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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무용 대회 기획서

대학 댄스 대회 기획서 (1)

I. 활동의 목적

풍부하고 다채로운 캠퍼스 문화예술활동을 전개하고, 문화육인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문화도덕과 직업도덕건설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전문기술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우리 학원 학생들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며, 우리 학원 학생들의 애국, 애교, 적극적 위업을 보여주는 정신: 우리 학원 고직교육의 성과를 보여주고, 우리 학원 문화예술활동 브랜드를 구축하고, 대학생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는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조성한다. 우리 병원은 제 1 회 캠퍼스 문화예술제, 제 3 회 무용대회를 맞았다.

둘째, 주제: 춤추는 청춘

홍보 활동: 게시판 포스터 사이트 캠퍼스 방송.

장소: 후아오 축구장은 무대를 짓는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형태:

1. 현대 대학생의 청춘 활력을 과시하며 춤의 형식으로 자신을 과시하다.

2, 댄스 요구 사항: 콘텐츠 건강, 무제한 댄스 종류.

3. 노래 형식: 춤의 종류가 다양해서 민족춤, 현대무용, 힙합, 국표 춤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4, 게임 형식은 전문 그룹과 비 전문 그룹으로 나뉩니다. 신청할 때 무용학과 학생은 반드시 전문조로 나누어야 하며, 무용과 전공이 아닌 학생은 자신의 능력에 따라 등록을 선택할 수 있다. 등급 기준도 상대적으로 다르다.

자동사 활동 계획 미만:

1, 예선과 결승전, 부서 단위.

2. 초전은 각 부서에서 진행되며, 방식은 각 부처 오락부에서 조직한다.

3. 선발이 끝난 후 학과에서 학원 오락부에 프로그램을 제출하고 선생님과 함께 가수 프로그램을 검수한다. 최종 20 개 프로그램이 결승에 진출할 수 있다.

일곱. 참여 방법:

참가 조건: 개인/단체춤 (5 분 이내)

일정한 무용 기초와 무대 적응력이 있다.

참가 방법: 각 부처 오락부 장관에 등록하다.

6: 경기 과정

예비 작업: 각 부서는 스스로 조직한다.

내용: (1) 개인 선택 댄스 공연 (5 분 이내)

(2) 몇 개의 무곡을 준비하고, 선수 현장에서 제비를 뽑고, 음악에 따라 자유롭게 연주한다.

(3) 심사 위원 질문

마지막: 준비. 1. 경기 전에 결승전 포스터 한 장을 붙이고 결승전 선수의 이름을 붙였다. 장면 환경 레이아웃은 1 입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무대를 잘 세우고 리듬이 경쾌한 노래를 틀어 관중을 환영합니다. 2. 청춘 춤을 주제로 한 세트 디자인.

3. 풍선과 꽃 등의 장식품으로 무대를 장식합니다.

4. 각 청중에게 형광봉과 호루라기를 나누어 분위기를 개선한다.

당일 업무 조직:

1, 참가생들은 각 학과 오락부 책임자에게 반주테이프나 CD 및 무대 분위기 요구 사항을 미리 보고한 후 학원 오락부로 요약했다. 2. 경기 전 1 일 경기 순서 추첨. 3. 경기 전날, 모든 참가자는 무대에 올라 경기장을 익혀야 한다. 4. 결승전 반나절 전에 무대를 설치하고 경기장 출입구, 표수 분배 등 각종 준비 작업을 잘 한다. 5. 경기 당일 모든 직원들은 30 분 앞당겨 경기장에 도착해 경기장 환경에 익숙해지고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 6. 결승전 당일 오후에 리허설을 진행하여 공연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할 것이다.

7. 진행자는 경기에서 주로 선수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여 경기를 지체하지 않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8. 모든 선수들이 출전을 마친 후, 경기 성적을 집계하는 동안 심사위원에게 초전을 총결산하도록 요청합니다.

9. 선수의 경기 과정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a) 선택적 댄스 공연 단계

(b) 즉흥 댄스 공연 단계

10. 경기 중 삽입 링크: 무용대회 결승전에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관중의 적극성을 높이고, 경기를 더욱 다채롭게 하기 위해, 경기 과정에서 관중 추첨과 관중 작은 게임 링크를 삽입했다. 동시에 다른 부서의 게스트를 공연 게스트로 초대할 수 있다.

1 1. 경기가 끝난 후 사회자는 심사위원에게 우승자를 표창하도록 초청했다. 각 교사 대표는 시상식 과정을 진행한다.

막후 분업: 1. 현장 감독: 경기장 전체의 업무를 조율하고 감독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으며, 경기의 구체적인 세부 사항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2. 입장팀: A, 서명대: 참가 선수 등을 이끌고 출석할 책임이 있습니다. B, 배포 그룹: 참가자의 투표, 형광봉, 호루라기, 번호표 배포 3. 무대 배치: 선행 무대 배치 및 회장대 필수품 준비 (예: 식수 등) 를 담당합니다. ); 4, 소품 그룹: a, 소품 그룹: 테이프 전환; B, 조명: c, 오디오: 5, 재촉 그룹: 6. 분위기 그룹: 인원수에 제한이 없고, 주로 열성적인 학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의장의 여러 곳에 분포하다. 일곱 개. 분류 기준

결승전은 선택적 댄스 공연과 즉흥 댄스 공연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a) 선택적 댄스 공연 단계: 만점 10, 실제 성적에 80% 를 곱해 최종 성적이다.

1, 깔끔한 조정; (3 점)

2. 무용공연은 감화력이 풍부하고 무대 효과가 좋습니다. (2 점)

춤 동작은 어렵고 표현력과 예술성이 강하다. (2 점)

4. 무용 제재는 시대와 함께 발전하여 올림픽 주제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1)

배우의 표정이 풍부하다. (1)

6, 배우 복장이 합리적이다. (1)

7. 적절한 경우 원래 춤에 0, 3-0, 5 점을 추가합니다.

(2) 즉흥 댄스 공연 단계: 만점 10, 최종 성적은 실제 성적에 20% 를 곱한 것이다.

1, 주제가 정확하고, 제목을 적절하게 춤으로 표현할 수 있는 의경, 춤이 생동감 있고 아름답다. (5 점)

2. 동작이 일관되고, 부드럽고, 감화력이 풍부하다. (3 점)

춤 동작은 혁신, 표현력 및 예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점)

둘째, 채점 방법

1, 경기 총성적은 10 으로 심사위원 현장에서 점수를 매기고, 최고점을 제거하고, 최저점을 제거하고, 평균을 최종 성적으로 삼는다.

2. 독립무용공연은 총성적의 80%, 즉흥공연은 20% 를 차지한다. 모든 점수는 소수점 뒤의 두 자릿수를 유지합니다.

8. 보상: 1, 1 1 등상,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2. 태풍상 1 개, 잠재력상 1 개, 연기상 1 개, 특별창조상 1 개.

(*** 10)

9. 문화축제 기간 동안 회의와 행사를 배정하고 구체적인 시간은 미정이다.

대학 댄스 대회 기획서 (2)

I. 활동 주제:

대학생 무용 대회

둘째, 활동의 중요성:

우리 학교 대학생들의 과외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대학생 예술 자질교육을 강화하고, 오늘날의 대학생들의 청춘을 과시하고, 캠퍼스 문화를 번영시키고, 고아한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개성을 과시하고, 캠퍼스 무용의 신생력을 키우며, 제 5 회 과학기술문화예술제의 전반적인 안배에 따라 우리 학교 학생들을 위해 제 2 회 대학생 무용대회를 개최한다.

셋째, 활동의 목적:

이번 대학생 무용대회는' 모두가 참여한다' 는 원칙에 따라 춤을 사랑하는 학우들이 모두 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이곳에서 자신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했다. 수확의 계절을 보내고 로맨틱한 겨울을 맞이하다. 겨울불의 무용수는 누구입니까? 지켜봅시다! ! !

넷. 활동 조직자:

학원 위원회

조직자:

무용협회 연합회

참가자:

학교에서 춤을 사랑하는 모든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

1, 드레스 코드 요구 사항:

(1) 외모: 청춘, 건강, 적극적, 깔끔함, 대범하다.

(2) 의류: 선수는 자신의 춤 스타일에 해당하는 옷을 선택해야 한다. 복장은 과도하게 노출, 문신, 폭력, 포르노, 반동을 해서는 안 되며, 건강하지 않은 내용의 도안, 인물, 액세서리, 소품을 가져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점수를 공제할 것이다.

(3) 헤어 스타일: 지나치게 이상한 헤어 스타일을 가질 수 없습니다.

2. 완전한 준비

(1) 예술성:

① 활력이 넘치고, 적극적이고, 창조적이고, 전환 동작이 매끄럽고, 맞은편의 변화가 풍부하다.

② 신체의 전반적인 조화력과 활력을 보여 주고 중복을 피해야 한다. 동작 설계에는 하나 이상의 유형의 춤 동작과 기교 동작이 포함되어야 하며, 전체 동작의 춤, 기교, 조형, 대형변화는 항상 완전해야 한다.

③ 춤의 동작 설계는 건강하고 안전한 원칙을 따르고 프로젝트의 특징을 반영해야 한다. 자신의 능력을 뛰어넘는 고난도 행동을 권장하지 않는다. (선수들이 건강안전원칙을 따르지 않아 발생하는 의외의 피해는 조직위가 책임지지 않는다.)

(4) 표현력, 열정, 전염력, 팀워크, 의사 소통, 팀워크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

(2) 완료:

한 세트의 동작의 완성은 선택한 무용종의 특징에 부합해야 하고, 동작은 아름다워야 한다.

작업이 완료되면 선택한 동작 유형의 스타일과 특징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동작이 쉽고 매끄럽고, 기술이 정확하며, 실수가 없다.

전체 동작에서 기교와 춤의 조화와 합리적인 분배에 주의해야 한다.

전체 동작은 음악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선택한 음악의 특징을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3. 시간 제한: 10 분 이내.

4. 채점 방법 (10 점수제)

(1) 행동 계획 3 점; -응? ② 현장 완료 2 점; -응? 3 기술 무용감 2 점;

4 표현력, 의사 소통 및 협력 2 점; ⑤ 음악 의류 1

자동사 활동의 전반적인 발전:

(1)? 홍보 사업

1, 사전 홍보 작업:? (10, 20~ 1 1, 5)

① kloc-0/0 6 월 17 ~ 18 ...

②6 월 65438+ 10 월 65438+7 월 밤, 국은 문예부장과 학회 책임자회의를 열어 대회를 홍보하고 등록 업무를 담당했다.

③6 월 65438+ 10 월 65438+ 10 월 8 일 밤 홍보부가 창가에서 무용대회 통지를 발표했다.

2. 중기 홍보 작업: (1 1, 10~ 1 1, 24)

홍보부는 창구를 이용해 각 선수의 해선 (초전) 시간과 장소를 발표했다.

3. 행사 기간 및 행사 종료 후 홍보:? (1 1, 26~ 활동 종료)

(1) 홍보부가 선수 명단을 발표하고 리허설 시간과 장소를 배정한다.

(2) 배너를 사용자 정의하여 보고실에 걸어 최종 홍보로 삼다.

(3) 결승전 3 일 전 홍보부가 쇼윈도와 게시판을 이용해 결승전 시간과 장소를 발표한다. 관련 지도자, 심사위원, 선생님, 형제단위 책임자를 초청하여 대회를 관람하도록 초청장을 보냈다.

(4) 홍보부와 기자단은 최종 장면의 카메라와 영상 자료 처리를 담당하고 있다.

⑤ 경기가 끝나면 홍보부는 캠퍼스 사이트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이용해 경기 상황을 발표하고 관련 사진을 전시한다.

(2) 조직 작업:

1. 이전 조직 등록? (1 1, 20~ 1 1, 5)

(1) 신청 방식: 선수는 사련 사무실 (활동부 당직자가 등록) 에 직접 등록하거나 각 학과 학생회 문예부 또는 자체 동아리 책임자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② 등록 시간: 65438+ 10 월 20 일 ~ 165438+ 10 월 5 일 오후 7 시 30 분.

참고: 165438+ 10 월 5 일 오후 7 시 30 분에 각 부서, 동아리의 모든 신청서를 행사부에 넘겨주고 행사부는 참가 선수 명단을 검토하고 정리한다.

3 등록 요구 사항 팀 (부서 또는 커뮤니티로 구성된 팀) 또는 개인의 이름일 수 있습니다. 등록 양식을 신중하게 작성하십시오. 무용의 종류는 선택적이며, 음악은 스스로 준비한다.

2. 중기 조직 초전:? (1 1, 10~ 1 1, 24)

① 예선 장소: 클럽 활동실에 있습니다. (협회 연맹 옆)

(2) 예선 시간: 정오에 5 조 선수 배치 (12:10 ~13: 30); 오후 (16: 00 ~ 17: 30) 에 다섯 그룹의 선수를 배치하다.

③ 예선 심사 위원: 중남대 의장단, 대학생 예술단 단장.

④ 예선 결과: 10 팀 선수를 선발해 결승에 진출해 리허설 순서를 구체적으로 정했다.

⑤ 사회자 연락처, 대사, 점수표 등 준비.

⑥ 장소 배치용품 (현수막, 불꽃놀이, 꽃, 생수, 좌석표, 풍선 등). ) 결승전에서.

⑦ 보고청이 일을 신청하다.

3. 나중에 결승전을 조직할까요? (1 1, 26~ 마지막)

① 165438+ 10 월 26 일 ~ 165438+ 10 월 27 일 선수는 동아리 활동실에서 리허설을 한다. () [참고: 모든 참가자 음악, 의류, 선수 배치 (HKCSS 관련 직원 포함) 가 이미 마련되어 있으며 리허설이 끝난 후 각 그룹 참가 음악은 HKCSS 가 보관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② 최종 작업 준비? (자세한 내용은 최종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3) 경기 후 다음날 총결산회를 조직하여 상응하는 업무 문제를 지적하다. ,

(c) 결승전 구체적인 준비:

1, 마감일: 65438+2 월 초 (구체적인 시간은 미정)

2. 최종 장소: 강당

3. 웹 사이트 레이아웃: (모든 HKCSS 구성원)

① 현수막, 풍선, 분재의 배치, 스피커의 디버깅, 디스크가 제자리에 놓여 있다.

(2) 점수표, 경품 (영예증서) 등의 물자가 제자리에 있다.

③ 심사 위원, 선수 및 시청자의 좌석 배치. (관객 출처: 각 참가 팀의 팬팀, 일부 HKCSS 대표 등. ) 을 참조하십시오

4. 관련 직원:

① 심사 위원 선생님: 연대위원회 선생님.

기사회연맹 국

② 사회자: (미정)

③ 에티켓 그룹 (대학생 예술단 예절부에 문의)

④ 기타 직원: HKCSS 의 모든 구성원 (참고: HKCSS 의 모든 직원은 로고를 착용해야 함).

5, 게임 준비:

① 현장 질서 유지 (2 대 문파 전담자 간수, 관중 좌석 등). ) 을 참조하십시오

(2) 진행자, 참가자 준비

③ 현장 점수 작업: 직원 한 명이 심사위원 점수를 수집하고, 직원 두 명이 점수 (평균 최고점과 최저점) 를 처리하고, 두 프로그램마다 마지막 두 팀의 선수 점수를 사회자에게 한 번씩 보내 현장 발표가 용이하도록 한다.

(4) 경품 발급: 마지막 그룹 성적이 나온 후 모든 성적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영예증서를 작성한다. 예절팀이 준비를 시작하고 진행자는 심사위원을 초청하여 수상자에게 증서와 상품을 수여할 것이다.

사회자가 경기가 끝났다고 발표하자 직원들은 불꽃놀이를 열었다.

6. 경기 종료: 장소 청소 (무대, 관객, 디스크 회수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일곱. 활동 자금 예산:

1, 예산 자금 사용

몇 개의 배너 (홍보 및 장소 배치): 150 원입니다.

생수: 50 원입니다

불꽃 놀이: 50 위안

풍선: 20 원입니다

경품 (영예증서): 300 원입니다.

그래픽 처리 (디지털 카메라, 인화비, 인화사진 등). ): 30 원입니다.

배경: 300 원입니다.

기타 비상자금: 100 원.

* * * 미터: 1000 원

2. 자금 출처

① 연대위원회가 지출하다

② 발기인 조항? 첨부: 계약 계약

여덟. 활동의 전반적인 진행:

시간 단계

등록 단계는10,20 ~11,5 입니다

1 1, 10 ~ 1 1, 24 해선 (예선)

1 1, 26 ~ 1 1, 27 리허설

65438+ 2 월 초 결승전

아홉. 모든 직원의 특정 역할 (미정)

대학 무용 대회 기획서 (3)

첫째, 활동 주제:' 무용림대회'-춤으로 너의 활력을 뛰며 리듬으로 너의 청춘을 보여준다.

둘째, 활동 목적: 힙합 예술을 발양하고, 선전 학생들에게 무용 기술 교류 플랫폼을 제공하고, 대학생 문예 색채와 매력을 높이고,' 전민 헬스' 운동을 실시하고, 대학생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고, 이번 무용 활동을 개최한다.

셋. 행사 기간: xx 년 3 월 중순.

넷. 위치: 심천 전문 대학 동부 캠퍼스 체육관

동사 (verb 의 약자) 주최자 (대회 조직위원회): 기계학원, 단체학법

경제관리학원 학생회, * * * *

자동사 활동 형식 미만:

(1) 오디션과 초청을 통해 16 강 학생팀 (8 명 8 조) 을 선발해 우리 결승전체육관에 진출했다.

(2) 경기 형식: 경기는 3 라운드로 나뉜다: 16 진 8, 8 진 4 와 결승전.

(3) 공연 형식에는 독창과 조합이라는 두 가지가 있는데, 유형은 제한이 없다.

(4) 중간에 약간의 상호 작용 고리가 삽입되어 이번 대회를 더욱 상호 작용적으로 만들 것이다.

일곱째, 결승전:

(1) 경쟁 절차

입장 시간: 오후 6 시

경기 그룹: 1 인조 8 명, 2 인조 8 개 무용팀.

먼저, 시작하기 전에:

6:00-7:00, 각 선수나 팀의 단편 영화 재생 (dv 녹음).

경기장 외부에 설립 된 댄스 팀 또는 개인 프로필

둘째, 워밍업 계획

1, 치어리더 개장 (춤 실력이 강한 고교팀 선택)

2, 상위 10 개 플레이어 노래 (많은 사람들이 함께 노래 할 수 있음)

3, 빨간색과 흰색 블루 스튜디오 공연

밴드 공연 (szpk)

5. 더블 스틱 협회

6. 참가자들이 함께 춤을 춘다 (약 16-20 명)

셋째, 오프닝

1.' 무림대회' 주제 dv 가 방영된 후 진행자는 처음으로 무대에 올라 이번' 무림대회' 의 성격, 참석자 및 심사위원을 간략하게 소개한 뒤 이번 대회의 형식과 이번 대회에서 설립한 상을 소개한다.

지도자의 연설은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넷: 게임을 해요.

(1) 1 라운드 경기 (8 단식 8 조합):

경기 형식 (일반):

개인팀이 4 분짜리 춤 (자신의 댄스), 즉 싱글-그룹-싱글이 각각 무대에 올라 공연한다.

경기 결과:

심사위원은 점수를 매겨 점수에 따라 각각 상위 4 위 싱글과 상위 4 위 조합으로 진급했고 나머지는 직접 탈락했다.

(2) 2 라운드 경기 (단식 4 개와 조합 4 개):

독창과 조합의 차이를 감안하여 이번 경기는 두 가지로 나뉜다. 독창팀은' 노래 듣기 안무' 형식을 채택하고, 조합은' PK' 형식을 채택한다.

싱글 그룹 경기 (노래 듣고 안무):

이번 대회에서는 선수들이 대회에서 뽑은 노래 다섯 곡 중에서 선택하였다. 선발이 끝나면 선수가 한번 들어 볼 수 있도록 허락해 주세요. 첫 번째 후 참가자들은 음악을 편성하고 두 번째 음악을 재생할 때 그들이 편성한 춤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이번 경기는 주로 선수들의 리듬감과 즉흥 연주 능력을 시험한다.

경기 순서: 전라운드 성적에 따라 낮은 점수부터 먼저 대회를 진행한다.

그룹 단체전 (PK):

이번 경기에서 두 팀은 동시에 무대에 올라 공연했다. 두 팀은 무용 정중선의 양쪽에 나란히 놓여 있다. 음악에 따르면 각 팀은 교차 공연에서 자신의 춤을 전시한다. 각 공연 시간은 30 초이고, 각 팀의 총 시간은 2 분을 넘지 않는다. 즉, 전체 공연은 4 분을 넘지 않는다.

경기 결과: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겼다. 성적에 따라 1 위와 2 위는 각각 진급했고 3 위와 4 위는 탈락했다. 그룹 각 그룹의 성적에 따라 최고자가 진급되고 실패자가 탈락한다.

경기 순서: 앞바퀴 경기의 1 쌍 4 위, 전라운드 경기의 2 점 3 위.

(3) 결승전 (단식 2 개와 조합 2 개):

경기 형식: 단일 그룹과 조합팀이 무대를 가로질러 결승전을 진행한다. 공연이 끝난 후 심사위원은 점수를 매겨 결국 수상자와 팀을 발표했다.