로도 무적입니다. 대규모 어레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려면 하루에 한 달 동안 3DMAX 작업을 하면 됩니다. . . 렌더링, 파티클, 헤어, 다이나믹스, 표현 등 모두 궁전 수준입니다. . . MAYA의 위상이 흔들릴 수 있다면 도전자는 C4D밖에 되지 않습니다. . . C4D를 2주만 공부한 초보자가 2년 동안 공부한 MAYA 사용자에게 감히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 . 우탱클랜처럼 마법기술도 빠르게 습득할 수 있고, 손바닥 하나와 검 하나로 무적을 만들 수 있다. . '아바타'와 '2012'의 충격적인 효과로 사람들은 태산과 북두의 위상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3: SOFTIMAGE 곤륜
곤륜만큼 춥고 바람이 많이 불다 스노우 마운틴. 해외 이용자는 많지 않고, 국내 이용자는 더욱 적다. . 그러나 이것이 기능이 강력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니며 단지 새로운 아이디어가 부족할 뿐입니다. . . ICE 시스템은 C4D의 XP 시스템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 . Kunlun과 Wudang이 같은 유래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요. . 인수 이후, 의존하는 유일한 강력한 렌더러가 MAYA로 포팅되었습니다. . . 그래서 저는 이 소프트웨어가 소외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러나 적어도 전체적인 기능이 여전히 상위 3위 안에 든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4: 3DMAX 거지
3DMAX는 주로 중국의 부동산 장식 디자인에 사용됩니다. 부동산 붐으로 인해 3DMAX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3D 소프트웨어가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기능이 약하고, 플러그인에 너무 의존하고, 인터페이스도 형편없고, 조작도 서툴고 부풀려져서 딱히 장점이 없는 것 같습니다. . . 그런데 왜 국내에서는 인기가 많을까요? 근본적인 이유는 간단하고 배우기 쉽다는 점이다. . 손바닥과 막대기만 배우면 출근할 수 있습니다. 건축 렌더링 제작에 꼭 필요한 제품이자 소규모 장식 작업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플러그인에 대한 지나친 의존과 불완전한 애니메이션 기능으로 인해 항상 대규모 애니메이션에는 대응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
국내 영화에서는 특수 효과의 수준을 높이는 것이 어렵고 이것이 다소 걸림돌이 되는 것 같습니다.
질문 10: 입체 이미지를 그리는 데 가장 적합한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건축 표현이나 렌더링은 3DMAX가 제일 좋은데...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3D 소프트웨어)
이유: 사실 별 이유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다가 점차 Unwriting이 되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규칙
건축 구조 설계에 가장 적합한 것은 REVIT입니다.... (현재 가장 발전된 건축 설계 소프트웨어, 업계 동향)
이유: BIM을 기반으로 전문 소프트웨어가 개발되었습니다. 빌딩 정보 모델링은 미래 트렌드이자 현재 주류입니다.
영화와 TV 애니메이션, 산업 렌더링에 있어 최고는 C4D입니다.... (무적의 새로운 리더)
이유 : '아바타', '2012',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등은 비록 뒤늦게 데뷔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수년 간 할리우드를 석권해온 MAYA를 엉망으로 만든 바 있다. BMW 자동차와 삼성으로 대표되는 제품들의 성능. 휴대폰 ,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게임 개발과 CG 업계에서 최고는 MAYA입니다.... (여전히 같은 스타일을 유지하는 옛 왕)
이유: 최근 C4D가 대중화됐지만 '블레이드 앤 소울', '파이널판타지14' 등을 만들었지만 CG 업계에서는 여전히 MAYA가 탄압받고 있다.. 블리자드와 AE로 대표되는 MAYA는 여전히 선두다. CG 업계의
메카니즘 디자인, 제품 개발, 최고는 CATIA.... (무기회사 출신 무기마스터)
이유: 크든 작든 상관없이 제품은 CATIA가 라이터부터 항공모함까지 쉽게 다룰 수 있게 디자인한 것인데...
곡면이나 복잡한 모델을 만들려면 RHINO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리틀 라이노 모델링 전문)
이유: 자랑할 게 아닌 정사각형 모델만 만든다면, 상어나 모기를 만들고 싶고, 정확한 치수를 원한다면 RHINO가 최선의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