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붉은 입술과 하얀 이빨을 가진 쿵푸소년도 아니고, 철혈한 늑대용사도 멀리 벌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악한 기운을 발산하는 반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해 살인과 차평이 아직 오지 않았는데, 팬들의 눈에 독한 사람이 등장하자마자 볼거리가 되었다.
대중의 눈에는 베이징의 사업이 두 가지 최고봉이 있다.
첫째, 드라마' 태극종사' 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후로 그의 전반생에서 키워드는' 쿵푸' 로 변했다.
둘째,' 전늑대 2' 가 흥행 기적을 일으켰다. 그의 이후의 생활을 돌이켜 보면, 키워드는 모두 늑대와 관련이 있다.
사실, 오경, 대륙에서 온 한 젊은이가 홍콩에서 한동안 살았었다.
항구 표류 무대의 대표작 중 오경 반대 구석에는 항상 사악한 것이 있다.
그동안 베이징은 이미 쿵푸 녀석의 순박한 기질을 잃어서 겉모습이 어울리지 않아 잊을 수 없다.
동시에, 그의 역할은 때로는 동기가 분명하고, 때로는 지하에서 튀어나온 주인일 뿐이다. 그의 전투 방식은 다르지만, 모두 이유 없이 흉악하다.
이 사악함은 모양을 보고, 두 번째는 전투를 본다.
2005 년' 늑대를 죽이다' 가 거리에서 나와 하드코어 싸움 스타일이 부상하면서 홍콩에서 만든 액션 영화도 변신하기 시작했다.
그때의 베이징, 섣달 그믐날, 바로 남자의 성숙한 나이였다. 언제나 매력을 발산하고 있었다.
다만 선글라스 한 켤레에 입가에 들쭉날쭉 고개를 저으며 방화자의 자세를 취하고 있다.
북경의 작은 눈은 날카로운 빛을 뿜어내고, 쓸어버린 곳은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적들조차도 그에게 포로가 될 것이다.
△ 정적: 예쁜가요? 너무 아름다워요.
물론, 결국 그는 겨우 30 대 초반이다. 냉혈한 살인자라도 오효경이라는 장난꾸러기 소년도 동진면이 있다.
너는 네가 적의 가슴에 칼을 꽂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이미 죽은 그를 희롱해야 한다고 말했다. 선글라스가 피해자의 얼굴에 끼었을 때, 맨손의 동작은 순식간에 베이징의 결백을 배반했다.
△ 상대 OS: 정형, 안 돼.
스타일면에서 베이징은 젊은 느낌을 감추었고, 머리는 노란색과 흰색으로 염색되어 눈 근육으로 덮여 있었다. 웃거나 웃지 않는 것이 가장 잔인하다.
감독 불빛의 도움으로 오경 원래의 포톤 얼굴은 더 이상 모서리가 뚜렷하지 않다.
지금은 맷을 죽이는 사람이 있는 것 같지만, 2 1 세기 초 베이징에서 패션의 최전방을 걷고 있는 조류남이다. 새로운 킬러가 임무를 수행하러 가도 스타일과 격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전투에서 오경 반호각이 등장하자마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소탈하고 찰랑거리는 이연걸, 일찍이 베이징 내지의 무협 모방의 전범이었다.
하지만' 예쁘다' 보다 당시 더 유행했던 것은' 악의' 였다. 조류를 바짝 따르는 북경은 속도와 힘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아직 인생의 시작점에 있다면, 토끼처럼 움직이면, 1 초도 걷는 척하고, 다음 초는 날아오는 화살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해 베이징, 물린 뒤 어금니가 터져 제자리에서 뛰는 것이 조금도 모호하지 않고 뒤공이 뒤척이며 옆차기를 하는 등 매우 매끄럽고 편집도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런 쿨한 동작 디자인으로 소품과 루틴을 결합하면 시각적 충격이 크다.
속도를 끝내고 다시 힘에 대해 이야기하자. 징, 산을 뽑는 힘은 크고, 천하에 분노하며, 전쟁은 위태롭지 않다.
빈 손, 팔을 휘둘러 풍차를 가지고 놀다가, 치명적인 주아를 만났을 때, 상대방의 뺨을 한 대 때리며 토했다.
그는 칼을 들고 과일 닌자처럼 쪼개고 점수를 올렸다.
늑대를 죽이다' 의 가장 고전적인 장면은 분명 전쯔단-오경 전쟁이다. 역사상 가장 유명한 고전극으로, 심지어 미 제국주의 경찰에 의해 훈련 교재로 이용되기도 했다.
병기는 1 인치가 길고 1 인치가 강하다는 속담이 있는데, 북경은 오히려 그 길로 가서 비수로 가늘고 긴 바를 마주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쯔단 (WHO) 는 이 장면을 늘릴 것을 제의했는데, 이것은 마침 오경 무대를 만들었다. 두 사람의 싸움은 갈라놓을 수 없고, 사람은 그렇게 피비린내가 난다.
풋풋한 얼굴의 소년 정씨는 영원히 모를 것이다. 이 장면은 그의 경력을 완전히 바꾸었다.
△ 베이징 시간.
초기 테스트 과정은 약 45 초 동안 지속되었고, 두 사람은 꾀를 부리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싸우고 있었다.
시체가 주위를 이동, 무기와 불꽃이 충돌, 고속 즉흥 연주에서, 오경 세 막대기에 의해 중단 되었고, 단 검에 의해 전쯔단 긁힌 했다.
영화에서는 거의 무의식적으로 반응하는 광경, 유연한 휘도, 자단의 강력한 공격에 뒤처지지 않는다.
그의 보보 대대 전술은 절정에 이르렀을 때 상대에게 지는 것이 아니라 주인공 후광의 줄거리에 졌다.
"출혈이 있어요. 아프세요? 고통스럽지만 계속해야 한다. "
징, 폭발적인 직업정신을 가진 용감한 사람은 진정한 고통으로 의지를 연마하여 출세하겠다는 결심을 드러낸다.
마을에 훙진바오 앉아 전쯔단 앞서다. 이 뭇별이 운집한 극중에서 카메오의 오경 () 가 가장 뛰어난 사람이 되었다.
△ 쿵푸의 안왕정.
"사실 나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연기하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한다. 극 중 인생을 즐기는 배우이기 때문이다. "
오경, 누가 항상 떳떳한 역할을 하고, 그의 첫 번째 악당을 생각하고, 새로운 삶을 이끌어가는 사람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예위신 감독과 정신적인 연관이 있어 행동과 연기를 통해 제트의' 잔혹함과 이상' 의 특징을 확대했다.
동시에, 그는 제이트와 훙진바오' 부자' 관계에서 이 인물의 행동 동기를 이해했다. "우리 아버지는 경찰서에서 체포됐고, 나는 살인해야만 그를 구할 수 있다. 나도 매우 슬픈 역할이다. 클릭합니다
늑대를 죽이고 깨달은 후, 베이징은 홍콩에서 자리를 잡았고, 각 대기업들은 내지에서 온 이런 지독한 사람을 알게 되었다.
이때부터 걷잡을 수 없이 반이단 생활을 시작했고, 두세 곳에서 모두 멋진 공연을 했다.
2007 년' 남자본색' 에서 악당인 전생 역을 맡았다.
이 강도는 직업살인자이자 악당으로 완전히 다른 기질을 가지고 있다.
양생이 직업살인자일 때, 그는 냉혹하고 낮은 캐릭터이다.
스타일, 선글라스와 트렌치코트의 조합, 부드러운 머리카락, 침묵에 가까운 이미지로 킬러의 신분 표시를 구성한다.
이때 북경에서 특산물은 바로 그의 대명사이다.
전투에서 살인자는 빠르고 정확하게 주의를 기울였다. 경찰 위원러 앞에서, 신속하게 상대방을 제압하고, 경보와 구조의 얽힘을 피하기 위해, 그는 변태적인 요술을 사용했다.
그는 오른쪽 주먹으로 그의 복부를 세게 쳐서 입을 벌리고 왼손에 총알을 박아 삼키게 했다.
아락의 삼키는 것을 피하기 위해, 경경은 그를 꼬집고 몇 번 흔들어 굴욕과 실용적인 이중효과를 냈다.
양생당일은 건달이고, 오만함은 화를 잘 낸다.
어벤져스로서, 그의 유일한 생각은 주역단을 파괴하는 것이다, 큰 사건을 하든 내간을 결탁하든.
스타일상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옷이 넓다. 이때 베이징에서 일어나면 요형에 주의해야 하고, 몸짓은 우리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것이다.
홍콩 아이돌 세 명을 상대로 내지의 대표 오경 대표는 경멸로 가득 차 있다.
악의 변태, 변태의 요염함, 뛰어난 연기로 3 대 3 학생에게 좋은 수업을 했다.
전투에서 강도 베이징은 공황 상태에 빠져 더 이상 쿨한 동작을 중시하지 않고 주먹으로 머리를 차고, 무엇을 보면 보고, 상대를 죽이는 것이 유일한 실제 수요가 되었다.
역시 입포의 순문학극으로, 베이징은 때때로 곁눈질하고, 때로는 사람을 위협하고, 온화하고, 음험하고 교활하다.
북경은 때때로 눈썹을 떨며 그 험상궂은 느낌을 얼굴의 모든 근육에 올려놓고, 관객들에게 등급 분노가 무엇인지 알려준다.
전자는 살인자이고 후자는 갱단이다. 무협 스타가 문예극을 잘하지 못한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아정, 고무얼굴 한 장, 공격할 수 있고, 냉정하게 폭로하고, 실제 행동으로 이런 편견을 산산조각 냈다.
2008 년' 탈취', 어수룩한 블루 모정이 영화의 밝은 색이 되었다.
스타일상으로 볼 때, 그의 바람둥이 헤어스타일은 눈을 가렸지만, 그가 건달로서의 빛을 가릴 수는 없었다.
협상 테이블에서 베이징은 왕이다.
가시는 작은 이쑤시개로 감리교의 정수를 해석하고 폭풍 전야의 어두운 악귀의 눈으로 마음속의 원한을 표현했다.
전투에서 그는 채찍다리를 걷어차고 산을 사이에 두고 소를 치는 기술을 제상하자 구덩이에 쪼그리고 앉아 있던 여경이 갑자기 놀라 멍해졌다.
미수 사예향의 정교한 걸음걸이는 그의 깊은 무공의 구현이자 조급한 증거이기도 하다.
영화의 끝에서 큰형의 쇠몽둥이를 마주하고 팔면 한검을 손에 쥐고 부드럽게 이기려고 한다.
그는 뒹굴며 상대의 힘을 피하며, 단지 적절한 시기를 찾아 자신의 무기를 얽히게 하기 위해서였다.
그 당시 홍콩 액션 영화는 무술팀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다. 전쯔단 치러 가서 훙진바오 만나면 국극 일과를 걷는다. 다른 사람의 무술 스타일을 오경 배우면 전문가들이 모이는 환경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무극은 매우 경이롭고 문극은 매우 생동적이다. 모두 악당과 조연이지만 모두 영화에서 중요한 기억점이다.
그때는 어떤 배역을 하든 눈에 흉악함이 가득했다.
베이징의 항구에서 떠다니는 그의 집념에 가까운 노력으로, 홍콩 영화의 광적인 배양에서 소름 끼치는 힘의 감각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곧 늑대 용사 시리즈가 탄생했다.
상남자 영화' 가 베이징 마음속의 갈망이 되었을 때, 그의 배역은 강인하고 용감해져서 이길 수 없는 것이 없는 것 같다.
스타일링이든 싸움이든, 그 사기는 자연히 사라지고, 대신 관대하고 격앙된 영웅주의로 대체되었다.
하지만 이런 창작 방향은 그의 문무를 겸비한 연기를 퇴화시켜 캐릭터의 면모가 점점 흐려지고 있다.
전늑대 용사부터 전늑대 용사 2 까지, 전투 용병부터 전투 테러리스트까지, 총기에서 탱크까지, 상남자들의 함성이 아시아를 뛰쳐나와 세계로 곧장 갔다.
그럼,' 전늑대 3' 에서 얼마나 많은 싸움을 해야 우리의 냉봉 대장에게 합당할 수 있을까?
액션 스타에 대해 말하자면, 눈을 감으면 누구를 생각할 것인가?
이소룡 빠름, 재키 찬 교활함, 이연걸 소탈함, 심지어 전쯔단 주먹 고기까지, 훙진바오 유연성, 오경 뭐?
베이징의 팬으로서 우리는 그의 악귀가 돌아오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전늑대 3" 에서 악역을 시작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